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긍정확언 471일째] 나는 어떤 사람인가? / 250401 /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2025년 4월 1일 아침 긍정 확언 정리
오늘은 2025년 4월 1일 화요일 아침이야. 471일째 긍정 확언을 외치는 날이지!
오늘 성경 이야기를 보니까 여러 사람들이 나왔어. 과부 재판관, 바리새파 사람, 세리, 그리고 어린이를 데리고 온 사람까지. 예수님은 어린아이처럼 하나님 나라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씀하셨지.
이 이야기를 보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봤어. 혹시 나도 어린이처럼 순수하게 하나님 나라를 받아들일 수 있을까? 수많은 사람들 중에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고, 내가 정말 원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4월 목표 중 하나가 바로 '나를 더 알아가자'는 거야. 그래서 오늘은 내가 되고 싶은 모습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질 거야.
자, 그럼 오늘 긍정 확언 10가지를 외쳐볼게! (조금 바꿔봤어!)
-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 나는 매일매일 성장하고 있다. 어제보다 한 걸음 더 나은 사람이 되고,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갔다.
- 나는 부자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
- 나는 서로의 삶을 빛나게 해주고 함께 성장하는 배우자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행동의 별이다!
- 나에게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 나는 유머 있는 사람이다. 오늘도 빵 터지는 유머와 드립으로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
- 24,300일 뒤 후회하지 않도록 바로 오늘, 심장이 뛰는 그 일을 했다.
-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했더니, 나 자신을 더 잘 알게 되었고, 세상을 풍요롭게 살아가게 되었다. 내 책은 종합 1위를 찍었고 수천, 수만 부가 팔려나갔다.
-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자!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