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퀄리티의 SNS수익화와 유튜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인생 한번 바꿔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한번 이 내용을 읽어보세요.
온라인으로 했더니 사놓고 보지를 않고, 오프라인으로 했더니 들어도 실행을 안 해서 이거 보통 사람들을 위해서는 1:1퍼스널트레이닝이 답이구나 깨달았습니다.
우리 팀의 목표는 '회원의 성장' 외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회원이 포기하더라도 우리는 회원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클래스101부터 오프라인 강의까지, 스마트 스토어부터 유튜브 하는 방법 교육까지 누적 '9만명'의 교육생을 온/오프라인으로 배출해낸 모든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우리가 하면 트랜드가 됩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성장이 막혀있는 부분을 체계화 하여 훈련합니다.
경험해보지 못한 경험, 억지로 만들어지는 주입식 성장, 실행까지 책임지는 관리 프로세스가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시간은 3분 정도가 걸립니다.
무료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4mSzQhi
그러면 처음에 노출된 것 중에 릴스를 보는 사람 비율이 있죠?이 사이가 뭘로 작용해요? 100명 중에 10명 받다 이러면 더하기 빼기로 해요.
아니면 10%라고 해요.
100명 중에 10명 봤다고 하면 인스타그램 화면에 100개 떴는데 그중에 10열명이 내 거 봤다 하면 퍼센트잖아요.
퍼센트는 뭐예요? 곱셈이죠.
자, 릴스 본 사람 중에 재밌어 가지고 어 내 프로필을 들어오는 사람 그 사람 뭐예요? 100명 중에 10명 들어왔다 하면 뭐예요? 곱셈이죠? 이건 뭐예요? 프로필 온 사람 중에 링크 클릭한 사람 그럼 뭐예요? 곱셈이죠.
링크 누른 사람 중에 우리 랜딩 페이지 본 사람.
이거 뭐예요? 곱셈이죠.
랜딩 페이지 본 사람 중에 결제한 사람.
아, 결제한 사람이 아니죠.
어, 결제.
결제 팝업까지 띄운 사람.
그중에 실제 결제한 사람.
뭐야? 다 곱셈이잖아요.
그럼 판매량이죠.
판매량에다가 가격 곱하면은 뭐예요? 이게 매출인 거예요.
이거 안 하고.
자, 이거 안 하고요.
이거부터 어떻게 만들어요?이 이 생각이 없으니까 돈을 그냥 누가 주는 줄 알아.
자, 다음 주부터 5천만 원 벌겠습니다.
자, 여기 있습니다.
5천만 원.
그럼 감사합니다.
아직도 용돈을 받는 마인드 아니면 어떤 장학금 그렇죠.
대학생 때 우리가 장학금을 받는단 말이에요.
그런 거예요.
이거 너무 당연한 얘기야.
사업하는 사람들 이거 다 알아요.
이거에 대해서 기본적인 이해가 있기 때문에 50이 돼야지이 이게 되고 이게 된다는 걸 알아.
뭐 여러분들이 앵간한 사업 관련된 책 다 봐도 막 그런 얘기 많을 거예요.
부자는 곱셈으로 한다.
뭐 이거야.
이거 이거 시간으로 하지 마라.
뭐 뭐예요? 그러면이 구조를 만드는데이 아까 전에 우리가 10개월이라 그랬죠.
정확히는 40주예요.
40주라는 시간이이 구조를 만들어 내는데 어 기냐 짧냐이 얘기예요.
내가이 구조에 대해서 이해가 다 있어요.
그러면 내가 모르는 부분만 이빨을 채우면서 가.
그거 엄청 잘 되겠죠? 엄청 빨리 돼요.
그러면 뭐예요?이 아에 내가 기초 체력이 없어요.
아니 내가 머리가 나빠.
머리가 나빠 가지고 내가 이해하는데 오래 걸려.
그 오래 걸리는 거예요.
그러면 오래 걸리는 겁니다.
이걸 보고 이해가 돼야 돼요.
이해가 되면은 평 이거 이상 번다고 보면 돼요.
이걸 이걸 보고도 뭔 소린지 모르겠어요.
하면은 어 여기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시겠죠? 자 이거 중에 막 그런 책 보면 나와 있잖아요.
부자는 곱셈으로 간다.
자 봐봐요.
이게 1%였는데 이게 2%로 오르잖아요.
예를 들어서 우리가이 구간에서 병목을 찾는다고.
병목.
병목이 뭐예요? 이렇게 돼 가지고 어 여기 이렇게 따르려고 하면은 여기 막혀 가지고 여기 꼴골꼴 이렇게 되잖아요.
여기 막히잖아요.
이거 병목이라 그러는데 그런 병목 구간 그거를 찾아 가지고 내가 1%에서 2%로 개선해요.
그럼 매출이 1천만 원이었는데 그전에 1%일 때 2% 되면 어떻게 돼요? 2천으로 올라가요.
이게 곱셈의 힘이에요.
나는 이거 열심히 해 가지고 1%에서 2% 올렸는데 어떻게 된다고요? 매출은이 사이의 곱셈 중에 곱셈을 더 디테일하게 해서 그 안에 숨어 있는 값을 내가 확 올려 줄 수 있었을 때 그때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고요.
그럼이 모든 것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까, 없습니까? 모든 것을 검토해야 돼요.
반대로 여러분들이이 안에서 자, 곱셈이에요.
이게 막 1억 막 1천억 이렇게 됐어요.
랜딩 페이지 1억 명 들어와.
지구상의 인구가 1천억 명이 안 되나요? 음.
미안합니다.
한 지구상의 인구만큼 들어온다고.
100억 명 들어온다고 해 볼게요.
근데 이게 결제가 여기서 곱셈에서 0이 하나만 떴어.
여러분들이 유튜브 100억 뷰 나왔어요.
릴스 100억뷰 나왔다고 100억뷰라는 거 나오지도 않지만 지구상에 사람 다 합쳐 100억 명이잖아.
나올 수도 있죠.
여러분들이 잘한다면 예 가정을 해보자는 거야.
100억뷰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100억 뷰가 나왔다고 해 봅시다.
그래서 프로필에 들어와서 근데 링크 클릭을 0명을 했어.
그럼 그 사람 돈 벌 수 있어요? 없어요.
이거보다 지금 거는 하나, 둘, 셋, 넷, 다, 여, 일곱, 여덟, 아홉 단계를 넣었잖아요.
실제로는 이거보다 훨씬 더 디테일하죠.
실제로는.
그런데 그 곱셈이 너무 많아.
그 곱셈이 한 열몇 개 돼요.
그 열몇 개 되는 곱셈을 여러분들을 전부 다 0이 아니라 무언가 존재하는 숫자 1로 바꿔 준다는 것이 1이 아니라 자 숫자 1로 생각할 수 있는데 여러분들 여기서 숫자 1로 생각하면은 여러분들 이거 50만 원이에요.
우리가 이진법으로 생각했을 때 0이 아니라 1로 바꿔 준다는 거야.
그러려면 자 병목 찾기 그다음에 제로투원이 두 가지를 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이 모든 과목 모든 것을 한 주 한 주씩 다 배워야 돼요.
다 점검해야 돼.
여러분들의 결제 일어나는 순간까지 전부 다 점검해야 돼요.
근데 어떤 분은 자,이 밑에서부터 뚫어 올라갑니다.
여기가 5만 원밖에 안 나와요.
근데 운 좋게도 운 좋게도 운이 좋을 수 있어요.
여기가 다 뚫려 있어요.
우리가 어디서부터 배우냐면 자 예를 들어서요 채널입니다.
어떤 채널이요? 처음에 몇 명으로 시작했네요? 31명으로.
아주 재밌게 시작을 했어요.
근데 자, 요거요 앞에 보면 매출 객단가 유료고기수 뭐 이렇게 쭉 있죠?요 사이에 우리가이 아래에서부터이 풀링 콘텐츠라는 것부터 아래부터 뚫어 올라간단 말이에요.
예.
탐색 유의 클릭률 실청 지속 시간 쇼츠 조회수 구독 전 구독자 증가 콘텐츠 플링 콘텐츠 조회수 요요 순서대로 커리큘럼이 어떻게 돼요?이 밑에서부터 뚫어 올라가는 거예요.
하나씩 점검하면서.
근데이 밑에서부터 올라가는데 운이 좋게도 이분은 시청 지속 시간만 개선하면 위에가 다 뚫려 있는 사람이에요.
그러면 이런 성과가 나오는 거야.
우리가 앞에 봤던 성과들이 나오는 거예요.
우리 입장에서 운이 좋은 거죠.
회원이 빠르게 달성이 되니까요.
지금 보면 어때요? 무료 고객을 처음에 모았어요.
아, 근데 이분은 제로부터 뚫어 올라간 거죠.
없었어요.
여기가 이제 점점 뚫리는게 보입니다.
숫자로도 보이시죠? 여기가 4주차까지 키 컨텐츠 안 들어고 4주차에 키 컨텐츠 올라오면서이 위에 랜딩 페이지 쪽에 뚫립니다.
조금씩 뚫려요.
뚫려 뚫려 뚫려 뚫려 15주차까지.
예.
그죠? 16주, 17주, 19주까지 계속 이거 뚫어 올라가고 있어요.
21주 차에 어 거의 1천명 가까이 됐고 그다음에 언제요? 23주 차에 유료 고객으로 80명 만들면서 빵.
그다음부터는 어때요? 빵.
3억, 1억, 1억.
이렇게 뚫어 올라간다고요.
뚫어 올라가죠.
내가 위에가 이미 준비가 돼 있고이 밑에만 뚫어 주면은 금방 되는 거고 그거예요.
그래서이 사이에 여러분들이 0이 하나라도 껴 있으면 안 돼요.
그러면 자, 다시 돌아와서이 50만 원이 달성됐다는 것은 어마어마한 의미가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의미가 있다고.
이게 뭐예요? 전체 영역에서 드디어 0이 없는 세계로 들어왔단 얘기야.
0이 없는 세계로 처음 들어왔다고요.
그러고 나서 여기까지 개곳해서 온 다음에 이거를 접습니다.
저는 50만 원이면은 제 능력을 다 확인해 봤어요.
아니 여기서 기껏 배우고 왜 왜 접어? 가서 혼자라도 해야 될 거 아니야.
혼자 여기서 여러분들이 모든 부분을 스스로 어떻게 관리하는지 전부 다 배웁니다.
이제 0이 아니게 됐다고요.
이게 뭐랑 다른 거냐면 여러분 들어오자마자 자 들어오자마자 이거 올리세요.
이거 파세요.
이거 하세요.
해가지고 그냥 나오는게 아니라 스스로 이거 만들 수 있게 해 준다고요.
만약에 우리가 4주 강의잖아요.
그러면 이렇게 할 거예요.
썸네일 이거 올리세요.
원고 도입부 이거 쓰세요.
원고 이거 쓰세요.
예.
상품 이거 파세요.
쭉.
그럼 어떻게 돼요? 첫 주에 그냥 그걸 해.
그러면 어차피 원고가 다 써져 있으니까 그냥 내가 그대로 해 읽어 가지고 올리면 되잖아요.
첫 주에 그렇게 했어요.
근데 판매 안 나왔어.
둘째 주에 또 세트 줘.
셋째 주에 또 줘.
넷째 주에 줘.
그럼 넷째 주만에 수익 창출 되고 끝나잖아요.
그러니까 넷째 주 만에 뭐 하나 팔리고 끝날 거 아니에요.
근데 그 원고 어떻게 쓰는지 배웠냐고.
이 50만 원 달성하는 분들.
이분들 특징이 그거예요.
그걸 발해 와 가지고 탁 정해진 걸 똑같이 그냥 만들기 바랍니다.
그럼 그거 그만두면은 뭐 있어요? 제가 생각할 때는 만약에 여러분들이 비즈니스 PT에서 그걸 기대한다면 예를 들어서 우리가 상세 페이지 다 만들어 놨어요.
우리 거 팔라.
주원규 판단 말이에요.
우리가 상세 페이지 다 만들어 놨어.
이거 하세요.
썸네일도 다 정해 놨어.
이거 하세요.
이거 하세요.
이거 이번 주까지 이거 썸네일이랑 원고 읽어 가지고 영상 올려서 가져오세요.
그다음 주도.
그다음 주도.
그다음 주도.
그래서 저희 제품 팔아요.
이거는 돈 받으면서 할게 아니라 우리가 돈 주면서 시켜야 되는 거죠.
우리 제품 팔게 하면 더 놀라운 거.
그런 니지가 있다는 거지.
그걸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그걸 워낙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서.
아, 왜 돈 내고 그 짓을 하냐고.
왔으면 자기 걸 만들어요.
자기 거.
자, 여러분들이 와서 배우게 되는 거는 이런 거예요.
이건 예시고 실제 값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예.
요렇게 요렇게 생겼어요.
그러니까음 한번 해 보시면은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나도 5주 만에 2천만 원 벌 수 있는 사람인지 보고 싶어.
나도 24주 만에 2,400만 원 벌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28주 만에 9억 2,700만 원 할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회원 매출 420억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20주 만에 1800만 원 팔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40주 만에 4,300만 원 할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1억 6천만 원 8주 만에 할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10주 만에 2,140만 원 할 수 있는 사람인지 나도 36주 만에 1억 파는 사람이 될 수 있 9,800만 원 팔 수 있는 사람이 될지 나도 명예전당에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인지 그걸 확인하고 싶으면 지금 여러분들이 와서 대기를 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지금 시기에 그냥 보통 사람이 SNS 말고는 탈출구가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있나요? 코인 정도.
코인 지금 부자들 아니 심지어 초자들도 코인을 안 하는 사람들도 SNS로 마케팅은 해요.
삼성도 하고 LG도 하고.
아, 여러분들이 진짜 좋아하는 오픈 AI도 유튜브 채널이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도 있고 애플도 있고 테슬라도 있어요.
전 세계 최고 부자들도 SNS를 통해서 알리려고 노력을 하는데 안 한다는 거는 말이 안 된다는 거죠.
저 만약에 지금 망하잖아요.
제가 제로베이스라면 저는 죽어라 SNS만 할 거예요.
SNS를 보는 건 인생의 낭비일 수 있습니다.
근데 SNS를 하는 건요.
여러분들 지금 어 2025년 5월 27일에 저는 몇 개 안 남은 사다리 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해요.
만약에 그 사다리 한번 올라가 보고 싶으면 지금 고정 댓글에 링크 남겨 놨으니까 대기 신청하시면 아마 대기 신청하시면 한 1천000명 넘게 대기 있을 거예요.
근데 왜 자꾸 홍보하냐? 대기라는 건이 지금까지 1년 반째 1천명이 넘는 대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언제 어떻게 될지 몰라요.
그래서 최선을 다해서 영상을 올리는 겁니다.
그리고 그 고정 댓글 클릭하시면 현실적으로 여러분들이 얼만큼 기대해야 되는지에 대한 수치를 정리해 놨으니까 가서 수치를 확인해 보시기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