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쿠팡 상위노출 비밀 공개! 광고 없이 매출 폭발 전략 대공개

원본 제목

광고없이 쿠팡 상위노출 본질의 비밀을 공개

친절한공룡의 버럭노하우

조회수 조회수 10.3K 좋아요 좋아요 264 게시일 게시일

설명

#쇼핑몰창업 #온라인판매 #소싱 📦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탁판매까지! 초보 셀러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소싱법부터, 노출로직, 상품명 전략, 플레이스토어 연동법까지 실전형 소싱 노하우를 이 영상 하나에 모두 담았습니다. 구매대행, 1688, 도매사이트 활용법까지! 지금 바로 스마트하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보세요. 📺 더 많은 온라인 창업 & 셀러 성장 노하우 👉 친절한공룡 유튜브 채널 전체 보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SI2Ub4VzkUtCXV44eLz8rg 🛒 쇼핑몰 창업과 온라인 판매, 고민 중이신가요? 셀러교육, 셀러성장기, 그리고 실제 성공 사례를 통해 온라인 창업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합니다. 온라인 셀러라면 이 영상, 꼭 보세요!🔥 📍 무료 강의 신청하기 → https://kinddinosedu.com/ 📍 친절한공룡 공식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kinddinos 📩 강의 상담/제휴 문의 → kinddinos@naver.com #쇼핑몰창업 #온라인판매 #구매대행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안녕하세요 친절왕 공룡입니다 지금 얘기할 영상을 보고 아까 전에 예시 되었던 내용들 있잖아요 그거랑 잘 교집합 해 가지고요 나만의 계획을 잘 삼았으면 좋겠어요 쿠팡이 네이버가 소비자한테 서비스를 제공한다거나 소비자한테 물건을 공급하는 직업이라니까 그런 직업이 아니에요 내 물건을 팔지 않으면 나한테 소비자는 없어요 팔고 났을 때 사호 관리예요 사호 관리 쿠팡도 네이버한테 플랫폼에 지배력이 뺏기면 소비자도 없어지는 거예요 그니까 메인이 뭐예요 경쟁인 거예요 경쟁에서지면 뭐도 없는 거예요 소비자도 없는 거예요 경쟁에서이긴 후에 소비자가 있는 거야 소비자 나를 선택하지 않으면 나한테 소비자가 없다는 뜻입니다이 그림을 그려 볼게요 쿠팡에 내가 있고 다 판매자가 있는 거예요 제가 뭐라 그랬어요 경쟁에서이긴 후에 내 소비자 가 있는 거예요 내 소비자 소비자는 있는데 내걸 안 사면 나한테 소비자가 아니죠 그냥 남이요 남 쿠팡도 이걸 보지 않아요 뭘 봐요 요걸 봅니다 요것만 봐요 쿠팡은 나랑 여기랑 싸움을 붙입니다 누구를 위해서 소비자가 아닌 경쟁자를 이기려고 누가 있을까요 네이버에도 내가 있고 네이버에도 타 판매자가 있죠 팡은 아이템 인어를 싸움을 붙여서 에서 내 싸움 이제 쿠 내에 싸움을 미쳐서이 분들보다 또는 수많은 타 플랫폼보다 싸길 바래요 그래야지 소비자가 생기는 줄 아니깐요 이걸 뭐라 간다 아이템 인어라고 하는 겁니다 소비자한테 물건을 싸게 공급하려고 아이템 인어를 만든게 아니에요 스스로 싸움을 시켜서 네이버에 판매가보다 낮추고 싶은 거예요 팡은 네이버보다 싸길 바랍니다 대놓고 그냥 여기는게 싸서 낮춰져 그다음에 대놓고 싸기 바래요 이걸 뭐라 한다 션 제한한다 이렇게 하는 거예요 네이버도 그런 기능 있죠 네이버와 네이버의 싸움을 유도해서 이게 뭐죠 쇼핑 별별 체적과 브랜드 카테고리 요겁니다 싸움을 붙이는 거죠 네이블 보고 만들었다 로직을 만든 거예요 크게 보려 올게요 이걸 뭐라고 한다 오픈 마켓 판때기 하는 판때기 여기 내에서 움직이는 거예요 여기 내에서 여기 내에서 각자 소비자를 두고 경쟁에서 이기기만 하면 소비자가 생기는 걸 이분들 알아요 국상 무료 프로모션 할인율을 적게 받으려면 누가 필요한 거예요 네버에 비싼 물건이 필요한 거예요 어느 대표님이 무료 프로모션이 왔어요 몇 % 왔어요 28% 왔어요 28% 이 들러리를 딱 만들어 놨거든요 쿠팡이 얘만 볼 수 있게 다른 사람 못 보게 해 놨어요 이거 가격를 올리니까 1초만에 몇 % 와요 20% 딱 바뀝니다 대박이죠 1초만에 딱 바뀌어요 1초만에 네이버 딜러리 가격을 올려 버리니까 1초만에 2% 20% 딱 바뀝니다 이렇게이 판대기 내에서 경쟁 구도를 알아야지 여기서 살아남는 거예요 상품명도 어디서 나오는 거예요이 경쟁구도 내에서 속성에서 상품명이 나오는 거예요 쇼핑 매물 최저가의 기준이 뭐야 묶어야 되잖아 여러 사람들 있잖아요 하나를 만들잖아요 각자의 싸움질 하는 거를 이유 하고 속성을 활용해야 싸움 질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이이 판때기 어 근데 뭐야 지마켓은 가만히 있나 지마켓 기획전이 뭐예요 여기에 잘 나가는 걸 싸게 제한하면 훅 먹어요 옥션은 가만히 있나요 11번가는 가만히 있나요 이분들 다 보는 기능이 있습니다 똑같은 기능을 갖고 있어요 이렇게 쿠팡만 난 하겠다 누가 그렇게 떠들든간에 얼어서 것이에요 이거에 따라서 모두 생기는 거요 상품의 등록에 순서도 결정돼요 경쟁에서이긴 후에 소비자가 생기니까 경쟁에서 이기고 싶은 마음이 로직이 로직은이 판때기에서 나오는 거죠 혼자서 나오는게 아니야이 아주 본질적인이 온라인 판때기가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이해하고 쿠 네이버를 같은 물건을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를 알고 네이버의 쇼핑물 최저가를 어떻게 같은 물건을 파는 기준이 뭔지를 이해해야지 여기서 오가를 싸게 받을 수 있어요 최고죠 그래야 쿠팡에서도 이거를 인식해야 무슨 일 생겨요 와우 딱지를 안 뺏기고 판매자 로켓 딱지를 안 뺏길 수 있다 판매자 로켓 배지랑 와우 배지는 누굴 보고 결정한다 얘네들 보고 결정한 한 거예요 쿠팡 정행 요금이 올라갔죠 그러면 뭐예요 네이버보다 더 우 할인가를 세게 요구합니다 평균 20%에서 얼마요 28% 88% 왜 인상되지 본질적으로 이해하시겠어요 먼저 돈을 더 많이 받았거든요 그러면이 딜러리 가격을 잘 조절하면 28% 짜리가 순식간에 루프가 20% 1초만에 바뀝니다 또 여기서 뭐가 나와요 네이버의 나 쿠팡의 나 쿠팡의 탑 판매자를 잘 이해해야지 뭐가 나오는 거야 쿠팡 판매가 계산하는 법이 나옵니다 여기서 나오는 거예요 여기서이이 판때기 내에서이 본질은 여기서 생성된다 그라고이 큰 거대한 오픈마켓에 30초 50초가 넘는 큰 태평양 같은 큰 시장에서의 빗방을 하나는이 판때기 시작한 거예요 그래서 스킬 하나에 연연하면 안 돼요 스킬 또한 어디서 나온 거요이 판때기 내에서이기는 과정에서 생성된 거예요 오픈마켓 온라인 사업을 제대로 탄탄하게 하려면이 개념부터 머릿속에 있어야 돼 이거를 빼놓고 스킬이 이거를 외워 봤자 응용력이 없어요 응용력이 예 문제만 조금만 달라지면 헤매요이 본질이 어디서 나왔는지를 이해해 버리는 순간 쿠팡 판매가 잘합니다 상품명 광고 아이템 인어 무료 프로모션 쇼핑몰 최적가 쇼핑물 최저가가 또 어디서 나왔어요 요게 광고 없이 상에 올리는 요직이 여기서 나왔어요 왜요 쿠팡보다 일단은 좋아해야 되잖아 쿠팡보다 비싼 걸 레이버가 상위에 올릴까요 광고없이 상위에 올 올리는 로직도 어디서 나왔어요이 큰 판대기 내에서 시작한 거라고요 잘 보세요 경쟁에서이긴 후에나 소비자가 나의 소비자가 생기니까 경쟁에서 이기려고 이기려는 생각을 어떻게 시스템에 다 녹여 놨어요 다 그게 메인이에요 목적은 그거예요 근록 순서도 여기서 나옵니다 세 가지를 볼게요 쿠팡 쿠팡 네이버 외 플랫폼 그다음에 네이버 초보는 쿠팡이 좋죠 맨 체에 뭘 받아야 돼요 쿠팡에서 와우를 받고 받으면서 마진을 유지하고 노출을 많이 하려면 쿠팡은 누구 보고 판단한다 네이버 들러리가 필요한 거예요 쿠팡의 내 물건보다 네이버의 들러리 물건이 안 좋아야 돼요 속성을 같이 하고 얘가 좋게 보이는게 팡의 시작인 거예요 그러면 얘는 올라갑니다 쭉쭉 올라가요 쭉쭉 그것도 뭐예요 네버에 타 판매자가 어떻게 돼요 AI 틀리게 보여 돼 AI 큰 그림에서 이렇게 네이버는 뭐가 필요해요 네이버의 메인 누가 필요하다고요 10일 전에 타 플랫폼 애들이 필요합니다 얘 먼저 등록하고 얘가 네이버 오는 시간을 주고 네이버의 10일 후 전후 전후 네이버의 시선까지 값이 합해서 올리는 걸 뭐라고 한다 네이버 기본 로직이 기본 등록 로직이 원래는 이렇게 짜여져 있어요 이게 없으면 난 쿠팡을 안 한다 그럼 렇게 시작해야 돼요 이렇게 순서도 개념을 잡 정해아 그 판때기를 이해했으면이 말이 무슨 말인지 금세 이해하나요이 본질적인 측면 갖고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처음에 소비자를 보면 안 돼요 스킬에 연연하는 안 됩니다 스킬은이 판때기 내에서 나온 거니까 모든 건 여기서 나왔어요 여기서 시작입니다 이거를 제일 먼저 이해해야 될 이유예요 상당히 방대하고 요거만 어떻게 하는 거야 무료 강에 이걸 유지로 하는 거예요 쿠팡 판매가도 나오고요 미더는 나오고 다 나옵니다 그래서 무료 강에 오신 분들이 깜짝깜짝 놀래고 제가 살면서 그렇게 큰 박수를 받아본 적이 없어 너무 스킬에 연애하지 마세요 스킬도 어디에나 본질을 이해하고 스킬을 쓰셔야 돼요 하나 갖고이 넓은 판때기에 난 수수만 한다 쿠팡만 한다 예 난 닭등 한다 안 돼요 왜 각등이 왜 안 돼요 나만 보면 안 된다고 제가 오늘 영상에서 알려 드리고 싶은 거 표현하고 싶은 거 그것들을 잘 이해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기술 배운 것도이 기술이 어디에 써 먹을지 정확히 이해할 거예요 본질이 무섭다라는 말을 끝으로 다음 영상에서 뵐게요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이 영상은 온라인 판매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요.

2. 쿠팡과 네이버는 소비자에게 물건을 파는 직업이 아니에요.

3. 중요한 건 경쟁에서 이겨야 소비자가 생긴다는 거예요.

4. 경쟁에서 이기면 소비자가 내게 오게 돼요.

5. 판매자는 경쟁 후에 소비자를 확보하는 거예요.

6. 쿠팡은 판매자와 경쟁자를 싸우게 만들어요.

7. 아이템 인어는 경쟁을 유도하는 전략이에요.

8. 낮은 가격으로 경쟁해서 소비자를 잡으려고 해요.

9. 네이버와 쿠팡은 서로 경쟁하며 가격을 조절해요.

10. 프로모션 할인율도 경쟁에 따라 달라져요.

11. 가격 경쟁은 실시간으로 바뀌고 빠르게 움직여요.

12. 상품명과 속성도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요.

13. 지마켓, 옥션도 비슷한 기능으로 경쟁해요.

14. 경쟁 후에 소비자가 생기고, 그때부터 판매가 시작돼요.

15. 오픈마켓은 내부 경쟁 구조로 움직여요.

16.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선 시스템 이해가 필수예요.

17. 본질은 경쟁 후 소비자를 확보하는 것임을 알아야 해요.

18. 스킬은 본질을 이해한 후에 활용하는 게 좋아요.

19. 처음엔 소비자보다 경쟁 구조를 먼저 파악하세요.

20. 시스템과 순서도를 이해하는 게 핵심이에요.

21. 네이버, 쿠팡, 다른 플랫폼 간 관계도 중요해요.

22. 네이버는 타 플랫폼 등록 후 시선이 움직여요.

23. 경쟁 전략은 순서와 로직에 따라 달라져요.

24. 스킬에만 집착하지 말고 본질을 파악하세요.

25. 이 영상의 핵심은 경쟁 구조와 시스템 이해예요.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