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인스타그램 좋아요와 팔로워 폭발! 수익화 비법 총정리 1편

원본 제목

인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워 많이 받는 원리 수익화 총정리 1편

공감스타 킴샘 - SNS로 갓생살기

조회수 조회수 14.8K 좋아요 좋아요 299 게시일 게시일

설명

인스타그램으로 0에서 7만 이상 계정을 키우면서 인스타그램만으로 9가지의 수익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워 0부터 키워가실때 꼭 주의해야할 점과 인스타그램 1만명이 되어도 계속 팔로워가 늘어나며 인스타그램으로 수익화 할 수 있는 계정을 키우는 꿀팁을 정리했습니다. *인스타그램 1:1 수익화 컨설팅 안내 (3월 인상될 예정입니다) https://forms.gle/bLbaoEtSzugDHmP17 (한달에 소수로만 진행되고, 요청이 많아 입금순 순차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1편에 이어서 다음 편도 시리즈로 이어집니다! 두번 이상 반복 시청하시고 원하시는 비즈니스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저는 인스타그램 7만 인플루언서로 당연히 저도 0에서 1만가지 그리고 7만이 되도록 제가 직접 운영하며 키우고 있는데요 사실 1만에서 7만 가는 것보다 0에서 1만 만들기가 초반에 훨씬 어려웠어요 그런데 저는 1만이 되고 나니까 그때부터 정말 세 배네 배 그 이상의 속도로 정말 빠르게 한 달에 만 명 가까이 늘어나면서 성장을 했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게 수익화에 사실 주변에 1만 만들어 놓고도 전혀 수익화 안 되는 계정 너무나 많이 봤거든요 그런데 때 우리가 팔로어 늘리는 건 결국 수익화 핵심이자아요 저는 현재 인스타그램만으로 여덟 가지 넘는 수익 고조를 만들어서 수익화에 성공한 계정인데 사실 요즘 1만 명 겨우 넘은 분들 혹은 1만이 안 된 분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어떻다 이렇게 키워라 하는 정보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물론 그중에 맞는 부분도 있겠지만 이건 아니다 싶은 그런 잘못된 이야기가 결국 실제로 적용이 안 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수익화 안 되는 그런 결과들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제가 7만 인플루언서가 키운 저의 리얼한 실제 저의 인스타 수화로 만든 1만 만드는 꿀팁을 대방출하고 합니다 0에서 1만 인스타그램으로 1만 만드는 방법 그리고 수익화 아지 가능한 건 제가 알려 드린이 방법만 하시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네 먼저 1단계는 첫 시작 0에서 꼭 해야 할 이거 이거 없으면 1만 명 돼도 수익화 안 됩니다 1만 명 넘는 수익화 계정이 되려면 바로 기획이 필요한데요 사실 인스타그램 계정 만든지는 몇 년 됐는데 팔로우 수가 1천명도 안 되는 경우도 있고요 수익화 안 되는 계정은 거의 나의 일기장처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런데 어떤 계정은 지금 내가 팔로어가 1천명도 안 되지만 바로 수익화를 만드는 그런 계정도 있어요이 두 계정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바로 콘셉 기획 유무에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정말 열심히 찍어 올린다고 팔로어가 막 늘어나지는 않아요 먼저 중요한 건 내가 인스타그램을 하는 그 주제나 목적은 무엇인지 그리고 나의 콘텐츠를 주로 소비할 그런 타깃은 누구인지 명 정확하게 정리하는 단계가 0에서 꼭 해야 되는 단계예요 저는 처음에 인스타그램에 제 책을 알리려고 시작을 했는데요 신인 초보 작가가 책을 알려고 하니까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빠르게 좀 알릴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게 된 거예요 그런데 인스타그램 덕분에 제가 2주 만에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거예요 그때 저는 그 해시태그 북스타그램 뭐 자기 예발 아니면 북토크 이런 해시태그로 제 타깃을 찾아갔는데요 때 인스타그램에서 그 소통한 팔로워들이 자연스럽게 제 독자가 되면서 제 책을 사진을 찍어서 막 올려줬고 그래서 제가 이주만에 그 꿈에 그리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거예요 그리고 제가 인스타에서 소통할 때 미혼의 자기 개발을 좋아하는 30대 여성 이렇게 구체적인 독자를 사기수 제가 인스타그램으로 팔로워도 하고 좋아요도 누르고 댓글을 달면서 소통을 해 나간 거예요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어떤 주제를 잡을 때는 좁게 가는게 진짜 유리한데요 예를 들어서 내가 미용실 계정 이다 했을 때 사실 전국에 굉장히 수많은 그런 계정에서 내 피드만 돋보이고 그런 인기 게시물에 오르려면 명확한 컨셉이나 타깃이 있어야 돼요 그런데 만약에 예를 들어서 내가 미용실 대정 중에 남자가 대상으로 타깃을 한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남자분들 중에도 탈모가 고민인 분들이 내 타깃이라 사실 주제와 타깃 대상이 명확해지는아요 그래서 이렇게 타기 대상이 명확해지면 콘텐츠 아이디어 잡기도 굉장히 쉬워져요 예를 들어서 탈 모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헤어 스타일링 뭐 탈모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샴푸 이렇게 좀 더 콘텐츠가 세분화 되겠죠 그런데 이때 주의할 점이 있어요 그냥 도화지에 내가 하고 싶은 콘텐츠를 막 상상하며 그리는 건 아니고요 이미 진짜 확실한 어떤 정서 인스타그램에 다 무료로 공개되어 있어요 어떤 콘텐츠는 어 내가 생각할 때는 잘 모르겠는데 정말 좋아요와 댓글이 엄청 많이 달려 있거나 공유가 엄청 많이 이렇게 된 계정 그래서 릴스 떡상한다 그런 콘텐츠 있잖아요 팔로워는 적은데이 콘텐츠 하나로 막 100만 뷰가 같다 그런 콘텐츠는 분석을 하셔야 돼요 그래서 특히 0에서 1만 특히 0단계이 초반에는 최대한 인스타그램에 많이 머무시면서 조사 단계를 꼭 거치셔야 돼요 저는 콘셉트 기획 처음 잡을 때 거의 한 달 동안 벤치 마킹만 했어요 그때는 뭐 피드 올리거나 하는게 아니라 계속 봤어요 아 인스타그램에서는 요즘 이런게 트렌드구글 좋아하는구나 그래서 계속 봤던 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바로 피드를 올리거나 계속 선팔 먼저 하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많이 둘러 보셔야 돼요 둘러보시면서 내가 어떤 콘텐츠를 해야 될지 요즘 내 타깃이 좋아하는 트렌드는 무엇인지 이런 걸 다 분석해 봤어요 그래서 여기서 주의할 점이 또 있는데요 벤치마킹 계정에서도 무적건 떡상하고 조회수가 잘 나오는 계정이라고 내가 다 따라할 수 없거든요 예를 들어서 나는 얼굴을 이렇게 드러내기 힘든 사람인데 무조건 내 얼굴이 직접 이렇게 출연해서 나오는 콘텐츠다 그럼 좀 힘들겠죠 그리고 난 한 한 번은 가능한데 계속 지속하기 힘들다 예를 들어서 뭐 여행 인플루언서인 경우 여행의 키워드는 핫하잖아요 그런데 나는 지금 뭐 어린 아이를 독방 유가를 하고 있다 그래서 여행 콘텐츠 한 번쯤은 여행을 갈 수 있지만 매번 뭐 아이랑 갈 만한 여행지 이런 데를 소개하기는 좀 내 환경적으로 어렵다 그러면 그 콘텐츠도 지속하기는 어렵겠죠 그래서 이럴 경우에 아무리 내가 하고 싶은 컨셉이어서 맞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추천드리는게 현재 내 상황에서 가장 가능한 걸 하는 거를 좀 추천 을 드리고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작가 계정이었다 책을 처음 출간하면서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키우기 시작했는데 현재는 육가 인플루언서로 되어 있거든요 근데 그 이유가 코로나가 이렇게 닥쳤을 때 그 당시 아이가 태어났고 저는 집에서 아이를 돌봐야만 하는 그런 환경이었어요 그래서 사실 많은 핫한 키워드는 있었죠 여행도 좋아하고 뭐 패션에도 관심이 있고 다양한 분야들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육가 쪽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이때는 아주 좁은 분야였어요 저는 0에서 3세 관련한 그런 교육 정보들을 전달을 했는데 그렇게 타깃은 좁았지만 그만큼 타깃이 분명해서 훨씬 더 반응이 좋았어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딩 되면서 이쪽 분야의 책을 또 한 건 더 내게 됐고 이렇게 저는 좁은 타깃으로한 7만 인플루언서가 됐어요 그래서 저는 7만 명 중에 최소 5만 명 이상은 다 육아하는 분들하고 지금 소통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더 확실한 브랜딩 덕분에 어떤 판매를 할 때도 훨씬 더 매출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첫 단계 지금 내가 0에서 시작한다 라는 분 혹은 내가 0에서 시작하지 않더라도이 영상을 보시고 내가 0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그런 마음으로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뜨고 있는 그런 인기 영상이나 트렌드 그 중에서도 제일 중요한게 내가 따라할 수 있을 만한 그런 영상을 조사하면서 벤치마킹 하는 단계를 꼭 거쳐 보세요 이때는 조금 길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벤치마킹 한달 한다고 이제 그만두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계속 하시면서 계속계속 연구를 하시는 거죠 그래서 1단계는 0에서 기본 틀을 잘 잡는 거고 2단계 0에서 1,000명 만들기 알고리즘을 알고 찐팬 100명만 만들면 두려울게 없습니다 사실이 1천명 만들기가 처음에 쉽지가 않아요 왜냐면 피드를 올려도 반응이 없어요 일단 좋아요가 별로 찍히지도 않고 댓글도 안 달리고 내가 선팔하고 간다고 해도 맞팔이 잘 되지도 않아요 그래서 이때는 또 외국인 스팸 계정이 진짜 많이 들어오거든요 외국인들이 하이 헬로 하면서 계속 말 걸고 이러니까 진짜 그만하고 싶다 이런 마음도 진짜 많이 들어요 그런데이 천명만 만들기를 한번 달성하면 그때부터 나 스스로 막 성취감이 생기고 그러면서 2천명 3,000명 늘리기는 훨씬 [음악] 수월해져요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인스타그램 7만 인플루언서가 직접 계정을 운영하며 성장했어요.

2. 0에서 1만 가는 게 초반에 더 어렵다고 느꼈어요.

3. 1만이 되자 빠른 성장 속도를 경험했어요.

4. 팔로워 수만 늘리는 건 수익화와는 별개예요.

5. 저는 인스타그램으로 8가지 수익 모델을 만들었어요.

6. 1만 명 넘은 계정도 수익화 안 되는 경우가 많아요.

7. 잘못된 정보 때문에 수익화 실패하는 경우도 많아요.

8. 오늘은 1만 팔로워 만드는 꿀팁을 공개할게요.

9. 0에서 1만 가는 방법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어요.

10. 첫 단계는 계정 기획이 정말 중요해요.

11. 계정의 목적과 타깃을 명확히 정하는 게 필수예요.

12. 저는 책을 알리기 위해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13. 인스타 덕분에 2주 만에 베스트셀러가 됐어요.

14. 해시태그와 소통으로 독자를 찾았어요.

15. 타깃을 구체적으로 정하는 게 좋아요.

16. 예를 들어, 탈모 고민 남성 타깃을 잡았어요.

17. 콘텐츠는 타깃에 맞게 세분화하는 게 좋아요.

18. 인기 콘텐츠 분석이 중요해요.

19. 인기 콘텐츠는 좋아요와 댓글이 많아요.

20. 벤치마킹은 한 달 동안 집중해서 해야 해요.

21. 트렌드와 인기 콘텐츠를 계속 관찰하세요.

22. 무조건 따라하기보다 내 상황에 맞게 조절하세요.

23. 예를 들어, 여행 콘텐츠는 어려울 수 있어요.

24.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선택하는 게 좋아요.

25. 저는 좁은 분야인 육아로 인스타를 키웠어요.

26. 타깃을 명확히 하니 반응이 좋아졌어요.

27. 좁은 분야가 오히려 강점이 될 수 있어요.

28. 0에서 시작하는 마음으로 벤치마킹을 하세요.

29. 한 달 동안 연구하며 콘텐츠 트렌드를 파악하세요.

30. 1단계는 기본 틀을 잡는 거예요.

31. 2단계는 1,000명 팔로워를 만드는 거예요.

32. 처음엔 반응이 적어 힘들 수 있어요.

33. 좋아요와 댓글이 적고 외국인 스팸도 많아요.

34. 하지만 1,000명 돌파 후엔 성장하기 쉬워져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