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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쇼핑몰 성공 비법 공개! 팔로워부터 매출, 광고비까지 총정리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매출 빠른 대표들은 콘텐츠 효율과 상품성을 잘 잡는다.
  2. 콘텐츠 효율이 좋아도 매출을 보장하지 않는다.
  3. 빠른 매출은 이미지 감도와 콘텐츠 기획 덕분이다.
  4. 팔로어 수보다 콘텐츠 반응이 더 중요하다.
  5. 팔로어를 산다고 매출이 늘지 않는다.
  6. 댓글 반응이 좋은 업체를 참고하는 게 좋아요.
  7. 타게팅은 처음부터 정하지 않고 광고하면서 조정한다.
  8. 가격대와 콘텐츠가 괜찮으면 구매 고민이 적다.
  9. 광고는 데이터 분석으로 방향성을 잡는 게 중요하다.
  10. 제품 단가와 시즌에 따라 테스트 비용을 조절한다.
  11. 겨울은 테스트 비용을 높여도 되고, 여름은 빠르게 버린다.
  12. 아우터는 구매 전환이 높아 넓게 테스트한다.
  13. 예산은 유동적이고 광고 성과에 따라 조절한다.
  14. 최소 예산은 120~150만 원, 필요시 더 쓸 수도 있다.
  15. 이벤트 전 미리 광고를 시작하면 경쟁 우위가 된다.
  16. 프로모션 콘텐츠는 인기 제품과 세일 문구를 넣는 게 좋아요.
  17. 신규 쇼핑몰은 제품 하나 찾기와 광고 비용이 중요하다.
  18. 구매당 비용이 8,000원~10,000원이면 터질 가능성 높다.
  19. 콘텐츠는 많을수록 좋지만 예산에 맞게 조율해야 한다.
  20. 상품의 구매력은 유지되지만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
  21. 콘텐츠가 터지면 계속 새로운 콘텐츠를 시도하는 게 좋아요.
  22. 해외 인플루언서 콘텐츠도 바로 시도하는 게 효과적이다.
  23. 대량 사입은 가격 경쟁력 낮아지고, 플랫폼 확장이 유리하다.
  24. 여성복이 성과가 더 좋고, GIF 활용은 선택사항이다.
  25. 오늘 질문은 여기까지, 여름 시즌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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