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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오픈했어요 버프? 앞으로 이렇게 변합니다

우리매장 네이버1등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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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도우미, 자립마케팅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자립의 목적은 단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마케팅에 대한 고민으로의 자립" 혼자 하려니 어렵기만 한 네이버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케팅의 필요성과 중요성부터 ✔네이버 플레이스 등록, 이후 관리까지 정말 모든 것을 다 나눠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자립의 노하우를 쏙쏙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어 가세요. 자립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유일한 온라인 마케팅팀입니다. 📌홈페이지 : http://marketing.jalib.site 📌블로그 : https://blog.naver.com/jalib-marketing 📌자립 상담 문의 : http://marketing.jalib.site/board/board_list.html?board=jalib_request&home_no=288&menu_no=7348 #네이버마케팅 #네이버새로오픈했어요 #자립마케팅 #네이버플레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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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결국에는 계속해서 검색하는 키워드의 눈앞에 각인 각인 가인인스타게 김본부 부장님 저희가 관리 1주년 업체들 점검 중이었습니다네 맞습니다네 오늘은 3주년 업체 잘하고 있는지 한번 점검해 보겠습니다네 사실 저는 1주년 업체도 너무 중요하지만 2년을 너무 3주 는 업체라면 더 더더 중요할 수밖에 없고 그만큼의 결과가 더 있지 않을까 기대도 되는데요 오늘 기대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근데 오늘 영상 말씀드리기 전에 중요한 내용을 감지를 해서 이거 한번 우리 구독자 분들하고 한번 공유 드려 볼까 합니다 저희는 평상시에 맛집 각 지역별로 맛집 키워드 검색 많이 하잖아요 저 최근에 검색하다 보니까 좀 의아했던게 있어요 현시점 가장 핫한 지역이 어디죠 성수 아닐까요 성수 맞아요 성수 홍대 강남 서울권에서는 성수 맛집 홍대 맛집 강남 맛집 등등등 저 맛집 키워드를 검색해 보다 보니까 깜짝 놀란게 있어요 뭘까요네 성수 맛집 한번 검색해 볼까요네 자 두 가지인데요 첫 번째 이건 많은 분들이 느끼셨겠지만 플레이스 광고가 굉장히 광고스티커 났잖아요 지금은 보면 이게 이게 플레이스 광고인지 아닌지 굉장히 자연스럽게 맞아요 원래는 상호명 바로 옆에 광고가 왼쪽에 쾅하고 바뀌 있어서 나 광고야라고 딱 손을 흔들고 있었는데 지금은 여기 한줄 문구 키워드 바로 옆에 자그맣게 변경이 됐기 때문에 사실 다른 업체랑 큰 차이를 못 느끼고 있을 것 같아요 맞습니다 광고인 업체들만 딱 저 한 줄 문구가 들어가 있고요 나머지 업체들은 저 한주 문고가 없습니다 근데 두 번째 놀란게 예전에는 성수맛집 검색하면 p 기준으로 30개 업체가 메인에 나오죠 그럼 새로 오픈 업체가 한 대여섯 개는 있었어요 맞아요 추가돼 있었어요 중간중간에네 그 새로 오픈 버프가 굉장히 중요했었다아요 일단은 새로 오픈 업체가 없습니다 없어졌다는 건 무슨 뜻일까요 새로 오픈 버프가 이제는 먹히질 않는다는 뜻이죠 맞습니다 그런 뜻이고 어 물론 의외 지역은 몇 군데 있었습니다 김포음 용인 이런 지역들은 새로 오픈 업체가 한 군데씩 눈에 뛰었어요 근데 제가 말 말씀드린 이런 큰 지역들 안에서는 새로 픈 업죠 버프가 더 이상은 없었습니다이 말은 제가 봤을 때는 플레이스 광고가 굉장히 자연스러워졌다네 새로 오픈 업체가 없어졌다네네 이제 새로 오픈 버프는 없으니 우리를 알리고 싶으면 광고를 해라 어 확실성이 있어 보이는데네요네 그래서 이제 플레이스의 변화가 굉장히 가속화되고 있어요 그러니까이 부분도 계속해서 지켜보면서 저희도 계속 공유를 드릴 거고요 혹시나 구독자분들 새로 오픈하셨는데 우리는 새로 오픈 버프를 받고 있다 그 댓글로 한번 공유 한번 부탁드려 보겠습니다습니다 자 이제 3주년 업체의 점검 내용 같이 한번 공유 드려 보겠습니다 우리 김포 마라탕 어디 생각나시죠 바로바로 신미 마라탕 있니다네 신미 마라탕 제가 우선 김포 마라탕을 검색하면 두 번째 이렇게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이 너무 이쁩니다네 어 근데 제가 좀 아쉬운게 제가이 영상을 준비하면서 얼마 전까지 1등이었던 말씀드린 것처럼 순위는 계속 왔다 갔다 합니다네 이제 3주년이 됐지만 여기 매장 대표님하고 이제 말씀 나눴던 것 중에 하나가 김포 마라탕 최상에 올라온 것도 그렇게 오랜 기간은 아니었어요 최근에 좀 많이 보였었죠아요 한 1년 가까이 된 거 같아요 맞아요 그러면 그 말은 한 2년 이상은 사실 1등은 아니었다 근데 이분이 뭐 김포 마라탕 1등도 마찬가지겠지만 지역이 이제 고천이길 김포 고촌 맛집 고촌역 맛집 이런 키워드들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마케팅 관리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우리도 여기 이렇게 좀 나올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런 말씀들은 계속 나눴지만 사실 네이버 예약을 안 하셨어요 우리는 매장도 그렇게 크지 않고 또 많이 몰리는 타임이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기 좀 어렵다 아 그럼 대표님 네이버에 컨텐츠도 활용 안 하면서 어떻게 플레이 상이를 놀리니까 그래서 많은 설득 끝에 이제 네이버 예약도 하게 되고 또 쿠폰도 하시고 여러가지 이제 네이버 컨텐츠를 다방면으로 활용하게 된 케이스죠 그래서 고촌 맛집을 가기 위해서 여러 가지 키워드들을 다방면으로 좀 활용을 해 봤었거든요 근데 우선 신미 마라탕 지역을 가보면 여기서 가장 대표님께서도 심혈을 기울이셨나요 그리고 그 바로 옆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있습니다 그럼 여기 주말에 굉장히 많은 분들이 오네 그럼 프미 아렛는 분들한테 알리는게 였겠죠네 프리미엄 아울렛을 얼마나 많이 오느냐 김포 맛집을 검색을 해보면 자 영광 검색어에 현대 아울렛 김포 맛집이 나오죠이 현대 아울렛 김포 맛집은 전부 현대 아울렛 내에 있는 음식점들 나을 수밖에 없어요 그럴 땐 뭘 활용해야 되죠 파워링크 활용 파워 링크를 활용해야죠 근데이 키워드가 굉장히 비싸지도 않아요 왜냐면 안 할 거 같아요 많 분들이 포 맛집을 하고 있지 않을까요네네 이거 사실 키워드 클릭당 비용 얼마 안 하거든요 한 기본 입찰가 할 거 같아 기본 입찰가예요 기본 입찰 가로도 이렇게 현대 아울렛 김포 맛집을 잡을 수 있고요이 관련된 키워드들을 계속 따라가 보면 현대 아울렛 김포 여기서 또 하나 확장해서 생각해 보 봐야 되는게 현대 아울렛 김포 맛집 이렇게 검색도 하지만 김포 현대 아울렛 맛집이라고 검색하시는 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요 보면 제가 지금 월간 검색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현대 아울 원 김포 맛집이 월강 420명 이것도 적은 편은 아니죠 400이 많은 거죠네 그런데 김포 현대 아울렛 맛집은 무려 9590 있니다 9천 권이나 와 그럼 20네 한 달에 9,000명이 검색을 하는데 저희는 플레이스에 들어가고 싶어도 못 들어가죠 못 들어가니까 파워링크에 이렇게 짠하고 보여질 수 있는게 정말 너무 소중한 기어들을 잡은 거 같아요 맞아요 그래서 김포 현대 아울렛 맛집하면 파워링크 여러 업체들이 등록돼 있지만 사실 실 여기는 기본 입찰가보다 조금 더 높을 수밖에 없죠 검색량이 많으니까요네 그리고 김포 맛집보다는 당연히 현저 입찰가가 또 낮기 때문에 김포 맛집의 월강 검색량은 그죠 몇만 건 되지 않을까요 6만 4천 건입니다 그래서 그 경쟁력이 비싼 입찰가 대신에 이렇게 숨은 키워드를 찾아서 저비용의 고효율의 효과를 누리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이렇게 긴포 현대 아울렛 맛집 정말 중요한 제가 이렇게 보다 보니까 현대 아울렛 옆에 그 옆에 마리나 베이라고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요 그래서 선착장을 제가 이렇게 따라가 보다 보니까 현대 유람선이 키워드가 눈에 띄더라고요 아울렛 바로 옆에 현대 유람선네 유람선 타는 선착장이 있습니다네 이것도 검색량이 적진 않았어요 제 기억에 한 1200건 됩니다 1,200건 정도 되죠 보면 현대 유람선이 자체 광고를 하고 있죠 파워링크에 그 그 밑에 신미 마라탕이 있 맞습니다 이런 숨어 있는 꿀 키워드들이 굉장히 많아요 이결 결국에는 계속해서 검색하는 키워드의 눈앞에 각인 각인 각인인 거잖아요네 근데 충분히 저 비용으로도 이렇게 각인을 할 수 있는 키워드가 너무 많다는게 본부장님 찾아보면서 너무 재밌지 않으세요 재밌어요 재밌고 와 요것도 한번 적용해 볼까 근데 그게 적용이 될 때도 있고 안 될 때도 있거든요 근데 적용되면 얼마나 뿌듯하니까네 이런 키워드들을 계속이 안에서 데이터 값들을 모으고 모아야 돼요 자잘한 키워드들서 놓치지 마시고요 이런 키워드들을 모으고 모으다 보면 우리 안에서 데이터가 굉장히 많이 쌓이게 됩니다 마지막 제가 제일 원했던 키워드에 뭘까요 경인 아라벳길 맛집이라고네 바로 옆이 이제 아랍 의길이 있어요 아라벳길네 그 지역 분들한테는 굉장히 유명한 키워 드고 맛집도 검색을 해 보는데 여기도 플레이스를 보면은 우리 지역 하고는 조금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 나와요 근데 우리 신미 마라탕이 위치한 곳도 유람선 선착장이 아도 맞거든요 시작이거든요 그래서 여기는 우리가 플레이스에 들어갈 수가 없어요 자 이렇게 이런 꿀 키워드들도 찾아서 파워링크에 등록을 하면 우리가 아라 베기를 검색하고 유람선을 검색하고 프리미엄 아울렛을 검색하시는 분들 눈에 계속 들어오잖아요 결국 김포에 오는 순간 신미 마라탕이 한 번이라도 눈에 띄는게 저희의 목표입니다 맞아요네 자 이렇게 플레이스를 잡을 수 없는 것들은 파워 링크를 통해서 우리 매장을 각인시키는 이런 효과들을 가져오면서 제가 처음 플레이스 대표 키워드를 등록하면서 가장 중점적으로 잡았던게 고촌역 점심 키워드였습니다 고촌역 점심 마라탕을 언제 제일 많이 먹나요 점심에 점심 많이 먹죠네 아 본부장님 단독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단독 광고 파워링크 단독 광고 짠 했는데 플레이스 플레이스 1등이에요 단독 1등 하고 있습니다네 그리고 내려보면 블로그에도 심미 마라탕이 많이 나와요 그럼 누군가가 고촌역 점심을 검색을 했어요 파워링크 보여 플레이스 1등 없 야 또 블로그에서 이렇게 많이 보여 여기는 점심 하면 여기가 진짜 맛집이구나 여기 궁금하다 클릭해 볼까가 고객님의 마음이지 않을까요 맞아요 그래서 고촌역 점심이 키워드에서 우리가 계속해서 도배를 해 나갔던 거죠 그 여기서 데이터를 쌓고 수많은 키워드들에 데이터를 모아서 이제는 고촌역 맛집 지금 현재 세 번째 페이지에 우리의 메인 키워드에서 이제는 잘 나오고 있죠 이것도이 고촌역 맛집도 한 2500건 검색량이 있기 때문에 사실이 5페이지 안에 드는 것만으로도 말이 안 되는 이야기잖아요 장 그렇죠 긴 여정이었어요네 긴 여정인 거예요 그래 3년 동안 저희는 정말 리어드 작업 없이 정직한 방법으로 꾸준히 데이터를 쌓아온 결과 3페이지까지 올라온 거잖아요 저의 최종 목표는 3페이지로 넘어 2페이지 1 페이지까지 꼭 들어갈 수 있을 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천용 맛집을 넘어서 김포 맛집으로가 어 가봅시다 [음악] 자 오늘은 3주년 관리 업체 아네 한번 점감을 해 봤고요 다음번에 한번 더가 볼까요 더 과거로 4년 5년도 있었잖아요 본부장님 더 있죠네 한번 그 업체들도 잘 가고 있는지 잘 점검해서 다시 한번 공유 드려 보겠습니다네 본부장님께서 최근에 계속 해 주고 계신 저희 제휴점의 일대 이야기를 통해서 대표님들 께서도 아 이러한 키워드가 있구나 우리 매장에는 어떻게 접목할 지에대 대해서도 많이 아실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대표님들 지도에 저희 매장명을 검사를 한 다음에 계속해서 지도를 확대해 보시면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월감 검색량이 많은 기어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영상을 통해 우리 매장의 지도를 한번 뚫어져 쳐다보시고 파워링크 등록 꼭 진행을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는 우리 매장 네이버 1등 만들기의 김본 부장이었다 ja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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