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채팅

BETA

한국 최고 엘리트 창업자들이 열광하는 ‘이곳’의 비밀 공개!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중국은 내수 시장이 커서 확장성이 낮았어요. 성공해도 해외로 뻗기 어려웠어요.
  2. 지금은 미국에서 성공했어요. 미국 성공은 글로벌 진출의 시작이죠.
  3. 미국에서 성공하면 유럽, 중동, 인도까지 확장 가능해요.
  4. 화장품 산업은 세 번의 물결로 발전했어요.
  5. 1물결은 2003년 한국 원브랜드 시장이었어요.
  6. 2물결은 2014-15년 중국 모멘텀이었어요.
  7. 3물결은 코로나 이후 미국, 일본, 글로벌 시장이에요.
  8. 한국 화장품은 제조 역량이 세계 1위예요.
  9. 콜마, 코스맥스 같은 ODM 업체가 강점이에요.
  10. 한국은 가성비와 혁신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요.
  11. 미국은 색조 중심, 기초와 중저가가 공백이에요.
  12. 코로나 이후 K뷰티 관심이 높아졌어요.
  13. 젊은 창업자들은 마케팅에 집중해요.
  14. SNS와 온라인 마케팅이 핵심 전략이에요.
  15. 한국 브랜드는 틱톡 등 SNS로 빠르게 알려져요.
  16. 미국 창업자들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유통 고민이 많아요.
  17. 한국은 마케팅에 시간과 비용을 많이 투자해요.
  18. 글로벌 경쟁은 치열하고 창조적 파괴가 활발해요.
  19. 한국 화장품은 혁신성과 가성비가 강점이에요.
  20. 설비와 생산성도 계속 발전하고 있어요.
  21. 한국 ODM 업체는 원부자재 소싱이 강점이에요.
  22. 한국에서 만든 제품이 가격 경쟁력도 높아요.
  23.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시장도 계속 확장 중이에요.
  24. 지금은 시작 단계이고, 앞으로 더 성장할 거예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