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룰루레몬, 스포츠 업계 2위 비결! 성공한 마케팅 전략 공개

원본 제목

룰루레몬을 스포츠 업계 2위로 만들어준 마케팅 #브랜딩 #브랜드스토리 #브랜드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공부

텔유 Tell Your World

조회수 조회수 3.1K 좋아요 좋아요 42 게시일 게시일

설명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패션계의 애플이라고 그리고 요가복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바로 캐나다의 룰루 레몬이 오늘은 룰루레몬 이야기입니다 이들의 마케팅은 게릴라 마케팅이었다 않은 채로 잠재 고객이 많이 모인 공간에 나타나서 상품을 노출시키고 판매를 촉진시키는 방식인데 롤루 레몬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요가 강의를 진행하거나 매장 근처 요가 강사 헬스 트레이너들을 엠버서더로 소비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매장은 요가를 위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됐고이 엠버서더들이 자연스럽게 커뮤니티에서 마케터 역할을 하게 됐습니다 이런 마케팅은 결국 품질이 핵심인데요 지역 요가인들의 제품을 체험하도록 하고 고객 경험을 통해서 제품을 개선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고객 경험에 힘쓰고 있죠 한국에서는 코엑스와 난지 공원 중국에서는 자금성과 만리장성 등 각 도시의 랜드마크 장소에서 단체로 요가를 하는 행사를 주최하기도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세요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룰루레몬은 패션계의 애플, 요가복의 샤넬로 불려요.

2. 이 브랜드는 게릴라 마케팅을 활용했어요.

3. 잠재 고객이 많은 곳에 상품을 보여줬어요.

4. 오프라인 매장에서 요가 강의도 진행했어요.

5. 요가 강사와 헬스 트레이너를 엠버서더로 활용했어요.

6. 매장은 자연스럽게 요가하는 사람들의 모임 장소가 됐어요.

7. 엠버서더들이 커뮤니티에서 마케터 역할을 했어요.

8. 품질이 중요한 핵심 포인트였어요.

9. 고객 체험을 통해 제품을 계속 개선했어요.

10. 한국에서는 코엑스와 난지공원에서 이벤트를 열었어요.

11. 중국에서는 자금성과 만리장성에서 요가 행사를 했어요.

12. 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를 참고하세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