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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음악] 안녕하세요.
올린도 캠입니다.
오늘은 테슬라의 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큰 손대로 이야기하고 있는 떨네프 공시가 나왔고 단기 조정이 인박했는데 그렇다면 팔았다가 다시금 사될지 그 내용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겠고 특별히 진짜로 큰 손들의 매매는 어떻게 하고 있는지 자 그런 부분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번에 P치사의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해서 트럼프 자체가 트루 소셜에서 밝히고 있는 자기 생각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자 그 내용 보시게 되면 컨센서스 있죠? 대부분 사람들의 컨센서스 생각 자체는 패드가 빨리금 자 금리인 했었어야 된다는 겁니다.
그런데 그렇지 못해서 지금 너무 늦기로 소문한 파월 자체는 또다시 아무도 그런 기회를 갖다 날릴지도 모른다.
렇게 말하고 있죠.
즉 금리 인하에 대해서 상당일단 지금 현재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트럼프다 계속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죠.
그렇다면 금리 인하가 무엇을 뜻하느냐? 지금 채권 가격이 너무 상승되고 있다는 것을 자기도 알고 있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빨리금 금리는 이날 하고 싶은데 채권 가격은 지금 이제 떨어뜨리 채권의 금리를 떨어뜨리고 싶은데 자 그거 자체가 안 된다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자 목적으로 계속해서 금리 인하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래서 채권의 가격이라든지 채권의 금리가 뛰는 것에 대해서는 상당히 트럼프가 지금 예의 주시하고 있다.
자, 그런 것들을 강적으로 우리가 알 수가 있겠습니다.
자, 그다음 또 하나 볼 수 있는 것이 트럼프 일단 소셜을 통해서 트럼프의 생각을 하나 읽을 수가 있죠.
월맛입니다.
자, 월맛은 should stop trying to blame.
그만 좀 지금 이제 관세에 대해서 블레임해라.
그렇게 이야기하고 있죠.
가격이 올라간 이유에 대해서 관세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라.
자, 그렇게 말하고 있고 그거들은 지금 작년에 자, 빌리엄스 달러스를 벌었다는 겁니다.
자, 엄청나게 돈을 기대했던 것보다 많이 벌었죠.
자, 그런 가운데기 때문에 차지하지 마라 고객들한테 어떠한 것들라도 차지하지 마라.
내가 지켜보고 있겠다.
렇게 말하고 있죠.
자,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제 인플레이션을 높이지 말라는 겁니다.
자, 기업들이 부고하고 지금 이제 가지고 있고 자, 고객들한테는 그 돈을 갖다가 지금 먹기지 마라.
지금 이제 가격을 증가하지 마라.
지금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죠.
자, 금내서 하는 것들이 아까 보셨던 지금 이제 채권의 금리가 올라가는 것, 인플레이션이 올라가는 것 이런 것들을 일단 자기가 주시하고 있겠다.
자, 그 뜻을 두 가지를 알고 있다는 겁니다.
지금 이제 트럼프 자체가 그래서 인플레이션을 방지한다는 것들 그다음에 금리가 많이 올라간 것들 자체가 자기의 지금 지지조라든지 내년에 있을 선거 선거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잘 알고 있죠.
그래서요 두 가지를 지금 이제 우리가 보셔야 되는데 지금 감세를 통해서 금리가 채권 금리가 띄는지 자 그런 것들을 계속해서 체킹을 하시자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자 다음 비트코인의 차트 한번 보겠습니다.
지금 0.
45% 정도 하락한 10만3,000를 기록하고 있죠.
물론 약간은 하락은 내고 있는데 피지사의 신용 등급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지금 비트코인이 그렇게 많이 움직이지는 않고 있다는 겁니다.
만약에 쇼크가 크다면 이것도 쇼크가 크겠죠.
자, 근데 그런 쇼크는 크지가 않다 이렇게 보시면 되고 물론 선물 지상에서 조금씩 변화가 있겠지만 요것만 봐서는 아직까지 시장 자체가 그렇게 크게 변화할 것으로는 보이지 않고 있다.
물론 악재니까 약간의 하락은 있겠지만 그 하락의 깊이가 그렇게 깊게 나오진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저렇게 말씀을 드립니다.
자, 다음 테슬라 차트 한번 보겠습니다.
이건 일봉 차트죠.
일봉 차트에서 보시게 되면 이렇게 포바닥을 치면서 올라와서 엔자로 일단 눕고 있죠.
자, 그런 가운데 있는 것이 현재 일봉 차트다.
긴추세에서는 나중에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다음에 스노게스 요런 것들이 상단에 있다.
자, 그렇다면 단기적으로 전략하시는 분들 있죠.
단타로 매매하신 분들 한에서는 조금은 꺾일 수 있는 자, 자리가 지금의 자리다.
즉, 350대까지 올라왔고 자, 그다음에 여러 가지 모습이 좀 꺾일 수가 있겠죠.
자, 그런 분들 안에서는 뭐 스윙 투자를 한다든지 그런 분들 안에서는 매도하시고 다시금 잡아야 되겠죠.
자, 그런 것들 매매를 좀 하시는 분이 안에서 그렇다 보시면 되겠고 그다음에 주봉 차트 한번 보시죠.
주봉 차트도 마찬가지로 이런 긴추세선에서 바닥권에서 올라왔는데 스토캐스 이런 것들이 상단에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런 것들이 상단에 있다고 해서 반드시 주가 자체가 안 올라간 건 아닌데 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안하시자.
자, 그렇다면 아무래도 좀 터셔야 되겠죠.
털었다가 다시금 잡아야 되겠죠.
을 단기라든지 중기로 수윙하신 분들 한 그래서 이런 것들이 내길 때까지 좀 기다렸었다가 일단 들어가야 되겠죠.
물론 지금 이제 신규 진입하신 분들은 좀 많이 기다려야 되겠지만은 가지고 계신 분들 안에서도 스윙하실 분들은 그렇게 해야 되겠죠.
자, 그런데 제가 보는 관점은 지금 그걸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요겁니다.
정말 지금 모습 속에서 지금 월봉 차트입니다.
월봉 차트에서 지금 가고 있는 장세 있죠.
그래서 추세가 가고 있고 그다음에 월봉 도지 이제 양봉이 나타나면서 상승에 추세가 되고 있다.
스토캐스 여기 보시게 되면 거의 바닥권입니다.
바닥권 여기 있는 월봉 차트에서는 아직까지도 바닥을 나타내고 있다는 거죠.
아직까지 상승이 아니고 주방에서는 상승이 했는데 자 그렇다면 길게 보신 분들 안에서는 아직은 들고 갈 때지 이걸 다 털 때는 아니다.
자 그렇게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서 9분 지어서 그렇게 어떤 분은 스윙을 하시고 어떤 분은 뭐 길게 가시고 그렇게 하셔야 되는데 제가 보는 관점은 월봉으로 일단은 투자하는 것이 훨씬 더 마음도 편하고 수익률도 훨씬 더 많지 않겠나? 자 그렇게 보여집니다.
자 다음 떨프 일단 공시 한번 보겠습니다.
떨틴 공시에 대해서 전번에 말씀드렸죠.
10억 달러 이상의 자산가들이 아무래도 일단 요런 것들한테 SS에다가 보궐 해야 되는데 3월 30일 1분기가 끝날 때까지 보궐 해야 됩니다.
이제 그런데 그 날짜가 5월 15일까지 일단 보고를 했 45일 후에 일단 딱 보고를 하게 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40월 후에 어떤 식으로 또 매매가 됐는지 우리가 알 수가 없겠죠.
자, 그런 가운데기 때문에 이렇게 단타치는 해치 펀드들의 트레이드는 알 수가 없는데 좀 장기적으로 갖고 가는 사람들은 알 수가 있다.
저렇게 보시면 되겠고 그래서 지금 이제 올틴 파일죠? 요게 중요하겠고 해지폰 요런 것들 단기적으로 일단은 매매를 했다는 겁니다.
그요 안에 포함된다는 거죠.
그래서 요게 더 중요하다 이렇게 보시면 되겠고 자 탑 10을 본다더라도 탑텐 10도 많이 일단 좀 줄어들었습니다.
한 50%가 줄어들었고 펀드의 홀딩수도 좀 한 10%가 줄어들었다.
자 그다음 주식수 있죠? 주식수가 좀 한 2.
18%가 좀 줄어들었다는 겁니다.
많이는 안 줄어들었는데 약간 줄어들었고 오너십도 한 2.
38% 줄어들었고 뉴 포지션이 한 74% 그다음에 인크리즈된 포지션 한 17% 그다음에 크로스 포지션 닫은 것들 한 345% 많이 닫았다는 거죠.
그다음에 리스 된 것도 한 6.
76% 76% 전반적으로 자 안 좋은 모습이 있었다.
크게 할 때는 나쁜 것은 없었는데 한금 보시기면 2.
18%의 주식수가 줄었다.
요렇게 보시면 되겠고 반대로 해치 펀드들 있죠.
정말 단타를 잘하는 애들 이런 애들은 상당히 일단 지금 많이 줄이고 있습니다.
특별히 주식수가 같은 경우는 한 20% 가까이 줄이고 있고 그래서 퍼센티지를 본다 하더라도 오늘 10에서 한 20%가 줄어들고 있다.
그래서 단타가 그렇게 어렵다는 겁니다.
내려갈 때 같이 내려가고 있고 올라갈 때 같이 올라가고 있죠.
자, 그렇다면은 자, 요런 걸 봤을 때 자, 전반적으로 일단 분위기는 그렇게 좋지 못했던 것이 1분기였다 이렇게 보시면 되겠죠.
상당히 안 좋음의 모습이 있었던 것이 테슬라다.
자, 그렇다면 찐으로 지금 현재 주식을 하는 사람들 아무래도 길게 투자하신 분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자, 거기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장기적으로 갖고 가면서 라지스트 쉐홀드 있죠? 가장 큰 손들입니다.
어떤 식으로 매매하고 있는지.
그 사람들은 뱅가드 블랙 스데 디스트리트 그다음 지오드 capital 모건스니 cap피탈 월드 JP모건 그다음에 FM이란지 노든 트루스트 뱅크 오브 아메리카 요렇게 되고 있죠.
그요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내용을 보시게 되면 거의다가 지금 수익수가 늘어났습니다.
저번보다도 1.
52 1.
7이 렇게 많이 늘어났죠.
여기는 4.
08까지 늘어났고 JP목은 저번에 말씀드렸죠.
19% 늘어났다.
조금 팔았던 세력들은 한 2% 팔았고 12% 여기가 좀 많이 팔았고 그다음에 일단은 놀던 트랜스도 여기도 한 3.
47% 정도 팔았죠.
그래서 팔았던 건 세 개고 지금 차는 것은 다시금 한 일곱 개가 다 샀다는 겁니다.
뱅꼬마게도 상당히 많이 샀죠.
그래서 선수들은 많이 샀고.
자, 샀던 지금 이제 가격대를 한번 보시게 되면 118불대부터 시작해서 그 가장 많았던 것이 234불대다.
자, 234불대도 뱅크 아마께서 상당히 많이 사면서 요번에 25%나 증가가 됐다는 거죠.
자, 그만큼 밑에 있때 주가가 내려올 때 결론은 많이 사했었다는 겁니다.
자, 그런 식으로 큰손들이 이제 찐전략을 본다면 주가가 빠질 때 많이 사서 들고 가고 있고 아직도 자, 110불때 이런 것들은 뭐 옛날 가격이죠.
자, 그러니까 아직도 들고 가고 있다는 겁니다.
33불도 마찬가지고 약간 저 약간은 일단 뭐 익절하겠지만 기본적으로는 들고 가고 있다는 거죠.
그래서 진짜 큰 손들은 잘 안 움직입니다.
계속해서 들고 가면서 이제 시장을 바라보고 있다.
이제 그렇게 보시면 되겠죠.
그래서 우리도 요런 식으로 바라보면서 주가가 일단은 간다면은 약간의 흔들림이 있지만은 그 흔들림 자체를 통해서 샀다 팔았다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지 않겠나? 자, 그렇게 보여집니다.
자, 다음 모건스테인에서 밝히고 있는 테슬라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 내용을 한번 보시게 되면 옵티머스 같은 경우는 테슬라에 2025년도 4분기까지 투자자들에게 저규모의 제주 투어를 갖다가 제공하겠다.
그래서 어느 정도 투어를 해 주겠다.
자, 그 이야기가 되고 있고 테슬라는 오스틴에서 로보택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에 있는데 초기 차량한 10개에서 한 20대 그다음에 처음에는 초대를 받은 사람만 이용을 할 것이다.
요렇게 밝히고 있고 또한 현재 프리먼트 2층에서 옵티머스 로봇 12대를 동시에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생산 능력은 현재 월래 한 천대 그다음에 2세대 라인은 월래한 만대를 목표를 하고 있고 3세대 라인은 2세대 10열배 정도를 목표를 하고 있다.
자 그렇다면 2세대 10열배니까 10만대 정도 되겠죠.
그래서 올해 말까지 옵티머스의 로벌의 노봇을 갖다 수천대를 갖다가 생산할 계획이 있다.
렇게 밝히고 있고 또한 옵티머스용 신경망 자체는 자동차용 신경방보다는 훨씬 더 크다.
이렇게 말하고 있죠.
그것이 사람 일단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자, 그런 것들 그런 것들 통해서 자, 신경망이 훨씬 더 복잡하지 않겠는가? 그렇게 말하고 있고 도저 2는 2026년도에 출시될 예정이 있다.
요렇게 말하고 있고 도저보다는 효율이 높고 등급 동급인 M비DI 솔루션보다는 저렴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렇게 말하고 있고 또한 엔비디어와 같은 일대일 경쟁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 도조 뜨리는 2028년도에 출시될 예정에 있다.
우리 말하고 있죠.
또한 준비는 반도체의 성능의 한계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이제 기대가 되고 있고 컴퓨터 성능을 열배 향상시키고 훨씬 저렴한 칩을 확보하면은 흡기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구대하고 있다.
자, 우리가 AI를 본다면은 AI에서 일단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하겠죠.
하나는 컴퓨팅 파워고 두 번째는 일단 데이터입니다.
자, 그런데 이걸 다 하고 있는 회사가 지금 테슬라가 되지 않겠는가? 이렇게 도조를 통해서 컴퓨터의 시선 계속해서 일단 발전시키고 있죠.
일단 가지고 있는 데이터는 어마어마하죠.
지금 실한 상당히 많죠.
그러니까 아무래도 앞에서 지금 현재 앞으로의 지금 먹거리가 될 수 있는 것이 테슬라가 되지 않겠는가? 다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AI 기본 자체를 갖다가 다른 회사가 없는 것들.
자, 기본적으로 갖춰야 될 컴퓨터의 능력이라든지 데이터 처리 능력, 데이터에 지금 현재 가지고 있는 데이터 이런 것들은 아무래도 테슬라를 갖다가 따로올 기업은 없지 않나 이렇게 현재로서는 보여지고 있습니다.
자, 그래서 요약을 해 보게 되면 테슬라 오스틴의 로봇시의 10분 운행 자체는 테스트에서 상업적으로의 100%의 전환점을 의미하고 있고 타의 추정을 불러하는 실제 주행 데이터의 장점을 활용하고 있다.
실제 데이터입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그래서 데이터 중심의 접근 방식이 강력한 우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렇게 말하고 있고 외모와 같은 라이더 기반보다는 훨씬 더 비해서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그런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는 거죠.
또한 자율 수행차에 지금 서비스를 인해서 수조 달러 규모의 템 시장 있죠.
아무래도 지금 토탈 오디어스 마켓 시장 자체가 넓을 것으로 보여지고 있고 테슬라는 낮은 비용, 높은 활용도 수직적인 통합을 통해서 상당한 가치를 확보할 것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25년도가 테슬라의 상업적 자율성을 입증하는 한해가 되지 않겠는가? 또한 인간형 로봇을 통해서 운송 물료 심지어 노동회까지의 변형을 가져오는 그런 애가 될 수도 있다.
요렇게 현조로서는 밝힐 수 있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우리가 숫자적으로 한번 비교해 봐야 되는데 지금 외모 같은 경우에 있어서 2025년도 2월을 기준해서 서비스 지역에서 하루에 한 32만 km 정도 하고 있는 반면에 테슬라 같은 경우는 하루에 한 1천만 km를 하고 있다는 거죠.
그만큼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난다는 겁니다.
자, 그런데다가 로보텍스의 서비스를 출시하기 전부터 웨이모보다도 훨씬 더 많은 실제 운전 경업 측면에서 한 50배 정도 차이가 나는 많은 데이터의 우의를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즉 데이터 자체가 AI의 새로운 금강이 되고 있다는 거죠.
자, 그런 가운데 있기 때문에 이만큼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쪽에 더 많은 우위가 있다.
렇게 우리가 보시면 되겠고.
자, 이런 방대한 주행의 데이터를 통해서 테슬라 AI 주행 모델을 갖다가 개선한 그런 플라이휠회에 역할 하지 않겠나 그렇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데이터 싸움인데 데이터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은 테스트를 밖에 없다.
렇게 우리가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자, 그다음 2024년도 말에 일단 공개된 사이버캡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자, 그것도 봅시 80개 부품이 있죠.
모델 Y는 200개 이상으로 일단 주문되고 있는데 사이버캡은 80개 부품으로서 구성이 된다는 거죠.
그래서 best part is no part트라고 이야기하고 있죠.
파트가 없는 것이 가장 좋은 일단 구성 요소다.
렇게 이야기하고 있으면서 그러한 짐대 디자인을 자랑하면서 테슬라 이름에는 2024년도 10월 기준으로 대단한 3만 달러 미만의 접용의 대량 생산이 가동되지 않겠는가? 아무래도 파트가 많이 없어지니까 요런 식으로 200개에서 반 이상이 줄죠.
자 그렇다면 당연히 가격이 낮아질 수밖에 없다 렇게 말하고 있고 이런 것들이 또한 데이터에서 중요한 것으로 인해서 자율주행 부분에도 지금 이제 실현이 되지 않겠나 그렇게 보여지고 있죠.
또한 대규모의 차량은 도로에서 발생하는 수백만 끈의 인간의 결정과 실수로부터 학습하면서 자율주행의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크라우드 소싱을 하고 있다.
이렇게 말을 하고 있죠.
서 높은 진입 장병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 데이터 때문이다.
이렇게 말하고 있고 테슬라의 FSD AI가 인간 수준의 신뢰성에 달성할 수 있다면은 경쟁상보다 훨씬 더 규모의 차량을 넣치도 적용이 되지 않겠나 그렇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봤을 때는 이제 요런 식으로 기술을 계속해서 개발하면서 부품을 줄여 나가고 있고 데이터 일단 서비스를 갖다가 계속해서 늘려 나갔다는 것은 아무래도 테슬라에 지금 이제 장점이 되지 않겠나 그렇게 보여집니다.
자, 그렇다 비용적인 측면을 한번 계산해 보게 되면 개인 차량을 소유하고 있을 때는 마일당이 한 0.
8달러 된다는 거죠.
근데 택시라든지 승차 공유 서비스 이용할 때는 말당에 1에서 3달러 된다는 겁니다.
근데 전기의 로봇 택시 비용은 말일당에 0.
3에서 0.
4달러 된다는 거죠.
자, 이거보다 훨씬 더 일단 적게 치고 여기보다도 지금 이제 1 정도 수준 반값밖에 안 된다는 거죠.
자, 골통비가 저렴해지면은 훨씬 더 많은 이동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고.
자, 이렇게 된다 했을 때는 더 많은 지금 이제 수익 창출이 일어나지 않겠는가? 그래서 비용의 절감을 통해서라도 훨씬 더 로봇택시에 지금 이제 경쟁 우의가 되고 있다.
렇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 또 하나 로봇으로 들어와서 왜 사람들이 이제 인간형 형태에 지금 로봇을 추구하냐 이렇게 했을 때는 건물이든지 도구, 사회 기반, 시설 요런 것들 자체가 인간의 형태와 능력을 기반으로 설계가 되었다는 거죠.
그래서 이런 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로봇은 거의 무한한 잠재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렇게 보시면 되겠고 특별히 인간형 로봇은 사람이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것처럼 다양한 작업을 갖다가 수행하도록 훈련이나 지세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인간의 농 노동력을 대체할 수 있는 로봇 근로저가 될 수가 있겠고 자 이런 것들에 있어서는 로봇 공학의 발전 속도가 상당히 가속화되고 있다는 거죠.
AR라든지 센서 그다음에 액추에이터 이런 것들 발전 덕분에 상당히 가속화되고 있고 그고 비용이 또한 획기적으로 낮아지고 있다.
이런 것들 때문에 로봇의 산업이 상당히 급발진이 되고 있다는 거죠.
또한 보수적으로 가정한다더라도 템 시장이 상당히 엄청나고 제조 작업에서는 튜머로이드 로봇이 10%만 더 투입된다더라도 수천억 달러의로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래서 전체 노동력이 증가하는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그만큼 로봇 시장에서도 테슬라가 압갈 수 있는 그런 여건들이 만들어지지 않겠는가 이렇게 보여지고 있죠.
그래서이 시장을 갖다가 지금 이제 무시 못 하고 만들었던 것이 가장 처음에 했던 것이 지금 테슬라입니다.
그때 여기다 인공지능까지 이제 더해지고 있죠.
그래서 앞서가고 있는 것이 모든 것들이 테슬라가 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조금 더 시간을 보시면서 들고 가는 전략이 필요하지 않겠나? 자, 그렇게 보여집니다.
자, 다음 순다 피차에 지금 이제 구글의 CEO가 일런 머스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미래 기술의 구축의 능력에 대해선 비할 데가 없다.
이렇게 말을 하고 있죠.
그래서 일단 일런 머스크를 따라갈 수가 없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시간 차는 있는데 지금 그 시간 차가 조금씩 좁혀지고 있죠.
6월에 지금 로보텍스라든지 지금 옵티머스 이런 것들이 되고 있는 가운데 있기 때문에 조금 우리가 요런데 눈을 드셔서 계속해서 좀 기다려 보는 전략이 좀 더 필요하지 않겠나? 자, 그렇게 보여집니다.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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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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