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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억 버스 적자 세금 투입 vs 요금 인상 (언더스탠딩 백종훈 기자)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오늘은 버스 파업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요.
  2. 서울 버스 기사들이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어요.
  3. 서울시는 적자와 재정 부담을 이유로 난색을 표하고 있습니다.
  4. 버스 임금은 법원 판례로 통상임금에 포함돼요.
  5. 수당이 늘어나면 임금 인상률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어요.
  6. 서울시는 버스 적자가 계속 커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7. 20년간 버스 임금은 거의 두 배로 올랐어요.
  8. 버스 적자 지원 비용이 연간 수천억 원에 달합니다.
  9. 서울시 예산의 큰 부분이 버스 적자 보전입니다.
  10. 노조는 임금 인상과 수당 반영을 주장하고 있어요.
  11. 버스 임금 체계 개편도 논의되고 있어요.
  12. 버스 근무시간과 인력 배치 방안이 협상 중입니다.
  13. 버스 노선의 수익성과 효율성 문제도 제기되고 있어요.
  14. 해외 사례로 영국 런던의 노선 입찰 제도를 소개했어요.
  15. 적자 노선은 입찰로 해결하려는 방안도 검토되고 있습니다.
  16. 민간 버스회사들이 적자 노선을 운영하는 한계도 있어요.
  17. 버스 운영의 효율성과 공공성 사이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18. 버스 교통 점유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어요.
  19. 서울시와 버스업계는 재정 부담과 운영 개선 방안을 논의 중입니다.
  20. 마을버스와 시내버스 갈등도 심화되고 있어요.
  21. 선거철을 맞아 버스 요금 인상 논의도 나오고 있습니다.
  22. 전체적으로 버스 산업의 재정과 운영 구조 개선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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