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긍정확언 331일째] 마시멜로 두 개가 있다는 확신 / 241110 / 마시멜로 이야기
오늘 하루 요약 (중학생 눈높이)
오늘은 2024년 11월 10일 일요일이야. 새벽부터 일어나서 긍정 확언 331일차를 외치며 파이팅 넘치게 하루를 시작했어. 뺨을 때리면서 정신을 번쩍 차리고, 해야 할 일에 4시간 동안 집중했더니 완전 방전된 느낌이야. 마치 정신 운동을 한 것처럼 말이지.
오늘 하루도 정말 바빴어. 오전에 손님도 오시고, 임장도 다녀오고, 해야 할 일들도 다 처리했지. 아침에 "즉시 한다, 반드시 한다, 끝까지 한다"고 다짐했던 대로 일본 전산 이야기도 잘 마무리했어.
먹는 것도 조절하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 그래도 밥 먹고 나서 다시 1시간, 2시간, 3시간씩 공복 시간을 늘려가면서 24시간 공복에 도전해 보려고 해. 15일 안에 꼭 성공할 거야! 공복 시간을 늘리면 마음도 차분해지고 좋더라고.
오늘 아침에는 명상도 평소보다 두 배 더 길게 했고, 좋은 생각들로 마음을 채우려고 노력했어. 원래 교회 행사도 가고 싶었지만, 내가 원하는 걸 다 할 수는 없으니 참기로 했지.
마시멜로 이야기처럼, 지금 당장 하고 싶은 걸 참으면 나중에 더 큰 보상이 온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 눈앞의 중요한 일을 해내면 나중에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가고 싶은 곳에 갈 수 있잖아. 동시에 모든 걸 가질 수는 없으니, 지금은 더 중요한 것에 집중해야지.
오늘 하루는 힘들었지만, 국토 종주 때보다는 덜 힘들었어. 그만큼 내가 강해졌다는 뜻이겠지? 집중만 잘하면 뭐든 할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 원래는 이것저것 왔다 갔다 하면서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안 좋은 습관이 있는데, 오늘은 진짜 집중해서 일을 끝냈어.
이렇게 하루하루 의미 있게 살아가다 보면 분명 좋은 날이 올 거야. 지금도 충분히 행복하고, 매일매일 배우고 기뻐하며 살고 있어. 나는 내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사람이니까, 앞으로도 하고 싶은 일들을 하며 살 거야.
내일은 오늘보다 좀 더 쉬고 싶어서 영상 대신 다른 일을 하려고 해. 오늘 제 영상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댓글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이 나고, 함께 성장하는 느낌이라 정말 즐거워요.
오늘의 긍정 확언을 다시 한번 외쳐볼게!
- 나는 사람들이 이롭게 하는 가치를 만든다.
- 그렇게 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온다.
- 매일매일 성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 아침 긍정 확언을 통해 열정을 꾸준하게 유지한다.
- 내가 원하는 것 하루에 100번씩 매일매일 외쳤다. 그럼 다 이루어졌다. (오늘도 100번 외쳤다!)
- 경제, 금융, 부동산, 토지에 대한 공부를 계속했다. 부자 대학 갈 수 있고 DNA 솟아났다.
-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지구는 행동의 별이다.
- 나에게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 하루하루 해야 하는 일들, 하고 싶은 일들,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선택하고 진심을 다해 해나가자. 이것이 성장이었고, 결국 두 개의 마시멜로를 얻는 길이었다. 책을 써서 종합 베스트 1위를 찍고 수만 부가 팔려 나갔다.
-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