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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 최인호T 2021 수능 국어 비문학 과학·기술 34~37번 완벽 해설!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과학기술과 학술에 대한 내용이 소개됐어요.
  2. 독서와 실무에 중요한 내용이 강조됐어요.
  3. 영상 생성과 모델링 과정이 설명됐어요.
  4. 3D 모델링은 점, 모양, 크기 조절이 필요해요.
  5. 삼각형 조합으로 물체의 모양을 표현해요.
  6. 정점의 위치와 개수는 물체 모양에 영향을 줘요.
  7. 크기 변화 시 정점 간 거리도 달라져요.
  8. 물체 이동과 회전 시 정점 간 간격이 중요해요.
  9. 표면에는 색상과 질감 같은 특성이 지정돼요.
  10. 랜더링은 빛과 표면 특성을 고려해 화면을 만들어요.
  11. 화소는 작은 단위로 화면에 이미지를 표현해요.
  12. 색상과 빛을 조절해 입체감과 사실감을 높여요.
  13. 최종 영상은 프레임 단위로 만들어지고 반복돼요.
  14. 모델링과 랜더링 계산은 컴퓨터의 CPU와 GPU가 담당해요.
  15. GPU는 병렬처리로 빠른 연산이 가능해요.
  16. GPU는 여러 연산을 동시에 수행해 속도를 높여요.
  17. 연산 시간 단축을 위해 GPU 활용이 중요해요.
  18. 정점 개수와 해상도가 높아질수록 연산량도 늘어요.
  19. 연산 최적화와 병렬처리가 영상 제작에 핵심이에요.
  20. 3D 모델의 특성값은 화소에 부여돼요.
  21. 관찰 시점에 따라 영상이 달라지고, 랜더링이 필요해요.
  22. 정점 위치와 특성값은 계산하지 않고 공유돼요.
  23. 여러 정점이 동시에 연산되면 시간도 단축돼요.
  24. 정점 수가 많아질수록 영상의 디테일도 높아져요.
  25. 연산 속도를 높이기 위해 GPU와 병렬처리 기술이 활용돼요.
  26. 최적화된 연산으로 빠른 영상 제작이 가능해요.
  27. 랜더링은 빛과 표면 특성을 고려해 사실적인 영상 생성이에요.
  28. 최종 영상은 프레임별로 만들어지고 반복 재생돼요.
  29. 모델링 단계에서 점이 늘어나면 모양이 더 정교해져요.
  30. 풍선처럼 점이 커지거나 작아지는 모습도 표현돼요.
  31. 랜더링은 거리와 시점에 따라 영상이 달라지게 해요.
  32. 전체적으로 빠른 영상 제작을 위해 연산과 최적화가 중요하다는 내용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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