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영상 정리', '자막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영상 정리 기능의 가독성 향상. (일부)자막 줄바꿈 가독성 향상.
분석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URL을 확인하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천재로 거듭난 소년의 비법과 감동적인 성장 정리
원본 제목
How can this boy transform from an idiot into a genius? #movie #hearttouching #viralvideo
Giant Cat Recape
조회수
조회수 13.6M회
좋아요
좋아요 515.1K개
게시일
게시일
전체 자막 보기
선생님은 소년에게 질문에 답하라고 했지만, 그는 글자들이 춤을 추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큰 소리로 읽으라고 했을 때, 실제로 반 학생들은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선생님은 그를 쫓아냈지만, 그는 반성하기는커녕 즐겁게 춤을 추었습니다.
그는 시험 동안 신중하게 생각하고 자신감 있게 답을 썼습니다.
힘들었냐고 묻자 그는 너무 쉬웠다고 대답했다.
그의 성적이 너무 나빠서 그의 아버지는 그를 몹시 때렸습니다.
그 소년은 전혀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았다.
그 대신 그는 큰 소리로 웃었다.
분노한 그의 아버지는 그를 기숙학교에 보냈다.
가족이 떠나는 것을 지켜보던 소년은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
그는 세상에 버림받았다고 느꼈고, 음식과 물을 거부했으며, 밤에는 욕실에서 울었습니다 .
그가 멍하니 있으면 선생님은 그에게 분필을 던졌습니다.
대답할 수 없을 때는 손바닥을 때렸다.
그 소년은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어느 날, 새로운 선생님이 오셨습니다.
그는 수업 시간에 플루트를 연주하고, 아이들과 게임을 하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게 했습니다 .
그 소년은 조용히 앉아 선생님의 주의를 끌었다.
그의 이름을 물었을 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어느 날 그는 두려움에 떨면서 문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선생님은 이해가 되지 않아서 반 친구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바보라고 불렀습니다.
선생님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실수로 가득 찬 그 소년의 책을 바라보았다.
하지만 그는 진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그 소년의 집을 방문하여 부모에게 말했다.
그는 독서 장애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그를 믿지 않았다.
그래서 선생님은 그에게 일본어로 쓰여진 상자를 보여주고 그것을 읽어보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아버지는 아들의 세상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날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독서를 싫어하는 아이는 책을 찢고, 연필을 부러뜨리고, 숫자를 거미로 보았습니다.
이 사람은 누구였나요? 그는 물었다.
반 친구들은 웃었다.
그 소년은 당황했다.
그는 그것이 자신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 사람은 아인슈타인이었습니다.
그 소년은 충격을 받았다.
세상을 다르게 보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 역시 천재입니다.
소년은 주의 깊게 듣고 마침내 미소를 지었다.
선생님은 그가 독서 장애를 극복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그들은 모래 위에 단어를 쓰고, 글자를 색깔로 표현했습니다.
선생님은 인내심이 많으셨습니다.
소년은 자신감을 얻고 밤낮으로 열심히 일했습니다.
학교 미술 대회 날, 모두가 열심히 그림을 그렸습니다 .
소년은 자신의 일을 끝내고 선생님에게 주었습니다.
그의 재능이 드러났습니다.
선생님도 천재를 보셨어요.
소년은 선생님의 그림을 바라보았다.
웃고 있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이었다.
그는 갑자기 울었다 .
그는 1등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무대로 걸어갔다.
압도된.
그는 눈물을 흘리며 선생님에게 달려갔고 선생님은 그를 더욱 꼭 껴안았습니다.
이 선생님이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영상 정리
1. 선생님은 소년에게 질문했지만, 그는 글자가 춤춘다고 했어요.
2. 선생님이 읽으라고 하자, 반 학생들이 웃음을 터뜨렸어요.
3. 선생님은 그를 쫓아냈지만, 그는 춤추며 즐거워했어요.
4. 시험 동안 소년은 신중히 답했고, 자신감 있게 썼어요.
5. 힘들냐고 묻자, 그는 너무 쉽다고 했어요.
6. 성적이 나빠서 아버지는 그를 때렸어요.
7. 그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오히려 웃었어요.
8. 아버지는 분노해 그를 기숙학교에 보냈어요.
9. 가족이 떠나는 모습을 보며, 소년은 울음을 참지 못했어요.
10. 그는 세상에 버림받았다고 느꼈고, 음식과 물을 거부했어요.
11. 밤에는 욕실에서 울었어요.
12. 선생님이 멍하니 있으면, 분필을 던지고 손바닥을 때렸어요.
13. 소년은 자신이 왜 혼났는지 몰랐어요.
14. 어느 날, 새 선생님이 오셨어요.
15. 그 선생님은 플루트를 연주하고, 아이들과 게임했어요.
16.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림도 그리게 했어요.
17. 소년은 조용히 앉아 선생님에게 관심을 끌었어요.
18. 이름을 묻자,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19. 어느 날, 문 앞에 무릎 꿇고 떨었어요.
20. 선생님은 친구들에게 물어봤어요.
21. 친구들은 그를 바보라고 불렀어요.
22. 선생님은 충격받았어요.
23. 그는 소년의 책을 보고 실수들을 봤어요.
24. 하지만, 진실을 알게 되었어요.
25. 선생님은 집에 가서 부모님께 말했어요.
26. 소년은 독서 장애가 있었어요.
27. 아버지는 믿지 않았어요.
28. 선생님은 일본어 상자를 보여줬어요.
29. 아버지는 아들의 세상을 이해하게 됐어요.
30. 그날, 선생님은 이야기를 들려줬어요.
31. 독서 싫어하는 아이는 책을 찢고, 연필을 부러뜨려요.
32. 숫자를 거미처럼 본다고 했어요.
33. 선생님이 누구냐고 물었어요.
34. 친구들은 웃었고, 소년은 당황했어요.
35. 그는 그 사람이 아인슈타인이라고 생각했어요.
36. 소년은 충격받았어요.
37. 세상을 다르게 보는 사람들도 천재라는 걸 알았어요.
38. 소년은 주의 깊게 듣고 미소 지었어요.
39. 선생님은 독서 장애를 극복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어요.
40. 그들은 모래 위에 단어를 쓰고, 색깔로 표현했어요.
41. 선생님은 인내심이 많았어요.
42. 소년은 자신감을 얻고 열심히 연습했어요.
43. 학교 미술 대회 날, 모두 그림을 열심히 그렸어요.
44. 소년은 그림을 끝내고 선생님께 드렸어요.
45. 그의 재능이 드러났어요.
46. 선생님도 그를 천재라고 봤어요.
47. 소년은 선생님 그림을 바라보며 웃었어요.
48.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어요.
49. 그는 1등을 차지했어요.
50. 무대에 천천히 걸어갔어요.
51. 눈물을 흘리며 선생님에게 달려갔어요.
52. 선생님은 그를 꼭 안아줬어요.
53. 이 선생님이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