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애가 만든 기적, 여자친구 덕분에 배우된 그의 이야기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최우식 배우 이야기 정리해줄게!
최우식 배우가 배우가 된 비결이 5년 사귄 여자친구 덕분이라는데, 진짜 신기하지?
원래 꿈은 연출가!
- 최우식 배우는 어릴 때부터 연출가가 되고 싶었대.
- 근데 11살 때 이민을 갔고, 거기서 만난 여자친구가 한국에서 쌍꺼풀 없는 배우들이 인기 많다고, 비랑 이준기처럼 말이야. 배우가 되어보는 게 어떻겠냐고 추천했대.
- 최우식 배우도 연출 공부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고민하다가, 여자친구가 몰래 한국 기획사에 온라인 오디션을 지원해버린 거야!
우연히 시작된 배우의 길!
- 오디션에 합격해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드라마 '드라마이' 오디션에도 붙었대.
- 근데 아쉽게도 그 드라마가 무산되고 말았어. ㅠㅠ
- 다행히 드라마 '짝패'에서 아역으로 데뷔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거지!
최우식 배우가 자신 있는 역할은?
- 자기 자신이랑 비슷한, 좀 찌질하고 어리숙한 역할에 제일 자신 있다고 하네.
- 실제로도 선한 인상에 마른 체격이라 그런지, 불쌍하거나 안쓰러운 역할을 많이 맡았대.
- 여주인공한테 차이거나 맞는 역할도 많았다고 하니, 좀 안쓰럽기도 하다. 😅
악역 도전과 대박 작품들!
- 영화 '마녀'에서는 처음으로 악역을 맡았는데, 엄청 센 여주한테 또 얻어터졌대. ㅋㅋㅋ
- 그래도 '마녀', '기생충', '그것만이 내 세상', '사냥의 시간' 같은 영화에서 연기를 정말 잘해서 엄청난 호평을 받았어!
- 최근에는 드라마 '그해 우리는'에서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대.
최우식 배우, 여자친구 덕분에 꿈을 이룬 것도 대단하고, 연기도 정말 잘하는 것 같아!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길 응원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