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7일째 아침 긍정확언의 기적, 종이에 쓰면 꿈이 현실로!
종이 위에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 ✍️✨
오늘은 2024년 8월 28일 수요일 새벽이야. 아침 긍정 확언 26일째 되는 날이지. 오늘은 좀 늦게 자서 새벽에 일어나서 책도 좀 읽고 생각도 하다가 글을 올리고 자려고 해.
인스타그램 끊기? 성공적! 👍
월요일에 인스타그램 앱을 지웠잖아. 아이디를 삭제한 건 아니고 앱만 지운 거야. 근데 어제 운동하고 러닝한 걸 올리려고 네이버에서 인스타그램 웹사이트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했는데, 와... 진짜 번거롭더라. 😩
그래도 게시글을 쓸 수는 있더라고! 앱으로만 써야 되는 줄 알았는데 말이지. 조금 번거롭긴 해도 없는 게 훨씬 좋은 것 같아. 글 쓸 때만 웹사이트 들어가서 쓰고 바로 나와버리니까 덜 보게 되고 좋더라고. 이틀 차까지는 성공이야!
'종이 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 책 이야기 📖
오늘은 '종이 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라는 책에 대해 이야기해볼게. 이 책이랑 다른 책들을 중고로 샀는데, 거의 70% 할인된 가격으로 샀어. 이 책은 원래 12,000원인데 3,000원 정도에 샀지. 중고라 완전 깨끗하진 않아.
근데 이 책 제목처럼 '쓰면 이루어진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가 있더라고. 이 책을 먼저 산 사람이 책에다가 이렇게 적어놨어.
- 2012년 9월: 에메랄드 달성
- 2013년 8월: 에메랄드 마감
- 2015년 8월: 다이아몬드 성취
- 2019년: 무슨 멤버 합류
다단계 하시는 분인가 봐. 2012년부터 19년까지 적어놨는데, 이게 다 이루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책을 폈는데 재밌더라고. 그래서 나도 이분이 쓰신 밑에다가 내 목표를 적어봤어.
- 2024년 12월: [구체적인 목표] 달성
- 2025년 8월: [구체적인 목표] 달성
- 2026년 8월: [구체적인 목표] 달성
왜 '쓰면 이루어진다'는 걸 안 할까? 🤔
'종이 위에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는 말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고, 실제로 그렇게 이루어진 사례도 엄청 많아. 김승호 회장님도 그렇고, 캘리 회장님도 그렇고, 외국에도 그런 사례가 정말 많대.
그런데 왜 사람들은 이걸 안 할까? 입으로만 외치고 실제로 쓰지는 않는 것 같아.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도 말이지.
일단 한번 해보자! 안 해도 손해 없어! 🙌
이거 한번 해본다고 해서 손해 볼 게 뭐가 있겠어? 그러니까 당연히 해보는 게 맞지. 예를 들어 '얼마를 벌고 싶다'는 목표를 적는 것도 좋아.
나도 처음에는 '최고 수준의 상담가가 되겠다'는 큰 목표를 적었었어. 근데 그렇게 목표를 적고 어떻게 갈까를 생각하다 보니까, 지금은 '명확하게 한 문장을 말하고 맺는다. 미친 자신감으로 말하는 내가 된다'는 것부터 시작하는 게 중요하더라고. 이게 다음 단계로 가는 시작인 거지.
큰 꿈을 향한 작은 발걸음 👣
'500억 자산가가 되겠다'고 처음에는 그렇게 시작할 수 있어. 근데 그 목표를 이루려면 그 전에 거쳐야 하는 단계들이 있잖아. 내가 '한 문장을 말하고 맺는다'는 것부터 시작했던 것처럼 말이야.
모든 목표에는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 스텝들이 있어. 큰 꿈을 세팅하고 계속 적고, 외치다 보면 중간 과정에서 '이 정도는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그걸 이루기 위해선 또 뭘 해야 할지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든.
결국, 작은 행동이 모여 삶을 바꾼다! 🚀
'종이 위에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는 건 결국 내가 쓴 방향으로 가게 된다는 거야. 그 방향으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오늘 하루 해야 할 일을 하게 되지. 이렇게 변화된 일상,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모여서 내 삶을 만들고, 결국엔 운명을 바꾸고 인생을 이루게 되는 거야.
말은 쉽지만, 그 안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어. 그냥 한번 써보는 것부터 시작해보자. 원하는 거, 갖고 싶은 거 뭐든 괜찮아.
오늘의 아침 긍정 확언 ☀️
- 나는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가치를 만든다.
- 그렇게 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온다.
- 매일매일 성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 아침 긍정 확언을 통해 열정을 꾸준하게 유지한다.
- 내가 원하는 것을 하루에 100번씩 매일매일 외쳤다. 그럼 다 이루어졌다.
- 경제, 금융, 부동산, 토지에 대한 공부를 계속했다. 부자들의 악보를 읽을 수 있고 DNA가 솟아났다.
-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지구는 행동의 별이다.
- 나에게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 이렇게 내가 종이 위에 쓰면 이루어진다는 비밀을 알고, 간단한 말대로 실천함으로써 작은 디테일한 행동을 바꾸고 습관이 되게 만들어 내 삶을 바꿀 수 있었다. 그래서 내가 쓴 책이 종합 베스트 1위가 되고 전 세계에 수천만 부가 팔려 나갔다.
-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빠르다. 주어진 하루를 감사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그리고 내가 줄 수 있는 건 무엇일까, 나에게 행복한 건 무엇일까 생각하며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