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99.9% 몰라서 팔자대로 사는 부자 비법 정리와 해설

원본 제목

99.9%는 이걸 몰라서 팔자대로 삽니다

독사과외계인

조회수 조회수 62.7K 좋아요 좋아요 3.3K 게시일 게시일

설명

0:00 왜 우리는 부자가 되고 싶을까? 0:57 [부자 될 팔자]가 따로 있을까? 2:06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와 [돈]의 존재 목적 4:06 [금수저]와 [흙수저]가 존재하는 이유 5:48 타고난 [사주팔자]를 바꾸는 방법 7:54 [끌어당김의 법칙]의 진짜 의미 9:36 다음 영상 예고 이번 영상은 돈 끌어당김 3부작 중 첫 번째 영상이에요.^^* 이 영상은 ‘나만 왜 이렇게 돈이 안 붙지?’ 싶었던 분들, 열심히 사는데 왜 자꾸 제자리인지 궁금했던 분들, ‘팔자’란 단어만 들어도 억울한 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추상적이라 조금 재미없을 수도 있지만, 꼭 공유하고 싶었던 이야기예요. 돈을 끌어당기기 위해서는, 돈이 무섭고 두렵고 무거운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이죠. 다음 영상에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던 경험담을 들고올게요. 시청 감사합니다(^ω^)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 및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져 공식 오픈채팅을 개설했습니다. 1:1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다음 링크로 입장해주세요. 개인상담 https://posty.pe/9lv86q 커플/ 가족상담 https://posty.pe/ktn4hp #끌어당김의법칙 #돈끌어당김 #무의식 #사주팔자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음악] 혹시 지금 이런 생각을 하고 있지 않나요? 돈만 많으면 다 해결될 텐데.

맞아요.

돈만 많으면 좋아하는 일만 하면서 살아도 되고 출근을 안 해도 되고 싫은 사람 안 보고 살아도 되고 가고 싶은 곳 다 가고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고 가족도 편하게 해 줄 수 있고 집도 사고 시간도 사고 심지어 자존감까지 올라갈 것 같습니다.

무슨 이유든간에 당신이 부자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열망입니다.

모든 가능성을 실현하고 싶은 열망은 인간의 선천적인 본성이기 때문이죠.

좋은 소식은 부자가 되는 방법은 엄연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세계의 영상에서 어떻게 하며 원하는 대로 돈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인생의 연구소를 운영하는 독사가 외계인입니다.

제가 사주 상담을 하던 시절에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이 무엇이었을까요? 앞으로 어떤 일을 하면서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도 많았지만 단연 1등은 제 인생이 언제 풀릴까요였습니다.

사실이 질문은 언제쯤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와 같습니다.

또 이런 궁금증을 가지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제가 부자가 될 팔자인가요? 과연 부자가 될 팔자가 따로 있을까요? 네.

부사가 될 팔차가 있습니다.

심지어 일을 해서 돈을 버는 사람뿐만 아니라 소위 말하는 금수저로 태어나서 아무런 노력 없이 마음껏 돈을 쓸 수 있는 이들도 있죠.

우리는 이들을 부무복 혹은 조상복 있는 사람이라 말합니다.

세상 참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습니다.

왜 누구는 부자로 태어나는데 누구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고 누구는 부자가 될 수 있는데 누구는 돈을 벌 수 없는지에 대한 이유는 오늘 설명을 들으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꼭 알아야 하는 [음악] 내용입니다.

우리는 왜 태어났을까요? 우리가이 세상에 태어난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바로 우리가 하나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서죠.

당장은 이해가 되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신기하게도 동서양, 철학, 종교, 심리학, 영성에서 공통적으로 말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다라는 사실을 어떻게 깨달을 수 있을까요? 밝음이 무엇인지 알아야 어둠이 무엇인지 알 수 있듯이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라는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개별적으로 분리된 상태를 먼저 겪어 봐야 합니다.

그럼이 분리를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경험시켜 주는 건 무엇일까요? 바로 돈입니다.

돈은 어디에서든 누구에게든 통하는 가치입니다.

돈이 많으면 성공한 것이고 돈이 없으면 실패한 것처럼 보입니다.

돈을 통해 우리는 결핍과 풍요가 무엇인지 배울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우리는 교육용 시뮬레이션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고 돈은 분리됨이 무엇인지 가장 쉽게 알려주는 교과서인 셈입니다.

그런데 우리는이 모든 사실을 머릿속에서 리셋하고 태어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배우기 위해서는 모르는 상태가 되어야 하기 때문이죠.

게임을 할 때도 공략법과 엔딩을 다 아는 상태에서 플레이하면 재미가 없으니까요.

마치 오일남 할아버지가 오징어 게임에 참가한 이유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죠.

그는 가만히 앉아서 게임을 관람하는 것만으로는 만족이 되지 않아서 목숨을 걸고 직접 게임에 참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메모리를 싹 지우고이 게임에 접속한 우리는 돈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하고 그저 현질에서 캐릭터를 멋지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만 하며 살아갑니다.

자, 그러면 다시 돌아와서 돈으로 분리됨을 알아야 하는 건 알겠는데 게임에 접속하면서부터 캐시가 빵빵한 사람은 왜 그런 걸까요? 왜 누구는 금수저고 누구는 금수저가 아닐까요? 바로 부모 캐릭터나 조상 캐릭터가 먼저 고생을 해줬기 때문입니다.

이전 유저 즉 조상들이 하드 모드로 세상을 살아가면서 열심히 카르마 퀘스트를 클리어해 놓은 덕분에 이번 생의 유저인 금수저가 초반 자본과 스킬을 들고 시작하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다시 말해 현질이 가능한 환경은 그냥 주어진게 아니라 그 가문이 수많은 생과 세어를 거쳐 싸온 업적 보상일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조금만 더 설명을 해 보겠습니다.

티베트 불교의 최고 수장인 달라이 라마는 그가 쓴 책 마음을 바꾸면 인생이 변한다 해서 카르마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렇게 설명합니다.

불교에서 고통과 즐거움에는 다 원인이 있습니다.

직접적인 원인은 카르마 즉 업입니다.

카르마란 행위를 의미합니다.

내일 일어날 일은 오늘의 행위에 달려 있고 올해 일어나는 일은 작년의 행위에 달려 있습니다.

금세기의 사건은 지난 여러 행위와 이어져 있습니다.

전 세대의 행위는 다음 세대의 삶에 영향을 줍니다.

그러니까 사실 부모복, 조상복이라는 것은 단순히 운이 좋아해로 끝나는 문제가 아닙니다.

또 부모복이 없다고 낙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이 판에서 내가 클리어하는 퀘스트들이 남은 이번생, 다음생 혹은 내 후손들의 시작 장비가 되기 [음악] 때문입니다.

사주 팔자는 일종의 게임 캐릭터 기본 스탯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설정되어 있는 능력치, 성향, 아이템 같은 거죠.

사주에는 분명히 타고난 기질, 흐름, 경향성이 담겨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사람은 돈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거나 혹은 감정 기복이 심하다.

외로움을 자주 느낀다 같이요.

근데 중요한 건이 캐릭터를 어떻게 플레이하느냐는 전적으로 나의 자유 의지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그 가능성을 현실화 하는 건 결국 내가 누구라고 믿고 사느냐, 어떤 나를 연기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기본 설정값이 자수성과형 캐릭터인 사람들의 무의식계는 부자가 되어도 되는 자아, 돈을 받아들일 수 있는 자아의 관념이 박혀 있습니다.

이 관념이 박혀 있다는 것을 사주팔자 내 글자로 풀어낸 것뿐입니다.

우리는이 원리를 이용해킹하듯 캐릭터 설정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내가 지금 쓰고 있는 자하 관념을 초기화하고 새로운 캐릭터 빌드를 다시 짜는 것이죠.

부자는 특별한 사람들만 되는 거야.

돈은 쉽게 벌면 안 돼.

고생해야 진짜 돈이지.

나는 항상 돈이 들어오면 나갈 일이 생겨.

가난해도 마음만 부사면 괜찮아.

나는 뭘 해도 결국 평범하게 살 운명이야.

이처럼 현재 가지고 있는 자하 관념을 다운과 같이 바꾸는 겁니다.

나는 돈이 좋고 돈도 나를 좋아해.

돈이 나에게 오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야.

나는 받는게 편하고 익숙해.

나는 내가 원하는만큼 벌 수 있는 사람이야.

나는 지금이 순간에도 점점 더 풍요로워지고 있어.

이렇게 말이죠.

운이와도 그걸 받을 수 있는 마인드 슬롯이 없다면 기회는 그냥 지나갑니다.

심지어 로또가 돼도 그걸 굴릴 내면의 세팅이 안 되어 있으면 다 날아가게 돼 있죠.

결국 활자를 바꾼다는 건 자하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레빌링이나 시크릿 같은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핵심적으로 말하고 있는 것도 바로 이것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런 식으로 이해합니다.

내가 원하는 걸 상상하면 그게 자석처럼 밖에서 나한테 끌려오는 거구나.

이건 끌어당김의 표면만 이해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짜 끌어당김은 원하는 현실을 끌어오는 것이 아니라 이미 그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자가 되고 싶다라고 말하면 캐릭터는 부자가 되고 싶은 캐릭터로 설정값이 바뀌고 나는 부자다라고 말하면 캐릭터는 부자인 캐릭터로 설정이 바뀝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단순히 나는 부자다라고 생각하고 상상하는 것이 아니라 부자가 되었을 때 느낄 법한 느낌을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공에 대한 가르침을 전파했던 바프록토와 형 이상자 내빌고다도 이것을 항상 강조했습니다.

감정과 느낌이 가장 중요하다.

이미 이루어진 삶을 사는 사람들의 감정, 행동, 태도를 지금 여기서 먼저 느끼고 연기하고 살아내면 우리가 바꾼 설정값에 따라 현실이 따라오게 됩니다.

사주는 그저 참고서일 뿐이고 우리는 이번 생의 플레이어입니다.

그걸 어떤 관점으로 해석하고 어떤 방식으로 응용할지에 따라 결국 나의 엔딩이 달라지는 게임에 우리는 살고 있는 것입니다.

MBC가 아니라 자신의 시나리오를 쓰는 진짜 플레이어가 되어 봅시다.

지금까지 돈이란 무엇인지, 팔자라는 것은 무엇이고 그것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이론을 조금 설명해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부자의 마인드가 도대체 무엇인지, 제가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까지의 경험과 함께 잘 풀리기 전에 징조, 운이라는 것은 무엇인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하는 거 잊지 말아 주세요.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돈만 많으면 모든 게 해결된다고 생각하죠.

2. 부자가 되면 좋아하는 일만 하며 살 수 있어요.

3. 부자가 되는 방법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4. 많은 사람들이 언제 부자가 될지 궁금해해요.

5. 부자가 될 팔자인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6. 부무복이나 조상복이 부의 비밀일 수 있어요.

7. 태어날 때부터 능력치와 성향이 정해져 있어요.

8. 하지만 선택과 의지로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9. 우리의 무의식에는 부자 관념이 자리 잡혀 있어요.

10. 자하 관념을 바꾸면 부자가 될 수 있어요.

11. 부자라는 생각과 느낌을 느끼는 게 중요합니다.

12. 이미 부자인 삶을 상상하고 느껴야 해요.

13. 끌어당김의 법칙은 이미 살아가는 삶을 의미합니다.

14. 사주는 참고서일 뿐, 우리는 게임의 플레이어입니다.

15.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써서 인생을 바꾸세요.

16. 다음 시간에는 부자의 마인드와 운에 대해 이야기할게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