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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억 매출 돌파 비법 공개! 애니 프랫의 스마트 성장 전략

원본 제목

The Smart Way To Scale Past 7-Figures w/ Annie Pratt - DTL Clip #32

Jeff Walker

조회수 조회수 277 좋아요 좋아요 11 게시일 게시일

설명

One of the biggest mistakes I see entrepreneurs make is launching new products too soon. When growth slows… or you hit a plateau, it’s natural to think about launching something new and exciting to get things moving. But that can actually make things worse. Much worse. If you’re not careful, having multiple offers – even in the same market – can make it feel like you’re running multiple businesses, instead of just one. Next thing you know… you, your team, and your margins are taking a beating. More stress and less growth is probably not what you were hoping for. In this clip from Dare to Launch, Annie Pratt shows how you can avoid this trap. And why getting to the next level is often about working smarter with what you’ve got… rather than coming up with a shiny new offer… - - - Want to launch or grow your business – faster? Grab my FREE Launch Quickstart – my high-impact, actionable training for building a business you love 👉 https://www.getyoulaunched.com/ - - - Hear more from Jeff Walker on… YouTube: http://www.youtube.com/@productlaunch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effwalkerco Threads: https://www.threads.net/@jeffwalkerco Got a question for us? Go to DaretoLaunchShow.com to submit a voicemail with your question, and you might hear the answer on one of our next episodes! THANKS FOR TUNING IN! If you enjoyed this week’s show, don’t forget to hit the “follow” button. Not only is it totally free, it guarantees you never miss out on future episodes. Think you know someone who would enjoy this episode? Do them a favor and share it with them. Also, please consider leaving us a quick review. It only takes a few seconds, but your review makes all the difference in helping us get the show out to more business owners. And who knows… we might even read your review on the s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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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방금 예시로 들었던 사업 마진을 언급했는데, 그걸 보고 당신이 많은 산업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고  온라인 산업 분야에서도 깊은 경험을 쌓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지식 기반 사업이 그렇듯이, 사람들이 매우 작은 팀, 예를 들어 솔로 사업자나 매우 매우 작은 팀 또는 몇몇 계약자로 성장하여 제안을 하고, 청중을 확보하고, 잘하고, 수익을 올리고, 복잡성의 한계에 도달하는 약간 어수선한 중간 단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도움이 필요하고, 그러다가 도움을 더하기 시작하고, 이제 마진이 떨어지고 있고, 어쩌면 실제로 최종 이익이 예전보다 적어지고, 통과해야 할 중간 지점이 있고, 우리는 실제로 달러가 얼마인지 추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 문제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그 복잡한 중간 지점을 통과하는 방법과 그 중간 지점 의 달러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듣고 싶습니다 .

저는 정보 마케팅을 위한 그 복잡한 중간 가격대의 달러 범위가 100만 달러에서 250만 달러 사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

100만 달러 미만이거나 100만 달러 정도일 겁니다.

알고 있는 제품의 수에 따라 100만 달러까지 늘릴 수도 있을 겁니다 .

제품 수가 적으면, 예를 들어 120만 개 정도라면 판매하고 배달할 사람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그 시점이 되면 사업은 좋은 마진과 좋은 수익을 냅니다.

하지만 기업가라면 여전히 성장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제 100만 달러를 달성해 보겠습니다.

백만 이백만이라고 해봅시다.

이제 그것을 두 배로 늘리려면 완전히 다른 방법이 필요할 겁니다 .

예를 들어, 25 정도로 만들려면 두 배로 늘려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추가 제품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시장을 확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것을 많이 시도하고 테스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성장하려고 하고, 여러 가지 새로운 방법으로 성장해야 할 때, 그것은 한 번에 두 개의 사업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는 꽤 잘 진행되고 있고, 하나는 스타트업이에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그러니까, 제프, 당신의 사업을 생각해보면, 정보 제품으로 시작해서 마스터마인드를 추가한 것과 같아요.

정말 놀라운 사업이에요.

가장 간단한 것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제품이 있다고 가정해 보죠.

정보 제품이 있고, 뛰어난 기획자가 있고, 규모는 800만 제곱미터 정도에 불과하고, 팀은 두 배인데 매출은 두 배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매출을 두 배로 늘려야 합니다.

제가 정보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과 관계를 맺은 이후로 제 관점에서 바뀐 점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일부 제품에는 자연스러운 한계가 조금 더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100만 달러 규모의 출시를 이룬 정보 상품이 있을 수도 있고, 500만 달러 규모의 출시를 이룬 정보 상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요즘은 500만 달러 규모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게 꽤 어렵습니다.

모든 제품이 5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자연적 천장을 갖는 것이 중요해요.

경쟁이 훨씬 더 치열하거든요.

요즘은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

그러면, 알다시피, 수익을 엄청나게 늘리려면 하는 일에 정말 능숙해야 합니다 .

그리고 까다로운 점은 각 제품의 수익을 극대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각각 5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많이 보유하는 것은 자신을 망치는 가장 빠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그것이 킬러라고 가정해 봅시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보 마케팅 사업과 천재적 재능을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은 매우 다른 사업이에요.

네, 그들은 하나의 범주에 속합니다.

네, 하나의 브랜드로 운영됩니다.

그렇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공통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매우 다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각 사업체가 건강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종종 고객들에게 그들의 제품을 살펴보고, 다음에 백만 달러를 창출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것을 추가하는 것보다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에서 어떻게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살펴보도록 돕습니다 .

응.

저는 이 사업에 오래 종사해 왔고, 모든 것을 정말, 정말 단순하게 유지하는 데 능숙했다고 생각합니다 .

예.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사업을 단순하게 유지할수록 더 좋은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복잡성은 어려운 일이지만 , 동시에 저는 이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에게 많은 연민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30% 성장 속도로 계속 성장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어려운 지점이 오기 때문입니다 .

힘들어요.

1000만 달러를 버는 것보다 1000만 달러를 버는 게 더 쉬운데 , 국내 사람들은 '당연하지'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 .

하지만 제가 보장하건대, 여러분이 백만에 도달하면, "글쎄, 당연 하지.

할 수 있어.

그냥 또 다른 0일 뿐이야.

"라는 마음가짐을 갖게 될 겁니다.

오른쪽.

오른쪽.

그러면 시장 규모 같은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때가 아닌가요? 저는 마케팅 시스템을 다루고 있어요.

당신이 아는 리드 시스템 중 일부는 자연적으로 한계에 도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전적으로.

전적으로.

아시겠지만, 제 생각에 바뀐 점이 하나 더 있는데, 저는 이런 일이 일어날 거라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렸던 것 같아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Google 역시 정보 마케터의 비용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광고 비용은 오르락내리락 하지만 일반적으로 광고 비용은 꾸준히 상승해 왔습니다.

응.

제가 말하는 건 이 산업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고, 제 생각에 이건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산업이에요.

정말 좋아요.

저는 이 일을 시작한 지 30 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건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애니.

2년이면 30년이 되는 거죠.

내년은 Product Launch Formula가 출시된 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제가 지금 의 수입, 지금의 라이프스타일, 지금 의 팀, 지금의 고객을 갖게 된 게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요.

그냥 꿈일 뿐이에요.

그리고 저는 이 산업의 특징이나 특성 중 하나가,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 산업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마케팅 비용이 매우 많이 들고, 생산 비용은 전반적으로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

아시다시피, 많은 산업을 살펴보면, 자동차 산업만 봐도 그 자동차를 만드는 데 엄청난 돈이 들었습니다.

그렇죠, 마케팅 비용은 들지만 이 산업 만큼 많은 비율은 아닙니다 .

아니면 전력회사가 있을 수도 있죠.

아시다시피, 발전소를 짓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지만, 그 전력을 판매하는 데는 별로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이 산업은 다른 많은 산업에 비해 전반적으로 마진이 높지만, 광고비, 제휴비, 돈이나 시간을 들여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콘텐츠 제작비 등 마케팅 비용은 여전히 ​​비쌉니다.

가장 큰 비용은 마케팅 이고, 생산 비용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게 당신의 팀이 될 거예요.

회사가 성장하면서 제품이 너무 많아지면 생산 비용이 올라가지 만 일반적으로 마케팅에 돈을 쓰게 되고, 정말 뛰어난 마케터를 상대로 마케팅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마케팅에 능숙해야 합니다.

응.

정확히.

정확히.

그런 면에서 정말 흥미로운 산업이죠.

그리고 아시다시피, 그에 대한 한 가지 중요한 점은 많은 양의 전달이 필요한 제품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제품의 모든 구성원을 직접 도와야 한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마케팅에 그 돈을 쓰고 배달 비용을 낮춰야 합니다.

[음악] 안녕하세요, 런칭 가족 여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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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에피소드에서 만나요.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많은 온라인 사업은 작은 팀으로 시작해요.

2. 성장하면서 복잡성과 수익이 늘어나요.

3. 중간 단계의 매출 범위는 100만~250만 달러예요.

4. 제품 수가 적으면 수익도 높아질 수 있어요.

5. 100만 달러를 넘기면 성장 방법이 달라집니다.

6. 시장 확대와 새로운 제품이 필요해요.

7. 여러 사업을 동시에 운영하는 것과 비슷해요.

8. 이미 있는 제품에서 수익을 더 늘리는 게 좋아요.

9. 사업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게 더 효과적이에요.

10. 30% 성장도 쉽지 않다는 점을 알아야 해요.

11. 100만 달러에 도달하면 자신감이 생겨요.

12. 시장 규모와 마케팅 시스템을 고려해야 해요.

13. 소셜 미디어와 광고 비용은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

14. 이 산업은 마케팅 비용이 크고 생산 비용은 낮아요.

15. 제품이 많아지면 마케팅이 더 중요해집니다.

16. 디지털 제품은 배달 비용이 낮아야 효과적이에요.

17. 이 산업은 마진이 높지만 마케팅이 핵심이에요.

18. 성공하려면 뛰어난 마케터가 필요해요.

19. 이 산업은 전달이 많은 제품이 적합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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