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학습지 발표 장난의 비밀과 웃긴 수업 흐름 정리

원본 제목

"학습지는 대충하고 발표할 때 똥똥 거리면서 말장난을 해요.."수업 시간에 웃긴 얘기로 흐름 끊는 남자아이들,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최민준]

최민준의 아들TV

조회수 조회수 138.7K 좋아요 좋아요 2.7K 게시일 게시일

설명

유튜브 촬영용 성향파악 수업을 신청받고 있습니다. https://forms.gle/rHNgN2WYzHCio1zr5 위 링크를 통해 사연을 보내주시면 본사에서 선정 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늘 많이 신청해주셔서 감사하고 신청해주신만큼 전부 수업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제가 아니어도 괜찮다면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를 검색하시면 빠르게 수업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최민준 #자녀교육 #미술교육 아들👦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모든 분들! 남아미술교육전문가 최민준이 '아들교육의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아들이 궁금하시다면❓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6-13세 남아들만을 위한 미술교육연구소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샘플 수업 신청 https://jarada.co.kr/new_sample/ ✔ 아들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싶다면 네이버카페 아들연구소 https://cafe.naver.com/boyedu ✔ 아들엄마 전용 쇼핑몰 http://boxforboys.com ❗저작자와의 협의 및 동의가 없는 영상의 사용을 금합니다❗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지 입니다 자 오늘 온 사연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스 에 남자에 관련된 사연 이구요 i too 토낑 no 1 펠트 때 떽 탭핑 논문의 많이 있습니다 어 으 코에 핵심 분들 사이에서도 부정적 는 정말 좋아요 장난끼가 굉장히 많은 아이인데 수업 시간에도 말장난은 한다고 합니다 발표에 대해 도 똥 똥 거리면서 웃긴 말들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남자아이들이 의외의 유독 수업시간에 자꾸 흐름을 끊고 웃기려고 하는 지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좀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사연에 선정하고 아 일에만 나왔습니다 자르면 같이 아이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 누군 라자 you 혹시 그림 그려 왔어 뭐 그래 내가 그려 보고 싶은거 아무거나 은 염증 일도 있고 생태도 있고 이쪽도 있고 꼭 작 밤낚시 고향 4 뭐라구 camera 모어 이모 욥 힘이야 아 일단 아이가 그림을 그렸는데 친 b 라는 그림을 많이 그려 본 느낌이에요 거의 외워서 그린 듯한 느낌으로 그림을 그렸고 자신이 좋아하는 거라 이 때는 꽤나 괴도 모리 왜 잘하는 편인 것 같다 라고 보여집니다 심지어 아파트 스와 의 진짜 5 또 그릴 수 있는 거 보고 있어 아 5 손님이 에 노릴 수 있는거고 이제 모르게 써 자 여기까지 아이를 봤어요 때 보이는 중요한 모습 중의 하나는 허공은 시 하면서 자기 세계에 빠진 듯이 얘기하는 모습이 잇따라 느 신비 아파트 왜 것도 뭐 좋아해 어 굉장 폭탄 민주 폭탄 그리고 야 닌자고 5 으 닌자고 에서 누구 jr tee 아 트위트 검품 크고요 흑흑 이해 싸요 필 뚜껑 인자가 있다고 또 뭐 좋아 2 예 [음악] 으 나 없는데 다음 밥이 이자 다음 보약 그리고 또 인자의 세계에서는 풀 티코 민자 나 모야모야 있잖아 자 이런 것들은 존재하지 않죠 끼려고 하는 모습들이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질문을 하면 대답을 하고 있는데 그 질문 자체에 제대로 집중이 되는 느낌은 아닌것 같아요 혹시 좋아하는 차 기름 거야 책 좋아요 툭 땅이 서 즈 속다 베 저주 이외에 좋아 아 어 주문품 게토 예 뭐냐면 그 일 듯 으 중앙에 사회자 튜더 가요 그 신데 주머니 안 속에 다 들어가 으 히비 부모님 이 쓰 맘이 필요 없고 그러니까 아예 발을 제가 좀 해석해 드리자면 신비 아파트 대해서 속담에 저주라는 편이 있는데 침 비가 복주머니가 있는데 그 안에다가 속담을 이렇게 본다 라는 느낌의 이야기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야기를 사전 정보가 없는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얘기하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자 그러니까 이 아대 느껴지는 것 중의 하나는 지금 이 아이들 앞에 있는 사람을 보지 않고 저사람이 내가 하는 얘기를 얼마나 이해했는지 저녁 y 심이 없고 귀에 들어오는 질문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지 않고 대답을 하고 있다 정도로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누구랑 팀의 업 eop 예 예 이는 어떤 친구야 아 으 잉 5 외교적 공룡이 톤 r4 나무 알기 야오 어 수 소나무가 어 맛이 있는 나무 4 0 아 제가 칠만한 계획을 헤치고 있어요 t9 나좀 깨요 그래 네 너무 교 예 어떻게 볼게요 어떻게 뭐 그게 근데 학교 운동장이 뭐 있는 뉴걸 피어 무게가 있는 u5 와 god 가 평남 l 그 부터 to a 아마 이 느 굉장히 웃긴 이야기를 하고 있다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저는 재밌지만 그럼 5 잘해 뭐 뭐 뇌의 차 해야 나야 뭐 문화부 열어봐 ce 아 문여는 소리가 아주 리얼 했어요 바라고 드림헌터 그러며 못하는거 뭐야 약 굉장히 잎이 잠자기 어제는 어제 어 예 한숨도 못했다 라는 거 어떻게 보면 약간 얘기 남이 있는 아이일 수도 있겠다라는 걸 유추할 수 있는 단서가 될 수 있을것 같구요 으 못해 0 가루가 없어서 그래요 콕 공카 0 과로가 않음을 꾸미면 잠이 더 어 콩 과를 어디에 버리면 3의 들어 [음악] 이게 무슨 내용인지 당시에는 몰랐는데 실제 보니까 이런 동화가 있는데 콩가루를 머리에 부리면 잠이 듬 더 아이 아기 에는 상상과 봤던 이야기들이 혼재되어 서 나오고 있다 거짓말을 한다 라는 느낌보다는 과학의 웃기려고 하거나 자기 머리속에 있는 상상을 상대를 배려하지 않고 역어 없이 이야기 한다 라는 느낌이 조금 더 정확한 상황인 것 같아요 그러면 너희는 누구랑 안 친해 어 tei 김 호박 wi 징 5 아 그게 누구야 으 아 에이 뭐야 진짜 친구가 아니 산하 확인 으 으 가짜 친구 제 app 해피 2 에 일단 아이가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그리고 보기 좋긴 한데 어떤 부분이 좀 힘들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계속해서 드는 것 같아요 대화를 하는데 뭔가 대화에 핀트가 잘 받는 느낌은 아니죠 사고 적용이 어느 정도로 좀 일반적이다 라고 보여지는 부분들이 있어요 조금만 더 아이의 행동에 관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선생님 단복 뭐가 될까 예 눈이 이렇게 튀어 나올수 하향 흰 비너 맛있게 생겼구나 코에서 갑자기 콧바람 민아 합사 신비 를 없애 버리겠다고 볼 수 있어 예 뭐 와아아 아 아래에서 동 미사일이 아래로 내려간다 근데 눈에서 레이저가 이쪽에서 돈다 도우미 세력은 데 유두에서 어떻게 이 아이는 그래도 되게 충동적 이거 나노 그랬고 역할은 성향 의 아이는 아닌 것 같아요 지금까지 아이 렙 알아보니까 아이한테 느껴지는게 몇가지 있는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이 아이는 자기 3개가 굉장히 강한 아이 유형일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요 누구는 상대방의 세계의 관심이 많고 사람을 바라보고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 이용해 사람도 있다면 또 어떤 아이는 내 3개가 중요하고 내 세계의 몰입을 굉장히 잘하는 아동의 유형이 있습니다 담아내 세계 가 너무 강하니까 상대방이 알아 들어온 지 알아 들었지 못했는지도 보지 않고 일방적으로 얘기하는 듯한 모습이 나오기 때문에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보이는 특성 중의 하나는 아이가 생각을 되게 깊게 하고 얘기하는 것보다는 또 닌자고 에서 누구 제 1 월 핑크 꽝 9 뭐야 뭐야 뭐 안 자 말을 할 때 당시 떠오른 당의 단상을 그냥 휘바 에 대해 듯 뵙고 있는 상황이다 라고 보여지는 부분이 있어요 혹시 만들기도 잘 만들기도 좋아해 4 그럼 만든 양발 근래 4 으 으 으 만들기를 하는 모습까지 다 보고 나니까 이 아이들이 깨지는 것은 아이가 좋아하는 활동 신비 를 그리거나 아니면 만들기를 할 때는 모리 팔에 양상이 전원 나쁘지 않다고 보고요 좋아하는 활동을 할 때는 숨도 안쉬고 몰입하는 양상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모든 영역에 집중을 못한다 라고 보진 않는데 조금 지루하거나 재미가 없는 여기에서는 과도하게 웃길려고 하거나 자기 세계를 너무 과하게 보여주는 부분은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세개를 너무 강화한 나머지 외부 자극과 연결되는 상호작용이 조금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인 것 같아요 자 이런 친구들을 도와 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이냐면 눈을 보고 대화하는 것이다 라고 설명해 드리는 데요 타일의 눈에 마주치는 순간 대화가 되는 상호작용이 조금 더 수월하게 된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잘해서 제가 지금 부터는 바이와 조금 더 상호작용을 해 보도록 할게요 너무 좋은데 아직도 말랑말랑 하지 아직도 이게 자꾸 법 뛰지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될까 예 선생님 놓 한번 보고 어떻게 하면 좀 더 뜬다 해질 수 있을까 kfa to open to ten 어 좋아 아까보다 훨씬 나섰지 4 아직 도트 깜짝 값 탁해 조금 약한 부분이 어딜까 으 그렇지 그 말 좀만 더 붙여보자 4 3 네 어 오 [음악] 선생님 보기에는 좀 멋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 확보 이거 부띠끄 하고 생각해요 그래 이번에 겟다 아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는 그림 1 을 그리면 선생님이 칼로 잘라서 진짜 나올 수 있게끔 해주고 자손 3 한번 더 보고 선생님이 가치를 멋있다고 생각하는 것 그리면 선생의 칼로 잘라 줄게 l 찌 좋아 어떤 특징 있냐면 이종일 은 여기 암만 좋아 봐 먼저 바 아이가 자기 세계에 너무 깊이 빠져 있을 때는 우리가 너의 3개를 조금 벗어나서 바깥에 있는 부엉 가 좀 만져 보고 그리고 이 느낌이 어떤지 느껴봐 지금 손에 감각은 좀 어떻지 하면서 아이가 외부 자극에 많이 느껴 보는 거 스킨십을 많이 하는 것도 아이레 자기 세계에서 이끌어 내는 보험 방법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5 저 선생님 지금 잘라 줄게 선생님이 요기 라가 신비 란 금기 랑 사는 집 한번 그려 봐도 돼 예 마지막으로 이 아이에게 상대방이 이해할 수 있게끔 상호 작용하는 느낌을 코칭 해보도록 할게요 오티 게 생겼을까 목적 힘 개념이 야 너 내용을 속이 영 어 홍비 가 산행 깊이 알려고 했던 콤비 관상 앱의 너 이렇게 사나요 그러면 만약에 주신 비가 군 b 내지 걸려요 어떻게 해야 되 어 이렇게 푸네 언더 피어야 까서 헛 동거를 이렇게 건너 겸 군의 이렇게 건너고 그러고 다음에 흑호 끝낸 너 그래서 확장 쫑쫑쫑 그럴꺼면 흠 b 길이 나와요 해당 아동에 상호작용을 하나의 그림으로 정리가 좀 되는거 같아요 자 그러니까 자기 머릿속에 있는걸 상대방의 이해와 된 이해하지 못하 듯 그냥 난 상으로 뚝뚝 끊어진 그림의 그리듯이 표현해주는 것 같고요 저러다 보니깐 앞에 있는 상대방이 아이의 이야기를 제대로 이해하고 상호 작용하는 과정들이 지금까지는 좀 유실되어 있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 이 아이한테 필요한 활동은 민준아 지금 이 정도 소통으로 는 상대방이 너의 이야기를 온전히 이해하기 쉽지 않아 너의 끊어졌던 그림들의 좀 더 이어질 수 있게 그 조금만 더 친절하게 그려 보자 라는 고 칭 이 좀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럼 알려주고 사람들이 그립을 구별할 수 있게 이렇게 가서 어떻게 가리지 나와 뭐 앞으로 쭉 가족 오늘 일어 5 too 아 선생님 인치에 땋아 선생님 오늘 너무 재미있었어 그 어땠어 재미있었어 선생님이 풀이 보기까지 된건데 t 머리속에는 계획에 재미난 생각됩니다 너는 그렇게 깊지 않고 야 근데 그걸 남들이 미하일 수 있게끔 사람들의 눈을 보고 창천 2 에 게 중요할 이해하기 위해 할 거야 평생 눈 보니까 어때 선생 율곡 m10 거얏 언니가 불이 하자 있는 곳 타이 쓰일 때 그래야만 하도 어떻습니까 오늘 영상 잘 보셨나요 해당 영상을 보면서 아이를 이해 가다 보니까 이 아이를 어떻게 우리가 알아 봐야 될지도 이해가 가는 부분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자 어머님이 주신 7 물을 보면 아닌가 봅니다 꽃 낑 으 정말 말이 놈 칸은 기후도 눈에 많이 띈다 고 어 에 친구들 사이에도 부정적인 생각이 좋아요 이 아이를 어떻게 대해야 될지 지금부터 짧게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일단 이 아동에게 제가 가장 많이 느껴지는 부분을 그렇게 이제 두 가지 영역에 있을 수 있을것 같은데 하나는 아까 말씀드린대로 이 아이는 자기 세계가 굉장히 강하다 자기 세계 안에 머물러 있는 것을 좋아하고 생각을 깊이 하는 것 단편적으로 하면서 쉽게 쉽게 웃길 년은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상황이다 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 아이는 이 자기 세계에만 강한 것이 아니고 또 한 편으로 예민한 기자의 도 있는 것 같아요 예 다음에 이야기 속에서도 그제 으 핑크다이아몬드 시작 년 전에 선생님이 사탕을 주지 않았니 갑자기 또한 남 새상품 못하는거 뭐야 장장 이모 tao 뭐 난 너무 짧게 야 새로운 거야 일대 조프 어려움이 있어요 혹시 이거 잠가 한번 껴보고 싶어 음 그리고 그 향 핀의 그냥 예 예 미남과 자기 세계에 강함 이 함께 어울려 만났을 때는 아이가 바깥 세계로 나오지 않고 자기 세계에 먹으려고 하는 노력을 할 수도 있다 바깥에 단상으로 벌어지는 사건 사고들 과는 상관없이 자기 세계는 조금 다 안전해요 이 안에서는 상처받을 외에도 적고 누구한테 공격 받지않고 혼자 재미있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이 아기에게 민준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세계에서 한걸음 나와야 돼 우리는 함께 살아 가야 되니까 라고 이야기를 해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3 이 친구한테 가장 필요한 훈련은 무엇인가 저는 전환 훈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자기 세계에 들어가서 재미있게 놀다가도 선생님이 불러서 쓰일 때는 내 선생님 하구선 에 자기 세계에 내려놓고 다시 바깥세상에 몰입하는 힘의 길러주는 이 훈련이 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드리고 싶은 솔루션의 첫 번째는 민준아 엄마가 말하면 해야지 노예를 깨 답답하니 라고 얘기하기 보다는 민준아 없나봐 가벼운 스킨쉽과 눈 마주치기 를 통해서 생각보다 쉽게 아이가 자기 세계를 내려놓고 상대방의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형량이 미팅 노야 0 wie die 아 아 으 선생님 누가 너보고 선생님 농부니까 어떤 내가 클릭하시면 됩니다 없을 듯 [음악] 으 [음악] 으 [음악] 으 [음악] 자 두 번째로는 아이가 친구들이 라든가 헌 3인과 상호작용하는 기쁨 을 느끼게 하기 위해서라도 그냥 들리는 대로 웃기기 위한 쉬발 적인 말이 아니라 tee 아 뭐야 뭐 앉아 생각하고 상대방이 이해할 수 있게끔 말하는 경험을 반복해서 해보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선생님 논 보고 어떻게 하면 좀 더 뜬다 해질 수 있을까 fate into 팀이 음 조금 약한 부분이 어딜까 그렇지 이렇게 가서 어떻게 거야 지나와 앞에 으 핑 나와의 오늘 아이와 함께 했던 그리기 상호 작용 훈련이 이런 부분에서는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부모님의 조금 더 도와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으 으 으 으 [음악] 으 으 [음악] 아 자 세 번째 가장 중요한 대목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자 우리가 솔루션 1 2번을 아무리 헤어에 심의에 도입 문제가 한번에 나아질 거라는 생각에 버리고 장기전으로 이 아 이게 접근 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꼭 전달해 드리고 싶은 이야기 중의 하나입니다 아이가 자기 세계가 강한 영역에 대한 부분에 조금만 다 설명해 드리자면 자 이것은 일부러 로나 길러진 것이 아니고 어느 정도는 아이가 갖고 태어난 고요한 성향과 기질에 어 생각합니다 근데 이기재 적인 부분을 몇 번의 전환 훈련으로 이 아이가 변할 거라는 생각으로 접근을 하면 되여 이 아이를 답답해 하거나 너 이렇게 하면 안돼 라는 얘기를 자꾸 하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저는 기질은 한번에 나아지지 않는다 다만 반드시 언젠가는 이 아이가 자신의 기질에 통제할 수 있는 소셜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야동을 대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자 그래서 수업시간에 그냥 웃기려고 하고 장난만 치고 자꾸 이렇게 집중하지 못하고 수업의 흐름을 끊는 아이레 중에 일부는 일부러 그러는 것이 아니라 자기 세계가 너무 강하고 친구들에게 웃기는 아이를 평가 받고 싶은 마음 때문에 종종 잘못된 상호작용을 하고 있을 수 있다라는 생각으로 그 아이들의 심정을 이해해 보면 조금 더 우리가 편안하게 그 아이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으 으 으 으 으 으 으 [음악] 자기 세계가 강한 아이들이 아쉬운 상호작용이 조금 상황에 맞지 않는 말을 하는 부분이겠지만 나중에 본인이 좋아하는 거 한타 질의 찾는 데에 있어서는 이 성향은 굉장히 중요한 강점이 될 수 있다는 마이스 웨딩 것이오 못해 짤 기야 되겠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들의 다음 시간에 뵐게요 안혁 [음악] [음악]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오늘은 자기 세계가 강한 아이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2. 아이는 자기 세계에 몰입하며 웃기 좋아해요.

3. 수업 시간에도 말장난하며 흐름을 끊어요.

4. 그림 그리기와 만들기 활동에 몰두하는 모습이 보여요.

5. 아이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자기 세계에 빠져 있어요.

6. 질문에 대답은 하지만 집중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7. 아이는 자기 세계와 외부 세계를 오가며 혼합된 모습이에요.

8. 감각 놀이와 스킨십으로 외부 세계와 연결하는 게 좋아요.

9. 아이와 눈을 맞추며 대화하는 게 상호작용에 도움돼요.

10. 아이는 자기 세계를 표현하는 데 뛰어나지만 연결이 어려워요.

11. 꾸준한 전환 훈련으로 자기 세계와 외부 세계를 넘나들게 도와야 해요.

12. 아이의 기질은 자연스러운 성향이니 이해하고 기다려야 해요.

13. 웃기기 위해 일부러 행동하는 게 아니고, 평가받고 싶은 마음일 수 있어요.

14. 아이의 강점인 상상력과 창의력을 살려주는 게 중요해요.

15. 차근차근 대화와 활동으로 아이와의 소통을 늘려가야 해요.

16. 긴 호흡으로 아이의 성장을 기다리면서 꾸준히 도와야 해요.

17. 오늘 이야기로 아이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