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학원 성공의 열쇠! WELCOME CALL로 첫인상 완벽하게 만드는 법

원본 제목

학원 이미지를 좌우하는 WELCOME CALL을 아시나요??

영지윤

조회수 조회수 3.7K 좋아요 좋아요 125 게시일 게시일

설명

▶학부모 교육꿀팁 필수! 학부모 유치원 보기 https://url.kr/ejbk15 ▶교육과 영어를 예능으로! 쥰쌤 예능영상 보기 https://url.kr/kwyd4x 안녕하세요. 영지윤입니다. 학원은 학부모님들에게 어떤 이미지를 주어야 할까요? 담임선생님들의 첫인상이자 가장 중요한 WELCOME CALL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렵기만 한 부모님들과의 첫 통화 영상을 보고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강남영어학원 #WelcomeCall #학부모통화 #팁 #교육 #학원 #생활루틴 MAIL📧 : pridejtube@gmail.com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안녕하세요 염지윤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웰컴콜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희 학원에서는 학생이 1 2주 정도 수강을 한 후에 웰컴 코를 드리는데요 이것은 환영을 한다라는 전화입니다 그래서 학생들에게 강사 자신을 소개하고 그리고 우리 프로그램 어떻게 진행을 할 건지 다음 상담은 어떤지 아이는 이때까지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조금 더 디테일하게 첫 인사를 드리는 것을 웰컴콜이라고 합니다 제가이 영상을 왜 준비하게 됐냐면요 사실은이 웰컴 코를 매뉴얼대로 교육을 시키고 반복하고 연습했음에도 불구하고 강사분께서 이대로 하지 않고 문제가 생겨서 제가 아직까지 뒷수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 이거는 다른 학원도 분명히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어서 공유를 하면 좋겠다라고 판단을 했기 때문입니다 아 나도 힘들면 너도 힘들겠지라는 마음으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따르르릉 이게 뭐야 딸 어딜 보고해야 돼 자 웰컴콜을 할 때는 기본적으로 내 목소리가 오면 7로 끌어 올리셔서 하셔야 됩니다 밝은 목소리로 전환을 하셔야 되고요 오디오 베이스로 내 인상이 좌우되기 때문에 조금 더 업된 목소리로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자기소개를 먼저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저는 누구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니라 i의 이름을 먼저 대면서 소개를 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박철수의 담임 누구누구라고 합니다라고 하면서 모르는 번호가 왔을 때도 아이의 이름이 언급되면서 빨려 들어가는 매력이 있습니다 만약에 내가 신입이라면 당황하지 마세요 아 내가 초짜라서 엄마들이 싫어하면 어떡하지 내가 경험 없다고 싫어하면 어떡하지 거짓말하지 마세요 이번에 처음 오게 된 누구누구입니다라고 당차게 소개하셔도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자 그리고 나서 학생에 대해서 피드백을 주어야 되는데요 제가 꼭 드리는 팁은 장 단 우선 내가 아이를 파악하는데 있어서 일주일이나 2주일 밖에 안 됐으니까 엄청나게 잘 알진 않아요 솔직히 그랬을 때 내가 관찰한 거 바탕으로 장점을 먼저 얘기하세요 왜냐하면 아무리 엄마가 전화를 해서 낮은 자세로 전화를 한다고 해도 어느 누가 자기 자식의 단단 단만 들으려고 전화하겠어요 그렇죠 그리고 강사들이 착각하는게 그래 내가 정말로 파헤쳐서 단점을 다 얘기하겠어 이렇게 하시면 안 돼요 엄마는 이미 단점 알고 있어요 당장 장도 왜 안 되냐면 [음악] 이렇게 하면은 뭐지 너무 좋게만 보나이 선생님은 우리를 정확 아이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가르치지 못할 것 같아 이렇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단장 추천드립니다 첫 번째 장점은 관철 베이스로 가셔야 돼요 앞에 앉았어요 글씨가 너무 깨끗해요 이렇게 관찰 베이스로 장점을 하나 얘기하시고요 단점 2주 정도 지났으면 시험을 봤어요 그렇기 때문에 결과 베이스의 단점을 또 말씀해 주시고요 마지막에 이럴 거 같습니다 하면서 가능성에 대한 장점을 언급을 해주시는 것을 추천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수업에서 진행할 시험 숙제 레벨링 경고 문자 시스템에 대해서도 브리핑을 어머님께 해주셔야지만 어 이렇게 학원이 운영되는구나 하면서 신뢰도가 업이 되겠죠 그렇기 때문에 학생에 대한 파악도 중요하지만 학원 시스템이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말씀을 드리고요 자 마무리 인사는 어떻게 할까요 자 내가 오늘 전화를 드렸어요 이게 제 전화번호요가 아니라 오늘 제가 전화 드렸는데 다음 상담은 이때예요 제가 이때 전화드릴게요라고 약속을 하면서 전화를 마무리 있다는 것을 추천을 해드립니다 또 마지막 팁을 드리자면 저희 1에서 진행하는 시스템인데 이렇게 통화를 하고 나면 사람은 기억력이 인간인지라 잊어먹습니다 그래서 꼭 기록을 남겨야 돼요 그래서 학생 이름 하단에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어떤 엄마인지 워킹맘인지 언제 통화가 가능한지 아이의 단점과 단점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꼼꼼히 써놓기 바랍니다 다음에 통화할 수 있을 때 아 어머니 저희가 3주 전에 통화를 했었을 때 하다고 하셨는데 그 부분은 어떠신가요라고 하면서 좀 더 디테일하게 피드백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방금 말씀드린 내용이 조금 텍스트로 보시고 싶으시다면 저희가요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을 해서 하단에 공개 예정입니다 많은 시립강사 여러분 그리고 원장님들은요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좋은 웰컴 폴로 학원에 이미지를 업업시켜 보시기 바 랍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웰컴콜은 학생이 수강 후 하는 환영 전화입니다.

2. 강사 소개와 프로그램 진행, 다음 상담 일정을 알려줍니다.

3. 영상 제작 이유는 매뉴얼대로 해도 문제가 생겨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4. 웰컴콜 시 목소리는 밝게, 7로 끌어올려서 말하는 게 좋아요.

5. 먼저 자기소개는 "안녕하세요, 저는 누구입니다"가 아니라 이름 먼저 말하세요.

6. 신입 강사도 당당하게 "처음 왔어요"라고 소개해도 괜찮습니다.

7. 학생에 대한 피드백은 장점을 먼저 말하고, 시험 결과와 가능성도 언급하세요.

8. 학원 시스템과 운영 방침도 함께 설명하면 신뢰가 높아집니다.

9. 마지막에는 다음 상담 일정을 약속하며 통화를 마무리하세요.

10. 통화 후에는 꼭 기록을 남기고, 학생 이름과 피드백 내용을 적어두세요.

11. 다음 통화 때 이전 내용을 참고해 더 디테일한 피드백을 주세요.

12. 이 내용을 텍스트로 정리해 하단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13. 강사와 원장님들은 매뉴얼을 참고해서 좋은 웰컴콜을 만들어보세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