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긍정확언 434일째] 남들이 비웃더라도 외치는 NEW긍정확언 / 250223 / 100일 아침습관의 기적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긍정 확언, 나만의 주문 만들기!
어제 '캘체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이라는 책을 다 읽었어. 책을 읽으면서 나만의 긍정 확언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지. 책에 나온 긍정 확언들을 따라 외치다 보니 뭔가 마음이 찌릿찌릿한 느낌이 들었거든. 그래서 나만의 긍정 확언을 만들 때도 이런 느낌을 주는 문장들로 골랐어.
왜 긍정 확언을 만들어야 할까?
- 내 인생은 내 거야! 다른 사람이 뭐라든, 내가 진짜 원하는 걸 외치는 게 중요해.
- 용기 있는 선언이 꿈을 현실로! 남들이 비웃을까 봐, 부끄러워서 망설여진다고? 괜찮아! 네 꿈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게 아니라면, 뭐든지 자신 있게 선언해 봐. 그게 네 꿈을 이루는 강력한 힘이 될 거야.
- 성공하는 사람들은 원래 그래! 위대한 발견을 한 천재들도 처음엔 다 비웃음의 대상이었대. 남들의 시선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마!
나만의 긍정 확언 12가지 공개!
솔직히 좀 부끄럽고, 누가 보면 비웃을지도 모르는 문장들도 있어. 그래도 이게 나에게 힘이 된다면 그걸로 된 거지!
-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사랑의 신형제)
- 나는 매일매일 성장하고 있다. 어제보다 한 걸음 더 나은 사람이 되어 내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갔다.
- 나는 부자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베풀 수 있다. 오늘도 물질로 마음으로 꼭 한 가지 베풀자. (신형제)
- 나는 사람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강연가이다. 2027년 내 강의가 꽉 차 있다.
- 처음 국민이 청년다운 청년이라고 하면 나를 떠올렸고, 나는 청년의 대명사가 됐다.
- 나는 서로의 삶을 빛나게 해주고 함께 성장하는 배우자와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지구는 행동의 별이다.
-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 나는 유머 있는 사람이다. 오늘도 빵 터지는 유머와 드립을 날렸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 2400일 뒤 후회하지 않도록 바로 오늘 심장이 뛰는 그 일을 했다.
- 나는 책을 써서 종합 베스트 1위를 찍었고, 수천 부 수만 부가 팔려 나갔다.
-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특히 9번 '나는 유머 있는 사람이다'가 나에게는 가장 어려운 긍정 확언인 것 같아. 그래도 오늘부터 이 12가지 긍정 확언을 매일 외치면서 다시 한번 새롭게 시작해 보려고 해!
너도 너만의 긍정 확언이 있다면 함께 외치고, 없다면 오늘 한번 만들어 보는 건 어때? 그럼 오늘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