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만원 러닝 티셔츠, 왜 ‘새티스파이’가 러너들 마음을 사로잡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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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 2025년 나이키 티셔츠가 논란이 됐어요.
- 구멍 난 티셔츠가 프랑스 브랜드 세티스파이와 유사했어요.
- 세티스파이의 모스테크 티셔츠는 통풍구가 특징이에요.
- 2015년 출시돼 인기를 끈 제품이에요.
- 나이키는 디자인을 따라한 것에 유감을 표했어요.
- 온라인에서도 논란이 계속됐어요.
- 많은 사람들은 세티스파이를 떠올리게 된다고 했어요.
- 전문가들은 세티스파이가 홍보 효과를 봤다고 했어요.
- 세티스파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러닝 브랜드예요.
- 가격은 티셔츠 20만 원대, 러닝 쇼츠 30만 원대예요.
- 2015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됐어요.
- 창립자 브리스 파르투슈는 스케이트보드와 펑크를 좋아했어요.
- 그는 러닝에 빠져 매일 새벽 달렸어요.
- 하지만 경쟁과 기록에 실망했어요.
- 그는 러닝의 즐거움에 집중했어요.
- 세티스파이 이름은 좋아하는 밴드에서 따왔어요.
- 브랜드 목표는 기록이 아닌 즐거움이에요.
-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어요.
-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 소재를 사용해요.
- 세티스파이는 러닝을 더 즐겁게 만들어요.
- 2022년 대마초 문화 컬렉션도 선보였어요.
- 2025년에는 자체 제작 트레일 러닝화 '더 라커'를 출시했어요.
- 신발은 하이엔드 패션과 기능성을 결합했어요.
- 창립자 브리스 파르투슈는 스케이트보드 출신이에요.
-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도 활발히 하고 있어요.
- 리바이스, 오클리 등과 협업했어요.
- 협업으로 독자적 제품을 만들어내요.
-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할 가능성이 높아요.
- 세티스파이의 핵심 단어는 '포제스트'예요.
- 러너스 하이와 관련된 브랜드 철학이에요.
- 완전한 몰입과 행복을 추구하는 마음이 담겼어요.
- 제품은 세심한 기술과 고가의 원가로 만들어져요.
- 2022년 특별 컬렉션으로 대마초 문화를 기념했어요.
-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이 중요한 전략이에요.
- 음악, 마라톤 등 다양한 문화와 연결돼 있어요.
- 세티스파이는 스토리와 문화로 사람들을 끌어들여요.
- 브랜드는 앞으로도 성장하며 더 큰 도약을 꿈꿔요.
- 팬으로서 앞으로도 멋진 브랜드로 남기를 기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