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집에서 쉽게 만드는 달콤한 수제 파이 비법 공개!

원본 제목

이부) Make a pie (메이크어파이)

키즈닥터

조회수 조회수 634 좋아요 좋아요 2 게시일 게시일

설명

설명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아 2017년 사무 교환 3주차 사고 단계의 게임이 메이크업 파이 대한 케인 방법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이커 파이는 수 영역의 학습 2구 입구 야 게임 과정을 통하여 분수에 개념을 인지할 수 있고 어 줘 각주 가구를 이루어진 파이 모양들을 조합의 앞 조합하여 하나의 동그라미 파일을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전략적 사고와 상황에 따른 의사결정 역 그리고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 교구 입니다 장 우리 오늘 맛있는 파이를 함께 만들어 볼까요 이렇게 빨간색 앞치마와 파란색 앞치마를 두른 곤 도리로 한번 변신 해 보아요 2 0 조리 그는 지금 어떤 행동을 하고 있을까요 맞아요 이렇게 딸기 쨈이 뚝뚝 떨어지고 블루 재미 가득 차있는 맛있는 파이를 만들고 있어요 우리 친구들은 어떤 파일을 가장 좋아하나요 음 선생님은 사과 맛이 더 로간 애플파일 가장 좋아하는데 자 우리가 오늘은 만들기는 파이는 어떤 맛이 될지 그리고 어떤 모양이 될지 궁금하지 않나요 내가 원하는 맛의 파일을 원하는 모양을 한번 만들어보고 그 파일 크기에 따라 우리 친구들이 만든 파일을 합쳐 가장 큰 동그라미의 파일 을 2가 먼저 완성할 수 있는지 한번 파일 관청 알 수 있는 요리를 하러 떠나 보도록 해요 자 메이크업할 게임의 구성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책상에 깔고 아이들이 파일을 완성할 수 있는 이런 테이블 보가 들어있구요 분수에 개념을 인지할 수 있도록 각각 다른 크기로 구성되어 있는 파이 종류가 5가지 들어 있습니다 가장 큰 쪽 악인이 분의 1조가 사과 말 3분의 1쪽 r 딸기 4분 l 블루베리 8분의 1 체리 극화 정 작은 조각의 12분에 1 복숭아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본 게임에서 활용하기 위한 화살표가 달린 스피너 가 들어 있습니다 숲이나 하는 잘 보이진 않으실 있지만 이렇게 투명 r 화살표가 달려있어서 회전 화 시킨 후 화살표가 가리키는 조각을 대응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하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모든 게임 자들과 함께 분수에 대한 개념을 인지하기 위해 이렇게 분자와 분모 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두 개의 조각이 만나면 하나의 동그라미 파이가 완성 되는구나 네 개의 조각이 만나면 아 자 부 4 1 조각 4개가 만나면 하나의 큰 파 있어 완성 되는구나 이런식으로 부분을 여러 조각 조합을 통할 전체 완성의 개념을 인출 할 수 있도록 도입 활동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공통적인 분모를 갖는 주 것들을 이용하여 하나의 동그라미 파일을 완성 해도 좋구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추가 큰 조각을 하나를 놓고 2위에 대응할 수 있는 다른 조각들의 조합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충분히 탐색할 수 있는 시간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2분의 1 조각 같은 경우에는 블루베리 조가 아 2개의 초 앞 으로 인하여 완성될 수 있구나 또 4 으 잉 블루베리 조각 하나와 체리맛 조가 1 4 이런식으로 이 다섯 종류의 파일을 여러 가지 경우의 수로 주아 팔 수 있도록 선생님께서 충분 r 발문 유도 과정 을 도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을 충분히 숙지를 해야 할 만 본 게임에서 동그라미 원 파일을 만들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숫자를 암기하는 것보다 시각적인 * 과정을 통하여 조각의 크기를 눈 떼 중으로 짐작하여 인지하고 그리고 특정 조각을 치 원 하여 다른 조각으로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인지 및 변 * 할 수 있는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잘 그렇다면 게임을 한번 시작해 볼까요 메이크업 파의 기복 에 방법 설명 입니다 먼저 테이블 뽐을 넓게 펴서 테이블 위해 준비합니다 그리고 아까 도입 활동에 사용했던 조각들을 모든 조각들을 한데 섞은 뒤 게임 상자에 넣거나 혹은 책상 옆에 배치하도록 합니다 가장 먼저 시작할 게임 다운 선정은 뒤에 시계 방향으로 진행을 합니다 게임의 목적은 개별적으로 하나의 파일 완성도 좋지만 협동하여 책상위에 왜인 테드 포의 원형 접시 7개를 모두 완성하여 공동의 목적을 이루는 것으로 변형 해도 좋습니다 가장 먼저 시작한 게임 잔을 스피너 를 돌리게 됩니다 스피너 에서 나오 3분의 1주 각을 가지고 와서 접시에 이렇게 올려 놓습니다 뜨거운 두 번째 게임 저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는데요 개별적으로 접시를 접시에 파일 와 성을 경우에는 a v d 이렇게 4명의 게임 자들이 각자 자신의 게임 8위에 파일을 완성하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두 번째 게임 자가 스핀으로 쏠려서 특정 조각이 나왔을 때 이 조각을 주소로 완성하고 있는 파일의 이렇게 등을 해도 좋고 그렇지 않은 경우 7개의 접시를 모두 채워야 하기 때문에 22분에 1 조각이 필요한 다른 곳으로 이렇게 대응 해도 괜찮습니다 지금은 하나의 1개의 파일을 만든다고 가정해 보고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은 그렇다면 첫번째 갱 자는 3분의 에 먼저 게임 잔을 12분에 1 조각 을 이용해야 으 자 그리고 다른 게임 저도 마찬가지로 스피커를 돌린 후 해당하는 조각 을 투여합니다 이렇게 되면 비어있는 공간이 지금 얼마 남지 않게 되었는데요 이때는 스피너 를 돌렸을 때 여행에 딱 들어갈 수 있는 12분에 1주 각이 나오지 않는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지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선생님들께서 자 이제 이 피어 있는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 조각은 봐요 어떤 맛의 파이 조각 일까 이런식의 발 을 통하여 이 비어있는 공간에 등 알 수 있는 파일 크기에 파이 파이 크게 확인하고 병 * 과정을 거쳐 알맞은 조각을 대응하도록 진행합니다 만약 이 부분에 지금 12분에 일이 들어가 있지만 그렇지 않고 8분에 1주 가기 들어갔을 경우에는 이 빈공간에 대응할 수 있는 조각이 아무것도 없게 되는데요 이때는 8분의 1을 제거하고 이를 대신할 수 있는 다른 조각을 2개 찾아와서 이렇게 대응할 수 있는 과정도 발문을 통하여 유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나의 파일 을 공동으로 진행 하다보면 비어있는 공간에 대한 3 생 협동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이렇게 이런식으로 7 개어 파일을 모두 힘을 합쳐 만드는 방법으로 진행 해 주어도 좋습니다 그리고 또 r 지금 이렇게 a 와 b 두 사람이 파일을 만들고 있는 과정인 때 이 친구가 스핀으로 회전시켜 나온 결과 값이 테이크 오피스가 나오게 되면 이 게임 자는 같이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다행히 인자의 파일을 한 조각씩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아무도 아직 파이로 완성하지 못 만들고 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가져올 수 있는 조각이 없기 때문에 가져올 수 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원하는 쪽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게임 자가 테크 오피스가 나와서 가운데는 게임 자 의 2분의 죽을 가지고 오게 된다면 지금 만들고 있는 파일 크기 각장 일어 커지게 되겠죠 4 이렇게 공동으로 보통 작용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진행할 경우 테이크 오피스는 선생님께서 아무 조각을 누군가로부터 가지고 오기 혹은 카드의 점이 에서부터 필요한 조각 혹은 원한 조각을 하나 가지고 오기 이렇게 변형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파일 모두 완성이 껄 혹은 개별적으로 진행할 때 가장 먼저 완성한 게임즈가 있다 며 승리하게 됩니다 매 커 파이의 브리핑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부에 왜 커 파인 의 가장 많은 파일을 만들어 순이 않은 곳을 목적으로 하며 그 과정에 수학의 개념 2 분수가 결합되어 있네 수 영역의 학습 요구입니다 아이들이 접할 수 있는 파인이 종류는 모두 5가지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2강 피스 들의 하리 하나가 되어 하나의 파일을 개별적으로 완성하고 나 돈을 아이들이 업종 하여 동시에 7 개업할 을 모두 완성하게 되면 승리하게 된 에 케임 입니다 분수에 기념 이 초등학교 수학 과정 의 재 개편으로 인하여 1 2학년 구내에 양의 측정 및 어린 아기 과정으로 그리고 상상 과정에서 분수에 개념이 도입되기 됩니다 분자와 분모 라는 어려운 개념을 굳이 접하지 않고 서 그 숫자 전체 숫자 1 이런 크기는 세 조각의 모이면 하나의 파이가 완성되요 이런 트 크기의 파이는 결투 조각이 모이면 하나의 완성 파이가 완성될 수 있어요 이렇게 굳이 분자와 분모의 개념을 알지 못하더라도 조각의 개수의 대응하여 하나의 파일을 완성할 수는 상황 적인 요소를 인지하고 이 과정을 통하여 하나의 큰 덩어리 완성을 위한 작은 조각 조각의 분할과 조합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는 아이들의 이 분수 기능을 쉽고 자연스럽게 익히게 하는 과정이 될 수 있는데요 만약 게임 도중 다른 게 인자의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었을 때 이 핑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조기 무엇인지 어린 자락이 뇌 속에서 측정해 보고 또한 적절하게 필요할 조각에 대해 사과하면서 어느 조각을 누구로부터 또는 어떠한 완성 되어져 있는 파이 로부터 가져오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한 지 생각하면서 상황에 알맞는 내 전략적인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단순한 숫자 개념의 불수 가 아닌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혹은 다른 음식들을 통해서도 분수를 접할 수 있게 되어 6세 아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수 라는 개념을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하나의 학습 효과 될 수 있습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2017년 사무 교환 3주차 사고 단계 게임을 소개합니다.

2. 이 게임은 분수 개념과 전략적 사고를 함께 배울 수 있어요.

3. 파이 모양 조각들을 조합해 하나의 큰 원을 만들어요.

4. 아이들은 맛있는 파이를 만들며 즐겁게 배울 수 있어요.

5. 파이 조각은 크기별로 5가지 종류가 있어요.

6. 조각들은 각각 다른 분수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7. 게임 준비물에는 조각과 스피너, 테이블 보가 포함돼요.

8. 조각들을 조합해 하나의 원을 완성하는 것이 목표예요.

9. 분수 개념을 쉽게 이해하도록 도입 활동도 진행돼요.

10. 조각들이 만나면 하나의 파이가 완성된다는 원리를 배워요.

11. 협동하거나 개별로 파일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2. 스피너를 돌려 조각을 선택하며 게임이 진행돼요.

13. 공간이 비면 적절한 조각을 찾아 넣는 연습도 해요.

14. 여러 조각을 조합하며 확률과 전략도 배울 수 있어요.

15. 게임이 끝나면 가장 먼저 완성한 사람이 승리해요.

16. 이 게임은 분수와 조합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도와줍니다.

17. 5가지 파이 조각을 통해 분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18. 아이들은 조각의 크기를 눈으로 짐작하며 배워요.

19. 협동과 전략적 사고를 자연스럽게 키우는 좋은 활동입니다.

20. 이 게임은 어린 아이들이 분수 개념을 쉽게 접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