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20주년! 💥 나영석 PD도 놀란 '와글와글' 특급 케미 폭발 현장!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슈퍼주니어 20주년 기념 파티 후기 (중학생 눈높이 버전)
슈퍼주니어 형들이 20주년 기념 파티를 열었어! 와, 벌써 20년이라니 대박이지? 형들이 오래오래 활동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무병장수, 불로장생' 같은 좋은 말도 써서 선물했대.
파티 시작!
- 형들이 하나둘씩 도착했는데, 동해 형이 제일 먼저 왔나 봐. 작년에 라이브 방송에서 만났던 기억도 하고, 새해 인사도 하고 그랬어. 시간 진짜 빠르다니까!
- 파티 컨셉은 '20주년 기념 무병장수 파티'였대. 음식도 엄청 맛있고, 특히 잔치국수가 인기 많았나 봐. 국수 두 그릇 먹는 멤버도 있었다고!
- 이특 형이 사회를 봤는데, 20주년 기념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글도 공개했어. '무병장수, 불로장생' 같은 글을 보면서 형들도 진짜 건강해야 한다고 다짐했대.
신곡 공개!
- 이번 파티에서 슈퍼주니어의 신곡 '슈퍼주니어'를 살짝 공개했어! 노래 진짜 좋더라. 요즘 느낌도 나고 신나고!
- 멤버들도 노래 연습하면서 분위기가 좋았고, 빨리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컸대.
추억 소환 & 에피소드
- 형들이 데뷔 초 이야기, 예능 활동 이야기하면서 추억에 잠기기도 했어.
- 데뷔 연도 논쟁: 동방신기 데뷔 연도를 가지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웃겼어. (결국 시원 형이 졌다고 함)
- 이특 형의 고생: 이특 형이 멤버들을 잘 이끌고 스케줄도 많이 챙겨서 'SM 이사님'이라고 불릴 정도래.
- 희철 형의 복귀: 희철 형이 10년 만에 춤 연습을 했는데, 몸은 힘들지만 너무 재밌다고 했대.
- 신동 형의 예능감: 신동 형이 카메라를 들고 다니면서 멤버들 반응을 재밌게 담아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
- 규현 형의 합류: 규현 형이 데뷔 전에 슈퍼주니어 무대를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멤버가 되어서 놀랐다고 해.
- 멤버들의 별명: 시원 형은 '의원님', 예성 형은 '인플루언서', 신동 형은 'IT 유튜버' 같다고 서로 이야기했어.
- 나나투어: 멤버들이 다 같이 여행 가는 '나나투어'를 해보고 싶다는 이야기도 나왔어.
앞으로의 슈퍼주니어
- 슈퍼주니어 형들은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동하고 싶다는 바람을 이야기했어. 노래로도, 예능으로도, 연기로도 대상을 받고 싶다는 멋진 목표도 가지고 있대!
- 20주년처럼 30주년까지도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도 보여줬어.
슈퍼주니어 형들의 20주년 파티는 정말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