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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매출 급상승 비법 공개! 메인상품 만드는 5단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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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떨어진 쿠팡매출 올리려면 이렇게 하세요!! 메인상품 만들어지는 과정ㅣ로켓그로스ㅣ소싱

돈크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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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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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동크 님 강의 듣고 그때 한 3개월 만에 1억 찍었던 거 같아요 지금은 저희 월 한 5천 정도 75% 허락하셨어요네이 제품인가요네 맞아요 1점 리뷰 달리는 문제가 대부분 어떤 거였어요 그 타공된 부분이 좀 날카로워서 그리고 조립 방법이 제대로 나와 있지 않다고 이렇게 중국 포장지 그대로 되어 있나요네 그리고 여기가 이제 흔들리다 보니까 물건 놓기가 불안하다고 부실해 가지고 예 맞아요 만약에 저 있으면은 이거 이것만 충분히 억는 가능할 거거든요 안녕하세요 동입니다 1년 전 제 강의를 듣고 단기간에 이제 월매출 1억을 찍었던이 대표님들의 영상을 보셨던 분들이 계실 텐데요 얼마 전에이 대표님들께 연락이 왔습니다 매출이 크게 떨어져 가지고 다시 유로 컨설팅을 해주면 안 되겠냐는 내용이었는데요 일단 편하게 오라고 했습니다 한번 또 수강생은 영원한 수강생 아니겠습니까 그동안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보면서 컨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님네 안녕하세요 그동안에 어떤 일이 있으셨던 거죠 어 사실 동크 님 강의를 이제 처음 듣고 짧은 시간에 이제 매출이 급상승하게 됐었는데요 그러다 보니까 또 다른 파이프라인에 눈이 가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매출이 좀 하락을 하더라고요 강의 듣기 전에 매출이 얼마였죠 아 몇 만 원 마이너스였다 마이너스였던 크 님 강의 듣고 그때 한 3개월 만에 1억 찍었던 거 같아요 한 8개월쯤 됐을 때 이제 1억 9천 얼마였던가 같아요 순수익은 보통 저희가 30% 정도는 나오니까 괜찮은데요 괜찮았죠 괜찮았죠 강의 듣고 한 8개월 만에 거의 한 달에 6천만 원 벌게끔 됐었네요네 그러면은 사무실 구하고 직원 채원 언제 했는데요 사무실은 동크 님 강의 듣고 3개월 정도 됐을 때 1억 찍었을 때네네 맞아요 직원은 한 8개월쯤 됐을 때 했어요 최고 매출 했을 때 어 맞아요 다른 파이프라인 찾는다고 해가지고 대표님들 하시던 물 이제 거의 직원분들께 다 넘겼다고 했었잖아요 그럼 직원 채용하고 나서 몇 개월 차에 그렇게 하셨었나요 직원 채용하고 사실 한 달 차에 한 달 정도 됐을 때 잘못됐죠 그럼 직원 청하고 한 달 뒤에 대표님들은 무슨 일 하셨어요 다른 파이프라인을 찾아서 좀 긴 여정을 떠났었지 매출이 언제부터 하락하기 시작한 거요 16개월 차에 접어들면서 매출이 계속 하락하기 시작했어요 지금은 저희 월 한 5천 정도 평균적으로 나오고 있어요음 5천 한 75% 하셨네요네 근데 이제 5천만 원 매출이라는이 절대 적은 매출은 아니에요 근데 이제 1억을 평균으로 하다가 2억도 바라봤던 분들인데 이제 5천만 원이라고 하면은 이건 진짜 좀 큰일난 거죠네 일단 제가 대표님들 테 문제를 좀 분석을 해오라고 했었죠 첫 번째 문제점이 뭐죠 일단 첫 번째는 저희가 이제 소싱 했던 제품들이 초반에는 잘 팔렸는데 경쟁사들이 또 늘어나기도 시작했고 또 업그레이드된 제품들도 많이 들어오다 보니까 판매율이 저조해지고 결국에는 판매 중지까지 네 갔었어요 온라인에서는 평생 상품은 절대 없습니다 잘 팔리니까 지금은 앞으로도 잘 팔리겠지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 그거 그냥 방치 그든 대표들이 제일 처음에 팔았던 그 판매 중지한 상품이 뭐예요 전자렌지 선반이에요 전자렌지 선반이 제품인가요네 맞아요 1점 리뷰 달리는 문제가 대부분 어떤 거였어요 그 타공된 부분이 좀 날카로워서 배웠다는 그런 리뷰도 좀 많았고요 그리고 조립하는 이제 물건인데 조립 방법이 제대로 나와 있지 많다고 해서 이제 반품이 많이 들어왔던 상품이에요 그럼 박스 패키징은 어떻게 돼 있어 뭐 이렇게 중국 포장지 그대로 되어 있나요네 메이드인 차이나 크게 적어 넣고요음 그리고 그 위에 2단짜리 선반인데 이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거든요 근데 여기가 이제 흔들리다 보니까 물건 놓기가 불안하다고네 부실해 가지고네 맞아요 그럼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충분히 좀 돈 벌고 있으니까요 제품을 판매하는 공장이 엄청 많을 거예요 그럼 이거 흔들리는 거 좀 알아봐야 되니까 만약에 저 있으면은 이거 파는 공장들 한 다섯 개 열 개 한 20개까지 해 가지고 다 샘플 다 받아 본 다음에 비교해 보고 좋은 걸로 바꿨으면 훨씬 더 괜찮지 않았을까 그다음에 여기 타공하는 부분도 몇 백원 주면은 사포질 해 줄 거거든요 어 그것도 좀 관심 가졌으면 단품 비에서 원가 늘어나는 건 다 커버 됐을 것 같아요 그다음에 조립하는 거 종이 한 장 만드는 거 50원도 안 하는데 그거 하나만 넣어 줘도 다르거든요 만약에 저 있으면은 직접 조립하는 거 유튜브 찍어서 상세 올렸을 것 같아요 종이에다 QR 코드 넣어서 유튜브 보고 따라 라든지 패키징도 메드인 차이나가 아니라 돈 카테스 다 이렇게 로고 바크스 먹 있을 것 같아요 요거 종이 만드는 거 한 50원 할 거고요 박스 만드는 거 한 2 300원 그리고 뭐 유튜브 찍는 거는 사실 공짜죠 내인 건비 내가 쓰는 거니까 그럼 1,000원도 안 돼 가지고 상품 계속 유지할 수 있는데 그리고 저희는이 선반에 뭐 국자나 뒤집개 같은 거 걸 수 있는 고리도 없었어요 요거 1688 찾으면 한 20원 여섯 개 봤자 또 돈 100원밖에 안 왔는데 그것 때문에 구매하고 안 하고가 정해 줄 거거든요 우리가 제품들을 이렇게 개선하고 업그레이드 하잖아요 이거를 내가 마 열심히 업그레이드 돼도 아무도 몰라주면 끝이거든요 상세 해지다가 생색을 해야 돼 아 뭐 기존에 베인 문제가 많아 가지고 우리 포즈까지 해가지고 꼼꼼하게 나간다 우리 이번에 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후크 거리 증정품 나간다 만약에 제가 이거 튼튼한 거 강조하려고 하면은이 선반 위에 있잖아요 여기다가 생수 2L 리 한 10열 개 올려놨을 것 같아요음 또 어떤 제품이 또 밀려 가지고 판매 중지하고 있나요 틈새 수납장 요 이건가요네 맞아요 이게 이동식 있데 바퀴가 제대로 작동을 안 하고 여기에 보통 부엌에서 쓰게 되면은 뭐 간장이나 이런 거를 놓아야 되는데 이제 중국 제품이다 보니까 우리나라 거랑 규격이 달라서 사이즈가 안 맞더라고요 그러면은요 공장에서 생산하는 거니까 아마 조금 크기를 늘려서 제작을 해 달라고 하면 해 줄 거거든요 저희가 사실 그 규격을 늘릴 생각도 하긴 했었는데요 이게 어느 정도 늘려야 되는지 잘 몰라서 얼마나 해야 되지 이거 직접 재 필요 없이 여기 상위 업체들 보면 뭐 코맷 이라든지 잘 판 애들 있잖아요데 리뷰 보면은 이런 피좀 큰 거 올라가 있죠 그럼 얘는 피조 올라간다라는 말이거든요 그럼이 상품 상세 페이지에 이렇게 사이즈가 나오잖아요 그럼이 사이즈 참고해 가지고 1688 같은데 들어가 가지고 다른 상품들 찾았을 것 같아요 뭐 새로 상품 등록할 필요도 없이 쿠팡에가 아 우리 요거 규격 조금 늘어나서 이거 제품 리뉴얼이다 하면은 리뷰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품 중지할 필요도 없이 계속 판매해 나갈 수 있 거든요 집만 바꿔 가지고 바퀴도 뭐이 공장에서 진짜 바퀴 좋은게 없다 그러면은 a 공장에서는 선반만 사고 B 공장에서는 바퀴만 사고 중국 수입 업체에다가 합 포장해 달라 이렇게도 되는 거거든요 이제 기존 제품들이 팔리는 걸 확인하고 이제 돈을 벌었으면 그 돈을 내가 쓰는게 아니라 제품들을 다시 투자해 가지고 리뉴얼하고 개선을 했어야 되거든요 소싱은 어떻게 하고 계세요 2년 전에 강의 내용대로 하고 있어요 이제 1년 전 2년 전에 제 강의를 들었던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이 바뀐 소싱 방법을 알려 드릴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이제 중간에 업데이트 특강 같은 거를 계속해 가지고 와서 추가로 알려 드리고 있는데 참석을 안 하셨기 때문에 아 모르실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소싱하는 걸 알려 드릴 거거든요 근데 제가 강의 내용을 알려 드릴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 알려 드릴 내용은 강의보다는 다른 내용이지만 근데 이것만도 충분히 억대 가능할 거거든요 그래서요 방법을 좀 알려 드릴까 합니다 자 그럼 우리 데이터랩 먼저 들어가 봅시다 최근에 좀 두 분이 관심 가졌던 카테고리 같은게 있으실까요 집안일을 하다 보니까 주방이나 세탁용품 쪽을 좀 좀 잘 안다고 생각을 해서 그쪽으로 해보려고 했어요음 일단 처음에는 잘 모르겠으면 내가 관심 있는 거 먼저 하는게 제일 좋거든요 그럼 여기 생활 건강에서 세탁 용품으로 들어가 볼게요 우측에 있는 여기가 이제 세탁 용품에서 인기 검색으로 500개까지 보여 주는 거잖아요 그래서 키워드를 한번 골라 보세요 운동화 세탁망 운동화 세탁망 너무 좋은 키데 이거 제일 위에 있는 거 빨래 건조되는 왜 이거 안 하시는 거예요 부피가 너무 클 거 같아서 이게 시장 조사를 안 해 보면은 모릅니다 여기서 바로 안 될 것 같다 생각하시면 안 되고 항상 쿠팡이 검색해 가지고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봐야겠죠 빨래건조대는 키워드를 치자마자 여기 보시면 두 번째 소형이라는 거 보이세요네이 자동 완성후에 키워드가 있다는 거는 수요가 엄청 많이 있다라는 거거든요 그 빨리 건조되는 작은 것도 있겠구나라는 생각도 할 수 있을 거잖아요 그냥 빨래 건조대보다 이렇게 보면 리뷰도 많이 없어서 경쟁도 좀 덜 처한 거 같고 부피도 생각보다 잘할 거 같고 객단가도 뭐 1 2만 원이면 괜찮아 보이죠 그다음에 베란다 빨래 건조대는 캐드도 있잖아요 여기 들어오시게 되면은 줄이라는 캐드가 베란다 빨래 권주 줄 우리 옛날에 보면은 그 옥산 같은 데다가 줄 해 가지고 빨래 놀고 하잖아요 그 줄도 이렇게 파는 거거든요 그럼이 줄 같은 경우에는 빨래 건조대 키워드만 보고는 상상이 잘 안 되는 키워드일 거예요이 빨래 건조대 줄 같은 것들은 뭐 부피도 잡고 가벼워 가지고 취급하기도 엄청 쉬울 겁니다 여기 벽에 붙이는 흡착식 같은 것도 있거든요 요거는 도면고대 제가 찾아봤는데 한 1,200원 뭐 1,500원 밖에 안 하더라고요 그래가지고 요거 도맥 국에 사 가지고 팔다가 좀 팔려 그러면은 중국 사입해 가지고 조금 더 좋은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원가 좀 저렴하게 절감도 하고 판매량 좀 늘어나면 건조대를 좀 부피 큰 것도 취급할 수가 있겠죠 내 물류 시스템이 좀 안정화 되게 되면은 하나도 들 볼까요 저는 요새 캠핑 용품을 하고 싶었는데 이거는 진짜 부피가 큰 거 밖에는 없더라고요 캠핑용품네 오케 캠핑 체어가 의지니까 엄청 클 거 같잖아요 이렇게 부피 작은 것도 팔고 있어요 요거 두 개 묶어서 팔아도 되잖아요 요것도 부피가 되게 작아 보이지 않아요 이번에 쿠팡 수수료가 바뀌어 가지고 원래는 막 가로 길이가 좀 크면은 사이즈 올라고 그랬잖아요 근데 이번에는 가로 높이가 합으로 쉬기 때문에 저 제품 잘하면 극 소용이 될 수도 있고 아무마 못해도 소형까지 잡힐 것 같거든요 승부보다는 작은 상품이다 의자도 아이템 스카우트 같은 곳에서 키워드 경쟁 감도는 안 보세요네 요거는 이제 무조건 다 허수기능 예를 들어서 캠핑의자 검색하면 립뷰 많은게 잘 파는 판매자도 있잖아요 근데 1페이지 중단만 와도 립뷰 없는 것도 있죠 경쟁 강도를 보면 안 되고 상위 업체들 중에서 내 경쟁이 몇 명이냐 요게 좀 더 중요한 거 같아요 자 오늘 이렇게 두 분이랑 상품 소싱하는 방법 그다음에 기존 제품들 문제 있는 거 개선하는 방법 이렇게 알려 드렸습니다 두분 너무 고생하셨고요 영상 다 보셨다면 일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강의를 듣고 3개월 만에 1억 매출을 달성했어요. 지금은 월 5천만 원 정도 벌고 있어요.

2. 제품의 문제점은 타공 부분이 날카롭고 조립법이 부족했어요. 포장도 중국 그대로였어요.

3. 흔들림 때문에 제품이 불안했고, 개선이 필요했어요.

4. 대표님들은 매출이 하락하면서 다시 컨설팅 요청했어요.

5. 강의 후 매출이 급증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하락했어요.

6. 강의 전에 매출은 마이너스였어요. 강의 후 3개월 만에 1억 찍었어요.

7. 8개월 후 매출은 약 1억 9천만 원이었어요.

8. 사무실과 직원을 8개월 후에 채용했어요.

9. 매출은 16개월부터 하락하기 시작했어요. 지금은 5천만 원 수준이에요.

10. 경쟁사 늘어나고 업그레이드 제품이 나오면서 판매가 줄었어요.

11. 대표님들은 전자렌지 선반이 문제였어요. 날카로운 타공과 부실한 포장 문제였어요.

12. 제품이 흔들리고, 조립법이 부족했어요.

13. 개선 방법은 공장에서 여러 샘플을 받아 비교하는 거였어요.

14. 타공 부분을 사포질하고, 조립 설명서를 넣는 것도 좋았어요.

15. 패키징에 로고를 넣고, 유튜브 영상도 만들면 좋아요.

16. 선반 위에 무게를 올려 튼튼함을 보여줄 수 있어요.

17. 또 판매 중지된 제품은 틈새 수납장이었어요.

18. 바퀴가 잘 작동하지 않고 규격이 달라서 문제였어요.

19. 규격을 늘리거나, 다른 공장에서 부품을 따로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20.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서 계속 판매하는 것도 가능해요.

21. 소싱 방법은 강의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하며 배우고 있어요.

22. 새로운 소싱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23. 관심 있는 카테고리에서 시장 조사를 시작하세요.

24. 예를 들어 세탁용품을 검색해보세요.

25. 인기 키워드와 경쟁 제품을 분석하는 게 중요해요.

26. 작은 제품은 경쟁이 덜하고 수익도 좋아요.

27. 부피가 작은 빨래 건조대와 줄이 좋은 예에요.

28. 캐드 파일과 크기를 참고해서 제품을 찾으세요.

29.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규격을 조절하면 계속 팔 수 있어요.

30. 수입 업체와 협력해서 부품만 따로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31. 기존 제품이 잘 팔리면, 개선 후 계속 판매하세요.

32. 소싱은 강의 내용을 계속 배우며 실천하세요.

33. 관심 카테고리에서 시장 조사하고 키워드를 분석하세요.

34. 경쟁이 적은 제품을 찾는 게 핵심이에요.

35. 리뷰와 검색량을 참고해서 아이템을 선정하세요.

36. 작은 상품은 부피도 적고 수익도 좋아요.

37. 오늘 배운 방법으로 도전해보세요.

38. 모두 힘내서 성공하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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