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채팅

BETA

(Kor) '뜨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것 | 서희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팀장 | 유튜브 재미 기획 트렌드 크리에이터 | 세바시 1044회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콘텐츠가 지금 시대에서 매우 중요해지고 있어요.
  2. 스타벅스와 레드불 같은 기업들이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요.
  3. 이들은 미디어 기업이 아니지만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4.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통해 메시지를 받고 있어요.
  5. 콘텐츠는 ‘어떻게 잘 만들까’라는 고민으로 이어집니다.
  6. 인기 콘텐츠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호응을 얻어요.
  7. 재미와 웃음이 포함된 콘텐츠가 요즘 트렌드입니다.
  8. 다수의 선택은 안정감과 편의성을 줍니다.
  9. 하지만 다수의 함정도 조심해야 해요.
  10. 콘텐츠의 본질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감정과 경험에 있어요.
  11. 트렌드는 그 감정과 경험을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12. 감정이 없거나 모르더라도, 브랜드는 감정을 전달할 수 있어요.
  13. 예를 들어 배달 서비스 광고는 감정을 활용하는 것이죠.
  14. ‘요기요’는 빠름과 정확성을 강조했어요.
  15. ‘배달의 민족’은 즐거움과 감정을 강조했어요.
  16. 고객을 팬으로 만들기 위해 감정과 경험이 중요합니다.
  17. 기다림도 설렘으로 바꿀 수 있어요.
  18. 나이키 캠페인처럼 기다림 속에 기대와 문화가 숨어 있어요.
  19. 콘텐츠는 고객의 감정과 경험을 중심으로 만들어야 해요.
  20. 트렌드는 그 감정을 보여주는 방법일 뿐입니다.
  21. 데이터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22. 데이터 이해와 활용이 시대의 필수입니다.
  23.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감정을 파악하는 게 핵심입니다.
  24. 고객이 느끼는 감정과 경험에 집중하세요.
  25. 고객의 심장을 뛰게 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