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2025 남자 선크림 추천 비법 정리! 피부 타입별 최강 방법 공개

원본 제목

선크림 이제 이거 쓰시면 됩니다🔥 2025 남자 선크림 추천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

조회수 조회수 180.8K 좋아요 좋아요 2.6K 게시일 게시일

설명

❗️유이크 무기자차 선크림&선스틱 할인 한 번 더 받아왔습니다 (~6/1)❗️ https://vo.la/lfMZgvP -- ✅ 전체 제품 정보 ✅ 1️⃣ 무기자차 1등🥇 유이크 레미디 마일드 선크림 / SPF 50+ PA++++ (보습감 1.3) 2️⃣ 유기자차 1등🥇 로벡틴 카밍 연꽃수 선크림 / SPF50+ PA++++ (보습감 1.8) 👉 https://vo.la/SVifbT 3️⃣ 극지성 추천🛢 셀리맥스 오일 컨트롤 선크림 / SPF50+ PA++++ (보습감 1.2) 👉 https://vo.la/wWiqfs 4️⃣ 수분 유기자차💧 에스네이처 아쿠아 365 UV 선크림 / SPF50+ PA++++ (보습감 2.2) 👉 https://vo.la/HDNtRO 5️⃣ 톤업선크림 (보송) 닥터올가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 SPF50+ PA++++ (보습감 1.5) 👉 https://vo.la/iAokrc 6️⃣ 톤업선크림 (촉촉)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톤업 선크림 / SPF50+ PA++++ (보습감 2.5) 👉 https://vo.la/dhaCXw 7️⃣ 선스틱 유이크 바이옴 레미디 퍼펙트 보송 선스틱 / SPF50+ PA++++ (보습감 1.3) -- 🌟 추천템 최저가 링크모음 (계속 업데이트) https://vo.la/swan_bgr -- ** 질문은 카페로 와서 남겨주시는 게 제일 빠릅니다! - 🛒 스완 추천템 할인 구매는 👉 https://bgroom.co.kr/ (100% 무료배송) ☕️관리 질문이 있다면 👉 https://cafe.naver.com/beyondgrooming (네이버카페) - 📱비그룸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xcRjxns (할인, 이벤트 소식 제일 먼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wan_mensbeauty (일상, 더 많은 컨텐츠) - produced by HYUNBIN video by KEUMSEOK thumbnail by KEUMSEOK - 00:00 영상소개 00:42 선크림 종류? 01:52 무기자차 1등 04:06 유기자차 1등 05:30 극지성 추천 06:25 수분 유기자차 07:29 톤업 선크림 07:41 톤업 선크림(보송) 08:10 톤업 선크림(촉촉) 08:45 선스틱 09:59 당부 --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저희가 유튜브를 하고지만 4년째 선크림 충정리 영상을 올리고 있고 이제 작년에 올린 거는 거의 50만 명이 봐 주셨는데 올해도 이제 선크림 어떤 거 써야 될지 고민이셨다면은 오늘 보여 드리는 것 중에 딱 골라가시면 됩니다.

1년 동안 솔직히 뭐 100개는 써 본 거 같아요.

베스트인 것들만 종류별로 가져와 봤습니다.

스킨케어랑 마찬가지로 선크림이 사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이것도 역시 피부 타입 계절에 맞게 써야 불편함 없이 그리고 트러블 안 나게 쓰실 수 있거든요.

추천템 먼저 딱 보여 드리고 시작할게요.

내가 지성 피부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요렇게 그다음 내가 피부 타입 모르거나 수부지 복합성 중성 요런 피부이신 분들은 요렇게 추천드리고 마지막으로 이제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요렇게 추천을 드립니다.

제품 정보는 저희가 고정 댓글 더 보기란 항상 넣어 놓고 있으니까 참고해 주시고 선크림 처음 또 써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무기자차 유기자차 뭐 요런 얘기들이 있는데 요거 한 10초만 듣고 가세요.

돈 최소 5만 원으로 아낄 수 있으니까 이거 아시는 분들은 제품 추천 바로 가시면 됩니다.

선크림이 크게 두 종류가 있어요.

무기자 유기 자차 요런게 있는데 첫 번째 무기 자차는 산뜻하고 뽀송뽀송한 선크림이라고 봐 주시면 됩니다.

끈적임이 상대적으로 좀 없고 올라오는 기름을 좀 잡아주는 느낌.

상대적으로 좀 순한 성분이라서 기름 많고 피부 민감하신 분들이 쓰기 좋고 다만 단점으로는 발림성이 조금 뻑뻑하고 살짝 그 하이해지는 거 백탁 현상이라고 하죠.

그 느낌이 살짝 있는데 사실 요즘 나오는 무기 자차들은 벡타현상을 좀 그래도 많이 줄인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또 그런 거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유기 자차 촉촉하고 이제 백탁이 없는 로션 같은 선크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갈림성이 좀 더 좋고 백탁이 없는 대신에 피부 자극이나 눈실림이 사람에 따라 좀 있을 수 있고 조금은 기름진 느낌이나 끈적이는 느낌이 좀 있을 수 있거든요.

벡탁 없는 선크림이라고 무조건 다 좋은 줄 아시는데 요런 차이를 알고 잘 골라 주는게 되게 중요하고 사실 되게 많은 분들이 그냥 아무다 순한 선크림 저 여드른 피부인데 선크림 추천해 주세요.

이래 버리거든요.

요즘에 기본적으로 선크림들은 다 어느 정도 순하게 나오기 때문에 아까 보여 드린네 피부 타입 계절 표에 맞게 딱 쓰시면 여러분들이 실패 없이 어 선크림 쓰실 수 있을 겁니다.

자 첫 번째 제가 올해 1등으로 뽑은 제품은요.

뽀송하고 산뜻한 무기 자차 유이크의 바이옴 레미디 마일드 선크림.

요거는 작년이랑 추천해 똑같습니다.

이건 좀 기름이 많고 내가 좀 피부가 민감하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뽀송하면서도 조금 순하게 쓸 수 있는 되게 좋은 선크림이고 작년 아마 추천했던 그 영상 중에 가장 많은 분들이 쓰셨던 어 그런 선크림인데요.

아까 앞에 말씀드린 무기 자차이기 때문에 바르고 나면은 피부가 좀 뽀송뽀송해지고 올라오는 기름기도 확실히 줄어들고 피부 자극도 많이 생기지 않는 그런 선크림입니다.

근데 아까 말씀드린 대로 무기자차의 특징 바르고 나면은 피부가 조금 이제 하얗게 되는 느낌 백탁이라고 하죠.

고게 사실은 자회선을 차단해 주는 효과가 있는 느낌인 건데 다른 무기자차들이랑도 또 테스트를 이번에 진짜 많이 해 봤어요.

확실히 요런 뽀송한 스타일의 무기 자차들 바르고 나면은 피부가 좀 기름이 덜 올라오게 유지가 되면서도 순한 제품들 중에는 진짜 백탁이 적은 편입니다.

무기 자차가 이거보다 백탁이 없으려면은 기름기를 더 넣어 가지고 되게 부드럽게 만들어야 되거든요.

그러면 이제 바르고 기름이 엄청 올라온단 말이죠.

무기 자차 선크림 바르실 때는 바르자마자의 느낌에 너무 놀라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리시면은 훨씬 자연스럽게 쓰실 수 있다는 거.

한 가지 좀 벡탁을 그나마 덜하게 바를 수 있는 팁을 드리면 수분크림 같은 거 이제 바르잖아요.

스킨케어 할 때 한참 이따가 선크림을 바르면 어떤 선크림을 바르든 발림성이 안 좋게 느껴질 수가 있거든요.

수분크림이 조금 남았을 때 그때 발라 주시면은 상대적으로 조금 편하게 선크림을 바르실 수가 있다.

한 번에 너무 듬뿍 자서 바르지 마세요.

요까지 이렇게 두 마디 얼굴에 바르라고 하는데 쉽진 않거든요.

선크림 그렇게 바르기.

저도 한 한 마디 반에서 한 마디 정도 바르는 거 같아요.

근데 일단 우린 바르는 거에 의를 또 둬야 되고 매일 아침 바르는 건데 또 너무 불편하게 바르면 안 되니까.

요 요 제품 같은 경우는 징크옥사이드랑 뭐 석신니 에시드 뭐 이런 성분이 있어요.

이게 올라오는 피지를 좀 잡아 줄 수 있는 그런 성분인데 기름 많으신 분들 쓰기 괜찮고 그리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테스트 요런 것도 완료된 제품이라서 좀 순하게 여러분들이 쓰실 수 있을 겁니다.

요런 좀 뽀송한 스타일이 남자분들이 제일 좀 좋아하시는 선크림이고 사실 보통 무기 자차들이 메이크업 전에 쓰기는 조금 이제 애매한 아무래도 좀 피부를 뽀송하게 만들다 보니까 그런 느낌이 있는데 얘는 메이크업 전에 써도 괜찮습니다.

청담동 메이크업 샵 분들이 많이 쓰신다고 그러는 선크림이거든요.

프라이머처럼 모 메꾸는 느낌을 좀 만들어 줘 가지고 그런 느낌도 쓰기 괜찮다.

뽀송한 거 사으셨던 분들이라면 백탁이 어느 정도 있다는 건 당연히 감안하고 바르고 나서 좀 이제 기다리시고 그렇게 한번 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여름에 가장 많이 쓰는 그런 선크림이고요.

그다음에 유기자차 로션처럼 발리고 백탁 없는 저희가 1등으로 추천드리는 거는 로베틴의 카밍 연고수 선크림입니다.

요거는 아까 이제 말씀드린 유기자차 제품들의 단점 기름지고 피부 자극 조금 있을 수 있는 부분을 그나마 저희가 테스트한 거 중에는 가장 잘 컨트롤한 제품이라는 생각이라서 확실히 발라 보시면 다른 유기자차들처럼 로션처럼 발리는 느낌은 동일한데 바르고 나서 약간 막간 기름진 느낌이나 끈적거리는 그런 느낌이 그나마 되게 덜하실 거예요.

유기자차 선크림의 좀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게 냄새 약간 꼬소한 냄새 같은게 보통 나거든요.

근데 얘는 발랐을 때 그 특유의 냄새가 좀 많이 없는 선크림이었고 눈시림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데 눈시름에 예민하신 분들은 사실 뭘 발라도 눈시름이 조금 있거든요.

저는 좀 그런 스타일이라 유기 자체를 좀 잘 쓰지는 못하는데 그래도 제가 써 봤던 거 중에는 눈실림이 상태 좀 덜 느껴지는 그런 제품이라서 그런 부분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기에 진정 성분들도 조금 같이 들어 있는데 사실 선크림에 들어 있는게 스킨케어에 들어 있는 것만큼은 아니겠지만 피부에 그래도 조금 진정 효과도 주면서 쓸 수 있는 점도 좋고 작년에 추천드렸던 이즈앤트리 선크림이 갈림성은 되게 좋은데 그런 거에만 좀 포커스했다 보니까 쓰고 나서 조금은 따갔다는 분들이 좀 있었어요.

올해는 그래도 조금 더 이제 순하고 진정 케어도 좀 되고 그러면서도 산뜻한 걸로 좀 골라봤으니까 상대적으로 조금 문제 없이 쓰시기 좋을 겁니다.

너무 지성 피부이신 분들은 건조한 겨울에만 쓰시는 거 추천드리고 뭐 수부지 복합성 요런 분들이나 건성분들 요런 분들은 잘 쓰실 겁니다.

그리고 뭐 메이크업 하기 전에 쓰신다 하기에도 또 너무 좋고요.

두 개가 좀 이제 메인으로 추천드리는 거고 기름이 진짜 너무 많다 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남자분들 중에 특히 그런 분들은 요거를 추천드려요.

셀리맥스의 오일 컨트롤 라이트 선크림입니다.

요 요 유이크 요거보다 조금 더 기름을 확 잡아 주는데 다만 조금은 이제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극지성이다라고 하시는 분들한테 많이 추천드리고 요거는 소송한 무기자차 타입이 아니라 이제 혼합자라고 무기랑 유기를 살짝 섞은 거거든요.

근데 좀 무기 자차에 많이 가까워요.

바르고 나면 살짝 얘도 백탁 조금 느껴지고 갈림성도 조금은 뻑뻑한 느낌이 드는데 바르고 나면은 진짜 피부가 뭔가 노세범 파우더 같은 거 있죠.

그런 거 하나 바른 것처럼 되게 되게 뽀송해집니다.

얘도 눈실림은 거의 없고 피부 자극되거나 이런 느낌은 거의 없는데 다만 이제 앞에 말씀드렸다시피 내가 피부가 조금이라도 좀 평소에 건조하다라는 분들보다는 진짜 나는 극지성이라서 선크림에서 기름을 확 잡아 줬으면 좋겠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셀리맥스는 좀 이제 극지성 요런 분들은 한번 쓰기 괜찮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이제 40mm다라는 거 은근히 금방 쓴다는 거 빼고는 어 다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더 촉촉한 선크림이 필요하다.

피부가 좀 건조해서라는 분들 그런 분들은 요거 추천드려요.

스네이처의 아쿠아 365 UV 선크림 그 로베틴 제품처럼 유기 자체예요.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백탁 아예 없는데 조금 더 산뜻한보다는 촉촉한 좀 수분감이 많은 그런 선크림입니다.

다만 막 엄청 끈적이거나 하는 정도까지는 아니고요.

적당히 그냥 뭔가 수분감이 좀 느껴지면서 피부가 좀 촉촉하게 남는다 그런 느낌.

난 선크림 발음 무조건 건조해진다라고 하는 분들이나 이제 건성분들, 뭐 수부지 복합성 이런 분들 중에도 가을, 겨울 요럴 때 탄뜻한 유기자차 이런 것도 좋지만 피부가 조금은 건조하게 느껴진다라는 분들은 과하지 않게 수분감 있게 쓰실 수 있을 거예요.

유기자차 특유에 꼬소한 냄새나 눈시림 같은 거 거의 안 느껴지고 메이크업하기 전에도 너무 좋고 판테올 알토인 뭐 요게 약간 장벽 진정 요런 거에 좋은 성분인데 얘도 뭐 그런 거 들어 있는 점도 괜찮고 얘도 유일한 단점은 40mm라는 거.

작년에 웰라주 선크림을 촉촉한 선크림으로 추천드렸었는데 그거는 유분감이 너무 많다라고 또 댓글 적어 주신 분들이 좀 있더라고.

근데 얘는 유분감이 막 많이 느껴진 않습니다.

비교적 촉촉하게 쓰시기 좋은 선크림이라서 그런 거 찾으시는 분들은 요것도 괜찮다.

그다음에 이제 톤업 선크림 조금 더 이제 데일리하게 쓰는 거보다는 확실하게 좀 톤업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 분들도 또 있으시더라고요.

두 개를 그냥 동시에 드리려고 하는데 조금 뽀송한 거 그다음에 좀 촉촉한 거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은 좀 뽀송하게 쓰시기 좋은 거는 닥터울과의 킨네이처 진코옥사이드 백 비타임 필 선스크린 작년하고 똑같은 거고요.

요거는 되게 좋은게 약간 흐르듯이 처음에 발리거든요.

그래서 발림성이 진짜 좋은데 딱 바르고 나면은 탁 뽀송하게 고정이 되는 느낌.

기름 많으신 좀 지성피분들이나 수부지 복합성 요런 분들 쓰기 되게 괜찮고.

그래서 다만 여러분 이거는 쓸 때 한번 흔들어서 이렇게 쓰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톤업 선크림 쓸 때는 요거 많이 쓰는 거 같아요.

보통 톤업 선크림들 중에 좀 뻑뻑하게 발리는 것들도 있다 보니까 발림성에서 되게 좋은 선크림이고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서 촉촉한 토너 선크림 찾는다 하면 웰라주의 리얼 히알아르로닉 토업노 선크림 요거 괜찮습니다.

이번에 테스트해 보면서 써 본 토업 선크림들 중에는 가장 조금 촉촉했던 피부 건성이신 분들이나 아 겨울에는 조금 그래도 건조한데라고 느껴지시는 분들이라면 웰라주 토성 크림이 괜찮습니다.

바르고 나면 확실히 좀 촉촉한 느낌도 들고요.

그리고 톤업도 되게 자연스럽게 되고 다만 조금 촉촉한 느낌이다 보니까 약간의 유분감도 얘는 조금 느껴지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그거는 감안해서 쓰시되 건성피 분들이거나 겨울에 좀 촉촉한 거 찾으시는 분들이라면은 그런 것도 잘 쓰실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웰라주 선크림들이 조금 촉촉한 편의 제품들이 많은 거 같아요.

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것도 그냥 잠깐만 보여 드리면 선스틱 덧 빠르는 용도로도 추천드리려고 하는게 있는데 선크림을 뭐 네시간마다 덧 발라야 된다 요런 얘기를 하잖아요.

근데 저는 사실 뭐 신뢰 생활이 내가 많다 하면은 덧 빠르는게 엄청 필수라고까지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정석대로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상은 살아가야 되잖아요.

편하게.

그래도 저는 적어도 좀 여름에 그리고 야외 생활이 내가 좀 있는 편이다.

내가 점심 먹으러 그래 좀 돌아다닌다 할 때는 좀 덧 빠르는 편인데 그럴 때 요런 선크림을 덧바르는 건 사실 쉽진 않아요.

손에도 좀 묻고.

그럴 때 저는 요런 선스틱 들고 다니면서 그냥 덧 바르는 거를 추천드리는데 유이크의 바이옴 레미디 퍼펙트 보송 선스틱이고요.

선스틱 같은 거 바를 때 너무 좀 뻑뻑하거나 금방 또 유분기가 올라오거나 하는 경우들이 되게 많아요.

근데 얘는 발림성은 괜찮게 유지를 하면서도 개기름을 조금 이제 잡으면서 발릴 수 있는 바르고 난 피부는 좀 뽀송뽀송해지지만 자회선 차단 조금 더 되는 그런 느낌으로 쓰기 좋거든요.

그래서 요건 사실 제가 유이크랑 작년에 이제 공동 개발 하고 나서 많은 분들이 요거만큼 호불 없이 너무 좋아주셨던 선스틱이랑 더 빠르는 용도로 쓰실 분들은 선스틱 추천드리고 선스틱을 그냥 아침에도 바르고 나가면 안 되냐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거는 전 가능하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면 이거는 바르다 보면 얇게 얇게밖에 좀 안 발려요.

그래서 많은 양을 바를 수가 없기 때문에 아침에 나갈 때는 선크림으로 흡수시켜서 자회선 차단해 주고 선스틱은 더 빠르는 용도로 그렇게 쓰시면은 좋을 것 [음악] 같습니다.

계절별로도 꼭 바꿔야 되냐 하시는 분들 있을 수 있는데 뭐 안 바꾸시고 트러블 나면은 저는 책임을 못 줍니다.

그래서 너무 많이 남았다 하시면 그대로 쓰셔도 되는데 웬만하면 좀 바꾸시는게 여러분도 이제 선크림 바르시기 훨씬 편하실 거고 저희가 작년부터 추천드리는 아이템들은 더북이랑 고정 댓글에 브랜드 공식 링크 받아 가지고 이렇게 넣고 있어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할 있는 가격에 그다음 무료 배송 유통 기간 제일 많이 남은 걸로 보내 드릴 수 있게 하고 있고 혹시나 순한 것만 추천드려서 그럴리는 거의 없습니다만 써보고 안 맞아서 좀 트러블이 낫다 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환불 받으실 수 있게 그런 것도 하고 있으니까요.

좀 안전하게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고정 댓글 더이라 링크 참고해 주시고 차라리 로션을 안 발라도 선크림 발라라 이러큼 꼭 필수잖아요.

귀찮아서 안 바르셨던 분들이라면 제가 이제 대신 다 써 보고 사용감 좋은 것들 위주로 좀 골라봤으니까 매일 아침 발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안녕하세요.

꼭 바르세요.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유튜브 채널이 4년째 선크림 영상만 올리고 있어요.

2. 작년에 50만 명이 봤던 인기 영상입니다.

3. 올해도 선크림 추천을 위해 준비했어요.

4. 1년 동안 100개 넘게 써봤어요.

5. 피부 타입과 계절에 맞게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6. 피부 타입별 추천 제품을 보여드릴게요.

7. 지성 피부는 뽀송한 무기자차를 추천해요.

8. 수부지, 복합성 피부는 유기자차를 선택하세요.

9. 건성 피부는 촉촉한 유기자차를 추천합니다.

10. 제품 정보는 댓글에 자세히 올릴게요.

11. 선크림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로 나뉘어요.

12. 무기자차는 산뜻하고 뽀송한 느낌이에요.

13. 끈적임 없고 민감한 피부에 좋아요.

14. 백탁 현상이 있지만 요즘 제품은 줄었어요.

15. 유기자차는 촉촉하고 백탁이 없어요.

16. 피부 자극이나 눈시림이 적은 편입니다.

17. 선택할 때 피부 타입과 계절을 고려하세요.

18. 올해 추천 1등은 바이옴 레미디 선크림입니다.

19. 피부가 민감하거나 기름 많은 분께 좋아요.

20. 피부가 하얗게 되는 백탁이 있지만 자연스럽게 흡수돼요.

21. 선크림 바른 후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흡수돼요.

22. 수분크림을 바른 후 선크림을 바르면 좋아요.

23. 기름기 많은 피부엔 뽀송한 제품이 좋아요.

24. 셀리맥스 오일 컨트롤 선크림도 추천합니다.

25. 피부가 건조하거나 수분감 원하는 분께는 촉촉한 선크림이 좋아요.

26. 로베틴 카밍 선크림은 피부 진정에 좋아요.

27. 눈시림이 적고 냄새도 덜 나는 편입니다.

28. 톤업 선크림은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줘요.

29. 뽀송한 톤업 선크림은 킨네이처 제품입니다.

30. 촉촉한 톤업 선크림은 웰라주 추천해요.

31. 선크림은 계절에 따라 바꿀 필요는 없어요.

32. 하지만 트러블 생기면 바꾸는 게 좋아요.

33. 선크림은 매일 꼭 발라야 해요.

34. 선스틱은 덧바를 때 편리하게 쓰세요.

35. 바이옴 레미디 선스틱은 빠른 덧바름에 좋아요.

36. 선스틱은 얇게 발리니 많이 바르지 마세요.

37. 선크림은 아침에 바르고, 선스틱은 덧바르기용입니다.

38. 계절별로 바꾸지 않아도 되지만, 트러블 나면 바꾸세요.

39. 추천 제품은 고정 댓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40. 가격도 적당하고 무료 배송 혜택도 있어요.

41. 트러블 생기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니 안전하게 구매하세요.

42. 매일 아침 선크림 꼭 발라주세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