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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요약 제목

심리학으로 파고드는 8가지 강력한 세일즈 기술 대공개!

원본 제목

8 DARK PSYCHOLOGY Sales Techniques to Sell Anything

Patrick Dang

조회수 조회수 511.0K 좋아요 좋아요 23.8K 게시일 게시일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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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를 시도해 본 적이 있다면 아무도 당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아무도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판매의 심리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 영상에서 저는 당신에게 가장 어둡고 강력한 심리적 판매 해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물건을 사도록 인간의 마음을 속일 수 있습니다.

인간의 마음에 대해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고통이 없다면 세포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기능과 이점을 강조하려고 하지만 효과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누군가를 행동하게 하는 가장 강력한 감정이 실제로 고통이고, 누군가를 행동하게 하는 두 번째로 강력한 감정이 즐거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누군가의 마음을 조종하여 당신의 물건을 사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조합을 함께 섞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것이 어떻게 잘 작동할까요? 왼쪽에 간단한 다이어그램을 그렸습니다.

당신은 잠재 고객, 즉 당신이 접촉하려는 사람을 볼 것입니다.

판매하고 그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해 있고 오른쪽에는 그들의 꿈, 열망, 욕망이 보일 것입니다.

그들이 인생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분명히 그 아래에는 물이 보일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격차.

이 사람이 가고 싶은 곳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 어떤 종류의 어려움.

유튜브를 보거나 사람들이 콘텐츠를 만들고 무언가를 사도록 만들려고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면 일반적으로 그들이 하는 일은 당신이 처한 상황을 가능한 한 고통스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쇼피파이 또는 아마존이나 무엇이든 "내가 당신에게 부자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 줄게요"와 같은 사업 기회를 판매한다면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9시부 터 5시까지 일하는 것에 지쳤습니까?대우받지 못합니까? 존중받지 못합니까? 사랑을 찾고 싶습니까? 전 세계를 여행하고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이 모든 것을 하고 싶습니까?그들이 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먼저 당신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그림을 그린 다음 거기에서 당신이 가고 싶은 곳과 비교합니다.

그래서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만들고 싶어하는 것과 같습니다.

돈은 온라인으로 하고 싶어하고, 원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고, 원하는 곳에서 일하고 싶어하고, 원한다면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을 원하고, 자신의 상사가 되고 싶어합니다.

이 두 가지 상반된 상황이 있습니다.

하나는 누군가가 고통받는 경우이고, 다른 하나는 그들이 상상했던 꿈의 삶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해변에서 일하거나 정말 큰 저택과 멋진 차를 가지고 과시하는 온라인 콘텐츠를 볼 때 그들은 심리적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쳐 당신이 그들처럼 되고 싶어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맙소사 왜 나는 아직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을까?왜 내가 좋아하지도 않는 이 일을 하고 있을까?그냥 자유롭고 싶을 뿐이야.

이 두 가지를 합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그들은 생각할 것입니다.

좋아, 나는 지금 여기 있고 내 삶이 재미없어.

그리고 반대편에 있는 다른 사람은 정말 잘하고 있는 것 같아.

어떻게 하면 그 자리에 갈 수 있을까? 그리고 그들은 이러한 어려움에 직면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사업을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

스스로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제 인생에서 아무것도 판매해 본 적이 없거든요.

그러니까 사람들이 '내가 할 수 있다면 어떨까'라고 생각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이런 모든 도전이 튀어나오기 시작하죠.

다시 다이어그램을 보면 실제로 판매하는 방법은 영업적인 것이 아니라 누군가의 고통에 대한 해결책으로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어딘가로 가고 싶어 하니까요.

그들이 스스로 만들고 싶어하는 꿈의 시나리오가 무엇인지 어느 정도 알고 있을 겁니다.

사실 당신이 하는 일은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데려갈 수 있는 최고의 수단처럼 보이도록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뿐입니다.

실제로 더 깊이 파고드는 방법은 작은 문제를 정말 큰 문제로 바꾸고 싶다는 것이고,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요?다른 다이어그램을 그려 봤습니다.

이 고통의 세 단계를 깨닫는 데는 고통과 극심한 고통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통의 세 단계는 기본적으로 누군가가 내면에 가지고 있는 고통이지만 자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매일 고통 속에서 살지만 그것을 모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창고에서 일하고 매일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면 로봇이 그들을 대체할 것입니다.

직장에서 그들은 이것이 정말 큰 문제라는 것을 모르고 그저 삶을 살다가 결국 친구가 그곳에서 일하라고 권해서 그곳에 가게 되었고, 집에 돌아와서는 속으로 " 이 인생은 나에게 맞지 않아.

인생은 짜증나.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

그냥 하루를 계속 반복할 거야.

그러다가 밤에 비디오 게임 이나 영화 보거나 이런저런 일을 하면서 주의를 돌리려고 할 거야.

잡초 피우는 것처럼 말이야.

" 사람들은 매일 같은 일을 반복하는 악순환에 빠지고 무감각해져서 삶을 즐기려면 이런 악습에 의지해야 해.

일하러 가야 하는 날이 두렵기 때문이지.

하지만 지금은 이것이 문제라는 것을 모르고 외부에서 바라보면서 성공하고 여행할 자유가 있는 사람을 찾고 있어.

왜 그렇게 살겠어?라고 말할 거야.

그러면 머릿속에서 " 잠깐만, 이 사람이 그랬어.

"라고 생각할 거야.

나는 그 사람만큼 똑똑하다.

내가 왜 그것을 할 수 없는지 모르겠다.

내가 한 일은 내가 한 일이고, 나는 그들의 머릿속에 작은 문제를 가져다가 그들에게 ' 아직 깨닫지 못할 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씨앗을 심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이 가졌던 '내 직업은 괜찮아'라는 문제가 '내 직업이 정말 싫어'로 바뀐다.

내가 이걸 하고 있다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

내가 이 공장에서 일하면서 앞으로 10년을 낭비하게 될 거라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

나는 세상을 여행하고 나 자신의 최고의 버전이 될 수 있을 텐데.

그래서 지금 내가 말한 잠재적인 고통은 누군가가 자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고통으로 바뀐다.

그들은 자신에게 어떤 종류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누군가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은 ' 아, 지금 문제가 생겼어.

하지만 내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거야'라고 느낄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 과정의 다음 단계는 그 문제를 깨닫고 그것을 극심한 고통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자신의 모습을 바꾸지 않는다면 너무 심하게 아프게 만들고 싶다.

삶이 그렇다면 그들은 매일 지옥 같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첫 번째 다이어그램으로 돌아가서 왼쪽을 보면 고통이 보입니다.

이 사람은 반대편을 보고 있습니다.

그는 어떻게 해야 할까라고 생각합니다.

알다시피 간격이 너무 넓어서 이걸 알아내야 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더 빨리 결정을 내리게 하려면 위험을 높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왼쪽에 불을 피우고 이 그림의 왼쪽 전체가 불타는 것 같았거나 그들을 잡아먹을 괴물을 놓으면 그들은 " 아, 그냥 물에 뛰어들 거야.

배가 있든 없든 상관없어"라고 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냥 뛰어듭니다.

거기에 머무르는 고통이 너무 강해서 불 속에서 죽는 것보다는 도움 없이 스스로 뛰어들어 물속에 빠져 죽는 것을 택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하는 일은 그들의 머릿속에 그들이 있는 곳, 그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 그들이 겪는 어려움에 대한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왼쪽에 정말 큰 문제를 놓아서 확실히 하십시오.

그들은 " 맙소사, 뭔가 해야겠다.

그렇지 않으면 내 인생이 망할 거야.

"라고 느낄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모든 어두운 심리학 전술을 진지하게 배우고 싶다면, 저희 무료 그룹인 Founder X를 꼭 확인해 보세요.

설명에 링크가 있습니다.

거기에는 여러분에게 많은 리소스와 피드백이 있고, 여러분이 더 나은 판매자가 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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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능 과 이점을 누군가에게 말하고 어떻게 도울 것인지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첫째, 그들이 스스로 결론을 내리 거나 그렇게 느꼈다고 느끼게 해야 합니다.

둘째, 여러분이 그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으로 데려갈 것이라는 것을 매우 명확하게 보여줘야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판매할 때 하는 방법은 누군가가 가진 모든 고통, 문제, 좌절, 절망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부정적인 감정이 무엇이든 저는 거울처럼 그들을 반영합니다.

그런 다음 이 모든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꿉니다.

그들은 문제입니다.

저는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항상 해왔던 대로 삶을 삽니다.

저는 그것을 밝은 미래로 바꿔줍니다.

그것은 거의 꿈을 파는 것과 같지만 꿈을 파는 것과 가치 있는 것을 파는 것의 차이점은 약속한 것을 지킬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요점입니다.

우리 모두가 여기서 윤리적이고 실제로 누군가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가정할 때 우리는 그들의 모든 문제를 반영하고 그것을 해결책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 그래프로 돌아가면 저는 이 그래프가 너무 간단 하지만 전체 과정을 설명하기 때문에 이 사람을 좋아합니다.

이 사람은 문제가 있고 당신을 거의 고문, 즉 컨설턴트처럼 바라보며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도록 도와줍니다.

그래서 만약 그들이 9시부터 5시까지의 일상에서 벗어나 온라인으로 돈을 벌려고 한다면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의 기본을 배우기 위한 최고의 방법임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전에도 해본 적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도록 도왔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반대편으로 데려갈 수 있다고 믿을 것이고 아무것도 팔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도운 모든 사람들의 사회적 증거를 가지고 스스로 그 결론에 도달할 것이고 당신이 이런 특정한 방식으로 그것을 구성했기 때문에 당신이 무언가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고 그들에게 제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이봐, 난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완전히 이해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저도 예전에 9시부터 5시까지 일하는 직업을 가졌지만 제 상황을 바꾸기 위해 한 일이 있고 베트남에서 제 성격과 기술에 따라 최고의 삶을 살고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자세히 알고 싶으세요? 물론 그들은 그렇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누군가를 이 과정을 통해 안내할 때 당신은 이 전체 판매 과정 동안 그들의 손을 잡고 있는 것과 같고 전체 시간 동안 그들은 이런 반대 의견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이것이 나에게 맞는 일인가? 내 특정 기술 세트에 맞는가? 내가 이걸 하기엔 너무 나이가 많은가? 내가 이걸 하기엔 너무 어린가? 정규직이 있는데 뭔가를 할 시간이 없다면 어떨까? 이런 모든 반대 의견이 나올 것이고 이것이 실제로 당신의 과제가 될 것이다.

그래프로 돌아가 보면 그들이 있는 곳과 가고 싶어하는 곳 사이에 격차가 있고 그들은 머릿속에 왜 무언가를 할 수 없는지 알려주는 모든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것이다.

이런 과제를 기회로 바꾸는 것이 판매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임무이다.

만약 그들이 9시부터 5시까지 일하고 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세트를 공부할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가 없다고 느낀다면, 그들에게 "하루에 몇 시간 일하니?"라고 물어봐야 한다.

8시간, 하루에 몇 시간이나 일하니? 24시간.

그러면 하루에 130시간밖에 안 되고 1/3은 잠을 자게 되니 1/3이 남는다.

그 1/3을 반으로 나누면 매일 사업에 소비하는 시간이 된다.

하루 4 시간 정도면 앞으로 3개월 동안 매일 최소 2~4시간씩 사업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가능할 겁니다.

그렇게 한다면 인생이 완전히 바뀔 수도 있겠죠.

물론 가능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겠죠.

네, 집중해서 노력하지 않으면 물론이죠.

하지만 그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인생은 당신 자신 외에는 아무도 대신해 줄 수 없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길을 보여줄 수 있을 뿐이고, 그 길을 걸어야 하는 건 당신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누군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믿게 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그저 머릿속에 떠오른 예를 들었을 뿐이지 만, B2B로 무언가를 판매한다면 모든 사업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알 다시피 사업은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어서 광고를 내거나 콘텐츠를 만들거나 하는 것과 같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고,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고통은 항상 감정적일 것입니다.

사업은 사람들이 운영하기 때문에 사업은 창업자들이 소유하고 있고, 창업자는 매우 감정적이기 때문에 대기업에 판매하든 개인에게 판매하든 항상 사람의 감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협상 없이 거래를 성사시키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다양한 전략을 시도해 왔습니다.

협상 에 관한 많은 책을 읽었고 효과가 있는 것들이 많지만 특히 거래형 판매와 관련하여 지금 정말 잘 맞는 것은 코칭, 컨설팅 및 코스와 같은 매우 간단한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돈을 지불하면 정확히 무엇을 얻을지 아는 것과 같습니다.

누군가의 콜드 이메일 캠페인을 운영하려면 몇 천 달러를 지불합니다.

제대로 된 작업을 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협상 없이 거래를 성사시키고 가격을 낮추지 않는 방법입니다.

판매 전화를 할 때 전체 프로세스를 거치게 됩니다.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고 싶어하는지 알고 그들이 꿈의 시나리오로 이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에 동의하고 이제 가격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꽤 좋은 것 같다고 말할 것입니다.

패트릭.

음, 이제 제 생각엔 가격 책정이 중요할 것 같아요.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봐야 하거든요.

예를 들어 제가 매달 3,000달러의 리테이너를 청구한다고 가정해 볼게요.

제가 지금까지 이야기한 모든 내용과 콜드 이모 캠페인을 진행할 특정 플랜에 따라 가격이 매달 3,000달러가 될 거라고 말했죠.

제가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저는 잠시 멈췄어요.

그냥 멈췄어요.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말했어요.

그들이 그 말을 들었을 때 ' 아, 생각보다 좀 높았네'라고 생각했지만 무의식적으로는 그렇게 생각했어요.

그가 말한 방식을 보면 아마 모든 사람이 그 비용을 청구하고 사람들이 그 비용을 지불할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러다가 그들은 잠시 멈추고 생각한 다음 ' 괜찮아, 내가 쓰고 싶었던 것보다 많지만 그가 나를 이해해주니까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그의 서비스로 더 많은 돈을 벌면 사실상 무료잖아.

그래서 결국 그들은 논리적으로 머릿속으로 '그냥'이라고 생각하게 될 거예요.

그들의 추론을 정당화하기 위해 원래 예산이 없었더라도 지금은 그것을 감당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감당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누군가가 돈을 절약하거나 기술적으로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자유로워야 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3천 달러를 지불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1만 달러를 벌게 한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자유롭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위험을 감수합니다.

그래서 잠시 멈추고 자신감 있게 가격을 말하고 그들이 말하게 하면 그들은 그것을 감당할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실제로 협상하지 않고 가격을 낮추는 대신 머릿속에서 그것을 감당할 방법을 찾습니다.

많은 경우 누군가에게 돈을 벌게 하면 실제로 고객이 당신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콜드 이메일을 보내고 그들이 그 몇 천 명의 고객으로 몇 천 달러를 벌었다면 그들은 어쨌든 당신의 3천 달러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항상 자신이 자유롭다고 느낄 수 있는 상황에 자신을 두고 싶을 것입니다.

항상 가치를 제공하고, 도움을 주고, 비용이 들지 않고, 수익을 창출하는 부서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지금 당장 그들에게 매우 강력한 심리적 팁을 하나 더 드리겠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전달 하는 것입니다.

스토리는 누군가의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토리는 누군가가 귀하의 프로그램이나 무엇이든에 대한 사실이나 세부 사항을 기억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토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떤 유형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 컨설팅 과정과 같이 기술을 가르치는 일을 시작할 때 자신을 추천서로 사용하거나 처음에는 스토리로 사용합니다.

예 를 들어 실리콘 밸리에서 기술 영업직을 맡았던 적이 있습니다.

YouTube를 시작했을 때 저는 직장에서 배운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판매하려고 할 때 저는 " 이것은 제가 실리콘 밸리에서 일할 때 효과가 있었던 전략입니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기술 분야에서 일하고 있고 일자리를 얻으려고 한다면 기술 판매로 6 자리 수를 벌어 들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방금 해냈기 때문에 사람들이 기억하는 스토리이고 제 이상적인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무엇을 판매하든 경험을 판매하든 서비스를 판매하든 어떻게 했는지 말하면 그 자체로 모든 사람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려면 결과를 낸 고객이 있다면 예를 들어 누군가가 첫 고객을 얻도록 도왔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리드 생성을 도와준 경우 해야 할 일은 그저 어떻게 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말하는 것뿐입니다.

그들이 처음 당신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을 때와 지금은 어떤 상태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머릿속에 있는 잠재 고객이 이런 작은 그림을 그릴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연히 실제 그림은 그렇지 않겠지만 비 유적으로 말하면 똑같을 것입니다.

그들은 패트릭이 나와 똑같은 문제에 처해 있던 사람을 도왔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꿈은 내 기술을 판매하는 내 사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제가 제대로 하고 있는 일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 좋아, 그 사람이 도와준 다른 사람들은 누구지?"라고 말할 겁니다.

" 이 사람은 2주 만에 첫 고객을 얻은 것 같아.

정말 대단하네.

그럼 내가 어떻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이런 종류의 스토리는 사람들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 성공 스토리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프로그램에서든 그들은 사회적 증거이기 때문에 추천서의 벽을 쌓을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감을 구축하고 위험을 감수하게 합니다.

누군가가 돈을 주면 적어도 어떤 종류의 결과를 얻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제가 보여드릴 다음 팁은 매우 전술적인 암흑 심리학 팁으로 사람들의 자존심과 성격을 실제로 활용합니다.

g 누군가의 말에 반하는 말인데,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예를 들어 거래를 하고 있고 누군가를 더 빠른 일정에 맞춰 마무리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당신은 그들에게 "이봐, 지금까지 우리가 이야기한 모든 것을 바탕으로, 계속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것이 더 있나요?"라고 묻습니다.

오, 모든 게 좋아 보이네요, 패트릭.

이게 바로 제가 원하던 거예요.

알겠어요.

좋아요.

이게 당신이 원하는 것이니까 언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음, 저는 아마 한 달 후에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알겠어요.

흥미롭네요.

당신이 이전에 말했듯이 이게 정말 잘 맞는다고 했고, 이게 바로 당신이 원하던 것이고, 지금 당장 시작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한 달 후에 시작하고 싶다고 하니까 왜 한 달을 기다려야 하는지 이해가 안 가요.

도움이나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면 지금 전화 통화 중이니까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그들은 "응, 그거 꽤 공정해 보여.

"라고 대답하죠.

아주 좋은 질문이네요.

알겠어요.

아마 좀 생각해 볼 시간이 필요했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이 제게 맞는지, 제 문제를 어떻게든 해결할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싶었거든요.

예를 들어 이의 제기를 처리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의 제기가 명확해졌고 다시 한 번 처리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좋아요, 이제 처리했으니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 같군요.

그러니 당연히 한 달을 기다릴 필요는 없겠죠.

계속 진행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다른 사항이 있나요?" 아, 아니요.

그게 제가 다루고 싶은 전부입니다.

그러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데 방해가 될 만한 것은 없습니다.

전혀 아닙니다.

알겠어요.

그럼 지금 시작해서 잠시 멈추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 아, 이런, 글쎄요.

"라고 할 테니까요.

"어, 모르겠어요.

"라고 할 테니까요.

그냥 머릿속에 온갖 생각이 떠오르고 "어, 그럼 어떻게 결제를 받으시나요?"라고 할 겁니다.

그러면 " 신용 카드로요.

"라고 할 테고, 링크를 보내드릴게요.

바로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합류할 수 있고 그러면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고 그러면 안 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저는 다음 주에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알겠습니다.

당신은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고 시작할 기회가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라고 말한 것입니다.

저는 그 주 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이제 그들은 당신에게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말한 것을 그들에게 불리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그들을 구석에 몰아넣습니다.

그들은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완벽한 조합입니다.

그들은 지금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그들에게 지불을 요청합니다.

그들은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왜 안 된다고 말했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말을 그들에게 불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결국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잠재 고객은 깨닫든 모르든 항상 거짓말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그들은 전화로 "맙소사, 이게 정말 좋을 거야"라고 매우 흥분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지불해야 할 때가 되면 많은 경우 그들은 사라집니다.

항상 발생하므로 그냥 받아들여야 합니다.

냉정한 접근 방식과 "이봐, 난 그들이 깨닫든 말든 거짓말을 할 거라는 걸 이미 알고 있으니까 이걸 이용해서 그들이 진실에 도달하게 할 거야"라고 말하는 거죠.

지금은 이렇게 조작적으로 행동할 거예요.

그렇게 말하지 않을 거예요.

결국 여러분의 목표는 그들을 돕는 거니까요.

삶을 완전히 바꿔줄 변화를 판매한다면 왜 그들이 더 빨리 시작하기를 바라지 않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시작도 못 하고 늘 하던 대로만 가다가 10년 후에 후회하게 될 수도 있잖아요.

그러니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가 누군가의 삶에 가치를 가져다주는 변화를 가져온다고 진심으로 믿는다면 이런 모든 전략을 쓸 거예요.

제가 이 영상을 어떻게 포장했는지 아시죠? 암흑 심리학 같은 거죠.

모든 신호가 빨간색이지만 사실 모든 게 사람들을 돕는 거고, 그들이 여러분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거예요.

그리고 여러분이 하는 일이 윤리적이고 실제로 당신이 한 모든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면 현실은 이것에 대해 어두운 것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판매가 어려울 때는 고객의 심리 이해가 중요해요.

2. 인간은 고통과 즐거움에 행동하게 돼요.

3. 고객의 현재 위치와 꿈 사이의 격차를 보여주세요.

4. 많은 콘텐츠는 고객에게 고통을 강조하며 유도해요.

5. 고객이 원하는 삶과 현재의 차이를 보여주는 게 핵심입니다.

6. 작은 문제를 큰 문제로 만들어 고객의 관심을 끌어요.

7. 고객은 무의식중에 문제를 깨닫고 고통이 커지게 하세요.

8. 극심한 고통을 느끼게 하면 행동으로 옮기게 됩니다.

9. 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자신을 위치시키는 게 중요해요.

10. 고객의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 해결책으로 바꾸세요.

11. 신뢰를 위해 과거 성공 사례와 스토리를 활용하세요.

12. 자신감 있게 가격을 말하고 고객이 스스로 결정하게 하세요.

13. 가격을 높게 말해도 고객은 무의식적으로 감당할 방법을 찾습니다.

14. 고객이 돈을 벌게 해주면 수수료를 지불하게 돼요.

15. 스토리와 경험을 통해 신뢰와 자신감을 쌓으세요.

16. 고객의 자존심과 성격을 활용하는 심리 전략도 효과적입니다.

17. 고객이 망설일 때, 강하게 확신을 주는 질문을 하세요.

18. 고객의 반응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결제 유도하세요.

19. 고객은 거짓말을 할 수도 있으니 냉정하게 대처하세요.

20. 결국 고객이 시작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21. 삶을 바꾸는 변화를 진심으로 믿고 판매하세요.

22. 이 모든 전략은 고객을 돕기 위한 암흑 심리학입니다.

23. 윤리적이고 약속을 지킨다면 전혀 문제가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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