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리더를 위한 세계관 최강자 BMW i7 m70 xDrive 리뷰. BMW는 대체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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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BMW i7 M70 xDrive: 전기차계의 끝판왕 등장!
이 차, 그냥 미쳤어!
지금까지 내가 타본 전기차 중에 타임 오프에 가까운 성능을 가진 차가 있다면 바로 이 BMW i7 M70 xDrive야. 이건 그냥 전기차계의 기함 중의 기함이고, 현재 나와 있는 전기차 중에 가장 강력한 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 BMW는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걸까? 그냥 듀얼 모터 달고 기함이라고 해도 충분히 멋진 차인데 말이야.
스펙만 봐도 입이 떡!
- 최고 출력: 660마력 (어마어마하지?)
- 최대 토크: 103.5 kgm (이것도 장난 아님)
- 0-100km/h: 3.7초 (2.7톤 육박하는 거대한 차가 이렇게 빠르다고?)
디자인, 그냥 예술이야!
- 크기: 휠베이스 3.2m, 전장 5.3m (진짜 커!)
- 투톤 컬러: 브론즈와 블랙의 조합이 눈에 확 띄고 볼륨감을 살려줘.
- 옆모습: 마치 미사일처럼 날렵하면서도 동그랗게 깎여 있어서 고급스러움 그 자체야. BMW 특유의 호프마이스터 킹크도 예술이고, 전기차의 두툼한 배터리 부분을 교묘하게 감춘 디자인도 대박이야.
- 앞모습: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같은 아이코닉 라이트와 분리된 헤드라이트 디자인이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워. M 퍼포먼스 모델답게 곳곳에 M 배지와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실내, 그냥 최고급 라운지야!
- 스티어링 휠: M 디자인 스티어링 휠은 잡는 맛이 일품이고, 부스트 모드를 누르면 10초간 추가 출력을 낼 수 있어.
- 서스펜션: M 전용 서스펜션과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승차감은 말할 것도 없고, 롤 스태빌라이저 같은 주행 안정성 기술도 기본으로 다 들어가 있어. 옵션 고민할 필요 없이 다 갖춰져 있다고 보면 돼.
- 뒷좌석: 5.5인치 터치패드로 조작하는 31.3인치 초대형 모니터는 마치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을 줘. 넷플릭스, 유튜브 같은 앱도 바로 볼 수 있고, 시트 조절도 편안하게 할 수 있어.
- 커브드 디스플레이: 12.3인치와 14.9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시인성도 좋고, 퀵 셀렉트 기능으로 자주 쓰는 기능들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어. 음성 인식도 엄청 좋아졌더라!
주행 성능, 그냥 미쳤다고 밖에!
- 조용함: 차가 너무 조용해서 목소리를 낮춰야 할 정도야.
- 움직임: 2.7톤이라는 무게와 크기를 전혀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진짜처럼 움직여. 이게 바로 BMW의 철학이지.
- 아이코닉 사운드: 한스 짐머가 튜닝한 사운드는 들을수록 질리지 않고, 스포츠 모드나 부스트 버튼을 누를 때 나오는 소리도 예술이야.
- 맥스 레인지 모드: 이피션트 모드에서 최대 주행거리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최고 속도가 90km/h로 제한되고 공조 장치도 소극적으로 바뀌면서 주행 가능 거리가 무려 25%나 늘어나! 389km까지 늘어나니 장거리 운행도 걱정 없어.
- 바워스 앤 윌킨스 사운드 시스템: 35개의 스피커와 16kW가 넘는 출력으로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이 차는 어떤 사람에게 어울릴까?
- 리더십: 분명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지만, 멈춰 있는 것을 싫어하고 항상 앞서가고 싶어 하는 사람.
- 취향: 자신의 성향과 취향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고 싶어 하는 사람.
- 새로운 도전: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정신이 강하고, 진취적인 사람.
결론적으로,
BMW i7 M70 xDrive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나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할 수 있어. 운전석에 앉아도 즐겁고, 뒷좌석에 앉아도 행복한 차. 이런 차를 선택한다는 것은 곧 나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일관되게 만들어 줄 선택이라는 거지.
이 차를 고른다면, 당신은 분명 시대를 앞서가는 리더일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