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자막 보기
놀이하고 피하니 토피 어 토 다리가 아팠어 토끼다 귀엽네 오 여긴 왜 다쳤어 탱하고 [음악] 아 뛰다가 넘어졌어 응 어 뛰다가 넘어졌어 킥 타고 왔지 아 킥보드 타고 왔어 네 오 킥보드 탔어요 킥 킥보드 네. 오늘 선생님 가져갈게. 공이 어디 갔어? 어? [음악] 우와. 작은 풍선 날아다니네. 오늘 선생님은 새로운 걸 가져왔어. 뭐지? 인류가 좋아하는 비눗방울가 오늘이 새로운 비눗방울은 근데 약속이 하나 있어. 둘이 충분했어. 아 양말을 먼저 좋아. 양말은 이거요. 맞아. 이거 낼 거야. 맞아. 여기 비눗방을 총 거야. 양말은 책상 위에 갖다 놓자. 이번엔 높은 책상 위에 갖다 놓자. 어 이거지. 어머 맞아. 어제 설매한 거를 다른 친구가 테이프로 붙여줬어. 자 양말 여기 놓고 옆에 어 선생님 옆에 놓고 언니 이거 이거 그렇지 근데 이거는 약속이 하나 있어 이거는 비눗방울이 빤히 나와서이 여기 매트 안에서만 해야 돼. 이걸 응. 매트 안에서만 할 수 있어요. 여기 맞아. 자, 그럼 비어볼게. 조심 조심. 오, 그만. 너무 많이 쏟아져. 그러면 얘는 여기 버튼이 있거든. 얘를 먼저 묻혀 줘. 묻혔지? 그다음. 우와. 하고 싶다. 어, 하고 싶다. 와, 어때? 예뻐. 오, 어, 풍 같아. 얘는 계속 묻혀야 비눗방울이 나와. 오, 쏟아졌네. 괜찮아. 어, 선생님이 딱 끄는 것도 가져왔어. 플레이. 응. 오. 우와. 더 커운 사람 비눈방이 나오네. 야야야. 동선으로 뻥. 우와. 우 바닥에 할 때는 이쪽으로만 해 줘. 오 오때 비눗방의 크기가 어떻게 됐어? 자 마른 걸로 닦아요. 응 마른 걸로 닦아요. 닦아요. 응 마른 걸로 닦아요. 이 젖졌어. 바지 젖졌어. 그래서 선생님과 다른 걸로 준비했어. 와우 와우 미끄럽지요? 이야지. 으흠. 해봐야지. 어, 풍선이 비눗방을 속에서 들어갔어. 공을 빼고. 우, 이거. 여기 많이 있어. 여기 많이 있는 걸 다 써야 그다음 걸 할 수 있잖아. 와. 덩어리로 나온다 그지? 비눗방은 성이 됐네. 똑똑이 하이 없다. [음악] 아기 같어. 어이 같다. 안 돼. 방울아 들어가라. 아 여기 있다. 아고 방고 계기를 또 하고 거야. 응. 아이고 우리 민주가 못 보고 밟았네. 밟다इन [음악] 님 아까 해. 네 아까가 방귀 껴요. 그럼 난 뭘로 반기를 없애지? 이거 풍선으로 그래 풍선으로 한번 저 어 아거가 풍선으로 붙네. 시작하자 시작하자. 그래. 야 방구야 돼 아고 방구야 아 붙어버렸네 어떻해 아고가 아오가 풍성 다 붙어 버렸어 이거요 예 오순이 세 개 붙었어이 안 된다 버치 버티 바로 야. 어, 하늘높피아간다. 방부가 우와 하늘 높피아간다. 예, 안 돼. 안 돼. 이야, 날아간다. 어, 미녀한테 가버려라. 방구 냄새. 미뉴한테 가라. 방구 냄새 찍어야지. 어 뭘로 막으려고 하나? 이거요. 수건으로. 수건으로. 이야 방근 민유에게 민유 받아라. 선생님이 이번에 방구 껴야지. 송민국 아나면 어떡해? 미녀가 뿅들타가 없죠. 어 야 가라지 됐지 때 했어 응 무가 송민유의 배꼽으로 갑니다. 성민의 매법을 공격하라. 우와 방금 순식이 없어졌어. 비눈방울이 한 번 더 해. 그러면 비눗방울을 다 써서 비워줘. 음 여기 동그라미 넘치지 않게. 오케이. 거기까지. 아니 안 돼. 시작 기다려야 돼. 어 조금 기다려야 돼. 시작. 시작. 송민유 받아라. 어 오어오 다 없어졌다. 이런 민가 다 없애다니 이번에 더 강력한 황구 와 어 내가 내 취향했어. 빠샤 빠샤 하면서 두들어. 파샤 빡셔. 오른쪽 왼쪽 이번에 아래 발을 공격해 볼까? 위에 머리를 내볼까? 가운데 배꼽으로 어 순식한 날아갔어. 응 아 터널 속에 숨을 거야. 어 민유가 나오면 쏘세요. 나왔다. 나왔다. 우와 우와 거대한 미루방울이야. 와 뒤 올랐어. [음악] 어가 또 어디로 사라졌대? 성민 어디 있나요? 소리가 나는 거 같은데. 어? 웃는 소리가 난 거 같은데. 헛볼까? 어 움직인다. 여기 있나? 없어요. 없어요. 여기로 오니까 여기 묻어서 안 되겠다. 자. 얍. 유이로 들어와라. 속에 숨어라. [음악] 음. 선님 어 이거 이거 써야 돼요. 어떻게 해야 돼요? 이거 써야 돼요. 무엇이 쓰면 좋겠어? 아 선글라스를 끼고 네 이야 선생님도 쓸 거야. 돌려줄래? 고마워. 자 그러면 한번 제대로 해 볼까요? 제대로 한번 해 봅시다. 여기 안으로 들어와야지. 비눈방을이 안에서 갑니다. 장구 빵기. 오 머리에 오 얼굴에다가도 눈이가 안 돼. 떼뜨야지. 이 갈 때 뜨때떼. 안 되겠다. 아, 악어로 입을 먹을 거야. 들어오시오. 어, 준비됐는가? 응. 준비 완료해야지. 들어오시오. 만세하시오. 갑니다. 방구을 받아라. 오. 오. 오. 괜찮나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나요? 괜찮나요? 괜찮나요? 느낌이 어때? 부드러워. 응. 숨쉴 수 있어. 어. 오. 오. 왕거미가 나왔던데. 왕비는 방울이 떨어진다. 예. 오. 오. 우와. 왕비누방울이다. 어. 비눈방울리 치. 비눈 방울리 치즈. 어 총을 치면 안 돼. 아 이놈방 치고 있었대. 아이 비눈방을 치고 싶었는데 총을 쳐졌구나. 없어져나야지. 없어져나. 으 이번엔 선생님이 둘공에 물건을 숨길 거야. 이예요. 민 해 볼래요? 네. 민우방울을 해 볼래요? 네. 오늘 봄을 잡게 하려고 했는데 민유 그럼 이거 하고 우리 몸을 잡게 해 볼까요? 됐다. 이 안에다만 집어 준비. 예. 없애라. 없어져라. 뿅. 하나만. 아, 뿅망치 하나만. 망치 하나만. [음악] 야, 없어져. 뿅 뿅 뿅. 비누방을 두들이 됨. 뿅뿅 뿅 뿅 뿅 뿅. 윤유도 해 봐. 뿅 뿅 뿅 뿅 뿅 뿅. 하티하는 거 같아. 뿅뿅 뿅뿅 뿅뿅. 하체다. 아 하체하자. 안돼 안 돼. 뽕뽕 뽕뽕 뿅뿅. 똥 똥 똥 랄라 똥똥똥 랄라 똥똥 해줘요 알려줘요 아무가 붙었어요이 이 치료해 주는 거야 응 내가 치료해 줄게 우와 와 [음악] 힘내 아 풍선을 치료해 주자 왜 이거 써야지 쓰고 님 이거 쳐야 돼요네 어서 오세요 병원입니다. 우리 아파져요. 누가 왔어요? 아거가 아픈 악어가 아팠어요. 악어님 어디가 아프세요? 여기요. 어 여기가 어디예요? 등이에요? 허리에요? 허리예요. 허리가 아빠요. 어떡하다가 다쳤나요? 내 뽕뽕 봉 넘어졌어요. 뽕 차유 아 차에 교통 사고 났구나. 교통 사고가 났어요. 교통 사고가 났다고 해야지. 아, 이거 해야 돼요. 어떻게? [음악] 이거 약 발라 두는 거야? 물리 치료하는 거야? [음악] 약 바르는 거야? 물리 치료야? 마사지. 마사지 언니가 떠요. 아, 네. 네. 네. 안경을 써야 되네. 자야 돼요. 꼬리요. 꼬리를 자르면 어떡해요? 이러면 피하고 상처나요? 자르지 않아요. 악어가 피난다고요? 세균이 보이나요? 예. 아 그럼 소독을 해야겠어요. 여기 소독에 선생님이 발라 줘요. 선생이가 발라줬어요. 네. 자야 끝났구를 끼다니 고맙습니다 해야지 고맙시다 네 하피야 어 어디 악어가 허리 하피야 하피 하피 바야 아 피야 이거 피 예 왔다 터 그럼 우리 멀리서 아가 잘 늘어나나 해 볼까 [음악] 와 기분이 좋아요. 비는방을 하니까 파티 같아요. 하지왜 이거? 선생님 기다려 줘. 선생님 응 바님 여기 붙쳐야 돼. 천천히 말해 봐. 잘 못 들었어. 여기에 얘가 붙여야 돼. 아 악어를 붙여야 돼. 응. 그럼 잠깐만. 블라인드를 그러면 내릴 동안 조금 기다려 줘. 어. 응. 이거 없어. 빨간하고 어디 갔어? 어. 이거 없어졌어. 통이 없어졌어. 응. 천천히 찾아보자. 언니 어디 갔어? 어. 여기 옆에. 아, 통 안에 있었구나. 통 안에 있었네. 선생님이 갔다놔. 선생님이 갖다 놨나? 갖다놨나? 어, 이거요? 어, 거기 공이 있어. 오늘은 볼공 안에 물건 잡기도 해보자. 아씨. 어, 아쉽다. 아쉽다. 아파요. 오, 붙었다. 야. 아, 붙으면 비눈방울로 쏴 볼 거야. 그래 해보자. 됐어. 오. 예. 그러면 하나 둘 셋 한번 던져 보자. 하나 둘 셋 셋. 오 떨어진다. 악건 빨간 악건 벌써 떨어졌네. 뒤에서 같이 해야지. 뒤로 뒤로 뒤로 공이다. 뒤로 뒤로 뒤로. 아빠 여기 공격지. 어 근데 공을 하려면 비눗방울은 멈춰야 돼. 같이 할 순 없어. 예뻐. 같이 할 수는 없어. 예쁠 때. 응. 그러면 비눗방 이거 하고 싶으면 비눗방울은 정리할 거예요. 네. 나무에 하지 않아요. 나무가 비눗방을 먹으면 배가 아파요. 우리 비눗방을 아까 어디서 하기로 했지? 여기서. 어. 여기서 해야. 그럼 우리 마지막으로 한번 하고 정리해 보자. 했다. 어. 뿌. 전장해. 아이고 안 붙네. 얍. 안 붙네 이제. 아하이야 [음악] 그 마지막 그거 한번 하고 우리 그러면 거기에서 아고록 산 잡기 해 볼까? 이렇게 잡았다. 와 공룡아를 잡는 거야. 잡았다. 모기 잡아라. 잡았다. 고기 아빠 우리 어디 안에서 하지요? 어디요? 네. 닦아 주세요. 손으로 닦아 주세요. 네요. [음악] 자, 이제 마지막 한번 하고 정리. 짜기다 똥이다. 이고 있어. 아고. 그럼 볼공은 그러면 갖다 놓고 그럼 이거 하고 싶은만큼 하고 나서 볼공하자. 맞 어디 어디 들어갔어요? 여기 안에서 못 여기서만 할 수 있는데 기름으로이 여기 해줄게. 이 이 여기 어떻게 하고 잠깐만 아니 우와 두드리자 두리자이고이 어디 하나 줘야 똥빵 똥빵 하나 줘요 하나 거야 이제 조금만 멈추고 이걸로 해야 되겠다. 왜 왜 총 난이 불게? 왜 왜 총이 더 많이 나오는 거 같아? 공격 발사 빵으로 빵으로 빵빵 아니 이거 다. 네 빵빵 소리 내 주세요. 빵 빵 빵 빵빵 오 잘하네. 여기 좀 했다. 머리 위로도 해 봐야지. 머리 위로도 해 봐. 머리 위좀 해 봐. 그래 머리 위로도 해 줄게. 빵빵빵 받아라. 나의 방구를 받아라. 하나 여기 뒤어봐. 지어 들어. 속으로도 해 봐. 안으로 해 봐. [음악] 공격하러 여기에 해봐. 아이 비어 해봐. 어 머리 위로 해 봐. 이야 이야 재밌다. 미아 왔다 갔다 도망하니까 재밌는데. 얍 머리 위로 또 해 볼까? 머리 위로 갑니다. 어, 없어졌네. 다시 굴려야겠다. 어디 갔어? 어디 갔어? 어, 가서 어디 가지? 머리 위로방을 공격을 해야 되는데. 야 찾았다. 미 찾았다. 어 다 썼어. 그래 다시 비워줘. 썼네. 마지막까지 다 배웠어. 어 됐어. 아 다 썼어. 이제 없네. 이거 이어야지. 아니 이거는 여기 작은 비눗방 거라서 비울 수가 없어. 이거 해. 이게 뭐야? 총봐. 어 총을 해보자. 그래 선생님이 어디 안에 들어갈까? 여기 선널 선널 선널 안에 들어볼게. 내가 응. 이야 다 응. 응. 얍. 어디다? 얍. 어디지? 야. 는방을 하님 하이요. 어. 하세요. 어. 선생님이 하세요. 네. 민가 숨을 거예요. 아니 이거요. 미뉴 어디서 헬멧을 가졌어? 어 미뇨가 어디 갔지? 갑자기 안 보이네. 여기 있었다. 잘았지? 선이 선을 액겨서 못 나오고 있어. [음악] 어 성민류가 어디 갔지? 갑자기 사라져. 어? 아니 이건 뭐야? 상자잖아. 여보세요? 거기 계시나요? 여보세요? 어 빈상자인가? 소리가 안 나네. 분들어 볼까? 어 이거 누구 손이야? 간지로 펴볼까? 여기 [음악] 치가 없어. 어 마스크가 없어? 아니 이거 하니 이거 왜 안 해? 그럼 이거 정리하자 하는 거하고 이거 때려고요. 거는 권투 글러브를 하는 거야. 이거 안고 이거 했다. 그래 그러면 이거는 담자에 담고 귀여 있다. 어 민유가 좋은 생각이 있어. 해봐. 물어봐. 네. 이거 물어봐요. 와 이거 있다. 무엇을 하고 싶어요? 이거 상자로 가위 우리기야. 내려와서 책상 바닥으로 가보자. 하면 안 돼야돼. 아 미뉴 핸드폰이랑 또 만들어 보고 싶어요. 왜 시켜야지 여기? 어 그 상자는 안 되고 이거는 자를 수 있어. 어 어떻게 자르고 싶어요? 이 핸드폰이랑네 핸드폰이랑 화면 아 그래요? 선생님 반대쪽으로 오릴까요? 그래 비누면 아래에서 와 선생 위에서부터 자를게도 잘라보자 아래부터 싹 뚝 싹 뚝 싹 싹 싹 만났다. 오 만났다. 어 민요가 또 잘라주니까 더 만났다. 잘렸다. 하늘에 가져요. 하나님. 응. 선생님도 핸드폰 잘라 줘. 선생님 이거 주면 안 돼? 네. 자, 고마워. 이 여기 핸드폰 엄청 큰데. 잘라야 돼. 다 잘라야 돼. 이렇게 자를까? 좋아. 됐다요. 나도 됐다. 어 어렸네. 선생님은 접었다 쳤다 할 수 있는 폴더폰으로 만든 테이프가 어디서 들어? 테이프가 없어졌어. 응. 아 그러면 어 테이프 여기 있다. 어 테이프가 거기 있어. [음악] 어 내가 가져올게. 그럼 난 여기를 이렇게 가운데에 붙여서 접었답떴었다는 거야. 안해. 아 미뉴는 안 할 거야. 그럼 미뉴 테이프 뭐 했을 거야? 어 여기 붙쳐야 돼. 아 거기 핸드폰 찢어진데 붙일 거야. 나도 쓸게. 여기 거야. 선생님은 폴더폰이야. 어. 이는 이어도 해주세요. 어. 자, 이도 하나 남았는데 너도 연결해. 이 안에 돼요. 안 해도 되겠다. 숫자 써야지. 이 1 2 3 4 5 6 7 8 맞아. 0도 있었지. 전화는 거. 야, 미뉴 이제 안 보고도 잘 쓴다. 어제는 선생님 거 보고 썼는데 우와, 오늘 좀 스스로 잘 쓰네. 잘 안 돼라고 해야지. 답답해. 어, 너는 대로 잘 안 돼서 속상하구나. 어떻게 하면 좋겠어? 나는 꽃도 그리고 있을게. 민유야, 여기도 하나 남았다. 이걸로도 할 수 있겠어? 여기잖아. 어떻게? 이렇게 자르면 되지. 그러면 민유가 좋은 생각을 생각해 봐. 요렇게 자르면 어때? 우와 이야. [음악] 미누건 미누어가 만들어야지. [음악] 윤아 어떻게 만들고 싶어? [음악] 천천히 말하는 거야. 미녀는 어떻게 만들고 싶어? 잘 모르겠어. 자, 봐봐. 폴더폰은 두 개를 오려서 붙이고 그냥 스마트폰은 하나만 오려서 붙이면 돼. 오, 잘 자르네. 잘 안 될 때 다시 하면 [음악] 돼. 시간 많아. 그지? 안 응. 안해. 오, 잘 되는데. 그레이 응 이거 [음악] 어 그러면 테이프를 다시 붙여 볼까? 응. 가운데로 붙여 봐. 가위 여기 있어. 안돼. 왜 안 되냐면 얘랑 얘 가운데로 테이프를 이렇게 가루로 붙여요. 옆으로. 다시 해 봐. 될 때까지 하면 되지. 지야. 선생님이 가운데 알 수 있게 이렇게 잡아주. 음. 잘 안 될 땐 옆으로 가운데 우에 이쪽으로 붙여. 여기 가운데야. 어 옆으로. 우와 성공했다. 민누가 끝까지 하니까 성공하네.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하구나. 무지개로 색칠해야지. 무지기는 빨고. 오, 6까지 수술로 썼어. 야, 미뉴 대단한데. 오 7도 걷든 쓰고 발 오 야 어제보다 핸드폰이 더 세련되다야. 어 진유야 하면 할수록 실력이 느네. [음악] 어 그다음에 통화하는 건 무슨 색깔이야? [음악] 어 그거는 끊는 거 이렇게 통화 끊을 땐 빨간색 전화 누를 땐 초록색 여기 아래 해. 어 그럼 민뇨가 안 하고 싶으면 안 해도 돼. 어 그러면 끝까지 하는 거야. 응. 어떻게 하면 되겠어? 이거요? 어 그렇지. 꼬마 마음 먹으니까 잘 되네. [음악] 이거요? 어, 맞아. 나는 오늘은 밖에도 꾸며 보고 있어. 네. 우리 어저께 여기만 꾸몄잖아. 나 뒤에 오늘 무지게 해 볼래. 하나만 얘잖아. 어, 왜 하나만 꾸몄는데? 나 오늘은 세 개 꾸며 보고 싶어. 이제 이게 얘지. 아, 맞아. 두 개네. 맞다. 세 개가 아니라 두 개네. 할머니네. 선생님도 착각겠네. 꽃. 어. 민유 꽃에 어떻게 했어? 동그라미. 그다음에 옆에 동그라미 하나 둘 셋. 우와. 민유도 꽃만대기 상공. 난 무지기 할게. 미집 여기거 민유 집 어디로 할 거야? 여기요. 어 미뉴는 터널 집할 거야. 알았어. 기다려. 선님이 어디 가? 선생님 집은. 응. 선생님 집은 어디지? 어디? 어. 선생님은 여기 동그라미 모양 집을 해주. 어 이거 파란색 그다음 [음악] 보라색 해 네 아세요 잠깐만 가위는 사용하고 나면 통에 담아야 해 미우야 날카롭거든 어 우리 이거 놓고 놓고 놀이하자 민유 나와 보세요 [음악] 네. 가위는 그냥 두면 다칠 수 있으니까 자리 정리하도록. 부딪쳤어요? 괜찮아요. 어 괜찮아. 자 우리 집은 컵이다. 어 요리 알고 올 거야. 그럼 이거 돗자리에서 우리 소풍 가는 걸로 할까? 좋아. 좋아. 그럼 나 전화할게. 민유 전화번호 몇 번이더라? 2 2 3 4 6 1 1 2 3 4 6 1 0 1 2 3 4 6 1 아 6 5 0 태 0 어 미요이 [음악] 홍야돼이 태고 있고이 하지 가고 하지야 야, 그래. 우리 소풍 가자. 어, 도시락이 필요한데. 여기다이 옆에. 아, 민가 도시락 떠올 거야. 미뉴야 어디서 만날지 정하지 못했어. 이 차에 있어야 돼. 차에 있어야 돼. 차가 필요하겠군. [음악] 띵동. 오보세요. 민유야. 나야. 와요. 어. 우와. 미뉴 도시랑 뭐뭐 싸고 있어?에 [음악] 고쳤어. 아 그래. 김밥은 어? 김밥은 없고 케이크랑 줄이랑 고추야. 어 여기 자동차 있어. 어 아기지. 아기도야 돼. 아기도 데리고 간다고. 아기야. 얜 누군의 아기야? 아기. 미누의 아기. 응. 민우가 엄마야. 어. 얘 해. 어 알았어. 얘는 선생님 아기 하자. 선님 이거 해. 간다. 간다. 간다. 오 간다. 응. 자동차가 움직이고. 어 찢어졌다. 찢어졌다. 앉아 봐. 미 갈 수 있을 거 같은데. 어 좋아. 가보자. 아기줘. 자 아기도 안아. 아 야 아기 아니 내 아기도 안아 줘야지. 내가 운전하고 있잖아. 가보자. 출발. 가 볼까요? 구룩. 간다 간다 간다. 룩 와 도착했다. 어딨어? 아 소풍 왔더니 너무 배고파했어. 우와 고마워 기야. 아기 부치어 어 아기가 기적이 똥 쌌어. 어 기적이 갈아줘. 무지슈로도 닦아 줘야지. 아. 어. 우리 아기도 쉬했어. 여기 잠깐만 배리고 기저기 붙이고 됐다. 웃줘요. 아, 너도 웃었으면 어떻게 빨리 화장실 갔다 와? 넌 엄마잖아. 아야. 아기가 가야 되지. 아기 우리 이제 아기 밥 먹이자. 아 엄마. 응. 아기자. 냠냠. 응. 응. 아기가 우는데 왜 울지? 이거지 여기다. 아이 매운 거 먹으면 애기야 맛있어. 응. 응야. 맛있어. 미뇨 이모 감사합니다. 이 집에 위로 와. 그래. 너네 집 가서 놀자. 찾다고. 어 이거이 할 거야. 이건 나 핸드폰이잖아. 이거는 민유건 보겠지. 민유야 택시 불러줘. 패지 어 삐삐 5 4 4 2 해피 아기가요네 카카오 택시 아기가 집에 집에 아기 자요 해고 네 운전해요 [음악] 아 그래요 아 공야지 공 네 공고요 세요. 네. 알겠습니다. 택시 왔어요. 택시 타러 와야지. 왜 공 여야지? 공으로 가야지. 이거요. 여기로 여기로 여기로 여기로. 와. 이게 네. 머리로 미우고 싶어. 우와 미뉴야 공놀이하자. 네. 아기 삼아야지. 아기도 공놀이하자. 안 아 몸이하자. 야 여기 앉아. 어 민야 민 애기야 나랑 놀아 [음악] 냠냠냠 엄마 이거 먹어네 사과도 먹고 어 달콤하다 사과 어디서 샀어에서 마트에서 너무 달콤하다. 어 맛있다. 어 이건 뭐야? 거야. 이거 노란 건 무슨 과일이야? 어 마해서 돈 돈 돈 주고 샀어. 이건 무슨 과일이야? 이거 호마토 오마토 너무 달콤하다 아 다 [음악] 먹은거나 잘 먹었습니다. [음악] 사과도 잘 [음악] 먹었습니다. 오렌지도 잘 먹었습니다. 뭐 먹어서 얘기하면서 줘야지. 네. 이거 뭐야? 오이 오이 드세요. [음악] 여기 어 엄마한테 전화해야겠다. 우리 집에 가서 와 많이 먹었다. 미년에 집에서 1 2 3 4 6 따르 어찌 왜 친구야? 어 민유야 애기 데리고 우리 집에 놀러와 공놀이하자 공다. 응야 친구가 온데 이차 이차 친구야 야 여기 공이다. 공 친구야 기어야 돼. 어네 고마워 냠냠냠 아이 엄마 가 민 엄마 어디 가요 곰놀이 해 주고 가야죠 해야 돼 아 전화해야 돼야지 1 2 3 4 6 5 이게 집을 왜 어 민유야 너네 아기 울어 공놀이하다가 넘어져 어때?이 갔때? 어? 아기가 공무지하다가 무릎을 다쳤어. 하늘 아기 어 여기 여기가 뭐야? 침대 침대기 여기 공해다 아 침대에 니 이거해? 응. 니 이거 했어. 됐어. 공물도 하나만 주자. 재밌다. 여기 와. 어. [음악] 어떻게 이거 할까? 그걸로 어떻게 이거요?쭉 할까? 아, 건트로 높이 치기 하자고. 응. 그래. 선생님이 높이 들어볼게. 빠밤빰. 아니 의자는 미끄러워서 점프해. 응. 점프. 아니 여기 여기 어 아래에서 점점 올라오자고. 자 치 끝. 자 잠깐만 그러면 여기를 넓게 해 줘야 뉴가 왔다 갔다 달리면서 칠 거구나. 7 8 자 2단계 준비 출발 3단계 준비 여기 아 가슴 위에 오케이 [음악] 이번에 어디 위에똥 더 위에 더 위에 위로 올렸습니다 따다다다다다다 [음악] [웃음] 오 4단계 클리어 5단계 선생님 머리 위인데 이거 할 수 있으려나 준비이야 우와 미니 빵 선공 우와 머리보다 더 위할 수 있어요 이거 진짜 높다이 아 좀만 더 오 대단해 점프가 진짜 높다. 민유가. 아 던지는 건 아니야. 자 이번에 선생님 해 볼게. 잡아줘. 민유가 밤뽕. 미대. 어 민유가 의자 위로 올라갈 거야. 응. 어 좋았어. 해 볼게. 투 투 원 투. 출발 안 해줬잖아. 출발. 다시 선생님 보고 출발해 줘야지. 아 아 나 고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다 됐네. 아쉽다. 더 놀고 싶었는데. 아 진짜 그러면 우리 다음에 또 놀자. 그러면 정리해 보자. 미누는 무엇을 정리해 줄래요? 정리. 먼저 인형을 정리해 주고요. 응. 응. 응. 선생님은 공을 정리해 줄게요. 아, 공은 우선 여기다 [음악] 줄게요. 자, 여기 포도랑 파이플도 있습니다. [음악] 어, 지금은 정리 중인데 미누가 담아 주세요. 여기. 네. 이 안에 담아 주세요. 네. 언니 여기 아, 그다음 친구도 와서 놀려고요. [음악] 니이 혼자 있어. 어, 민가 공을 다 놓고 있어. 네. 있어요. 아, 2 3 4 옮길 때잖아. 어. 1 2 3 4 5 옮기고 있어도 2 4 5 안 7 8 9 여기 있어요. 됐다. 됐다. 안 됐다. 안 됐어. 됐어. 한다 하나만 해야지. 어, 미요 하나만 불러야 돼. 왜? 어, 그게 규칙이어서 이거예요. 음. 미뉴 그거 가지고 놀고 싶어요. 응. 네. 어 핸드폰 미뉴 핸드폰 어 이거 이해 이거 해 미요는 그걸로 하고 싶어 선생 걸로 응 그럼 저 줄 수 있나요 하고 물어봐 저게요네 민유 선물로 줄게요 민요 자 영 이거 해 어 선생님은 민유 걸로 해 민유가 선물 주는 거구나 자유 양만 신어 보세요. 토끼가 위로 오게 신나요? 토끼예요. 어 [음악] 진짜 응 미우야 선생님 할 이야기가 있어 민우가 친구들하고 표현을 잘하기 시작해서 이제 선생님하고 앞으로 두 번 만나고 헤어질 거야. 그래서 민우가 이제 자기 표현 잘하고 이렇게 즐겁게 도는 거 보니까 선생님이 너무 기뻐. 자, 우리 앞으로 남은이 두 번 동안 더 재미있게 놀자. 어, 미니 아쉬워. 어, 아쉬워. 어, 아쉬워. 우리 또 만나. 왜 안 가자.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