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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칙연산 마스터! 크로스매쓰 게임으로 수학 실력 쑥쑥 키우기

원본 제목

사칙연산끝판왕 크로스매쓰 게임방법

cindyda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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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사칙연산 의 끝판왕 #크로스매쓰 처음부터 끝까지 다다다 보여드리는 영상입니다🩵💙 8번의 차례를 돌고 타일5개를 남겨두고 120개타일중에서 115개의 타일을 모두 사용한 게임판을 보고계십니다. #초등학교 5학년에 나오는 #혼합계산 배움의 즐거움까지 선물받는 #연산게임 #수학보드게임 #초등보드게임 #공간27 💙🩵 궁금하신 점 무엇이든지 댓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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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보드게임 소개하는 신디다스입니다 전략과 수학이 더해진 뻔뻔하게 뻔뻔하게 재밌는 사틴 영상의 끝판왕 크로스메스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은요 타일이 120개 그 다음에 타일 주머니 게임판 그다음에 게임 스탠드가 4개여서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고요 기록할 수 있는 종이와 펜이 구성품이 되겠습니다 게임 준비입니다 타이주머니 안에 숫자와 연산 기호를 모두 넣습니다 그 다음에이 등호 타일은 따로 게임판 옆에 빼둡니다 저희는 3인 플레이 할 거라서요 게임 스탠드를 3개만 두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게임 설명을 해드릴테니까 보이는 각도에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 주머니 안을 보지 않은 채 타일 10개를 배치합니다 여기나 고로 혼용되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탠드 안에 타일은 10개 항상 10개를 유지하시면 됩니다 사용한만큼 다시 가져오고요 한 턴당 등호 타일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 시작해 볼까요 게임은 항상 여기 맨 위에 상단 첫 번째부터 시작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부터 해보겠습니다 식은 만들 때는 왼쪽에서 오른쪽 위에서 아래로만 할 수 있습니다 점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8개 타일을 다시 타일 위에 깨미텐트 위에 놔야 됩니다 그래서 항상 게임 스탠드의 타일은 10개를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 이 첫 번째 플레이어에 타일을 이용해서 연산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이렇게 점수 타일이 있는데다가 놓는게 좋겠죠 에이플레이어한테서 숫자 타일을 이용했어요 이렇게 되면 B 플레이어가 놓는 숫자 타일만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한번 점수 계산해 볼까요 먼저 점수 계산하기 전에 식 먼저 말하죠 6 나누기 2 + 5는 8입니다이 답이 맞는지 볼까요이 연산식이 성립되는지이 연산식이 맞는지 한번 볼까요 6 나누기 2는 3 + 5는 8 맞습니다 그럼 한번 점수를 B 플레이에 점수를 계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6점이고요 6점의 2점 8점 8.

3 기록하고요이 샵 타일의 위에 있는 숫자가 크니까 확실히 a 플레이어가 점수를 연산식을 더 길게 만들었어도이 B 플레이어가 점수가 2점이나 더 높습니다 이렇게 했어요 그러면 점수 계산해 볼까요 점수 계산하기 전에 식 한번 해 볼까요 식을 말해 보도록 합니다 0 곱하기 5 + 2 + 7은 9 그러니까 0 곱하기 5는 0 0 + 2는 2 + 7은 9 해서 답은 맞습니다 둘 넷이 5점은 14점 14점 + 2점은 16점 c플레이어는 16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점수를 종이에 기록해줍니다 16 자 섞어줄 때 불러준 노래도 있어요 미스터리 백 미스터리 백 왓친 사이드 미스터리 [음악]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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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 5점 6점 7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9 - 2는 7 7 - 2는 5 이렇게 형성됐습니다 점수 식은 성립이 되었고요 한번 점수 계산해 보겠습니다 하나 둘 셋 넷 4점에다가 4점 + 2점은 6점 6점 + 2점은 8점입니다 [음악] [음악] 5 나누기 5는 1 + 6은 7 7 + 2 = 9 9 - 1은 8 1 2 3 4 5 6 7 8 + 3은 11 11 + 2는 13 13 + 1은 14점 c플레이는 14점 이식은 이제 항상 구가 돼야 되고 이식은 항상 8이 돼야 되고 이식은 항상 5가 되어야 되고 이식은 항상 0이 돼야 되고이 식은 항상 부과되어야 되고이 식은 항상 8이 되어야 됩니다 그래서 그 다음 플레이어가 요렇게 타일이 없다면 이렇게 해도 되고요 나는 보다 많은 점수를 획득해야 되기 때문에 [음악] 1 2 3 4 5 5점 8.

13 4점 17점 17점 획득했습니다 연산교가 너도 없어요 그럼 아까 했던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등호는 항상 톤에 넣어야 되니까 등호는 0 이렇게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B 플레이에 점수 계산은 타이 두 개나 쓰니까 2점 + 2 = 4점입니다 계속 이렇게 숫자 타입만 나와서 점수 획득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면 내 차례에 내 타일의 일부 또는 전체를 교체할 수 있어요 근데 교체하게 되면 이번 턴은 아까처럼는 0 같이 이렇게 점수를 획득할 순 없거든요 그래서 점수 획득 내 차례의 식을 만드는 걸 포기해서라도 너무 연산 나오는게 없다 싶으면 전체나 일부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일단은 요거식을 했으니까 바로 그다음턴 c플레이어가 만든 연산식은 99 - 66은 33입니다 그럼 우리 한번 점수 계산해 볼까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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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를 획득하게 되고 파일에서 가지고 옵니다 간단하게 이렇게 할 수도 있겠네요 그러면 점수 계산해 볼까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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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점 4점 3점 7점 에이블에는 7점을 점수 획득하는 걸 포기하고 열기를 다시 짚도록 하겠습니다 전체를 바꿔 [음악] [음악] 8 / 4는 2 곱하기 4는 8에서 식은 성립이 됩니다 획득을 못하고 이거 획득 못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점수 계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점음 6점 4점 10점 B 플레이는 10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여기 한번 해 볼게요 5가 되게끔 [음악] 식이섬유 된지 한번 말해 볼까요 48 - 43은 5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육점 4점 10점 3점 13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그리고 게임 스탠드 안에 타일은 10개 [음악] 3 + 705는 708 이렇게 되면 점수 계산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7.

5점 12점 a 플레이는 12점 이제 타일이 없네요 이제 가져올 수 있는 타입이 없습니다 타일의 모두 수진하거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마지막 타일을 사용하거나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을 경우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렇게 되고 각자 점수를 계산한 뒤에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데요 일단 기존의 게임 스탠드 갖고 있는 타일이 있으니까 더 게임을 연산식을 더 이상 만들 수 없을 때까지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웬만하면 점수 획득할 수 있는 곳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음악] 5는 2 + 3은 5 해서 식은 성립되었습니다 수 점수 계산해 보겠습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5점에서 5점 10점 13b 플레이어는 13점 이제 가져올 수 있는 타일이 없어요 그냥 너무 획득할 수가 없잖아 너무 획득할 수 없는 거 아닙니까 점수 그렇죠 아 그래도 이왕 했으니까 시가 성립하도록 하겠습니다 9 - 1 + 1은 9 되어 있죠 원래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6.

3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여섯 개 타이를 썼고 51 23 17 a 플레이어는 17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9 곱하기 7 79 63 63 - 62는 61입니다 B 플레이 해볼까요 1 2 3 4 6 10 15b 플레이어는 3 - 2는 1이 성립되고 15점이나 획득했네요 c플레이 볼까요 연산 기호가 없으니까 연산 기호가 있는 대로 가서 점수를 획득합니다 C 플레이는 7 0에는 900 74ab 어떻게 이렇게 되더니 974는 974 한번 점수 계산해 볼까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오 점 5점의 5점 10점 어 이거 1등 못해요 14조 미노 획득하게 됩니다 남지 않았어요 어 바람직해 보겠습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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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a 플레이어는 14점을 볼까요 어 너 혹시 1 있니 혹시이 있니 1 그래서 얘는 2점을 획득하게 됐습니다 와 이렇게 알차게 사용하던 타일 120개 중에서 다섯 개 남겨두고 다 모두 사용한 크로스메스의 게임판입니다 타일 모두 소진하고 플레이를 좀 한 명이 마지막 타일을 사용하거나 또 유선 플레이할 수 없을 경우 게임이 종료됩니다 각각 점수를 계산한 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하는 길입니다 저희 겸수 계산해 볼게요 에이프릴과 승리했습니다 [음악]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안녕하세요, 보드게임 신디다스입니다. 전략과 수학이 결합된 게임입니다.

2. 크로스메스는 타일 120개와 게임판, 스탠드 4개로 구성돼요.

3. 3인 플레이 기준으로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4. 타일은 숫자와 연산 기호를 섞어 넣어요.

5. 등호 타일은 따로 빼두세요.

6. 타일 10개씩 배치하고, 항상 10개를 유지하세요.

7. 한 턴에 등호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어요.

8. 게임은 맨 위부터 시작하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만 진행됩니다.

9. 식을 만들 때는 왼쪽에서 오른쪽, 위에서 아래로만 해요.

10. 첫 플레이어는 8개 타일을 다시 배치해야 해요.

11. 타일로 연산식을 만들어 점수를 얻어요.

12. 숫자 타일만 점수 계산에 포함돼요.

13. 연산식을 길게 만들어도 점수는 더 높아질 수 있어요.

14. 타일을 교체할 수도 있는데, 그럼 점수는 못 얻어요.

15. 마지막 타일을 사용하거나 더 이상 할 수 없으면 게임이 끝나요.

16. 모두 점수 계산 후, 가장 높은 점수자가 승리입니다.

17. 타일 모두 사용하거나, 더 이상 타일이 없을 때 종료돼요.

18. 게임을 하면서 연산식을 계속 만들어보세요.

19. 타일이 부족하면 교체하거나 새 타일을 받을 수 있어요.

20.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점수 경쟁을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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