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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이 일할수록 돈이 줄어드는 충격적 이유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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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Doing More Is Actually Making You Less Money

Alex Hormozi

조회수 조회수 122.1K 좋아요 좋아요 4.5K 게시일 게시일

설명

Download your free scaling roadmap here: https://www.acquisition.com/roadmap The easiest business I can help you start (free trial): https://www.skool.com/games If you’re new to my channel, my name is Alex Hormozi. I’m the founder and managing partner of Acquisition.com. It’s a family office, which is just a formal way of saying we invest our own money into companies. Our 10 portfolio companies bring in over $250,000,000+ per year. Our ownership stake varies between 20% and 100% of them. Given this is a YT channel, and anyone can claim anything, I’ll give you some stuff you can google to verify below. How I got here… 21: Graduated Vanderbilt in 3 years Magna Cum Laude, and took a fancy consulting job. 23 yrs old: Left my fancy consulting job to start a business (a gym). 24 yrs old: Opened 5 gym locations. 26 yrs old: Closed down 6th gym. Lost everything. 26 yrs old: Got back to launching gyms (launched 33). Then, lost everything for a 2nd time. 26 yrs old: In desperation, started licensing model as a hail mary. It worked. 27 yrs old: "Gym Launch" does $3M profit the next 6 months. Then $17M profit next 12 months. 28 yrs old: Started Prestige Labs. $20M the first year. 29 yrs old: Launched ALAN, a software company for agencies to work leads for customers. Scaled to $1.7mmo within 6 months. 31 yrs old: Sold 75% of UseAlan to a strategic buyer in an all stock deal. 31 yrs old: Sold 66% of Gym Launch & Prestige Labs at $46.2M valuation in all-cash deal to American Pacific Group. (you can google it) 31 yrs old: Started our family office Acquisition.com. We invest and scale companies using the $42M in distributions we had taken + the cash from the $46.2M exit. 32 yrs old: Started making free content showing how we grow companies to make real business education accessible to everyone (and) to attract business owners to invest or scale their businesses. 34 yrs old: I became co-owner of https://Skool.com to help the many people who want to start a business online do so. Today: Our portfolio now does $200M/yr between 10 companies. The largest doing $100M/yr the smallest doing $5M per year. Our ownership varies between 20% and 100% ownership of the companies. Many of them we invested in early and helped grow (which is how we make our money - not youtube videos). To all the gladiators in the arena, we’re all in the middle of writing our own stories. The worse the monsters, the more epic the story. You either get an epic outcome or an epic story. Both mean you win. Keep crushing. May your desires be greater than your obstacles. Never quit, Alex DISCLOSURE Information shared here is for educational purposes only. Individuals and business owners should evaluate their own business strategies, and identify any potential risks. The information shared here is not a guarantee of success. Your results may vary. Copyright © 2025.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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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롭시핑, 데이 트레이딩, 암호화폐 구매, 도매업을 모두 해서 부자가 된 친구를 기억하시나요 ? 나도 그렇지 않아.

오늘은 잠재적으로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다섯 아이의 싱글맘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면서 엄청난 궁핍과 압도감에 시달리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끊임없이 FOMO(두려움에 대한 두려움)에 시달리고 새로운 기회를 쫓는 상황에 처해 본 적이 있다면, 이 영상이 여러분의 수명을 몇 년이나 구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클립을 재생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저희 회사는 1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저는 올해 이미 100만 달러를 벌었으므로 400만 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100만 달러도 벌고 싶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정말 지루하잖아요, 그렇죠? 그래서 저는 정말 놀라운 비전을 가진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양한 것들을 많이 만들었어요.

그리고 지금 제게 필요한 건 명확성이에요, 알겠어요? 그리고 당신이 필요해요.

당신이 제가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제가 한 일을 여러분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을 여러분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은 건 어떻게 명확성을 얻을 수 있느냐는 거예요.

좋아요.

무엇을 판매하시나요? 응.

그래서 저는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좋아요.

하지만 제가 실제로 판매한 것은 사람들을 5일간의 모험, 마치 럭셔리 모험에 데려가서 5일 안에 사람들이 책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게 내 주머니를 채웠어요.

하지만 확장성이 없습니다.

그리고 왜 확장이 불가능할까요? 글쎄요, 한 달에 한 주 정도는 이런 모험을 하는데 정말 좋아요.

하지만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중앙에 있는 이 섬을 빌렸습니다 .

저는 15명을 데리고 그곳에 갔습니다.

우리는 모두 5일 동안 책을 씁니다.

그래서 확장성이 뛰어나서 TV 쇼를 시작하게 됐어요.

그래서 지금은 TV 쇼도 있고, 출판사도 있어요.

그리고 여성을 위한 경영대학원도 있어요.

응.

그리고 저는 다섯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는 구석에 책을 쓰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저는 1월에 라이브 이벤트를 했는데, 30명의 군중 앞에서 5분 만에 125만 2,500달러를 벌었어요.

그러니까 제가 좋아하는 모든 걸 다 가지고 있고, 필요한 것도 다 가지고 있는 셈이죠.

상상할 수 있듯이 그녀는 할 일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문제는 제가 큰 기업적 돌파구를 찾기 전이었다는 겁니다.

저는 체육관을 6개나 다녔습니다.

저는 카이로프랙터 기관을 이용했습니다.

저는 치과 대행사를 운영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회사를 재건하기 위한 런칭 사업을 했는데, 그때 저는 비행기를 타고 나가서 여러분에게 판매를 대신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9개의 다른 사업을 운영했고 키라가 말한 것과 비슷한 매출을 올렸습니다.

제가 1년에 수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걸 아시죠 .

저는 너무나 힘이 빠지고 압도당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중요한 건, 만약 당신이 엄청나게 성공하고 싶다면, 마치 태양으로부터 에너지를 끌어내는 돋보기를 사용 하는 것처럼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여러분의 잠재력이나 지능, 직업 윤리를 돋보기의 크기에 비유해 보세요.

돋보기가 햇빛을 더 많이 포착할수록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러니 잠재력은 있지만, 태양을 포착하는 돋보기가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한 가지 점에 집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응.

선택해야죠.

당신은 다섯 자녀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10살짜리 아이가 하루종일.

그렇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업 중 10년 된 사업이 무엇인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

문제는 재능이 많을수록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이는 거절해야 할 일이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바로 현실인 것 같아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그에 따른 대가가 따른다는 것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한다면 양쪽 모두에 대가를 치르게 되고, 계속한다면 원하는 영향력이 얼마나 클지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되고, 궁극적으로 얼마나 큰 사업을 구축할 것인지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그게 가격이에요.

이런 거래에서 당신이 얻는 것은 항상 새로운 일이 일어나는 것에 대한 참신함과 흥분입니다.

반면에, 여러분은 팀과 시스템을 갖춘 정말 큰 것을 만들어내고, 그것이 정말 크게 성장하게 됩니다.

아마도 여러분 의 비전보다 크지는 않겠지만,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크게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

음, 그리고 그걸 위해 포기해야 할 것은 당신이 하는 일과 관련된 모든 참신함이에요.

응.

그럼, 어느 것인가요? 글쎄요, 어떤 걸 해야 할지 알고 있지만 다른 걸 하고 싶은 것 같네요.

저는 사람들이 나를 찾아 오는 이유가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책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출판 업계에는 사람이 너무 많고, 여러 가지 일이 있고, 시스템이 너무 많거든요.

하지만 경영대학원을 운영한다면 편집자, 서식 작성자, 책 표지 작성자 같은 사람들이 다 필요 없겠죠 .

하지만 그러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사람들이 항상 저를 찾아오는 이유는 뭘까요? 언제나 책이죠.

음.

응.

이건 알렉스의 의견이에요.

음, 당신은 제 채널에 있으니까, 제가 두 센트씩 나눠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큰 비전을 가진 사업도 있고, 그저 일상에서 실천하는 사업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문제에 대한 실제 일상의 비즈니스 관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돈이 있는 곳으로 가세요 .

만약 모두가 와서 "안녕하세요, 뭔가를 할 수 있도록 돈을 주고 싶어요 "라고 말한다면, 아니면, "이거 당신에게서 계속 사고 싶어요.

" 들어보세요, 그건 시장에서의 피드백이에요.

아시다시피, 멋진 비즈니스 전문 용어를 사용한 거죠.

만약 모두가 당신에게 와서 "이 큰 문제를 좀 해결해 주세요.

당신은 정말 잘하는 사람이고,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이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

"라고 말한다면, "정말 놀랍네요.

이걸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겠네요.

" 제가 사업을 하면서 겪었던 모든 사업은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생각했던 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거의 매번 "아, 이게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맞죠? 그리고 제가 시장에 가서 사람들이 "이걸 정말 원해요"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라고 생각했습니다.

뭐? 야생의.

좋아요.

그래서 때로는 엄청난 전환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치를 위해서는 피의 사냥개가 필요한 것 같아요 .

그리고 당신이 가치를 추구하는 사냥개라는 점은 다른 사람의 문제를 해결해 주고,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준다는 사실인데, 그러면 당신은 그 문제를 해결했다는 걸 알게 됩니다.

사람들이 들어올 수 있는 문이 세 개 있는데, 그들이 계속 하나를 두드리면, "왜 두 개나 세 개를 사지 않느냐"고 묻는다면, 두 개나 세 개면 좋습니다.

그들은 ' 그냥 하나만 원해'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그냥 둘과 셋으로 나누려고 하는 대신 , 하나만 부수고 나머지 문을 모두 제거한 다음 거기에 모든 걸 다 쏟아부으면 됩니다 .

그럼, 당신은 경영대학원을 운영하시는 거죠? 응.

그러니까, 내가 당신에게 찾아왔다고 상상해보세요, 응.

그리고 저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모두가 사고 싶어하는 사업을 하고 있어요 .

마진도 좋고요.

미친 듯이 팔고 있지만, 시작하고 싶은 사업이 네 개나 더 있어요.

이 사업만큼 빨리 성장하지 못해요 .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이한.

말로 표현하면 참 쉬운 것 같아요.

네, 당연하죠.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응.

응.

좋아요.

당신이 겪고 있는 문제는 이 방에 있는 모든 사람이 겪어봤을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 정말 짜증나.

모든 기회를 잡을 수는 없다는 걸 깨달아야 해요.

모든 기회에 접근할 수는 없을 뿐 아니라, 기본적으로 모든 기회에 '아니오'라고 말해야만 하나의 기회라도 추구할 가치가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 TV 쇼가 Amazon Prime에 있고 사람들이 책을 쓰는 것을 돕는다면, 저는 경영대학원에 진학하는 걸 추천하는 셈이죠.

이건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응.

저는 경영대학원을 추천하지 않을 겁니다 .

책을 쓰도록 하는 Amazon Prime의 미디어 자산을 활용하고, 사람들이 더 많은 책을 쓸 수 있도록 돕고, Amazon Prime의 두 번째 시즌을 통해 사람들이 책을 쓸 수 있도록 돕고, 그렇게 해서 책을 쓴 사람들이 쓴 책을 더 많이 팔 수 있게 되는 거죠 .

응.

괜찮은.

글쎄요, 제 재정 고문이 앞에서 고개를 저었어요.

줄리아, 우리가 할 수 있어요.

네, 줄리아가 " 첫 번째 책의 재무제표를 봤는데, 그걸 더 써 봐.

"라고 했죠.

오른쪽.

저는 모든 것을 추구하고 싶어서 몇 년간 멈춰 서 있던 거대한 고원을 경험했습니다 .

응.

그래서 당신은 충성심을 얻기 위해 새로운 것을 포기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업에 충성하게 되는 셈이죠 .

저는 그런 일이 관계에서도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거죠.

매주, 매달, 언제든, 모든 사람을 위해서요.

그러면 더 깊고 의미 있는 것을 만들어냈다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저는 사업이 여러 면에서 좋은 와인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바뀌면서 다른 차원에서 이해할 수 있는 것처럼요 .

그리고 사업적인 관점에서 원나잇 스탠드나 흥미진진한 관계를 추구한다면 그 기회를 놓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인생을 아시나요? 네, 모든 것을 원한다면 인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지 않을 거예요 .

젠장.

우리는 거래를 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힘들죠.

그리고 몇 년 전, 정말 위대한 것을 만들고 큰 것을 이루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깨달았습니다 .

저는 제 인생의 나머지 기간 동안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뿐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

저는 "아, 제게는 기업가로서 활동할 수 있는 시즌이 2~3개밖에 남지 않았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응.

생각해보면 정말 미친 짓이죠.

앞으로 큰 스윙을 두세 번만 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게 다 예요.

그리고 진짜 중요한 건, 이런 스윙이 계속된다면, 제가 계획하고 있는 것처럼 acquisition.

com은 바로 이런 모습이 될 거라는 거예요.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을 때까지 이 일을 계속할 것이다.

그리고 그게 전부입니다.

그게 전부예요.

이제 제가 드리고 싶은 것은 전술적인 내용입니다.

괜찮은? 왜냐하면 우리가 여기까지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창의적인 에너지를 발휘해야 하고, 저는 그런 에너지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음, 그리고 그것을 사업에 도움이 되는 것, 가치를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더하는 것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정기적으로 새로운 것이 필요한 사업 구성 요소는 무엇일까요 ? 음, 힌트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엇? 마케팅.

마케팅.

저는 영업 및 마케팅 자석에 대해서만 말하려고 했습니다.

응.

그러니까, 뭔가를 만들고 싶고 창조하고 싶다면, 나도 똑같은 마음이 들어요.

응.

저는 제 ADD를 모두 콘텐츠에 담았습니다 .

저는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사업을 망치지 않도록 주의를 돌릴 수 있어서 훨씬 더 나은 기업가가 되었습니다 .

이건 진짜예요.

저는 이에 관해 책을 썼습니다 .

저는 리더들이 지루해지면 모든 것을 망쳐버리고 도시를 불태워버리는 것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응.

저는 그걸 계속해서 반복합니다.

그러니 그 대신 그냥 도시를 칠해보세요.

좋아요.

그냥 칠하면 됩니다.

파괴하지 마세요.

다른 색으로 칠하면 됩니다.

알았어요.

그리고 그건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얘기인데, 제 ADD 같은 경우에는 광고에 넣는 거예요.

제가 책을 쓰는 이유는 대부분 저 자신을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일라가 말했듯이, 그냥 또 다른 책을 쓸 수 있나요? 그녀는 마치 당신이 해서는 안 될 일에만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

오른쪽.

응.

그래서 중요한 건 제가 글을 쓰는 모드에 있을 때는 제가 하는 일이 너무 적기 때문에 사업이 매우 잘된다는 거예요.

응.

오른쪽.

이걸 느껴보세요.

응.

저는 보통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지만, 이건 정말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이게 당신에게는 현실적으로 느껴질 겁니다.

응.

음,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요.

그러니 모든 사람의 사업이 이런 식으로 표현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 선은 여러분의 사업의 수익이 집계된 것이 아니라 이런 식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그건 정상적인 일이에요.

제가 깨달은 것은, 이게 저인데, 일화적이긴 하지만, 제가 사업을 바꾸기로 결정할 때마다 그 변화로 인해 성과가 약 20% 감소하거나 감소하는 것을 본다는 것입니다 .

그래서 저는 영업 프로세스를 바꾸고, 리더 프로세스를 바꾸고, 온보딩 프로세스를 바꾸고, 새로운 것을 사람들에게 교육해야 하는 부분을 바꿨습니다 .

이제, 그 변화가 내가 더 뛰어나다고 생각하더라도, 여전히 즉각적인 성능 저하를 겪게 될 것입니다.

이제, 만약 제가 이것이 사실이라고 가정한다면 어떨까요? 제 경험상 약 20% 정도였습니다.

그럼 그 이면에 있는 데이터 연구는 무엇일까요? 이 일을 하는 사람은 알렉스예요.

괜찮은.

이제 제가 이러한 개선이 사업에 5%의 개선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예를 들어 마감율이 5% 정도 향상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잠재적인 5% 증가를 위해 보장된 20%의 손실을 감수할 것입니다 .

나쁜 거래.

그럼 20%를 메우려면 몇 달이 걸릴까요? 4~5개월 걸릴 것 같죠? 그리고 지금, 정말 재밌는 건 대체 타임라인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난다는 거예요.

하지만 사람들을 내버려 두면 그들은 자신의 일을 더 잘하게 되는 경향이 있어요 .

그러면 5%의 개선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제가 실제로 만든 규칙은, 조정된 위험이 보이지 않으면 20% 개선된다는 것입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제가 어떤 변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50/50의 확률로 40%의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젠장.

어떤 종류의 테스트를 실행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판매 프로세스를 바꾸고 싶거나 , 랜딩 페이지의 어떤 부분을 바꾸고 싶거나, 뭐든지 바꾸고 싶으신가요? 상황이 나아질 거라는 믿음이 있나요 ? 사업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그런 일을 하지 않을 겁니다 .

맞죠? 물론 아니죠.

하지만 중요한 건 그 기회가 뭐냐는 거예요? 그러니 당신의 추정 능력은 50-50이라고 생각합니다.

8020 샷이 나올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2080 샷이 실제로 작동하며, 이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어진 개입의 잠재적 이점이 무엇인지 더 잘 추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무언가를 바꾸면 무엇이든 20%는 줄어들 것이라는 걸 알고 있다면, 그 20% 감소는 변화에 대처하는 팀과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데서 비롯됩니다.

그것이 노력의 대가입니다.

그러니까 무제한으로 촬영할 수 있는 건 아니라는 거죠 .

그래서 사람들은 항상 테스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응.

하지만 테스트에는 비용도 듭니다.

따라서 랜딩 페이지처럼 자동화된 것에 대해서도 하나의 테스트만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한꺼번에 여러 가지를 바꾸면 실제로 이익이나 감소를 가져온 것이 무엇인지 등 올바른 귀속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잖아요? 그래서 실제로 1년에 52번 정도만 검사를 받게 됩니다.

트래픽 양이 충분하다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할 수 있을 겁니다 .

오른쪽? 지금은 테스트할 수 있는 두세 개의 영역이 있을지 몰라도 실제로 실행할 수 있는 테스트의 수는 훨씬 적습니다.

지금은 인사 부문에서 일주일에 한 건도 안 됩니다 .

괜찮으시죠? 한 달에 한 번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르겠습니다.

마치 우리가 이번 달에 이런 일을 한 것 같아요.

우리는 정말로 그 과정을 다시 바꿀 것인가 ? 그러니까 아마 25센트당 하나 정도 있을 거예요 .

그러니까 프로세스 측면에서 진정한 변화가 일어날 부서에서 아마도 4가지 기회가 있을 겁니다 .

그리고 중요한 건 대부분의 기업가가 마치 4가지 변경 사항만 적힌 펀치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생각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워렌 버핏의 관점에서 주식을 골라 투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만약 모든 사람이 평생에 20번만 투자할 수 있는 펀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이 ' 내가 정말로 이 회사를 사는가?'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정말 장기적으로 이 일을 하고 있는 걸까 ? 나는 정말로 이것을 믿는가? 그리고 기업가인 당신과 같은 정도로 우리는 25센트에 한 번씩 펀치를 날립니다.

그리고 회사가 클수록 그 수가 그보다 더 적을 때도 있습니다 .

그러니까 만약 당신이 "좋아, 이게 내가 할 베팅인가?"라고 생각할 수만 있다면, 이건 제가 여러 가지 베팅과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골을 향해 던지고 싶은 슛이에요.

제 생각에 이게 가장 가능성이 높고 ,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바꾸고 아이디어 목록을 만들었는데, 영상에서 잠시 후에 설명하겠지만, 그 옆에 예상 가치를 적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얼마나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 개선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그래서 제가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 저는 그것들을 순위를 매길 수 있고, 대역폭이 생길 때, 저는 "좋아, 이걸 시도해 볼 때가 된 것 같아 "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얼마이든 사업이 악화될 뿐이므로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게 낫습니다 .

그래서 저는 지금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

음, 알렉스의 아이디어 목록이에요.

응.

저는 여러분께 이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좋아요.

그리고 저는 그것을 가지고 있어요.

내 휴대폰에 있어요.

음, 이 사업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일이 생각날 때마다 팀에 메시지를 보내 "여러분, 긴급 회의입니다.

이걸 해보겠습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라고 말하는 대신 그냥 적어 둡니다.

네.

그리고 그냥 제 삶을 살아갑니다.

좋아요.

가끔은 " 이게 실제로 40~ 50% 수익률의 잠재적인 움직임입니다.

"라고 말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팀에 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면 팀에서 " 좋습니다.

지난 30일 동안 50% 수익률의 움직임이 네 개나 더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이게 그 움직임들보다 더 낫습니까 ?"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저는 그것을 보고 " 아니요, 그 움직임들보다 낫지 않습니다 .

"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저는 그것을 제 목록에 계속 둡니다 .

만약 팀 전체가 여유가 있고 모두 너무 안도한다면, 그들의 세계를 파괴할 수 있겠죠? 하지만 결국 제 사업은 제가 " 그냥 사람들이 자기 할 일 하게 내버려 두자"라고 말한 것만으로도 엄청나게 개선됐어요.

그래서 이 점을 강조하기 위해 다시 한번 무례하게 말할게요.

어떤 건 여전히 엉망이라는 걸 받아들이게 됐죠 .

네.

오늘 여러분이 겪으신 경험에는 정말 많은 것들이 있어요 .

어제와 오늘 사이에 정말 긍정적인 일들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그랬으면 좋겠어요.

팀원들은 정말 훌륭했어요.

하지만 개선하고 싶은 부분이 아마 백 가지는 될 거예요 .

하지만 제가 그중 하나를 개선하려고 할 때마다 다른 네 가지는 사라지죠.

변화에 드는 비용을 감당할 가치가 없어요 .

그래서 우리 대부분은 보통 지나치게 낙관적인 잠재력에 대한 20% 감소 보장을 고려하지 않아요 .

저는 40%가 될 거라고 생각 하지만, 결국 5%가 되죠.

그럴 만한 가치가 있었을까요? 아니요.

그러니까 이게 아니길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이건 제가 여러분에게만 말하는 게 아니에요.

많은 분들이 고개를 끄덕이는 게 보이네요.

음, 이건 가장 유용한 면도날 중 하나였어요.

저는 기업가로서 이 솔루션을 사용해 왔는데, 제 사업 전체가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여러 부서 간에 빠르고 신속한 피드백 루프가 충분히 많았기 때문에 무언가를 변경할 때마다 성과가 저하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를 들어, 영업 부서에서 영업 프로세스를 변경하고 싶을 때, 스크립팅을 변경하는 첫 주에는 아무리 개선되었다고 생각하더라도 팀이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치 근육 기억처럼 말이죠.

그 근육 기억을 다시 구축해야 합니다 .

온보딩 프로세스를 변경할 때에도 사람들이 실수를 하고 처음에는 뭔가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다음 담당자를 투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cquisition.

com 에서 매우 성공적인 자문 업무 경험을 통해, 투자할 준비가 되지 않은 기업들의 확장을 지원합니다.

프로세스의 많은 부분을 조정할 수 있었지만, 매번 변경할 때마다 감소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과가 눈에 띄기 전에는요 .

물론 성과가 눈에 띄긴 하지만, 그 비용을 감당해야 할 때마다 "아, 다시 뭔가를 바꿔야 할지 모르겠어 .

"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업가들이 이를 깨닫지 못하는 많은 이유는 데이터를 추적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꽤 잘하는 것 중 하나는 acquisition.

com 에서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

그래서, 아주 좋은 지표들이 제게 전달됩니다.

그래서, 저는 그 어려움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고객 만족도, NPS 점수, 고객 증가율, 이탈률 등 어떤 변화든 눈에 띄지 않습니다 .

실시간 지표가 없다면, 매달 무언가를 살펴보고 변화를 준 후 다음 주에는 또 아무 변화가 없다면, 그 다음 주에도 아무 변화가 없다면, 숫자만 보게 됩니다.

반대로, 한 달이나 세 달이 지나도 그 아이디어들이 꼭 정확하지 않거나, 매우 모호하거나, 조작된 것일 수도 있고, 여러 데이터 스트림이 상충되는 경우도 있죠.

이 모든 것 때문에 자신이 하는 일의 비용을 명확하게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

하지만 이 모든 것의 진짜 이유는 대다수의 기업가들이 너무 많은 것을 너무 자주 바꾸기 때문에 자신 외에 무엇이 고장 났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

따라서 전략적인 교훈은 첫째,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사업에 도움이 되는 것에 ADD를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

둘째, 엉뚱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목록을 작성하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알겠죠? 만약 그 아이디어가 2주나 4주 동안 숙성되었는데도 여전히 생각이 난다면, 예를 들어 가게에 가서 "이 드레스를 사볼까?"라고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글쎄요.

그냥 잠깐 여자인 척하는 거예요.

그러다가 그만두기로 결정하는 거죠.

그리고 만약 당신이 한 달 후에도 그 드레스에 대해 계속 생각하다가 다시 사게 되죠.

하지만 그 순간에, 그 드레스를 산다면 대개 끔찍한 결정이 되는 거죠.

이 아이디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목록을 내려놓고, 한숨 자면서 생각해 보세요.

한 달 후에도 그 아이디어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다면, 아마 꽤 괜찮은 아이디어일 거예요.

네, 맞아요.

그리고 세 번째, 제 엄청난 아이디어 목록에서 뭔가를 꺼내려면 , 제 사업에 폭탄을 터뜨릴 만큼 가치가 있어야 하고, 먼지가 가라앉았을 때 일어날 일들을 감당할 만한 가치가 있어야 해요 .

와.

이 말을 들으니 정말 힘들었는데, 필요한 모든 걸 다 갖췄네요.

감사합니다 .

멋지네요.

[박수] 여러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영상에 나오는 키라, 멋진 여성분, 그리고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저희 본사에 있는 사람들을 보셨다면, 사업주로서 막막하거나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사업 방향을 전환해야 할 수도 있고, 아니면 규모를 잘 키워가고 있는데, " 무지 세금을 줄이고 규모를 계속 유지하고 싶다"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직접 만나 뵙고 싶습니다.

제가 사무실에서 직접 만나기로 한 이유는 확장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

음, 거의 의도적으로 확장성을 없애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에게는 정말 멋진 일입니다.

깊이 있는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직접 만나 뵙듯이 여러분도 직접 만나 뵙게 되는 거죠.

음, 사업을 제대로 알게 되고, 여러분을 알아가면서 제가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 제가 기꺼이 그렇게 한 이유는 입소문이 방에 수용할 수 있는 사람 수보다 더 빨리 퍼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음, 그래서 저희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리뷰를 보면 사람들이 저희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이요.

음, 네 , 사업주로서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고민하거나 고민하고 있다면, 혹은 중요한 연결 고리가 무엇인지, 사업에서 가장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그게 바로 저희의 핵심입니다 .

저희는 매일 그렇게 합니다.

음, 네, 여러분도 함께하고 싶습니다.

어딘가에 연결 고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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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이 영상은 여러 사업 성공 사례와 도전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2. 친구는 드롭시핑, 암호화폐 등으로 부자가 되었어요.

3. 하지만 오늘은 싱글맘 다섯이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모습입니다.

4. 끊임없이 FOMO에 시달리며 기회를 쫓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5. 영상 속 인물은 지난해 100만 달러를 벌었고, 올해도 목표를 세웠어요.

6. 그는 다양한 사업을 만들며 명확성을 찾고 있어요.

7. 출판사 운영과 5일간의 럭셔리 모험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냈어요.

8. TV 쇼와 경영대학원도 운영하며 여러 일을 하고 있어요.

9. 다섯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이기도 하죠.

10. 125만 달러를 5분 만에 벌었던 라이브 이벤트도 있었어요.

11. 큰 돌파구를 찾기 전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해요.

12. 성공하려면 에너지를 집중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해요.

13. 잠재력은 있지만, 집중하지 않으면 의미 없어요.

14. 여러 사업 아이디어와 기회가 많아 선택이 어렵다고 해요.

15. 모든 기회를 잡기보다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16. 시장에서 돈이 되는 곳에 집중하는 게 핵심입니다.

17. 시장의 피드백을 잘 듣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해요.

18. 사업은 예상과 달리 계획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아요.

19.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게 가장 가치 있다고 말해요.

20. 여러 문이 있는데, 하나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21. 모든 걸 다 하려다 실패할 수 있어요.

22. 큰 성공은 몇 번의 큰 스윙으로 가능하다고 해요.

23. 전술적으로는 마케팅과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24. 창의력을 사업에 더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해요.

25. 아이디어 목록을 만들어 두고 숙성시키는 게 좋아요.

26. 계속 생각나는 아이디어는 결국 괜찮은 것일 수 있어요.

27. 사업 개선 시 비용과 리스크를 고려하는 게 중요합니다.

28. 변화는 성과를 잠시 낮출 수 있지만, 결국 이익이 될 수 있어요.

29. 데이터를 잘 추적하는 것도 성공의 비결입니다.

30. 자주 바꾸면 성과를 알기 어려워져요.

31. 실시간 지표와 데이터 분석이 필요하다고 말해요.

32. 너무 자주 바꾸면 오히려 성과가 떨어질 수 있어요.

33. 전략적 우선순위를 정하는 게 중요합니다.

34. 아이디어와 실험은 한 번에 여러 개 하지 말고, 하나씩 해보세요.

35. 투자와 변화는 신중하게, 펀치 카드처럼 생각하는 게 좋아요.

36. 사업 아이디어의 예상 가치와 개선 가능성을 평가하세요.

37. 아이디어 목록을 정리하고, 가치가 큰 것에 집중하세요.

38. 팀에 급히 알리지 말고, 목록에 기록만 해두세요.

39. 좋은 아이디어는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날 때 가치가 있어요.

40. 사업은 계속 개선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게 핵심입니다.

41. 변화는 비용이 들지만, 성장의 기회이기도 해요.

42. 부서별 빠른 피드백과 데이터 추적이 중요합니다.

43. 자주 바꾸면 성과가 잠시 떨어질 수 있어요.

44. 데이터와 성과를 계속 모니터링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45. 너무 자주 바꾸지 말고, 일정 기간 검증하세요.

46. 창의적 활동과 실험은 사업에 도움이 되도록 하세요.

47. 아이디어 목록을 만들어 두고, 숙성시켜서 실행하세요.

48. 중요한 건, 가치가 크고 실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입니다.

49. 사업 성공은 여러 번의 작은 베팅과 실험에서 나옵니다.

50. 마지막으로, 사업은 신중하게 선택하고 집중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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