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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텐션 아들 귀에서 피 날 것 같은 부모님을 위한 오늘 당장 효과 보는 솔루션 2가지!

원본 제목

"아들 때문에 귀에서 피가 날 것 같아요.." 잠시도 조용히 있지 못하는 하이텐션 아들 키우시는 분들 꼭 보세요. 오늘 당장 따라해 볼 수 있는 솔루션 2가지 [최민준]

최민준의 아들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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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최민준 #scp #adhd 아들👦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모든 분들! 남아 미술 교육 전문가 최민준이 '아들 교육의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아들이 궁금하시다면?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최민준 소장님께 수업을 받고 싶어요 https://forms.gle/Rcr6KJgMRT4cGUpeA ✔ 영상에 나오는 교실은 어디인가요? https://jarada.co.kr/ ✔ 선배맘들의 조언을 받고 싶어요 https://cafe.naver.com/boyedu ✔ 최민준 소장님의 다른 서비스들 모아보기 https://linktr.ee/boxforboys_com ❗저작자와의 협의 및 동의가 없는 영상의 사용을 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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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 움직입니다 자 오늘도 제가 반 났던 아이들의 중에 여러분들께 1명 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에너지가 굉장히 많은 그리고 좀 산만한 자 친구를 만나고 왔습니다 먼저 어머님의 고민부터 만나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뻔 줄 아 되게 앞에서도 줍니다 평행으로 수 지난해 좀 많이 일어나 돌아갑니다 약간 눈 위해 고안된 눈도 못뜨고 나와 뒤에 볼거리 캐서 제공이 되는 거예요 많이 먹네 마라 자기 기만 팩의 빠져가지고 으 so i 조 해체가 아니라 코이치 사물을 너무 아래는 문을 홈 물에서 올라 있을지 왜 쾅 거 달 빠 그런거 있잖아요 왜 그런걸 되게 합니다 봅니다 또 이 시기는 아니라고 하시지만 그래 될 분하게 내가 그런 상황 즉 아 hp 성향이 있어야 합니다 그땐 hd 진단에 바찌 나갔으나 그런데 어머님의 adhd 성향이 있다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으신 상황이라고 합니다 아이는 지금 어떤 4보기 될까요 3 욕 2 o 5 이렇게 힘들게 어 1 4심 창 힘든 안 어느 서 벳 아 맞아 선생의 오늘 그러 인생에 한번 밖에 못하는데 더구나 빨라요 아 [음악] 아 tera 색감 막 태도를 확실히 쉽게 흥분하는 기질이 눈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어 넘 총 바르네 엄청 빠르네 으 어 다시 한 밟을 수 있어 진짜 빠르게 집중해서 중에서 아니 아니야 예 딱 한번 말았지 어 아 다시 o 5 세미예 어 그러나 낮고 으 p55 그래 매번 되고 싶은데 오네 [음악] 철골 래 예 or 좀 있지만요 scp 요즘 초등학생 친구들의 굉장히 유행인 자 그죠 우리 얼었어요 때 빨간 마스크가 있었다면 지금 초등학생 아이들에게는 scp 가 있다 이제 사물을 부하량 문래 우물에 똥을 나 찬양 엄청나게 빨라서 또 달려 와서 저한테 어찌 전문 아 줄을 힘든 뭐 아 으 짱 기 모찌 가상 대부분이에요 여기에 한번 바라보네 이 아이는 굉장히 보여주고 싶은 게 많은 라인 것 같아요 에너지가 많고 그래가 보여주고 싶은 것이 굉장히 많은데 그 방식이 조금은 조금의 일방적으로 보이는 부분도 있긴 합니다 시킬 거야 으 좀 더 발달 박힌 거구요 4 선생님이 까이 2 ok 그래서 이렇게 으 아 그리고 저어 본래 군요 어 무설치 역사 제께 이렇게 자 자 우리 이렇게 이렇게도 계속 키스에서 이거 크림도 내려서 뭐 할 함께 한 탓에 해주면 그럼 당연히 많이 부러워 들이키니 누나 뭐 아 아 em 만들기 다른 한거예요 총 4회 예 아 아 주 유명한 싸움이 있었고 이 인생의 1번 부터 아 검찰 꿈처럼 ti 지금 아 이렇게 말해 줘서 너무 고마워 아 일지 3 1 절 3 야 아 콩물을 거예 으 팀 캉이 떠라 아 영화라 쏠 지금 누가 쳐다 봤어 입을 무 인간은 매일 해까지 버렸지 음 이제 필요 님 송림 시험 전 4 여러분의 이렇게 홈통 저 타이핑 아이가 scp 에 나오는 괴물들과 좀비 이런 그림의 그였다 라고 하면 어른들이 입장에서는 아니기 법회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가 재미까지 승아는 남자의 들에 직접 만나 5 가르치면서 느낀 적은 남자의 드래 70프로 이상이 종류를 좋아한다 그런데 그 좀비를 좋아하는 양상이 정서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게 아니고 더 3 보인다 정도의 느낌 1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영상의 보셔야 이 아이에 대한 후회가 조금 없지 않을까 라는 말씀해 드리고 싶습니다 너는 scp 중에서 제일 무서운 건 뭐예요 어 무서운 건 없어 어 1 나온 것은 없습니까 체 있어서 sct 가 좋은 이유가 뭐야 자형 새가 독주 고요 싸이코패스 가도 웃어 를 씁니다 어 힐링 별로 없잖아요 쌀 곱해 쓴 인간이니까 엄청난 똑똑하고 할부는 몰고 p 도입한 태도 무료 그러니까 어쩌면 내 아이가 좀비를 좋아하는 하나만으로 정선아 심리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생각일 수 있다라는 라이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가 어렸을 때 빨간마스크 좋아했다고 우리 정서가 이상 했습니까 그건 또 아니라는 거에요 잘 타고 나면 끝낸 테 보고 왜냐구요 음 좀 무리가 30분마다 시작했으니까 1시 관리인이 간 3:32 님 철골 내 몰 거야 지금 튜브 본래 4처럼 물냉 이 무슨 음 또 한 가지 보이는 것은 제가 아이의 핸드폰을 손으로 만지려고 하거나 보여달라고 할 때 뺏으려는 제 처로 오해를 했는지 * 조경아 피하려고 하는 모습에서 제지 당할까봐 덧 아득하게 얘기하는 당 억이 제도 느껴지는 대목이 있었다 꼬리 이렇게 이렇게 독해서 흐림 드리죠 뭐 철골 해볼 거야 지금 예 예 예 그러니까 조금은 통제 레 많이 당해본 느낌도 있는 느낍니다 자 이럴 때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아이에게 규칙에 주었을 때 사소한 교체의 지키는지 그 모습에 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선수의 잠깐 물 우리 규칙이 있는데 원래 수업시간에 핸드폰을 쓰면 안 되거든 그래가지고 요거 까지 그리고 핸드폰 보고는 글이지만 이제 앞으로 선생님 보고 ok 저항 어 일단은 아이가 수능 적으로 떼가 그래 잘 해줬습니다 근데 대답을 잘 하는거라 그것을 지키는 거랑은 좀 차이가 있겠죠 지켜볼 필요는 분명히 있습니다 상판 이익을 짧은 힘을 거예요 쌤이 잘 꾸리고 있는 걸까요 오퍼 얘는 주민이 고 애가 지금이야 투 미 로 사서 크기고 걱정도 찾고 있어요 으 여기다가 좋아하는 거죠 얻고 있어 scp 바잉 크래프트 연구 조반 하세요 아 너 뭐 있는데 원래부터 탄 퀴즈도 소개 고약하고 내어 모스 풍성한 분이 없음 했고 아 그 상대방이 얘기랑 피드백을 해야되는데 못사고 했어 이러면 제 대답은 마라 하지만 그건 안된다고 하는데 이 아이에 대해서 보이는 약간 특이한 점은 중에 하나가 못 하며 누군가와 굉장히 애타게 상호작용을 하고 싶어하는데 또 한편 반면 으로는 상호작용을 원하면서도 굉장히 일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상대방이 나한테 뭐라고 할라치면 바로 먼저 4 3 대학보다 낱말에 다 그 기가 한꺼번에 꽂아 나 으 선생이 이것은 나중에 7 께요 라는 얘기를 미리 할 필요가 없는데다 급하게 하는 모습들 이런 것들을 보면서 좀 느껴지는 대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 아이가 지금까지 겪어왔던 대부분이 상호작용을 좀 이런식이 아니었으니까 나의 잘못을 지적 땅 않은 상호 자격 다른 아이들보다 주의를 좀 안 받는 편이며 소통 뭔가 공공장소에 조금씩 떠들 2회 라고 큰소리를 내거나 나를 수만 좀 그만하라고 한 적이 있었죠 la 여행 왕의 기다란 정말 생리 패턴 있는건가요 노모 찾고 있어요 으 그리고 얘는 주민이 고 2가 종료 de ai 한테 진정한 상호작용을 조금 더 더키 p 있게 해주는게 오늘 저의 소 병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드는 대목이 있습니다 선생님이 옆에다 고 1 그려봐요 뭐 [박수] 으 코딱지가 엄청 도대 아 이거 되게 중요한 특징이 있는데 다 있어 가 돼 굉장히 샤이 많아요 쉽게 나올 수 있었던 만약을 아냐 이건 팬으로 봐야 돼 나올 수 있어 방어막으로 방어망을 그려야 한다 2 어 그래 봐 그렇지 과거 2인데 막 뭐야 어 진짜 재밋다 아닌 누굴 방패로 답장이 입어야 내 배상 아 집인데 en 딱 하건 또 금호고 만복 이쁜 효원과 이렇게는 무 않은 반복 빠똥 큰거 꼽아 보통 볼게요 조금 낮고 봐도 떴고 국어 b 마음에 또 어떤 니 그런 끊고 것만큼 꾹 짱 바보 왜 간직하게 짜 및 여가 아 예 [음악] 으 아 이런 [음악] 자의 아이레 우리가 지칭할 수 있는 키워드 중의 하나는 이 아이레 도시가 4조 민감해 하는 모습을 보이는 되어 있 이 애가 상품이에요 이제 우리가 한국분 탄 상태입니다 선생님이 자 여기서 이 아이가 시간에 어느정도 집착하는 이유가 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이는 측 내가 갖고 있었던 그 욕구가 풀린 의 시간이 너무 행복한 거에요 근데 우리가 너무 행복할 때 불현듯 이 행복이 언제까지 갈까 이 행복이 중간에 깨지 지나니까 에 대한 불안함이 생길 때가 있지 않습니까 안데스 선생님을 그래도 그리구 야 아 아파 파카 넣기 어 오오오 그러니까 말이 빨라지고 행동이 빨라지고 이 행복한 시간에 그냥 호텔로 보낼 수가 없을까 시간을 자꾸 확인하게 되는 이 기분 이렇게 이제 통제를 좀 많이 나게 했던 친구들이 일수록 시간에 대한 확보가 굉장히 중요해 지는 순간이 있을 수 있다라고 보여지는 대목들이 있습니다 아 우리 3시 반까지 어색 40분까지 하자 예 쫘 아 [음악] 100일 휴가 나왔을 때 그 하루 아 아까운 그 시간에 바라보는 관점으로 이 아이는 하루를 바라보고 있지 않으니까 자 그러다 보니까 기본적으로 템포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팔 부러 간 더 빨리 동안 단 한 달 힘들어 왔죠 하하 [음악] 따라서 맞아 마거릿 아아 이 걸려서 플링 뭐살까 우리가 향해 지라 자 아이가 자 지금까지 되게 재밌게 하다가 돌연 하고 싶지 않다 란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왜 그런걸까요 이 아이가 지금까지의 좀 통제를 좀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하는 모습들이 전부다 이 00 과 육안 하다고 보여지는 모습이 있는데요 저는 의 아이가 자기 영역 침범에 대한 민가 맘을 갖고 있다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쉽게 나을 수 없는 문의 할 자가 이 아이가 평소에 시간에 확보하려고 하는 모습들 이런 것들도 어쩌면 한 편으로는 음 좀 무리라 항만 향해 됩니다 그 시간까지는 내 영역 으로 지정이 놓고 내 영역을 침범 당하지 않기 위한 하나의 자기 방어 시스템은 아니었을까 라고 생각해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씨는 향기 싫어 wm 넘어 좀 알아서 선생이 그런 이번에는 공격을 너무 쎄게 하진 않을게 4 사람의 보자 나한테 좋아 신약 비야 [음악] woo woo 5 [음악] 으 나머지 역 아 그래 화이팅 저희 친구는 어쩌면 우리가 멀리서 보기에는 그 조 충동적인 친구로 보일 수 있는데 가까이 자세히 뜯어보면 어떤 면으로는 상당히 나름의 계획에 가고 있는 친구일 수 있겠다 라고 이 아래 이해하면서 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 어 음 영어 바버 그래서 [음악] 3 진짜 사이를 해피 같은데 왜 그리 기안서 색 계 재미나 버려야 겠어요 머리속에 엄청나게 무서운 세계가 2 scp 에 있어요 엄청 년 엄청 재미 우선 이름으로 * 재밌어 선사하며 않아 또 왜 오 내 영상 어떻게 됐습니까 자 지금부터 아예 대한 솔루션 어때요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님은 말씀하셨던 것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r 수만번 그만 하라고 한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래서 핀 암 할 때까지 비가 날 것 같아 셔서 10분만 얘기를 안 해 보자 보니까 너무 문 어 10부터 말하는게 너무 너무 이 거에요 이렇게 10분만 가만 있어 봐 라고 얘기했을 때 아이가 너무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씀을 하고 계십니다 다 아마 이 영상을 보고 계신 많은 9 독자 여러분들도 한 번씩 아이한테 그런 얘기 해 보셨을 것 같아요 만약에 여러분들이 가정에서 기다리 훈련을 하는 데에 있어서 계속된 실패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 부분을 한번 수정해 세금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가 제례 말씀드릴께요 자 첫번째 기다리는 시간에 10분 양이라 처음 기다리다 아이들에게 다 1분에서 2분정도 더 잘게 되시는 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두번째 그냥 기다리라고 하지 마시고 무얼 하면서 기다려야 있지를 정확하게 지칭해서 알려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세번째 이게 가장 중요한데요 아이가 단 1분이라도 제대로 기다려 따라 면 그 기다린 시간이 끝나고 나서 단 5분이라도 제대로 놀아주는 시간이 좀 필요하다 이거 세 가지를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자 이 세가지가 이행되지 않고 단순히 민주 너 좀 운영만 가만히 있어 10분만 가만 있어 봐 라고 얘기하는 것은 아이들의 입장에서 정당하지 않은 욕 예외일 수도 있다라는 것을 기억해 2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우리가 여기서 조금 주의해야 될 부분은 아이를 분명히 통제해야 됩니다 그런데 그 통제의 방법이 오라 야 된다 라는 것을 꼭 끼워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아인 어떤 상황에 는 누군가가 자꾸 내가 틀렸다 라고 얘기하고 나의 영역을 침범하는 게 너무 싫은데 그러다 보니까 누군가가 얘기하는 걸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여유가 사라지고 더 다급하게 말하고 그럴수록 지적을 많이 받게 되는 이 악순환 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이 악순환의 고리를 끊는 것은 아이가 아니라 교육자 혹은 어른들이 되어야 되지 않을까라는 라 있음을 남기고 싶습니다 저러니까 이 아이를 공격하지 않으면서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어요 라고 생각합니다 그 첫번째는 눈을 바라보고 이야기 하는거 하나만으로도 이런 상황은 충분히 나아질 수 있다는거 좀 아냐 좀 집중을 해요 뭐 2기를 납시오 으 선생님 보고 목을 와 그리고 두번째로 이 석양을 뜯어고치겠다는 생각이 아니라 단순히 이하의 구두를 알려 주겠다는 생각으로 부드럽게 여러번 나눠서 이야기해주는 공간으로도 이 상황은 해 실로 나아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규칙이 있는데 원래 수업시간에 핸드폰을 쓰면 안 되거든 그래가지고 욕까지 그리고 핸드폰 보고 느끼지만 이자 그 선생님이 나 아까 약속한 게 하나 있었는데 무슨 이 없었지 그렇지 톰 지어야 되는 상황이 아무리 정당의 들어 하더라도 통제하는 실기 공격적이거나 너무 치 품격 이라면 자 그것은 정당화 되기 어렵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서 한 번도 없 기록을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도 되어 아 교육이라는 것은 내 입만 사이를 순종 시키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갖고 있는것에 끌어 내는 것이야 라고 다르게 정해야 2 자 아이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졌어 이 시각이 달라져야 아이들은 아 지금 내 앞에 있는 선생님이 나를 이끌어 주려고 바라보고 있구나 라고 느껴 하지만 그 사람의 따르게 된다 라는 아주 평범한 진실을 말씀을 드리면서 오늘의 짧은 이야기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다음에 또 올게요 안녕 [음악] 넹 선생님도 너무 좋았어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오늘은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를 소개했어요.

2. 아이는 산만하고 빠르게 흥분하는 성향이 있어요.

3. 어머님은 아이의 ADHD 성향을 의심하셨다고 하셨죠.

4. 아이는 SCP 괴물이나 좀비에 관심이 많았어요.

5. 아이는 보여주고 싶은 게 많고 에너지가 넘쳐요.

6. 하지만 일방적이거나 강압적인 방식이 보이기도 해요.

7. 아이는 규칙을 지키기 힘들어하는 모습도 보여줬어요.

8. 핸드폰 사용 규칙을 지키는 것도 어려워했어요.

9. 아이는 상호작용을 원하지만 일방적이기도 해요.

10. 아이는 시간에 집착하는 모습도 보여줬어요.

11. 행복한 시간 후 불안해서 시간을 자꾸 확인했어요.

12. 아이는 자기 영역을 지키려는 방어적 태도를 보여요.

13. 통제보다 눈을 마주치며 부드럽게 이야기하는 게 좋아요.

14. 기다리기 훈련은 짧게 시작해서 점차 늘려야 해요.

15. 아이를 통제할 때는 강압보다 부드럽게 말하는 게 중요해요.

16. 아이의 심리를 이해하고 기다림을 연습하는 게 필요해요.

17. 아이는 자기 영역을 지키려는 방어기제가 있어요.

18. 교육자는 공격하지 않고 부드럽게 소통하는 게 좋아요.

19. 규칙을 지키게 하려면 명확히 알려주고 반복해야 해요.

20. 아이를 바라보며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변화가 가능해요.

21. 아이의 심리를 이해하면 더 잘 도울 수 있어요.

22. 오늘 이야기로 아이와의 소통 방법을 배웠어요.

23. 다음에 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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