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박승수, 뉴캐슬 진짜 입성 확정! 6시 내축구 단독 공개

원본 제목

(확인했습니다) 박승수 뉴캐슬 진짜 간다 [6시 내축구]

달수네라이브

조회수 조회수 7.8K 좋아요 좋아요 293 게시일 게시일

설명

#수원삼성 #박승수 #뉴캐슬 달수네 멤버십에 가입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RDowcnvz5ZVh-3NVAdfiqg/join 광고문의 business@dalsoolive.com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양민혁 선수가 프리미어 리그 진출했던 거와 똑같은 방식이죠.

그러면은 계약은 여름에 하고 뭐 겨울에 가는 아 겨울에 가는 그 K리그가 끝나면 가는 거겠죠.

타카이코타 토트토롱 가라 그래 가라 그래 우리에겐 유캐슬이 있어요 예 자 반진혁 기자가 또 취재했다고 하는데 아 우리 그 달에 나오는 우리 반진혁 기자님이 이거 취재해 가지고 진짜 알려줬습니다.

팩트 체크해 줬죠.

네.

우리 그 박승수 선수가 이제 뉴캐슬로 간다는 뭐 이야기데 자 지금 뭐 현지 매체에서도 지금 뉴캐슬은 유망한 18살 박승수 영입에 좀 가까워지고 있고 어 또 다음 달 이제 한국 투어 있지 않습니까? 쿠팡 플레이.

그 전에 이제 박승수와의 계약을 좀 마무리할 것이다.

현지 투어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될 거다.

뭐 이런 보도들이 나왔더라고요.

음.

양민혁 선수가 프리미어 리그 진출했던 거와 똑같은 방식이죠.

아 그때 코빵 플레이 전에 해가지고 좀 이렇게 와가지고 여기서 이벤트 하고 예 뽑아서 계약해서 가고 이렇게 가는 거죠.

그러면은 계약은 여름에 하고 뭐 겨울에 가는 아 겨울에 가는음 그까 K리그가 끝나면 가는 거겠죠.

아무데 그 수원삼성을 배려해서 아무래도 수원삼성도 지금 뭐 승격 경쟁을 좀 치열하게 하고 있으니까 물론 박승수 선수는 베스트 멤버 아닙니다.

그래서 거의 뭐 로테이션 맵 로테이션도 아니에요.

요즘에는 약간 백업으로 나오기도 하고 하는데 예 명단 제해될 때도 좀 있고 박승수 선수가 어쨌든 가지고 있는 잠재력이 있다 보니까 수원이 이번 시즌 치르는데 분명 도움이 돼야 되는 선수거든요.

그래서 이제 딱 시즌 끝나고 겨울에 합류.

음.

어.

요런 식으로 가는 거 같아요.

아, 그니까 이거는 취재를 했는데 응.

어, 진짜 간 돼요.

예.

그래서 가는 건 그러니까 뭐 뉴캐슬 가는 거는 거의 어, 그러니까 뭐 지금 썰이나 뭐 보도이 정도가 아니라 캐슬 가고 얘기한 대로 이번 여름은 아니고 시즌 끝나면 이제 겨울에 넘어가는 걸로.

근데 이제 그러면 넘어갔을 때 어떻게 하겠냐? 당연히 그들의 시즌 중반이기도 하고 지금 나이가 2007년생 양민혁보다도 한 살이 어립니다.

여전히 18살이에요.

그 선수가 바로 넘어가서 주적뛴다 이거 아니에요.

지 않을 거고.

어 거기 이제 뉴캐슬이 그동안 민태도 그랬고 피바스도 그랬고 어린 선수 데려왔다가 임대 보내에서 있거나 아니고 아이보내 뭐 이런게 있어요.

그래서 이제 여러 가지 좋은 선수들을 많이 좀 데려오고 지켜보고 있어요.

왜냐면 뉴캐슬이 사우디 자본 들어갔다고 해서 막 엉만 천금 넣어 가지고 막 갑자기 음바페고 이러지 않았잖아.

차근차근에 올라갈 때 저런 유소년 유망주들을 잘 많이 지켜보면서 성장도 시켰던게 있거든요.

그래서 이제 박승수 선수도 그런 일환이다.

네.

음 지금 어캐슬은 이번에 챔피언스를 나가기 때문에 즉시전력감들을 좀 원하고 있어요.

이번 여름에 골퍼 쪽에도 버니의 그 제임스 트래포드라든지 토트넘에 뛰고 있는 엘랑가라든지 브라이턴의 주황 페드로 같은 선수들이 직시 전력감으로 들어가서 아마 여름부터 결합을 할 거고 박승수 선수는 좀 미래 자원으로서 이렇게 준비를 할 것이다.

근데 박승수 선수 플레이를 뭐 우리 페노는 손삼성 팬이기도 하니까 많이 볼 텐데 네 아 당연히 되게 좋은 선수입니다.

이 선수도 음 그 전에 이미 어 그 미넨이었지 마린 미헨 테스트 그런 이제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 여러 가지 사실 이전에도 몇몇 유러 팀들이 관심 있다는 얘가 있었거든 근데 왜 못 갔냐어 나이 때문에 못 갔어요 나이 아 아 나이 피파는 규정상 해외 이적은 18살 이후부터가 됩니다.

박승의 해외 이적이 가능한 딱 연도가 올해요.

그전에는 오퍼가 왔어도 못 가.

물론 이렇게 갈 수 있지.

부모님이 그쪽으로 완전 이주를 해.

부모님이랑 따라가면 돼.

근데 그럴 순 없잖아.

그게 딱 허용되는 나이가 18살입니다.

그러니까 그 전에 많은 팀들이 관심도 있었고 다른 방식으로 물론 뭐 방식을 찾으려면 할 수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딱 정식으로 가려는게 18살.

지금 딱 맞는 거고이 타이에 캐슬 던졌다.

그 굉장히 재능이 있는 거고이 선수는 메탄 출신인데 이것도 뭐라 또 뭐라 그럴 것 같은데 패너가 약간 미토마 스타일 같지 않아? 미토마 아니야? 약간 좀 이렇게 이게 변속 잘 주고 빠르고 드리블 잘 치고 아닌가? 조금 더 이제 볼 가지고 어 메이킹을 더 좋아하는 뭔 친이야? 신일체널 그래서 워낙 재능이 있어 가지고 그 우리가 준프로 계약이라는 거잖아.

K리그에서 그거 보면 빨라도 한 고의 아니면 고3대하거든.

그러니까 고등학생인데 캐리그라고 계약하는 걸 준프로 계약이라고 하잖아.

몇 살 때는 줄 알아? 고일 때.

16살 때 프로 계약했어.

음.

맞아요.

예.

어.

고일 때 프로 계약할 정도로 압도적으로 좋은 선수예요.

그래서 지금 이제 뭐 이제 겨울에 뉴캐슬 가서 뭐 당장 뭐 아니더라도 이렇게 성장 지켜보는 거 재밌을 거다.

네.

진짜 어 기억나네.

그때 바이오에도 그 테스트 보러 갔다 맞아.

맞아.

아, 그러니까이 선수는 뭐 그 17세 이하 대표팀 다들 이제 그때 되게 잘할 때 성환 감독 때 양민혁, 윤도영이 좌우에 있었잖아요.

윤도영이 교체로 나가요.

그러면 양민혁이 오른쪽 가고 박승수가 나오는 박승수 선수가 딱 그 나이의 바로 밑에 나이라서 이제 양민혁이나 윤도영의 백업 역할을 했었던고 선수고요.

박순 선수는 기본적으로 온더볼이 굉장히 좋은 선수인데 네 지금 프로무대에서 보이는 이제 모습은 아직은 그런 좀 템포라던가 예 그리고 이제 볼을 가졌을 때 드리브를 할 때와 줘야 될 때 내가 마무리를 할 때 요럴 때에 대한 약간 경험은 더 필요해 보인다.

그래서 지금 수원 삼성에서도 지금 밀려나 있는 상태이긴 해요.

그러니까 이제 뉴캐슬은이 선수를 뭐 전력감으로 데려간다기보다 아 보니까 능력이 있다.

잠재력 있다.

키가 크거든요.

키가도 드리브를 굉장히 잘하는 선수니까.

어 그런 재능을 보고 데려가는 겁니다.

야 너 때문에 지금 뭐 낙가무라 막 난리났잖아 지금.

씨.

어 다른 순의 카와이.

아까 그 기사 어 다 연관돼서 지금 드립치는 겁니다.

아무튼 어림 재능들이 이렇게 빨리 나가는 거는 예.

좋은 거죠.

윤도영 선수.

맞.

약간 그 뭐 스타일로 보자면 미토마 같은 막 미친듯한 순간 스피 요런 것보다 그 무시할락과 예 조금 이제 템포 뺏고 본인도 아마 무시알라 좋아한다 그랬을 걸 어 자기도 필포든하고 무시할라 뭐 이런 선수들 좋아한다 그랬던 거 그런 스타일입니다.

네 알겠습니다.

일단 뭐 가서 좀 잘했으면 좋겠고 그럼 또 약간 쿠팡 플레이 전에 약간은 또 분위기가 또 올라갈 수 있는 뭐 그런 거 할 거 아니야 뭐 한 할 이벤트 같은 거 하지 않으려나 무슨 이벤트 쿠팡플레이어 오니까 뭐 뭐 할 수 있지 그때 계약을 하고 뭐 이럴테니까 뭐 이런 거라도 뭐 할 수 있지 그때도 그거 했잖아 알겠습니다.

자 이제 박수 선수 이야기 여기서 마무리해보도록 하고 진심으로 전해주는 짜릿한 감동의 순간 축구를 읽어주는 달수와 친구들의 멋진 라이브네 Ai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양민혁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진출 방식과 비슷하게, 계약은 여름에 하고 겨울에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2. 박승수 선수는 뉴캐슬로 가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현지 매체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3. 계약은 시즌 끝나고 겨울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수원삼성도 배려하는 모습입니다.

4. 박승수는 아직 18살로, 어린 나이에 해외 이적이 가능하며, 관심도 많았어요.

5. 과거에는 나이 문제로 해외 진출이 어려웠지만, 지금은 가능해졌습니다.

6. 박승수는 미토마 스타일과 비슷한 재능을 가진 선수로 평가받고 있어요.

7. 그는 고등학생 때 프로 계약을 맺을 정도로 뛰어난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8. 과거 대표팀에서도 활약했고, 볼 컨트롤과 드리블이 뛰어난 선수입니다.

9. 현재 수원에서는 경험이 더 필요하지만, 잠재력은 충분히 인정받고 있어요.

10. 뉴캐슬은 선수의 잠재력과 재능을 보고 데려가려는 모습입니다.

11. 선수의 빠른 성장과 재능 덕분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12. 스타일은 미토마와 비슷하게, 순간 스피드보다는 템포와 무시할 수 없는 능력을 갖췄어요.

13. 앞으로 잘 성장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14. 쿠팡 플레이 이벤트도 기대하며, 계약 후 분위기를 띄우는 것도 가능하겠네요.

15. 박승수 선수 이야기를 여기서 마무리하며, 축구의 멋진 순간을 기대합시다.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