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많이 있네 하늘 많이 우와지 응 준비했지 해고까 통선으로 또 재밌는 것들 많이 하여게 없어이 페고 어 그래.
응.
이선아 어떻게? 하나 더 빠고 싶어.
다 해.
이거 다 불고 싶어.
응.
불어보고 결정해.
응.
이거는 쓰레기똥에 갖다 놓고 우리 쓰레기통 아는지 알지? 어.
어, 맞았어.
우리는 어그 파티.
응.
선생님이 아도 또 사 왔네.
작은 것도 해보자고.
응.
[음악] 그래.
그냥 하고했어.
선 5분 전에 알려 시계 맞추고 올게.
여번이 하니까.
음.
[음악] 우와.
어, 이것도 가까이 없어.
아, 비유 이거 다 까볼 거야.
응.
어.
해.
선생님이 뭘 다하면 좋겠어? 이거 해.
민유건 깔 수 있을까? 민유건 까는 거 기다려 볼게.
엄마 리도 해.
선생님도 까.
응.
응.
선생님도까 줘.
어 날아갔네.
다 거야.
다 미뉴 거야.
다 하느님 거.
아 다 선생님과 미뉴 거야.
다 다 응.
언니거 선생님 거 아또 선생님 거 이렇게 나누 거야.
응.
[음악] 짠.
어떻게 해볼까? 풍선을 어떻게 해볼까? 그냥 날려볼까? 좋아.
어떻게 해볼까? 이거 해.
펌프로 펌프로 통을 통 어떻게 하고 싶어? 아 불고 싶구나.
자 해 봐.
미누가 하고 있는데 맞아.
됐어.
됐어.
됐어.
됐어.
우와.
오 어 뭐 뭐 도와줄까? 묶어줘.
어 묶어줘.
그래 묶어줘.
이 아기가 하자니 흠님 갖고 있는 풍선는 어떻게 하고 싶어? 미요 선생님 여봐.
어 슈라갔네.
[음악] 맞아.
홍추분 심 날아갔어.
선님 것도 불어봐.
그래.
[음악] 우와 유가 노란색으로 똥 날아가네.
해주 뭐 해 줄까? 어 킹선을 묶어줘.
이거 아미 그래 이제 볼까 이거요? 응.
실제 주황 색깔로 주황색 얘 주황색 없어.
주황사가 안 같아.
응.
그거 반짝이는게 들어간 [음악] 주황색이래요.
아.
아.
펌프는 작은 것만 할 수 있나 봐.
작은 거를 펌프로 해 봐.
큰 거는 입으로 부르면 돼.
해줘.
이거 응.
그럼 민유가 작은 걸로 해 줘.
큰할게.
오 병점 잘 꺼진다.
Ja.
[음악] [음악] 응.
우와 저런방만큼 엄청 크네.
와돼.
어지지 않게.
응.
이렇게 와 민유가 펌프로 푼 거는 정말 잘 쓴다.
뉴가 풍선 불기 실력해.
응.
이거요.
응.
어쩜 이렇게 잘하냐? 스스로 척척이네.
화가 났다.
화가 났다.
뿔이야.
뿔 모양 풍성이네.
뭐야?이 좁은 구멍도 펌프 안에 기르려면 힘이 필요하네.
야, 너 진짜 힘 세다.
응.
크거해.
어느게 큰 거야? 이거 여기.
어, 선생님은 큰 거 큰 풍선을 불어.
오 뿔다.
뿔 뿔트 뿔인가? 뿔 뻥 이어가 이거 이어 같이 하자.
[음악] 키해서 보이자.
와 우리가 힘을 먹으니까 진짜 풍성이 많아지고 있어.
오 꽁 털고자니 똥 해방 어 꼭 이 자어나 어디 색깔 오 이번에 바란 색깔 순선을 고가 그래 해볼까? 풍선을 불어볼까? [음악] 우와 거대하다.
오 바람이 안 나가게 딱 잡고 있었네.
민유가 이제는 풍선풀 이게 하나는 눈숙한데 저 M.
발이 아파.
이렇게 팔을 많이 움직였더네.
[음악] 오 아까보다 더 크다.
내가 잘 묶을 수 있을까? 크.
어 이번엔 무슨 색깔 보? 네.
응.
색깔 이것도 와 뻥 멍 소리가 났네.
오 바람이 아빠져나오.
네.
이거 많이 있네.
어머, 무엇이 많이 있어? 홍색.
홍선이 많이 있네.
이거야.
이건 뭘까? 풍파티.
맞아.
풍선 파티.
이 이 안에 풍선을 담을 수 있겠어.
아 담 이렇게 담으면이 [음악] 점점일 수 있어.
이거 이거 떡볶이이 안에 이렇게 가죽가죽을 담으면 저렇게 진볼이 되는 거야.
예.
커다란 공.
공.
어 진볼이야.
아직 어때? 해보고 싶지 않아? 해보자.
그럼 우리 이따 푼 건 다 불고 한번 해 볼까? 우와 어 에이 어 에이에에 에에 [음악] 미니마스에에에 여기까지 볼까? 더 볼까? 어 여기까지 자 그러면 오선 빠지다 그래 우리 모아서 보자 오 하늘색 이거 좀 하늘색 어 하늘색은 불어보자고 같은 색깔로 그럼 불어보자 [음악] 오 총이 아니고 오민가 아까보다 더 빨리 들어서 선이 속도를 못 찾겠다.
[음악] 서프라이즈 우와 빵 터졌네 서프라이즈 [음악] 짜 넣었지 [음악] 통해봐.
이 오잉 바람이 셌어? 나는 빨간색이 없네.
뽕뽕.
나도 빵꼬리 내어.
[음악] 성할 때 얼굴은 조금 뒤로 [음악] 해.
뚜 어 너무 빨라면 선에 깜짝 놀랄 수도 있을 것 같아.
걱지마.
아 [음악] [박수] 아이 더 아 이게 뭐야? 야 나랑 또했어 이와 좋아네 그러면 우리 풍선 떠뜨리기 놀이 할까 좋아 좋아 그럼 아니고 그럼 여기에 담아서 풍선은 많이 불어서 터트리게 할까 이거요 통송통송 범프로만 터뜨릴 거야 여기 안에 다 어 그렇게 하면 다쳐 안 돼.
이 안 됐다.
안 돼.
잘 안 되면 어떻게 하면 될지 한번 가봐.
여기까지 하자.
어됐어.
그럼 나무공사는 자리에 갔다 이거.
이거 이거 좋아요.
이거요.
어 좋아.
그러면 미상.
안 됐다.
자 안 돼.
남은 거를 이따 불고 싶을 때도 볼 수 있 나는 해.
자, 요거는 발로 밟아 볼까? 그러면 엉덩이로 발라 볼까? 왜 이거야? 해.
엉덩이로 터뜨려 볼까? 아니, [음악] 이거야.
해야돼.
[음악] 자, 이 와, 이거 꽉 털는데.
그럼 여기서 또 다른 이건 쓰레기통이야.
꺼기요 여기 비닐에 또 꺼내서 담아줘 여기 하님 총이서 하니 이거 총으로 이거 나 엉덩이를 보고 싶은데 아직 해 엉덩이 해 응 위는 이거 미누는 총으로 해볼 거야 이거요 [음악] 서브라는게 재밌구나.
와 뚱 네이 안에 놓고 그러면 네가 올라타서 터트릴 수도 있어.
한번 해보자.
자, 하나 가득가득 담아 보세요.
슝슝.
링 어 난다란다란다란다.
꾹꾹 오담을 수 있을 거 같아.
오 더을 수 있을 것 같아.
아니 여기 하나 더 작은 거 둘째 넣어 봐.
어 됐다.
하나 더 하나.
자, 그럼 이제 안 나오게 테이프.
어, 테이프가 필요할 거 같아.
좋아.
가위도 필요하겠다.
자르려면 없어.
그러면 [음악] 어 가위를 따내요.
[음악] 아빠줘.
응.
선생님이 잡아 줘.
그래.
풍살 안 나가서 잡아 줄게.
기유도 웃겨.
오, 거까지 좋아.
[음악] 이거요? 이거요? 네.
좋아요.
잘라 볼까요? 네.
여기 가운데 붙여 주세요.
아이고 붙여져 버렸어요.
된 거 같아요.
응.
어 올라타 봐.
미뉴 몸이 올라타 봐.
아이고 떼졌다.
다시 올라서 엉덩이로 공격.
브라.
오브.
이번 발로 밟아 봐.
이거 자 봐봐.
뒤를 막아.
어.
수수에 깎아 돌려겠다.
어이.
와브라스잖아.
[음악] 자 와 서브라스 와 서브라이즈 오프라이즈 [음악] 와 봐요.
네.
얍 [음악] 서프라이즈 야 서프라이즈 엉덩이로 발로 발로 빵 이렇게 어 어 찢어져 버렸네 미뉴가 발로 밟아봐 봐 이렇게 빵 해 봐 괜찮아 그거 너무 쉽잖아 발로해야 더 어려워서 재밌 어 어 좋아을 주고 총을 선생한테 맡기고 온몸으로 다 해 보세요.
아니 총으로 말고 몸으로 몸으로 해 봐.
와 서프라이스이 얍 어 어 구멍이 났네.
오 오 오팅 탱 [음악] 온몸을 다해서 [음악] 안 받아 아 나 무서워 못 잡겠어 나 무서워 나 좀 놀랐어 [음악] 자, 요렇게 잡아 줄게.
요렇게.
이야, 애 잘 먹어.
얍.
이 [음악] 와.
와.
[음악] 와.
미뉴가 즐겁구나.
풍선수를 게.
또 또요 깜짝 놀라주요 뭐야 터트리자 나 그걸로는 터트릴 수 있겠다 터져 어 안 터지네 요망 해보자 이칭 서브라 어 깜짝 놀라지도 않고 잘하네.
어 왜? 무슨 소리가 났어? 삐 오디서 났지? 어디서 들린 거 같아? 어디? 야 뭐 됐다? 들려? 아무 소리도 아니었나? 놀자.
어.
아, 그러면 안 돼.
그러면 바람을 때 바람이 세어나와.
더 꽂아 줘야 될 거 같아.
끼워.
아, 되게 뭐야? 제자리에 끼워두요.
또 풍선 볼 때 쓸 수 있어.
어떻게 꽂아졌지? [음악] 이건 뭐야? 그냥 안 된다고 주면 어떻게 고쳐 주세요 하고 줘야지요? 네.
여기였네요.
모양을 바꾸면 됐네요.
이번에 민유 발바닥으로 터트려 보시오.
이야.
오, 한 번 더.
자, 성민 파이팅.
성민 파이팅.
내가 이거 안 움직이게 잡아 볼게.
야, 됐다.
성민유 된다니다.
하나, 둘 야, 좀만 아, 이거 튀어나오다 되겠다.
다시 안 튀어나오게 내가 잡아 볼게.
자, 야, 터지렸잖아.
민유의 몸을 이용해서 야간가 가가 발로 점프하시오.
둘 셋 야 [음악] 헤 이 야 엉덩이로도 꽉꽉 눌러 엉덩이도 빵 빵 터져라 터져라 아이고 풍선이 또 밖으로 나왔어 빰라 엉덩이 힘으로 선생 점생 힘이 해볼까? 그러면 잡아도 점생 엉덩이 크니까 꽉 잡아야 돼.
[음악] 우와 소리가 크게 날아가 어땠어? 자 그럼 여기에 풍선의 껍질을 담아 보시오.
담아보시오.
자, 잠아 보세요.
어, 이거 집에 거.
어, 그래까? 그럼 이거 먼저 달아.
집에 있는 거야.
집에 있는 거야? 어, 그럼 민주랑 그거 한번 선생님이 대결해 볼까? 미누 자신이 있어.
그럼 이거를 담고.
응.
껍질을 담아 보자.
좋아.
와, 오늘 이거 충선을 터트야.
범 뽕 뽕 소리 날까 선생 스트레스도 팍팍 풀린다.
응 마음이 시원해졌어 나는 난 어땠어? 어 추웠어 추웠어 추어 어 이거 다 안 넣은 거 같은데 이거 야 이거 갖다 놓고 또 하고 싶을 때 또 꺼내면 돼음 [음악] 거기 있었네 잘 찾았다 소리 네 소리 안 나 소리가 안 너무 빠 자 스라이동에 놓고 옵니다.
네 저는 뿅망치를 넣을게요.
우리 쓰레기똥는 위치는 거기 짠 해 볼까요? 시작 자 이런 내 머리 총이 올라가 한 번 더 됐다.
준비 [음악] 시작 하늘 아니 이건 내가 할 거 아니 잠깐만 내가 막았는데 왜 [음악] 튀어나왔지 성민가 망치찌를 잘하는군 발로는 하지 않아요 손으로 자 이번에는 절대 안일어라지.
하나 둘 셋 준비 지 시작 하니 해.
아니 왔다 갔다 내가 하고 싶을 때 해.
아니 이러면 반칙이지.
야 이번에 미니머리가 튀어났다.
이렇게 미니 이거 봐봐.
어 아쉽다 하는 거야.
그럴 때 아쉽다.
그래 저서 아쉽구나.
이렇게 잘 보 봐.
똥망치를 내릴 때 이렇게 내려가잖아.
그때를 노려서 치는 거라고.
야 야 야 와 이번에 미니어머리통을 자 어 내가 끼워 볼게 그렇지 그다음에 앞으로 밀면 끼워져 오가 눈가요 어 그럼 바꾸자 하고 물어봐야지 바꿀래 바꾸자 눈 보고 바꾸 바꿀래? 아니 민가 물어봐지.
뭘로 정할까? 그래 가고 이거 이거 이자 오래 버티기로 쏘아 선생님 이번에 연습했어 미뉴가 오래 버티기 너무 잘해서 연습하고 왔지 준비 됐어 발 걸리고 다리 하나 올리는 거야 지금 말고 시작하면 올리는 거야 시작 준비 시작 응 선생님 말할 거야 잘 기다려 준비 시작 시작 야 미야 너 집에서 더수 먹었냐 이거 [박수] 어쩌 이렇게 오래요 [음악] 민요가 이겨서 신났구나 기분이 행복해 어 몇야? 1 2 3 4 5 6 7 8 9 9만큼 가는 거야.
1 2 3 4 5 6 7 8 어 하나는 아 그건 여기에 멈췄을 때 사다리 가는 거야.
해.
그 9.
이거 해.
응.
자, 9만큼 왔어요.
네.
그럼 주사이 하나로 할까? 두 개 할까? 음.
하나로.
그래.
하나로.
하나는 이거.
어, 그래.
하나는 미뉴.
그럼 나는 몇 나왔냐면 5야.
1 2 3 4 5.
자, 민.
미뉴이 어이 옆에다 응.
몇 나왔어? 5 하늘이.
오, 맞아.
똑같다.
5오.
똑같유 다섯 칸 갈 거야.
하나 둘 셋 넷 다섯 미뉴 사돌이 나왔다.
야 미뉴 진짜 멀리 나갔네.
이번 누구 차야? 선에 그럼 선이 두 차에 얼마큼 나오려나?에 두 개 하나 둘 아 소민이 너무 멀리 갔어.
어차 이번엔 미차례네.
오빠다.
따까워.
이거 이어 그래 뭐지? 몇 어느 거였어? 이거 몇이야? 하나 이거.
어 몇이야? 1 2 3 4 5 다섯 칸 맞 하나어 여기다.
여기 여기가 순서.
어, 하나, 둘, 셋, 넷, 다섯.
우와, 미뉴 엄청 멀리 갔네.
이번에 선생님 할게요.
얘도 하나, 둘, 되네.
아, 이거 여기다.
맞아.
많이 갔다.
이거 어, 선생님 4 이거 그래 헷갈려.
그러면 안 할 땐 여기다 넣자.
둘, 셋, 넷.
지 지 해야지.
가드님 여기 보여.
요거 있는 데에서 할 건데.
미 있어.
응.
그럼 하나만 뒤집어서 보는 거야.
어 뭐라고 나왔어? 봐보자.
제일 먼저 간 포켓몬과 자리 바꾸기.
근데 미뉴는 미뉴가 제일 먼저 갔으니까 안 바꿔도 되겠다.
나랑 바꿀까? 지 자 그러면 이번 미뉴 주사이 차례 민유 던져 보세요.
몇 개 나왔어? 하나 둘 셋 오 세 개.
그럼 세 칸 가는 거야.
하나 민유가 옮겨 보세요.
어 이요? 여기에서 하나 둘 어 아니 그건 여기 멈췄을 때만 둘 셋 셋 어 어 여기다 이제 선생님 거 던진다.
알 카드는 여기 놓는데 여기다 놓래.
로켓 카드 선생님 4 나왔다.
1 2 3 4 아 내가 이거 3 나왔어.
여기 갔는데.
자 미뉴 거 미뉴 던지세요.
선생님 하나.
선생님은 여기다 놨어.
선생님 주세요.
선생님 차례 할 거야.
너 몇 개 나왔어? 세 칸 나왔어.
와 잘 나왔다.
우와 어지 어 포켓몬 잡으러 가자.
와 로켓단 일곱 칸 앞으로 일곱 칸 더 갈 수 있대.
그러면 뒤집어서 맨 뒤에 나요.
본 거는 어 뒤집어서 맨 밑에 일곱 칸 더 가래.
민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오 미뉴 너무 멀어나.
언제 쫓아가지? 자 이거 미뉴 거야.
이거 내 거 이거 두 칸.
하나 둘 아 너무 많아.
어 민족 같아.
몇 칸 나왔어? 하나 둘 셋 세 칸.
미니 세 칸 가보자.
한 하나 여기가 하나 둘 셋 여기.
어 우와 한 1만 나오면 이제 민는 더 갈 수 있지.
는 여기 끝에 같아.
어 미끄럼색도 내려오실 때 색깔 하나 둘 셋 오 알카드가 나왔어 미뉴랑 다치기 됐으면 좋겠다.
[음악] 자리 바꾸기 미뇨랑 바꾸기이 아기 한 번만 봐줘 그래야지 민유아 이거 규칙인데 네 한 번만 봐줬으면 좋겠어 응 그럼 민유 춤쳐 줘 춤쳐 좀 바꿔 줄게 딸랄 오케이 넘어가지 이번 미뉴 차례 민유가 던져 보세요 요 미뉴사이 오 이번에 다른 거 나왔네.
몇이야? 하나 둘 셋 넷 맞았어.
숫자도 잘 세우리가 봅시다.
어디로 가야 돼요? 아 셋 그다음 넷 하나 여기다 아니야 여기야 어 아니야 여기 어딨어요? 거긴 3시에 멈추면 하는 거 선생님 던집니다.
어 지금 보는 시간 아닌데 보면 반칙이죠.
안 좋다.
선생님도 4 나왔어.
1 2 3 4 5 선생 알카드에 멈췄지? 그럼 보는 거야.
일곱 칸 앞으로.
자, 그럼 뒤집고 본 거는 맨 아래.
1 2 3 4 5 6 7 또웠어.
또 보세요.
자, 뭐라고 나왔냐면 포켓몬 잡으러 가자.
룩단 여덟칸 앞으로 맨밑에 놔 주세요.
1 2 3 4 5 6 7 8 미뉴 많이 쫓아왔다.
선생님이 살살 꾸여져요.
새끼 꾸여줘요.
살살해져요.
자 미래 미 한님 오 엄청 많이 나왔네.
하나 둘 셋 넷 다 이거 오 여섯 여섯 칸가 보세요.
어 이거 이어 어 여섯 칸 나왔어.
이 살이야.
여섯 민 다섯 살이야.
아니잖아.
네 미뉴 이제 여섯살 됐잖아.
네 미나이랑 똑같이 나왔네.
미뉴 그럼 움직여 봐.
너나만큼.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송민 자꾸 로켓떠하려고야 송민 자꾸 없어요 이건데 성민유 마음대로 하면서 게임 재미 없으려고 해요 간다 잘 봐 여기고 여기 한마띠야.
그래 난 넷 나왔어.
미유 미뉴 이제 거의 다 와가네.
미뉴 주사이 안 던졌어.
이번에 두 개 동시에 던져 보자.
자.
자.
민.
민뇨가 두 개 잡고 던져 봐.
두 개.
위 안에 넣어야 돼.
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칸.
하나 둘 소리 냄서 하나 둘 하나 둘 셋 넷 아니 한 칸에 하나 하나 해야지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와 이렇게 들어왔네 오 민유야 더 좋은 거 나왔어 이거 아니 이거 맞아 이거 맞아 했잖아 이거 한 아니야.
전혀 다른 거야.
봐봐.
포켓몬 잡으러 가자.
로켓딸 열칸 앞으로.
이거 처음 나온 거다.
열번 더 가는 거야.
지 여기로 여기로 하나 하나 여기 하나 하나 둘 둘 셋 넷 넷 넷 다섯 다섯 여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어 또 로켓 또 나왔나? 이거 이거 이거 행거는 맨 밑에 놓는 거예요.
응.
포켓몬 잡으러 가자.
로켓딸네 칸 앞으로.
네 칸 더 갈 수 있다.
여기로.
여기로.
하나 둘 셋 넷 넷 넷 넷 멈추십시오.
왜? 어 거기야.
이번엔 선생님 쫓아갈 거야.
로켓까지.
사용한 거는 어디다나요? 사용 어머 시간이 다됐네.
와 그럼 미뉴 이번에 주 사이만 던져보자.
다섯 일곱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자 민요가 1 2 3 4 5 6 7 8 8만 나오면 100에 도착한 3 세 칸가 봐 1 2 3 여기요 선생 쫓아 8 1 2 3 4 5 6 7 8 아 아직도 못 쫓아가 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