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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고수가 되는 비밀 노하우 공개! 갑이 되는 방법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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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인이 갑이될 수 있는 영업노하우

안대장TV

조회수 조회수 456.7K 좋아요 좋아요 6.9K 게시일 게시일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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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으 아 우리는 영업을 띄면서 갑 의 어디에요 어디에요 뭐 우리 라고 말하지만 여기서는 뭐 병정이 정도 수준 되시는 분들 분명 있을 거라고 봐요 그러면 우리는 영업을 뛰면서 왜 우리 가을이라고 생각을 할까요 이유가 있나요 우리는 지금 부터 영업을 뛰니까 우리는 의 리야 밑에서 빡빡해 야 돼 고객들 안텍 안쓰게 다 내주고 비유 마초 이렇게 가르친 회산 없죠 그런데 우리는 요 영어 현장에 만들어 가면 다들 의리라고 생각을 해요 누가 가르쳐주지 않았는데 그 의리라고 얘기해요 당연하게 저희 직원 중 한 명이 이런 친구가 있었어요 아 누가 받은 너는 참 영업하며 잘하겠다 이런 친구였어요 좀 씩씩하고 말도 잘하고 센스도 있고 그런데 현자의 만나 가면 내가 벌벌 떨면서 준비한 거에 50% 도 채 와 소화를 못하는 거예요 내가 준비한 걸 100% 해도 될까 말까 한데 50% 도 소화를 못하니 당연히 계약이 나올수가 없죠 그래서 그 친구한테 물어 봤어요 야 너 왜 이렇게 고객 앞에 마감 이렇게 되냐 했더니 무섭고 긴장된 되요 그래서 뭐가 그렇게 무섭고 긴장이 되냐 그랬더니 고객이 값 이잖아요 우리 가을이 잖아요 이렇게 얘기하더라구요 그러면 너의 고객이 갑이 우리 가을이 야 물어봤더니 고객들이 우리 선택하자 나요 이렇게 얘기 하더라구요 맞는 얘기에요 고객들이 선택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 어릴 수밖에 없어요 그런데 제가 영업을 배우면서 요 제가 영업을 연구하면서 제가 롤모델로 삼았던 게요 의사들이 였어요 4대 자 의사들은 요 전문가 라는 타이틀을 것 언행 난 뭐가 될까요 평범한 사랑 자영업자 줘 자영업자들이 에요 의사들은 요 의사 가운을 벗기고 요 전문가 라는 타이틀을 벋어 내 걷어내고 나면 그냥 평범한 자영업자 입니다 우리 함 동이 라 그런데 여기서 병원가서 갑질 해보신 분 있어요 우리 병원가서 갑질 않아요 안하죠 어떤 바보 같은 사도 요한 자 갔을 때 오늘 저한테 치료 받으실 거예요 이렇게 묻는 의사들은 없어요 어떻게 하죠 그 사람들은 어디 아파서 오셨어요 누워 보세요 아 해보세요 주사맞고 가세요 약 타 같아요 검사 보세요 당연한 듯이 지시 하죠 그럼 거기다가 환자들은 토를 단 아요 아니죠 환자는 토를 달지 않아요 4 4 4 다양한 듯이 따라 가죠 어떤 환자도 요 의사가 무슨 검사 확보라는 엑스레이 찍고 3 그런데 엑스레이 찍는 더 얼마예요 잠시간 이제 인터넷을 한번 견적 좀 볼게요 이렇게 말한 사람이 있어요 없단 말이에요 당연한 듯이 따라가요 의사들은 요 환자들의 선택을 받을 받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자영업자 입니다 그 사람들은 이 환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매달 매년 정말 엄청난 비용을 마케팅 비용을 쏟아 부어요 지금 여기 지하철 강남역 1번출구 만 가셔도 요 제일 많이 붙어 있는 광고판이 뭘까요 성형 일까요 성형외과가 일련의 광고비용을 원사 12월 지출 한데요 몇이나 어떤 의사가 인터뷰 하는데요 왜 그런 비용을 지출 하겠어요 환자 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환자 들의 선택을 받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기 때문에 근데 막상 현장에 한번 달라진다고 요 그러면 왜 고객이 값 인데 의사들 앞에 가서는 자 가실까요 왜 이 사람들 시키는데로 할까요 생각해 보신 적이 있어요 아 크게 닫을 생각을 안하시는 거 다 끝났다 이러면 안되는데 아 예 그 사람들은 요 우리를 도와줄 거라고 생각하잖아요 우리가 데 도움이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단 말이야 저 사람이 지금 나한테 검사 받아 받으라고 한다고 해서 아주 사람 내 돈 빼먹을 라고 하는가 이렇게 생각한 한다구요 저 사람은 날 도와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한테 도움이 되는 사람이라고 믿기 때문에 당연한듯이 따라간다고 요 자 그러면 우리가 여기서 고객 때보다 내 지금 분야에 대해서 전문 집사람 있어요 우리 충분히 고객들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잖아요 그러면 우리 스스로 위치를 바꿔야 줘 저는 영어 리어 어떤 갑각 으레 에너지와 에너지 충돌이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갑과 을이 싸움 마당에 누가 이길까요 가비 이길 수 밖에 없어요 그건 당연한 거야 너무나 근데 우리가 지금 이 잘못된 포지션 잘못된 전제를 갖고 내가 영업에서 뭔가를 잘 하려고 하니까 너무나 힘든 싸움이 되는 거죠 지금 여기에 오신 분들 중에 뭐 마케팅이 되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거고요 벽 법인 영업 이 배우고 싶으신 분도 있을거고 나를 보고 싶어서 온 사람도 있을거고 여러가지 이유가 외부 서 요 제품 돼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가장 큰 문제는 이 거라고 봐요 이전 제 2 전제를 바꿔 내지 못하면 요 아무리 좋은 컨텐츠는 아무리 좋은 마케팅 아무리 쇼 교육 뭐가 들어가 도요 소용이 없어요 왜 고객 앞에만 가면 작아지는 데모 일단 부탁 쪽으로 말하고 들어가는데 뭐 어떤게 소용이 있겠어요 저는 가장 큰 문제 이 전제를 바꾸는 것이 가장 중요한 거야 두번째 답에 법치 인데요 오케이 내가 전제를 바꿨어 나는 고객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야 내가 값 이야 라고 생각을 했어요 내가 값 이라고 생각한다고 해서 고객분 r 값 이라고 여길 까요 그건 아니죠 고객이나 를 갑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들어야죠 저는 그걸 가베 법칙이라고 얘기에요 사람들은 요 제일 처음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 뭘 가지고 판단 할까요 첫 인상으로 판단 하겠죠 그게 몸에 리비아 삼 초의 법칙 못 드셔 첫인상 5초의 없지 여러가지 법칙들 위해서 증빙이 되어 있죠 우리는 낯선 사람을 봤을 때 3000 해지 5초에 판단 한단 말이에요 저 사람은 어떤 사람이 겠구나 저사람 뭔가 있는 사람이구나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구나 저사람이 얘기를 들어봐야겠다 말아야겠다 그걸 판단을 한단 말이죠 의사들은 요 우리한테 갑으로 보이기 위해서 몰입 어요 까운 입죠 사도 출입구 나와서 이래요 아니 잖아요 그래서 의사들이 가운을 있듯이 우긴 몰입 어요 정장을 있죠 멋진 슈트를 있죠 그게 우리한테는 전문가 로 보일 수 있는 거란 말이에요 일단 저는 갑 으로 보이게 해서 제일 먼저 외모를 바꿔야 된다고 생각해요 저도 이제 많은 사람들을 보다 보니까 어 회사의 뭐 너무나 많은 보시기 때문에 알 거예요 그럼 딱 봤을때 난해 하신 분들 너무 많죠 아 저사람은 치자 영업을 하러 온건지 어디 클럽을 갈려 온건지 도대체 전날 술은 얼마나 퍼머 갔는지 술냄새 는 풍기고 옷은 얼마나 꾸겨 졌는지 도저히 봐줄 수가 없고 담배는 얼마나 펴 되는지 캐 묵은 냄새가 있는 대로 진동을 하고 이런 사람들 너무나 많죠 그 상태로 고객의 가면 그 사람이 날 갑 으로 봐 주겠어요 해주겠죠 아 예 뭐 아니 팔로 온 거구나 이렇게 생각을 해 버리겠죠 저는 제일 먼저 더 고개 한테 갑으로 보이기 위해서 외모를 바꾸라고 얘기해요 외모는 요 주관적인 영향이 너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요 다른 사람들이 얘기도 잘 듣지 않아요 5회부터 는 여자 거울 보시구요 출근하기 전에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느낄지 객관적으로 한번 판단해 보시길 바래요 아 나의 모습 봤을 때 아 정말 이 사람은 뭔가 있는 사람이구나 나한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구나 전문가 같구나 라고 느낄 수 있는 복장을 하고 있는지 말이죠 그리고 두번째 우리는 고개를 많아서 처음 나의 인상을 보여주고 그 다음 몰 시작하죠 대화를 시작을 하겠죠 가만히 집중 눈만 보고 있지는 않잖아요 나냔이 안녕하세요 하면서 대화를 시작할 하겠죠 남자분들은 이제 스포츠경기 많이 보신 이까 할 거예요 경기중에 상대방 쪽으로 흐름이 넘어가서 이쪽에 딸려 오기만 하면 어떻게 해야 된다고 하죠 감독들이 아 작전 타임을 외치죠 반칙을 써서라도 끊으라고 하잖아요 한번 흐름이 넘어가 버리면 요 이걸 다시 찾아올 수 없어요 대화도 똑같은 거예요 대화의 흐름 이어 한 쪽으로 넘어가 버리면 을 다시 찾아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일 좋은건 요 대화의 흐름을 내가 생각한 그대로 끌고 가는 제가 예전에 요 제가 고객이 되서 상담을 하러 간 자리가 있었는데 그 여성 대표가 굉장히 성공한 사업가 였어요 제가 고객인 자리 였구요 제가 이제 상담실에 들어가서 그 분을 기다리고 있었죠 그런가 상담 하기 위해서 그런데 그 분이 딱 들어오더니 여성 대표 딱 들어 전에 들어오자 마자 갑자기 오보 이렇게 잘생긴 총각이 왔어 면서 이렇게 하는 거예요 그럼 어떻게 쓸 거 같아요 자연스럽게 이렇게 되더라구요 나 너무 놀래 이거요 나 지금 처음 분산을 나다 하이파이브 랑 거야 하나 더 문 9 스러운 거에요 뭐 밑이 모임이 쳤나 이 여자 뭐지 4 태어나 처음 겪어보는 경험이었던 말이에요 그러다 정도쯤 틀어 미 지금 이렇게 강의를 하니까 대표님 들은 못 느끼실 텐데 제가 굉장히 내성적이고 조금 수천의 많은 스타일이에요 근데 하이파이브 할까 너무 놀랜 거야 어 뭐야 하고 이제 상담을 시작했죠 그런데 이 대표가요 무슨 말을 하면서 계속 무슨 말만 하나 마저 배점 하자 젊은 사람이 똑똑하게 까지 하면서 하루 타임도 계속 가네요 이렇게 하고 손에 잡고 않나 주는 거요 하이파이브 로 끝나는게 아니라 그가 노우 나는 이미 안드로메다로 갔어 란 여기가 어딘지 모르게 써 어 너무 당황스럽다 라고 이게 그렇게 한 40분정도 상담을 하는데요 이제 상담이 끝나고 제가 느낀게 뭐냐면 이 이 대표는 요 40분 동안 4 나랑 상담을 해보세요 대화의 흐름을 한 번도 뺏긴 적이 없어 나는 40분 내내 2분의 손아귀에서 돌아 난 거예요 40분 내내 를 2분이 하고 싶은 대로 그대로 갔어요 그래서 제가 40분 지나고 그게 굉장히 그 당시에 큰 계약이 한데 제가 도장을 찍었거든요 이번 40분 내내 낡았고 넘 거에요 손에서 이게 어떻게 가능했을까 요 나도 영업 이라면 어디가서 죽지 않는 사람인데 이 사람은 어떻게 나라 이렇게 40 4 갖고 놀 수 있었을까 그렇죠 터치 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이어 터치로 인해서 날에 자유자재로 가꾸는 거예요 저는 이제 퇴근을 할 때 우리 직원들한테 나 먼저 간다 수고에 이렇게 하면서 퇴근을 한단 말이야 갖게 수 보에 이렇게 하면 퇴근 해요 근데 우리 직원들은 퇴근할 때 나한테 그렇게 안 해요 대표님 갑니다 수고하세요 이렇게 한단 말이에요 이걸 누가 가르친 거에요 회사들과 쓴 이런 규칙을 가르치나 요 앙 가르친 단 말이야 사람들은 요 무의식 중에 안다고 해요 낮은 사람은 높은 사람을 향해서 절대로 먼저 터치할 수 있다 많은 저서들이 이런 얘기가 있을 거에요 고객을 만져라 고객과 스킨십 팔아 이런 얘기가 이거예요 자유자재로 고객을 터치할 수 있어야 돼요 그게 내가 당신보다 높다 라는 걸 보여 주는 영향 이거든요 트럼프가 협상을 잘 한다는 게 유명 했잖아요 트럼프 에 악수 퍼 마세요 악수하고 확 잡아 끌어 잖아요 상대방도 똑같은 한 나라의 대통령이 낙석 잡아서 끌어 버리자 나요 자기가 유리하게 만들어 버리는 거죠 내가 너무나도 푼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는 거예요 고객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어야 되요 자 그럼 마지막 세번째 의사들이 우리 만났을 때 뭐 한다고 했죠 지식 처음 고객의 만났을 때 5번 이상 치 시 하라 고객을 향한 반복적인 지 지시를 반복하라 지시가 반복적으로 이루어지며 나중에 그 사람은 나의 말에 수능 하기 때문에 우리 마지막에 뭐 시켜야 돼요 싸이 시켜야 되잖아요 싸이 시킬 때 내 말에 당연하게 수능 시키기 위해서 고객을 향해서 반복적으로 주시하라 이 세가지 꼭 기억하세요 제가 만든 갑 의 법칙이 줘 아직도 안 될 tv 를 구독하기 않고 계신 분들이라면 안되 장 tv 구독버튼 잊지마시구요 저만의 연봉 10억 노하우 가 궁금하시다면 관련 영상들 꾹 시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우리는 영업할 때 고객이 갑이라고 생각해야 해요.

2. 고객이 선택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도 겸손해야 해요.

3. 의사들은 환자에게 무조건 복종시키지 않아요.

4. 의사들은 환자 선택을 위해 엄청난 마케팅을 해요.

5. 우리도 고객을 갑으로 보이게 위치를 바꿔야 해요.

6. 첫인상은 5초, 외모와 복장이 중요해요.

7. 깔끔하고 전문가처럼 보여야 고객이 신뢰해요.

8. 대화 흐름을 잘 유지하는 게 중요해요.

9. 대화의 흐름이 끊기면 다시 잡기 어려워요.

10.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세요.

11. 손아귀처럼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끌어야 해요.

12. 고객을 터치하거나 영향을 주는 것도 필요해요.

13. 고객과의 스킨십, 영향력 행사도 중요한 기술이에요.

14. 고객을 높여 보여주는 태도와 행동이 필요해요.

15. 반복적인 지시와 말로 고객을 설득하세요.

16.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행동을 유도하세요.

17. 이 세 가지 법칙을 잘 기억하고 실천하세요.

18. 구독과 영상 시청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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