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긍정확언 376일째] 찬물 샤워 / 241227 /
찬물 샤워, 챌린지 성공하고 기분 UP! 🚀
오늘은 2024년 12월 27일 금요일 아침이야. 벌써 긍정 확언 376일째라니, 대단하지?
요즘 나는 아침마다 찬물 샤워를 하고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찬물로 씻는 건 아니고, 샤워 다 하고 1~2분 정도만 찬물로 몸을 헹구는 거지. 얼굴부터 발끝까지 찬물을 맞으면 처음엔 진짜 춥고 힘들지만, 온몸에 힘 딱 주고 10초만 버티면 좀 괜찮아져.
이 짧은 시간 동안 "아, 내가 살아있구나!" 하는 느낌이 들면서 기분도 좋아져.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도 느껴지고,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일석이조야!
하기 싫은 일을 먼저 하라는 말 많이 들어봤잖아? 찬물 샤워가 바로 그런 거야. 명상하는 것보다 시간은 훨씬 짧은데, 얻는 건 더 크다고 느껴져.
어제는 목도 좀 아팠는데, 찬물 샤워하고 나니 든든한 느낌이 들면서 "오늘 하루도 힘내보자!" 하는 마음이 생기더라.
하기 싫지만 참고 해냈을 때 오는 성취감! 찬물 샤워가 바로 그런 작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루틴인 것 같아.
혹시 남자라면, 한번 도전해보는 거 어때? 내가 해보니까 정말 좋았거든.
오늘도 찬물 샤워로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오늘의 긍정 확언 💪
- 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만든다.
- 그렇게 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온다.
- 매일매일 성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 아침 긍정 확언으로 열정을 꾸준히 유지한다.
- 내가 원하는 것을 하루에 100번씩 매일 외친다.
- 경제, 금융, 부동산, 토지에 대해 꾸준히 공부한다.
-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행동하는 사람이다. 지구는 행동의 별이다.
- 나에게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혜가 있다.
찬물 샤워를 하면서 하기 싫었던 일에 대한 두려움도 극복하고, 더 큰 도전을 하게 되었어. 이런 경험들을 책으로 썼더니 종합 베스트 1위를 하고 수천, 수만 부가 팔려 나갔지! 모든 것에 감사해!
오늘도 힘내고, 좋은 하루 보내! 안녕! 👋
P.S. 올해도 이제 5일밖에 안 남았네. 남은 5일도 잘 마무리하길 바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