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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저니 캐릭터 포즈 완벽 조절법! 초보도 쉽게 배우는 꿀팁

원본 제목

How to Control Character Poses in Midjourney

Evan Ezquer

조회수 조회수 12.7K 좋아요 좋아요 451 게시일 게시일

설명

I show you how to generate any type of character pose in Midjourney using a reference image and other clever techniques. This allows you to generate characters in different poses for whatever use case, but especially in AI-powered story creation. This workflow is also useful in character design. 📷 Download the Shot Composition Cheat Sheet: https://drive.google.com/file/d/1WNNp0DPG-2YugHRvuJjsu4HdKQwvR4kG/view?usp=sharing 🌟 Join my community: https://discord.gg/RE2SrNhxQV ❓ Contact me: evan@neoblush.com 💌 🚀 Subscribe for more AI-powered storytelling updates 00:00 Intro 00:33 Tip #1: Prompt Precision 07:08 Tip #2: Vary (Region) 08:07 Tip #3: Character Sheet 11:05 Main Lesson: Use image prompts 11:54 Tip #5: Similar Pose for SREF & CREF 14:10 Tip #6: Pan and Zoom 14:52 Spit-take 16:37 Tip #7: Aspect Ratio 18:06 5 More Difficult Poses #controlnet #midjourney #posetuto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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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Journey 중간에 생성하는 캐릭터 의 포즈를 제어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캐릭터의 모습이나 원하는 포스트 유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영상을 끝까지 보면 모든 유형의 캐릭터 포즈를 제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추게 됩니다.

이제 세 명의 캐릭터가 준비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들을 사용하여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겠습니다.

Journey 중간에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고 어느 정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ERS 이 사랑 스러운 젊은 여성의 포스트를 생성할 것입니다.

올바른 포스트를 생성하는 첫 번째 교훈은 프롬프트가 요점에 맞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카메라 프레이밍 및 거리, 카메라 위치, 새 측면 보기, 벌레 측면 보기, 물론 피사체 방향, 정면 보기, 후면 보기 각도에 대한 치트 시트가 있습니다.

보기 및 측면 보기 예 를 들어 캐릭터가 앉아 있는 모습을 원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시청자가 그녀를 볼 각도도 지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앉아 있는 높은 각도의 보기를 생성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이 프롬프트를 복사해서 붙여넣겠습니다.

여기, 저는 이런 높은 각도의 샷을 원하기 때문에 편집하려고 합니다.

제가 할 일은 여기에 높은 각도 샷이라고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냥 일러스트라고 하죠.

사진이 아니라 일러스트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나머지 설명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참조 기술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옷과 얼굴을 포함하여 그녀의 모습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곱슬머리의 29세 여성 아프리카계 미국인 천문학자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아마 머리카락은 제외할 것이고 여기에 놓을 것입니다.

앉아서 구도가 있고 포즈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생성해 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캐릭터 참조를 사용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잠깐만요.

C 참조 매개변수를 사용할 것입니다.

CF 그녀에게 이것을 복사합니다.

여기에 링크가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CF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비디오를 확인하세요.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알겠습니다.

이것을 얻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여기 각도는 높은 각도입니다.

영어: 맨 아래의 두 이미지는 프롬프트 지침을 잘 따르지 않았지만 맨 위의 이미지는 그렇게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다른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멕시코 캐릭터에 대한 낮은 각도 샷을 생성했고 보시다시피 낮은 각도 샷이지만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가장 가까운 것일 수도 있지만 구성 단계에 있지만 이미 저항이 보입니다.

AI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버전을 생성하려고 했지만 이번에는 더 많은 대체 키워드를 추가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롬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체 키워드가 있습니다.

위쪽 샷 아래 샷 아래 샷 여기와 여기에서 사용했습니다.

불행히도 중간 여정은 여전히 약간 고집스럽습니다.

이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너무 어긋납니다.

이것은 높은 각도 샷이지만 이것은 좋습니다.

이것은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시행착오를 거쳐 결국 올바른 이미지를 생성해야 합니다.

약간의 실험을 해야 하지만 따라야 할 원칙은 하나의 프롬프트 키워드가 작동하지 않으면 올바른 PRP 키워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여러 개 시도해 봅시다.

다른 카메라 각도도 시도해 봅시다.

잊기 전에 제가 사용하는 이 템플릿 사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구성을 만들려고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원하는 모든 대체 키워드를 프롬프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설명에 있으므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저는 3/4 뷰를 시도한 다음 이 각도 뷰를 시도합니다.

저는 몇 가지 다른 키워드를 사용했습니다.

각도 샷과 이 34 VI 샷이므로 이것은 맞았습니다.

이것은 약간 음 이것들은 오류입니다.

절반은 맞고 절반은 맞지 않지만 괜찮습니다.

원하는 만큼 많이 만들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어려운 것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더 도전적인 것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뒷모습을 생성할 것이고 이제 왜 어려운지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캐릭터의 뒷모습을 생성하는 것이 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특정 캐릭터 참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만 그렇습니다.

일관된 뒷모습을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영어: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 대한 보기는 실제로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무작위 이미지가 아닌지 확인합니다.

이 사람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복사할 것입니다.

이 캐릭터에 nidi 버전을 사용할 것입니다.

nii는 Mid Journey의 애니메이션 모델이므로 여기에 type을 쓸 것입니다.

여기가 뒤쪽입니다.

따라서 다른 키워드는 뒤쪽 보기, 뒤쪽 보기, 긴 수염을 가진 워프 전사의 뒤쪽 보기입니다.

여기에 빨간색 긴 머리의 뒤쪽 보기라고 쓸 것입니다.

기사 갑옷을 입은 채로 두고 나머지 설명자는 여기 필요하지 않으므로 삭제할 것입니다.

시청자와 반대 방향으로 잘 서 있는 모습만 넣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습니다.

여기에 많은 키워드를 넣었으므로 바로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 그리고 여기에 캐릭터 참조를 넣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캐릭터의 일관성을 유지해야 하므로 이것을 모두 넣고 보시다시피 작동하지 않은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작동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 이유는 AI가 참조 에서 보지 못하는 것을 외삽하는 데 정말 서툴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을 참조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AI는 그의 뒷면이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해야 하지만 여기서는 그의 뒷면이 보이지 않지만 AI를 강제로 작동시키거나 충분한 참조를 제공하여 뒷면을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고급 방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제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뒷면을 제대로 생성할 수 없었지만 캐릭터는 제대로 생성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사용하는 캐릭터 참조입니다.

꽤 멋지죠? 사실 적인 캐릭터 참조이지만 만화 스타일의 아트를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어쨌든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재킷처럼 보이지만 뒤집으면 뒤집힌 재킷입니다.

왜 AI가 앞면과 뒷면을 혼동할까요? 그래서 이런 것들을 사용하려면 약간 창의적이어야 하고 이것이 제가 지금 여러분에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실제로 이미지를 미리 생성했기 때문에 가르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이 게시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이 영역을 수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I가 그를 생성할 수 있었으므로 제가 해야 할 일은 옷을 수정하는 것뿐입니다.

매우 지역에서 할 수 있습니다.

로딩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오래된 이미지를 생성했을 때 발생하는 일입니다.

페인팅에서 다시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어쨌든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을 설명하자면 이 부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역만 다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영역을 선택하고 전체를 칠하면 Mid Journey가 새 프롬프트를 기반으로 새 버전을 생성합니다.

이 경우 내가 입력한 새 프롬프트이고 새로운 뒷면을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포즈를 극복하기 위한 한 가지 전략이지만 문제는 이것이 항상 작동하지 않는 일부 캐릭터나 아트 스타일에서 Mid Journey가 제대로 생성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앞서 보여준 이미지와 같이 페인팅에서 사용하더라도 페인팅에서 이것을 수정할 방법이 없습니다.

잘못된 방향을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나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캐릭터에서 캐릭터 시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 뒷모습의 경우 얼굴의 일관성에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게 뒷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한 일이 바로 그것입니다.

캐릭터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캐릭터를 잠깐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게 원래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의 뒷모습을 만들고 싶었지만 문제는 캐릭터 참조를 사용할 때 너무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 일은 캐릭터 시트를 만든 것입니다.

여기서 사용한 프롬프트를 살펴보세요.

물론 설명자, 주제 및 설명이 있고 여기에 이 ​​마법의 프롬프트를 추가했습니다.

다양한 포즈, 다양한 각도의 캐릭터 시트 흰색 배경을 지정해야 하며 약간 넓은 종횡비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게 제가 여기서 할 수 있었던 전부입니다.

저는 그의 다른 모습을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다른 예가 있습니다.

여기서 프롬프트를 조금 변경하려고 약간의 실험을 했지만 전반적으로는 똑같습니다.

어쨌든 여기에 더 많은 설명을 추가하려고 했습니다.

내 아트 스타일에 맞는 것을 생성하여 이 중 하나를 참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가 이것을 생성한 방식입니다.

이 사람의 뒷모습 버전입니다.

만화를 만들 때 필요한 모든 일관성입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 시트를 사용하여 이와 같은 것을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 링크를 볼 수 있듯이 1, 2, 3 등으로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한 일은 이미지 프롬프트를 추가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만이 아닙니다.

여기 CRF 매개변수에서도 사용합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한 일은 여기에 추가된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하고 여기에서 캐릭터 참조로 사용한 것입니다.

이것을 스크린샷하여 여기에 넣으면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링크로 사용하여 프롬프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이것은 생성되면 단축되는 링크입니다.

그런 다음 이와 같이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캐릭터 참조 매개변수인 CF 다음에 동일한 링크를 더 추가하고 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은 다음 다른 링크를 추가합니다.

이것과 이것과 이것과 이것과 이것, 그리고 이것, 알다시피, 이런저런 여러 참조가 있으면 도움이 되지만 솔직히 말해서 아마 두세 개만 있으면 충분할 겁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정말 뒷모습을 만들어내기 위해 과도하게 보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 보여드린 것은 고급 과정인데, 뒷모습을 만드는 것은 보통 가장 어려운 유형의 게시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다른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캐릭터가 마치 부처님처럼 바람에 실려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싶었습니다.

Google 이미지를 사용하여 캐릭터가 수행하려는 것과 유사한 포즈를 찾아야 합니다.

여기서 사용한 이미지 프롬프트를 확인해 보세요.

게시물을 아주 잘 복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영상의 주요 요점은 게시물 참조로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게시물을 제대로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이지만 다른 변수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때로는 이미지 프롬프트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실제로 다음 섹션에서 보여드릴 게시물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최적의 결과를 얻는 데 어떻게 믹스 앤 매치 접근 방식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캐릭터 참조 게시물은 새 세대의 게시물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이 스타일 참조도 생성할 대상의 포즈에 영향을 미칩니다.

AI는 완벽하지 않고 그러한 유형의 편견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참조 유형에 대해 조심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유사한 사전을 복사해 보세요.

이 사람에 대해 다른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달리고 있지만 그의 캐릭터 참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는 그냥 거기에 서 있습니다.

그는 그냥 거기에 서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이미지를 생성했을 때 그를 달리는 게시물로 이동시키기가 어려웠지만 매우 잘 프롬프트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달리고 전력 질주합니다.

내가 한 일과 문제를 해결한 것 아, 그런데 여기서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달리는 사람이 있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일은 스타일 참조를 여기에 사용했고 이것이 최종 세대에 영향을 미쳐 그를 이렇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정말로 달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스타일 참조도 최종 세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캐릭터 참조가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캐릭터 참조는 보통 지금 서 있는 포즈입니다.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할 때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캐릭터의 모습과 아트 스타일이 크게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원래 아트 스타일은 이랬는데 이렇게 되었습니다.

스타일 참조를 보세요.

스타일 참조는 우리가 복사하는 스타일이어야 합니다.

네, 이 사람, 이 스타일 과 이 스타일을 보세요.

스타일 간의 차이를 보세요.

그 이유는 제가 사용한 이미지 프롬프트 때문입니다.

이것을 보세요.

이상한 이미지를 사용했는데, 이 대략적인 윤곽선이 제 작품에 적용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대략적인 윤곽선이 있고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고쳤을까요?다른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했습니다.

이것 때문에 이 프롬프트를 사용하자 바로 원래 아트 스타일로 돌아갔습니다.

여기에는 더 이상 대략적인 윤곽선이 없습니다.

물론 캐릭터 참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과 이것의 링크는 여기 있습니다.

캐릭터가 사용한 이미지 참조 때문에 원래 모습에서 약간 벗어난 경우 이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다른 것입니다.

몸 전체를 완벽하게 생성할 수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몸 전체를 이미지에 넣고 싶지만 이 경우 캔버스 크기 때문에 몇몇 부분이 제외되므로 할 수 있는 일은 간단히 원하는 이미지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것을 원하면 확대해서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할 일은 축소 도구나 팬 도구를 사용하여 확장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팬 도구를 사용하여 캔버스를 이쪽으로 이동했고 이렇게 되었습니다.

제외된 신체 부위가 있는 경우 확대/축소 또는 팬 도구를 사용하여 캔버스를 확장하면 됩니다.

이제 또 다른 어려운 게시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침 테이프입니다.

정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니 환영합니다.

여기에서 저는 캐릭터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네, 제 스토리에 레오가 있습니다.

그런데 스피드 테이크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무언가가 당신을 놀라게 하고 실수로 마시던 것을 뱉는 것과 같습니다.

네, 제가 말하는 바를 아시죠.

문제는 Mid Journey에서는 그렇게 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겁니다.

아마도 침 뱉기에 대한 훈련 데이터가 많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제가 성공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캐릭터 참조와 스타일 참조입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컬러 만화와 같은 것입니다.

저는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하지 않았고 이미지 프롬프트가 매우 중요한 이유는 Mid Journey에서는 때때로 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미지 프롬프트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보시다시피 침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상한 이미지를 사용했는데 이런 종류의 결과가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제가 이것을 이미지 프롬프트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올바른 이미지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사용한 이미지 프롬프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것을 시도하면 됩니다.

항상 시행착오를 거쳐서 결국에는 영어: 제가 생성한 것이 이것이 제가 얻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것이고 제가 사용한 이미지 프롬프트입니다.

두 개의 잘못된 이미지 프롬프트가 올바른 프롬프트를 얻는 데 걸렸으므로 특히 어려운 포즈를 생성할 때 이와 같은 것을 예상하십시오.

제가 여러분에게 전수하고 싶은 또 다른 교훈은 적절한 종횡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앞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렸고, 그의 신체 일부가 캔버스에서 제외된 경우 확대/축소 및 팬 도구를 사용하여 구성을 완료할 수 있지만 문제는 설정한 종횡비 때문에 이미지가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원하는 유형의 게시물을 생성하지 못하는 경우 이제 할 수 있는 일은 종횡비를 변경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경우 저는 그가 무언가를 던지는 것과 같은 게시물을 수행하기를 원했습니다.

저는 이 게시물을 정확히 따르고 싶지 않았지만 그가 무언가를 던지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보시다시피 그는 그렇게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춤을 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프롬프트를 약간 변경해도 다시 시도했습니다.

비트 새로운 um 이미지를 추가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프롬프트합니다.

이제 두 개가 있고 여전히 같은 것입니다.

그가 춤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고칠까요?잘 됐네요.

이 종횡비를 제거한 순간 기본값이 정사각형 종횡비로 돌아갔습니다.

지금 우리가 얻은 것을 보세요.

아직 약간 춤추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미 가깝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마침내 이것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던지는 포즈입니다.

이것을 확인하세요.

알겠습니다.

오늘은 많은 포즈를 생성했지만 이제 다섯 가지 더 어려운 포즈를 생성하고 실시간으로 라이브로 진행할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아마 라이브로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방금 라이브 촬영을 마쳤고 다섯 가지 포즈를 모두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습니다.

한 시간 안에 첫 번째는 다리를 꼬고 앉는 것입니다.

너무 쉬웠습니다.

제가 만든 첫 번째 세대는 이미 달성할 수 있었고 두 번째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얼굴을 그리는 데 필요한 가장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캐릭터의 참조 이미지만 사용하여 떨어지는 기둥을 실제로 생성하는 것이 너무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는 날아다니는 발차기입니다.

이 발차기는 예상보다 쉬웠습니다.

캔버스에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이런 날아다니는 발차기를 할 수 있도록 종횡비를 신중하게 계획해야 했기 때문에 가로 형식이어야 했습니다.

네 번째는 한 팔로 하는 핸드스탠드입니다.

이 발차기는 예상보다 쉬웠습니다.

정말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으로 요가 트리 게시물입니다.

이 발차기는 약간의 창의성이 필요했습니다.

매우 어려울 거라고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비교적 빨리 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이 끝나기 전에 Journey 중반에 캐릭터 포즈를 어느 정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으면 좋겠습니다.

캐릭터를 정확하게 조작하고 싶다면 안정적인 확산이 더 나은 AI 생성기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 컨트롤 넷 기능은 훨씬 더 정확합니다.

질문이 있으면 아래 링크의 Discord 그룹에서 저에게 연락하세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제 유일한 약은 제가 하는 모든 일이에요.

그냥 진심을 말하는 거예요.

네, 저는 SI입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오늘은 Journey에서 캐릭터 포즈 제어 방법을 보여줄게요.

2. 캐릭터 모습이나 포즈 유형은 중요하지 않아요.

3. 영상 끝까지 보면 포즈 제어 기술을 배울 수 있어요.

4. 세 명의 캐릭터로 다양한 포즈를 시도해 볼게요.

5. 중간에 포즈를 자유롭게 바꾸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6. 먼저 적절한 프롬프트가 중요하다는 걸 강조해요.

7. 카메라 각도와 거리, 위치를 지정하는 치트 시트도 있어요.

8. 예를 들어 캐릭터가 앉은 모습과 높은 각도를 만들어 봅니다.

9. 프롬프트에 '높은 각도'라고 입력해서 원하는 샷을 만듭니다.

10. 일러스트이기 때문에 설명을 간단히 하고 참조 기술을 사용해요.

11. 캐릭터 참조를 복사해서 넣으면 일관된 포즈를 만들 수 있어요.

12. 여러 각도와 키워드를 시도하며 시행착오를 겪어요.

13. 프롬프트 키워드가 잘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키워드로 시도하세요.

14. 템플릿을 만들어 두면 여러 구성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15. 3/4 뷰, 뒷모습 등 다양한 각도도 실험해 봅니다.

16. 뒷모습 생성은 참조가 중요하고 어려운 부분이에요.

17. 캐릭터 참조를 잘 활용하면 일관된 뒷모습도 만들 수 있어요.

18. 캐릭터 시트를 만들어 여러 포즈와 각도를 연습하는 것도 좋아요.

19. 여러 참조 링크와 프롬프트를 조합해서 원하는 모습 만들기 가능해요.

20. 특히 뒷모습은 참조를 여러 개 넣어야 더 잘 만들어집니다.

21. 고급 방법으로는 캐릭터를 떠 있는 포즈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22. 이미지 프롬프트를 활용하면 포즈와 스타일을 더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요.

23. AI는 참조와 스타일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니 조심하세요.

24. 예를 들어 달리기 포즈를 만들 때 참조와 스타일이 영향을 미칩니다.

25. 이미지 프롬프트와 스타일 참조를 적절히 섞어야 원하는 포즈를 얻어요.

26. 종횡비를 잘 설정하는 것도 중요한데, 잘못하면 포즈가 이상하게 나올 수 있어요.

27. 예를 들어 던지는 포즈를 만들 때 종횡비를 조절해 다시 시도합니다.

28. 여러 번 시도하며 원하는 포즈를 찾는 게 핵심입니다.

29. 오늘은 다섯 가지 어려운 포즈를 실시간으로 성공했어요.

30. 첫 번째는 다리 꼬고 앉기, 두 번째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31. 세 번째는 날아다니는 발차기, 네 번째는 한 팔 핸드스탠드입니다.

32. 마지막은 요가 자세인 트리 포즈였어요.

33. 이 과정을 통해 포즈 제어 능력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34. 안정적인 확산 AI는 포즈를 더 잘 조절할 수 있어요.

35. 궁금하면 디스코드 그룹 링크에서 질문하세요.

36. 앞으로도 계속 연습해서 포즈 제어를 더 잘할 수 있도록 할게요.

37. 제 영상은 솔직한 마음으로 만든 거예요.

38.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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