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제발 바보같이 일하지 마세요. 남들 3시간 걸릴 일 30분 안에 끝내는 방법 공개합니다.

오라인

조회수 조회수 1.4K 좋아요 좋아요 21 게시일 게시일

설명

안녕하세요! 오라인입니다. "제발 바보같이 일하지 마세요. 남들 3시간 걸릴 일 30분 안에 끝내는 방법 공개합니다." 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무자본창업 #돈버는법 #부자되는법 카페 가입하고 무료 자료 받아가기 https://cafe.naver.com/ohline1998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그럼 우리는 전 상품 상세 페이지를 번역하고 전상품 광고를 일일이 관리하고 가격 변동 및 품절시 전상품 가격을 일일이 수정해 줘야 할까요? 당연히 절대 아니겠죠.

대표님들이 죽어라 번역하고 죽어라 광고 관리하고 죽어라 가격 수정해도 100개 중 90개 이상의 상품들은 평생 버려질 상품들이기 때문에이 방식은 매우 비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라인입니다.

표님들께서 상세 페이지 번역해야 하나요? 광고 관리시 모든 상품을 일일이 해 줘야 하나요? 가격 변동 품절시 모든 상품을 일일이 관리해 줘야 하나요? 과 같은 질문을 수없이 주셨는데요.

오늘은이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 끝까지 집중해서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을 공개하기 앞서 이전 영상에서 말씀드린 내용을 한 번 더 복습하고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 대부분의 대표님들이 현재 진행하고 계신 프로그램 방식은 해외 구매대행의 특성 때문에 대표님들께서 주어라 소싱하고 주거라 상품 등록해도 상품 100개 중 90개 많게는 95개는 평생 안 팔리고 버려질 상품들입니다.

제가 저번 강의 때 설명드렸었죠.

이 이 부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이전 환율 영상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이 부분을 이해했다고 가정하고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리는 전 상품 상세 페이지를 번역하고 전상품 광고를 일일이 관리하고 가격 변동 및 품절시 전상품 가격을 일일이 수정해 줘야 할까요? 당연히 절대 아니겠죠.

대표님들이 죽어라 번역하고 죽어라 광고 관리하고 죽어라 가격 수정해도 100개 중 90개 이상의 상품들은 평생 버려질 상품들이기 때문에이 방식은 매우 비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자, 그럼 이제이 딜레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멀리만 이해한다면 굳이 제가 말씀드린 번역, 광고, 가격이 세 가지뿐만이 아니라 상품명 신경 써야 할까요? 등의 모든 분야에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이제 화면으로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화면이고요.

좌측에 통계에서 쇼핑 행동 분석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쇼핑 행동 분석에 들어가면 대표님들이 원하시는 기간을 설정해서 엑셀 파일을 상품에 대한 엑셀 파일을 뽑을 수고 있는데요.

저 엑셀 파일을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이렇게 엑셀 파일이 있고 이제 저희는 여기서 조회수가 50 이상이거나 혹은 결제수가 두 개 이상인 상품만 한번 쭉 뽑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상품 상세 조회수 50 이상으로 설정을 해 놨고요.

그리고 결제 상품 수량 두 개 이상 이렇게 설정을 해 놨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기에 데이터를 누르시고 필터 부분에서 고급을 눌러 주시고요.

다른 장소에 복사를 눌러 주신 다음에 목록 범위를 A부터 D열까지 설정해 주시고 조건 범위를 이렇게 설정해 놓겠습니다.

그리고 복사 위치는 여기로 설정을 하고 확인을 한번 눌러 보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상품들이 쭉 뽑히는 모습입니다.

보시면 저희가 요청했던 대로 조회수가 50 이상인 상품들과 또는 결제수가 두 개 이상인 상품들만 쭉 뽑히는 모습입니다.

제가 방금 진행했던 조회수 50 또는 결제수 2 이런 수치들은 절대 중요한게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했다고 해서 수치까지 그대로 따라하는 것은 정말 의미없는 행위이며 우리가 왜이 데이터를 추출하는지를 먼저 이해하시고 대표인들께서 각자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는 기간, 수치 등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이 데이터를 왜 뽑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방금 기간을 지난 달 4월이죠.

이렇게 설정했고 4월 한 달 동안 조회수 50 이상 또는 결제수 2 이상인 상품만 쭉 뽑아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결국엔 우리가 관리해 주어야 하는 상품들 중 90% 이상은 다이 상품들 중에 걸리게 되어 있습니다.

이 상품들만 상세 페이지 번역을 하면 되는 거고 광고비를 실질적으로 잡아먹고 품절 혹은 가격 변동을 걱정해야 하는 상품들은 다 여기서 걸릴 것입니다.

왜냐고요? 만 개가 넘는 상품들 중에서 실질적으로 고객한테 노출되고 실질적으로 판매가 되는 상품은 고작 100개에서 200개일 것이며이 상품들은 우리가 설정한 필터의 90% 이상의 적중률로 걸릴테니까 말이죠.

이렇게 오늘은 굳이 상패, 광고, 가격뿐만 아니라 업무를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을 배웠는데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제가 영상에서 설정한 기간, 수치 등은 절대 중요한게 아닙니다.

이 원리를 먼저 정확히 이해한 후에 대표님들께 맞는 기간, 수치 등을 설정해서 우리 이제 업무를 제발 효율적으로 한번 해 봅시다.

초기 사업 1인 기업대 저희가 가진게 뭐가 있을까요? 돈이 많나요? 아니면 실력이 훌륭할까요? 아니면 인맥이 많을까요? 저희는 유일하게 남들과 공평하게 가진 것은 시간입니다.

남들 한시간 걸릴 일 30분 만에 끝내면서 천천히 한번 따라잡아 봅시다.

오늘 영상은 여기까지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상품 상세 페이지 번역이나 광고, 가격 수정이 비효율적이라고 설명했어요.

2. 대부분의 상품은 평생 팔리지 않기 때문에 일일이 관리할 필요 없어요.

3. 기존 방식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지만 효과는 적다고 강조했어요.

4. 해결책은 쇼핑 행동 분석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소개했어요.

5. 분석에서 조회수와 결제수 기준으로 중요한 상품만 골라내야 해요.

6. 엑셀 필터를 사용해 원하는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추출하는 방법을 보여줬어요.

7. 이렇게 뽑은 상품은 실질적으로 판매 가능성이 높은 상품들이에요.

8. 90% 이상은 팔리지 않는 상품이니 상세 페이지 번역만 하면 된다고 했어요.

9. 중요한 건 기간과 수치는 아니고,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어요.

10.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시간은 가장 큰 자산임을 다시 한 번 말했어요.

11. 마지막으로, 영상이 도움이 되면 좋아요와 구독을 부탁한다고 마무리했어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