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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만 원 마케팅 전 꼭 확인해야 할 '이것'의 비밀!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이상한 바케트 채널은 성공 사례 영상이 많아요.
  2. 매출 상승 사례를 보고 많은 질문이 들어와요.
  3. 비결은 수강생 맞춤형 전략과 분석이에요.
  4. 지금까지 2000명 넘는 수강생과 함께했어요.
  5. 다양한 업종 수강생과 함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해요.
  6. 저희는 스스로 마케팅 무기를 갖게 하는 팀이에요.
  7. 매출 10배, 33배 성장 사례를 자랑해요.
  8. 많은 교육이 뜬구름 잡기 같다는 의견도 있어요.
  9. 저희는 딱 맞는 전략과 피드백을 제공해요.
  10. 핵심은 3Q 분석이라는 과정입니다.
  11. 3Q는 누구인가, 무엇을 하는가, 세상은 어떤가를 묻는 질문이에요.
  12. 먼저 ‘Who am I’는 내 업종, 강점, 수익 구조를 분석하는 거예요.
  13.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이득과 2차적 이득도 파악해야 해요.
  14. 예를 들어 병원은 건강한 생활, 테니스는 우승이 최상 이득이에요.
  15. 수익 구조는 가격, 매출, 비용, 순익을 정리하는 거예요.
  16. 장점은 구체적이고 솔직하게 정리하는 게 중요해요.
  17. 마케팅은 과장하는 게 아니고 고객에게 납득시키는 과정이에요.
  18. 약점도 솔직히 파악하고 보완 방안을 세워야 해요.
  19. ‘Who are you’는 고객, 즉 학생과 학부모를 분석하는 거예요.
  20. 구매 동기, 특징, 문제, 두려움, 해결책을 구체적으로 적어요.
  21. 예를 들어 ‘대학 진학’이 최상 이득이고, ‘성적 향상’이 매출 기여도예요.
  22. 고객이 두려워하는 것도 마케팅 소재로 활용해요.
  23. ‘세상’은 경쟁업체와 상권 분석을 의미해요.
  24. 경쟁사 선정 시 고객층이 겹치는 곳을 분석하는 게 핵심이에요.
  25. 경쟁사의 강점과 약점을 구체적으로 파악해서 차별화 전략을 세워요.
  26. 오프라인 사업자는 상권 분석도 꼭 해야 해요.
  27. 저희는 수강생들이 답변 후 피드백을 통해 더 구체화하게 도와줘요.
  28. 예를 들어 ‘수학학원’ 사례를 통해 구체적 강점, 약점, 경쟁력 분석을 해요.
  29. 답변에 고객의 최상의 이득, 문제 해결책, 경쟁사 분석이 포함돼야 해요.
  30. 피드백은 구체적이고 실천 가능한 방향으로 남겨드려요.
  31. 경쟁사 분석 후 차별점과 강점을 명확히 하도록 도와드려요.
  32. 마지막으로 ‘세상’ 분석은 경쟁사와 시장 위치를 파악하는 과정이에요.
  33. 저희는 이 과정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게 돕습니다.
  34.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본인 사업에 적용해보세요.
  35. 댓글에 답변 양식을 올릴 테니, 답변 후 제출해 주세요.
  36. 다섯 분께는 전문가 피드백을 무료로 드립니다.
  37.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성공 전략을 잡아보세요.
  38. 오늘 영상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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