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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팔리는 광고 소재, 혹시 여러분은 이렇게 하고 계신가요? #당근마켓광고 #온라인마케팅 #소상공인광고 #광고비캐시백 #당근비즈니스 #광고소재

마케팅도와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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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여러분이 광고할 때 사용했던 소재 속에는 가격이 들어가 있으신가요? 많은 이들에게 노출되고 유입되길 원하신다면 가격을 표시하지 말아보세요. 그 반대로 광고비도 절약하면서 필요한 타겟들만 유입되길 원하시면 가격을 표시하세요 여러분들의 광고 의도에 맞게 광고 타겟을 좁히고 넓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을 줄이고 더 효율적인 광고하시기 바랍니다. 📢 🔥 당근마켓 2025년 3월 한정 프로모션! 💰 광고비 걱정 없이, 효과적인 마케팅 시작해보세요. 🔗 자세한 내용: https://business.daangn.com/notice/detail/129 📩 광고 상담 문의: 0507-0179-2390 📸 오픈채팅 상담: [https://open.kakao.com/o/sW81r1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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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마케팅 도와줌 있니다 이번 영상은 당근 마켓 광고 진행하면서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면 도움될 만한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기 위해 영상 짧게나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번 영상은 광고 세팅의 전체적인 내용은 아니고요 자 당근 광고 전반적인 세팅에 대해서는 추후 영상에 한번 더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번 영상의 주 내용은 광고 소재 세팅할 때 꼭 생각해 보시면 좋을 법한 내용입니다 여러분들이 판매하는 제품이 서비스에 대한 금액을 광고 소주에 넣는게 좋을까요 안 넣는게 좋을까요 물론 정답은 없는 문제이고요 자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내 광고 성과에 일부 도움이 될 수는 있을 겁니다 자 예시 화면 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지금 실제 광고 세팅되어 있는 화면을 보고 계시는 거고요 보시게 되면 동일한 소재를 제가 두 개씩 두 개씩 이렇게 세팅한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자 가격이 나와 있는 소재와 안 나와 있는 소재의 클릭률 차이를 보여 드릴 건데요 자 보시게 되면은 어 클릭률이 낮고 자 가격이 오픈되어 있지 않은 소재는 클릭률이 높고 자 클릭률이 낮고 클릭률이 높은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해당 상품의 가격은 14만 4,000원짜리 여행 상품입니다 자 가격이라는 측면은 사람마다 비싸다 싸다라는 기준점이 다를 수밖에 없는데 예전에 마 이라 단어의 정의에 대해서 누군가 기업과 고객의 가치교환 과정이라고 한 마이 기억이납니다 그렇다면 14만 4,000원의 가치가 누군가에게는 비싸고 누군가에게는 합리적인 금액일 수가 있을 겁니다 자 가격을 광고에 오픈함으로써 내 상품 서과 뭐 내 서비스의 허드를 높여 비싸다고 생각하는 고객을 1차 필터를함으로써 불필요한 광고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면 우리가 진행하는 전반적인 매체 광고들의 과금 방식이 클릭당 돈이 빠져나가는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가격을 오픈을 안 할 경우에는 보다 높은 클릭을 기대할 수 있을 겁니다 이런 경우에는 클릭률이 높기 때문에 보다많은 유입자 발생시킬 수가 있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유입은 되었는데 연결된 페이지 내에서 14 4천원에지를 하였을 얻을 수 있는 가치가 충분하게 강조가 되어야 합니다 자 14만 4천원을 냈을 때 뭐 기차 타고 가면서 뭐 중간중간 간식도 주고 도착해서 여행의 어떤 편리를 편리를 위해서 가이드가 직접 안내도 해주고 뭐 맛있는 점심도 먹고 뭐 중간중간 뭐 맛있는 디저트도 준다면이 14 4천원은 충분히 지출할 용이가 있을 겁니다 네 이러한 내용이 뒷받침이 되지 않는다면 단순히 클릭만 이루어지고 이탈이 많아지면서 광고비 손실이 많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자 정리해 드리자면 가격을 오픈하는 소재의 경우에는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을 막을 수가 있다 가격을 오픈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입을 최대화시킬 수 있지만 단 연결 페이지 내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내용이 충분히 강조되어야 한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 광고 소재 제작하실 때 어 내용 참고하셔서 어 높은 광고 성과 달성하시길 바라고요 다들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이번 영상은 당근 마켓 광고 세팅에 도움될 내용을 알려줘요.

2. 전체 광고 세팅 방법은 아니고, 소재 세팅에 집중했어요.

3. 앞으로 광고 전반 세팅 영상도 따로 올 예정입니다.

4. 오늘은 광고 소재에 금액 넣는 게 좋을지 이야기할게요.

5. 정답은 없지만, 활용에 따라 성과에 도움될 수 있어요.

6. 실제 광고 화면을 보여주면서 설명할게요.

7. 같은 소재를 가격 있음과 없음으로 두 개 세팅했어요.

8. 가격이 나오면 클릭률이 낮아지고, 안 나오면 높아집니다.

9. 상품은 14만 4천원짜리 여행 상품이에요.

10. 가격은 사람마다 비싸거나 합리적일 수 있어요.

11. 가격을 공개하면 비싸다고 생각하는 고객 필터링 가능해요.

12. 이로 인해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어요.

13. 왜냐면 클릭당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에요.

14. 가격을 숨기면 클릭률이 높아지고 유입이 늘어요.

15. 하지만, 유입 후 페이지에서 가격 가치를 잘 보여줘야 해요.

16. 예를 들어 여행 상품의 가치를 상세히 설명하면 좋아요.

17. 그래야 클릭 후 이탈을 막고, 광고비 손실도 줄일 수 있어요.

18. 정리하자면, 가격 공개는 비용 절감에 도움되고,

19. 가격 숨기면 유입은 많아지지만, 가치 전달이 중요해요.

20. 광고 소재 제작 시 참고해서 좋은 성과 내시길 바랄게요.

21. 모두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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