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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현지 전문가가 알려주는 일본 진출의 모든 것 #이커머스글로벌 #일본이커머스

Datarize 데이터라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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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영상 소개글 이번 영상은 일본 진출 시 많은 브랜드가 고민하는 '팝업스토어 운영'의 A to Z를 다룹니다. 일본 현지에서 다수의 실적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 Be Tough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일본 시장에 안착한 실제 사례와 전략을 인터뷰 형식으로 전해드립니다. ✅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 전에 꼭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 ✅ 시행착오를 줄이는 실무 중심의 조언 ✅ 실제 성공 사례로 확인하는 전략적 접근법 일본 팝업스토어를 고려 중이라면 지금 바로 시청해 보세요! ⏱ 타임라인 00:00 인트로 및 영상 소개 01:12 데이터라이즈 소개 – D:PLAY GLOBAL에 대해서 02:02 일본 현지 마케팅 전문가 'Be Tough' 소개 04:15 한국 브랜드의 일본 진출 지원을 시작하게 된 배경 07:35 한국 브랜드가 일본 진출 시 겪는 주요 시행착오와 원인 10:12 팝업스토어 운영의 핵심 포인트 ① 실제로 많이 받는 질문들 11:25 팝업스토어 운영의 핵심 포인트 ② 왜 팝업을 하려고 하나요? 12:22 팝업스토어 운영의 핵심 포인트 ③ 출점 방식과 그에 따른 준비 사항 16:06 팝업스토어 운영의 핵심 포인트 ④ 실제 성공 사례 - @cosme 팝업스토어 21:08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23:29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 위한 기본 준비 리스트 26:09 아웃트로 및 상담 안내 📮 일본 진출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 상담 신청 폼 바로가기 : https://forms.gle/RwjMFhfi1CNDSxtD6 👉 주식회사 Be Tough HP:https://be-tough.co.jp/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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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분 안녕하세요.

데이터라본지입니다.

이번영상은 데이터라즈일본파트너비터가처음으로함께 준비한공식 협텐일본시장 진출을 고민중인 국내 스브랜드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데이터라즈는그동안 한국을중심으로CRM마케팅업계를 이끌어왔는데요.

앞으로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특히일본시장으로의확장을 도전하는 브랜드들을 위한 크로스보더 지원도더욱 공격화할 계획입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일본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커머스를 실제로 운영해온파트너사와함께자산구축팝업 스토어오프라인퍼포먼스마케팅운영등일본 진출을 고려할 때 반드시 고민하게 된다 현실적인 주제들에 대해 배형식으로 이야기나눠볼 예정 첫시작인만큼이콘텐츠가일본시장을 보려주인실무자분들에게좋은 인사이트네저는 진을 맡은데일본사업을 이기입니다.

오프닝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앞으로 데이터라이즈는 해외진출을 준비한다 브랜드들을더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예정인데요.

이번영상에서는일본진출에 관심있는 이머스브랜드여러분들에게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정보를 전해드리고자특별한 손님도함께 모셨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때 알아두면 좋은 포인트인데요.

그럼바로오늘파트너 회사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코사님 그럼 B의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쉽게 자기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네, 엉망이었습니다.

방금 소개한 대로 B 힘든 회사로, 네, B 터프라고 하는 회사가군요, 나 포함해 업외 경험이 긴 광고 대리점이라든가 메이커의 출신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회사가 됩니다.

그래서, 사업, 네, 세 가지, 하나 눈은 화장품 제조 업체를 자사에서 운영합니다.

와서, 상품의 기획 부분에서, , 물류 판매 촉진까지 모든 공급망 자신의 업무를 올인 하우스에서 실시 있습니다.

둘째, 그래, 광고 대리인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네, 네, 원래 광고 대행사에서 브랜닝이거나 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하겠습니다.

회원도 많기 때문에, 다양한 일본 사업자들에게 주로 SNS이거나 독감 마케팅을 중심으로 지원 받고 있습니다.

세 번째가 있습니다.

오늘 시청해 주시는 여러분에게도 이와 관련, 네, 같은 사업입니다.

하지만 일본에 진출되는 한국 메이커 님의 일본 진출의 지원이라는 것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역시 한국의 기업 씨는 꽤 일본에 진출했습니다.

내가 말했지만, 마케팅 부분만 지원하거나 수입 부분 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네, 이미 수입에서 이미 반칙 부분까지 모두, 네,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같은 회사입니다.

소개 감사합니다.

그 이번에는, 일본을 검토하고있다, 뭐, 여러가지, 브랜드, 메이커를 위해 팝업 스토어의 그 프로토 타입 포인트 약간의 대화 형식으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바보같은 생각으로 여러가지 들었으면 합니다.

만났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동영상을 시청한 쪽에서 더 이런 것을 듣고 싶은 등 있으면 개요란에 상담할 수 있는 폼도 준비하고 있으므로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그쪽에서도 상담해 보세요.

톱 업의 이야기에 들어가기 전에 조금 신경이 쓰이는 것을 질문하고 싶습니다만, 원래 왜 한국메의 일본 출시 원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까?아, 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원래, 저, 방금 전한 3가지 중 2개의 수업을 전개했는데, 그, 계기는 네, 그 광고 대리인 수업을 통해, 다양한 상담 고맙습니다.

늘어나고, 그 중에서도 역시 한국 기업 씨로부터 이렇게 상담하는 것이 단번에 쉬고 있었다는 것이 원래 있습니다.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원래 독감 시책이라든가 광고뿐만 아니라, 방금 전과 같이 메이커 부분도 자사에서하고 있다고 할 수도 있고, 일기 통감으로 이런 실적 베이스가 있거나 한다 그래서, 제조 업체의이 시점에 서서 제안하는 것을, 뭐, 단발적으로 말하자면, 중조 직기적으로 설계하면서 지원을 받았지만, 글쎄, 그런 곳이 꽤 고맙다.

평가를 받았습니다.

소개에서 인연을 받는 것이 우선 증가합니다.

했다.

[음악] 특히 그 작년경부터, 뭐, 이른바 이렇게 수입 대행을 이렇게 한국에서 일본에 물건을 넣어 올 때의, 일본의 수입 대공업자라고 하는 여러분 사용되고 있을까라고 생각합니다만, 뭐, 거기의 대공업자가 씨 상품을 한국으로부터 수입은 해 왔지만 그 프로모션 솔직히 전문 분야가 아닌 사람들, 아, 글쎄, 물론 다르다는 것도 있지만 전문 분야가 아닙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어, B B 프로모션 부탁 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것이 그것으로 늘어나는 느낌.

사실 그 소개해 주신 한국 기업 씨와 이야기하고 가자, 네, 뭔가 한국에서는 놀랍습니다.

지적도 이렇게 있는 메이커도, 글쎄, 역시 일본이라면 독감에 처음으로 물어야합니까? 모르고 뭔가 대리점 씨 통해 여러 가지 다양한 인플루언서 내가 시도했지만 뭔가 말하고 싶다.

전혀 말하지 않았다면 팝업했지만 전혀 뭔가 아무것도 이렇게 연결되지 않은 것 같다.

뭔가 돈을 모으는데 성과가 나오지 않았다는 목소리가 그 놀랍습니다.

많았어요.

그렇다면 이상한 말투입니다.

하지만 지금이 시점에서 그 일본에 넣어 좀처럼 팔기가 어렵지 않습니까? 라고 하는 상품도 역시 수입 대행업자씨 그러면 역시 운반하는 곳까지 일이되기 때문에, 그래, 그래, 그래.

이런 경우도 뭔가 많아서 솔직히, 지금 이런 일이 되어 있는 거야 깜짝 놀라면서 뭔가 엉망이야.

아깝다는 곳이 있습니다.

했다.

가장 강하게 느낀 것은 그 일본 잠출에 있어서, 뭐, 대단한 비조나리로 패션 있는 한국의 메이커씨 대단히 많아서 멋지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 역시 이렇게 일본 일출의 전략 설계의 부분이 전혀 되어 있지 않다고 하는 것이 문제로서 대단히 이렇게 느꼈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렇게되는 원인 어떤 원인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역시 원인으로서 느낀 것은 방금전도 전했는데 일본이라고 수입 대공업자 광고 대리점 각 기능을 가진 회사가, 뭐, 독립하고 있는 구조이므로, 뭐, 횡단적으로 모두를 지원할 수 있는 사업자가 거의 없다고 하는 곳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 네.

음, 상품을 일본에 넣으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므로 아무래도 수입이 목표가되어 소매점에 , 네, 상품을 유통시킬 수있는 업체입니다.

하지만 역시 계속해서 매출을 이렇게 올려 가자.

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설계가 좋지 않거나, 음, 다른 한편으로는 광고 대행사도 역시 프로모션을 전문으로하는 사업자입니다.

그래서, 그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당연합니다.

하지만 역시 수입이라든지 그러한 소매 부분에 이해가 없다.

내가하는 것처럼 역시 왜 너무 많기 때문에 뭔가 포지션 토크가 보입니다.

처럼 그렇게 될 것입니다.

, 그 저희는 일단 이미 자사에서, 에, 실적 베이스에서 역시 수입 부분에서 반칙 소매 전개와 같은 모든 것에서 자사에서 완결 할 수있는 기능을 어쨌든 갖고 싶다는 정책으로 , 지금, 아, 전기의 회사에서, 네, 라고 형태가 되고 있습니다.

넣는 것을 목표가 아니라 역시 일본에 넣은 후 어떻게 확대 할 것인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국 측에서 준비 단계부터 이런 준비를 해 하자, 이런 성과 일본이라면 찔러서, 이런 준비, 네, 한 순간 만들어 가자.

같은 이야기를 해라.

가는 것이보다 본질적인 지원으로 이어집니다.

그렇지 않을까 하는 바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렇게하는 것이 목적화 아니, 역시 제대로 목표를 향해 전략 건설 그렇다면, 어, 지금 역시 조금 이렇게 말하겠지요.

할 수있는 시스템 지원 우를 가지고있는 수업자가 적다고 말한다.

그런데 지금 원인일까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조금 긴 길어져 버렸습니다만, 그러한 경위라든지가 있어, 어, 조금 우리 쪽에서 지원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곳에서 시작한 곳을, 뭐, 여러가지 지금 고맙다는 것에 상담해 주고 있다고 하는 상황에 있습니다.

과연.

그런 배경이 있었군요.

설명 감사합니다.

그렇네요.

이제 거의 100% 팝업이라는 단어를 듣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 받고 있습니다.

뭐, 화장품의 메이커씨라고도 물론입니다만 의류의 메이커씨이거나라든지 역시 팝업하고 싶다고 하는 소리는 매우 많습니다.

맞습니다.

역시 지금 아마 이 동영상을 보고 받고 있는 분들도 팝업에 굉장히 흥미를 가지고 있는 분 많이 계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뭐, 이번 그 팝업의 포인트에 대해서 여러가지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네, 고마워요.

우선, 네, 어떤 문제가 1 가장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그래, 그래, 알았어.

상담 역시 1번 많은 것이 이런 손님 씨에게 왔으면 좋겠지만 어디서 괜찮 으면, 그 단순히 얼마입니까? 걸릴거야.

그리고 준비에 무엇이 필요하다.

또는 독감을 부를 수 있다고합니다.

역시 스테디셀러로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상담으로는 많아서 그저 조금 개인적으로 위화감 느끼는 부분이 공통적이지만 음, 팝업을 할 목적 아니면 놀랍게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많은 것이 있습니다, 어쨌든, 일본에서 판매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까? 우선 이 눈에 닿는 장소에서 낚시 원한다는 메이커가 많아요.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는지 같은 논의에서 되었을 때 그렇게 자지 못했거나 라든지 팝업을 통해 어떻게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다음에 어떻게됩니다.

내가 할 일까지 너무 많이 이런, 네, 생각할 수 없어, 우선 할 것 같은 곳이 많기 때문에 거기는 조금 기다린 것 같은 속도감 물론 중요하지만, 모처럼 돈을 벌면 그, 조금 작전 회의합시다.

받았어.

거기서 네, 그, 기대하게 하고 있는 것이 원래 그 팝업의 이렇게 게임이라고 하는 것을 우선 이해하고 있습니다.

아까 기술 씨와 촬영 전에 잡담으로 여러가지 말했지만 한국과 일본과 크게 변하지 않을까라는 바람에 생각해 음, 계획 자체는 장소, 비용을 지불하고 빌려 개최하는 패턴과 , 이렇게, 마, 상업 시설 등이 많습니다.

그러나 전시하는 대신 그 전체 판매, 15 % ~ 30 % 지불하는 패턴.

나중에 의류와 시부야의 봄 코 109 같은 목소리가 자주 많이 올려집니다만, 여기는 로열티를 지불하게 되어 있습니다.

알겠습니다.

네.

그런 당연한 것 같은 이야기입니다만, 일단 이 스키마를 전한 이유가, 뭐, 간단히 말하면 돈을 지불하면 출전할 수 있는 장소라고, 팔릴 전망이 정말로 서 있다는, 이렇게 기대치가 없으면 출전할 수 없다고 하는 장소가 존재한다고 한다 일이야.

여기는 한국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만, 확실히 이해한 다음에 그 교점측과 커뮤니케이션 취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군요, 우리가.

그래.

그래.

그래서, 뭐, 어쨌든 시부야 파르코에 내고 싶다, 로프트에 내고 싶다면 희망을 먼저 전해 주시는 것도 거기에 있지만, 우선 잘 팔릴 전망이 있으면 구매자에게 느끼기 위한 제안 재료를 함께 만들어 하자.

그, 그냥 말하고, 그, 다음 주에 넣어주세요.

그래서 역시 넣을 수 없기 때문에.

맞습니다.

네.

역시 점포 쪽에, 아, 좋다 브랜드 씨 기대할 수 있네요.

이것 넣어 보고 싶다고 생각해 주시기 위한 협상이라든지 영업이라고 하는 것을 우리들이 열심히 해 주시기 때문에 , 그것의 준비 같은 것을 메이커씨와 협력해 함께 하고 싶다.

알겠습니다.

거기서 그 다음에 그건, 그 스킴을 이해한 후에 거기서 처음으로 목적이라면 어떻게 합시다는 이야기에 들어갑니다.

그래.

그래서, 거기서 처음으로, 그, 목적의 명확화를 메이커씨와 함께 하겠습니다, 여기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음악] 목적의 명확하네요.

네.

네.

구체적으로, 뭐, 어떤 것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조금 듣고 싶습니다만 네.

여러 가지 업적을 포함하여 전해드립니다.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팝업된 메이커 씨에게 실제로이 목적을 위해 무엇입니까? 물어보면 역시 일본에서 매출 증가라든가 어쨌든 사람의 눈을 만지고 싶다고 말한다.

그런 대답은 괜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뭔가 목적은 무엇인가 목적이라고 하는 것보다는 팝업을 한다고 말해 그렇게 이런 일들이 달성 그게 전제가 된 것 같아.

뭔가 팝업을하면 다른 눈 만져서 매출도 올라갈 것이라고 말하는 것.

전제로 팝업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하는 쪽이 많은 생각이 드네요.

에서 , 뭔가 그런 때는 왜 원래 팝업 할 필요가 있는지 말한다.

논의에서 드리겠습니다.

.

그, 역시 빨리 진행하고 싶어 담당자도 경영자도 많다.

그렇지만, 역시 우리로서도 제대로 성과에 커밋하고 싶다고 말한다 그런데, 만약 5가되면 속도감 빨리 하고 있어 그렇지만, 이런 곳을 소중히 해 받고 있어요.

그래서 실제로 우리는 어떤 목적으로 팝업을 하고 싶어 말하는 것을 조금 소개해 주실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미지를 잡을 수 있습니까? 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지금, 화면에 비치고 있을까요? 생각합니다만, 저, 우리가 지원 브랜드가 있지만 아직 일본이라면 인지가 없는 그 신규 브랜드씨였다 네요.

그래서, 그냥 팝업 하지만 이렇게 자동으로 화제성이 탄생 팔리는 것 같은 것은 역시 어렵다.

목적이군요, 이 브랜드의 견성이 된다 실적을 만드는 것에 설정했습니다.

그래서 목표를 @ 화장품으로 2 주일에 1 만 팔린 시트 마스크라고 하는데 설정을 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그 2주 만에 1만 5000 매매되었지만 매수 변환으로 그래.

그래서, 뭐, 어떻게 팔고 싶니? 말하자면 메가 독감, 우리 그 독감 마케팅 비상 잘하는 회사이므로, 독감과 항상 이런 거리에서 일했던 것도 있고, 메가 가파른 인플루언서를, 오프라인으로 실제로 이벤트에 전화했습니다.

마스트 바이 캠페인처럼 조합하여 실시했습니다.

이거 그렇게 사면 그 독감에 실제로 니코에게 넘겨 줄 수 있다면 득전의 시책을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하루 판매를 급격히 늘릴 수 있으며 총 15,000 장을 팔 수있었습니다.

.

실제로 거기서 이익을 만드는 것보다는 그러한 견위성을 그 브랜드로 만든다 그 결과를 가지고 얼음 가게의 바이어 씨에게 영업에 갔습니다.

그래서, 진행 브랜드이지만 처음으로, 네, 전국 3000 일본 전국의 3500 점포에 대단하다고 말해 주시고 전개를 한다 같은 브랜드가되어, 그 대빙점 뿐만 아니라, 독감 어쨌든 이렇게 PR을 부탁 할 때도 이제 모르는 브랜드를 이렇게 가져가도 이렇게 취급 할 수없는 것이 많네요.

그래서, 그, @ 화장품 1 만 5000 장 팔린 팩입니다.

그런 견성 단어를 함께 독감에 가져 가면, , 화장품에서 그렇게 팔리는 상금이야, 조금 신경이 쓰인다.

라고 생각해 주시면.

그래서 역시 그 독감에 취급해 주시는 것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역시 인기인 독감이라면 어느 정도 자신의 상품 취급받을 수 없다는 것이 굉장히 있기 때문에 그러한 흥미를 갖기 위한 검제 워드를 만들었다고 하는 팝업의 지작이 되고 있습니다.

뭐, 이렇게 이렇게 무엇을 목적으로 할까에 의해 팝업이라고 한마디로 말해도 구체적인 자작이라든가 어떤 기획으로 하는 것 같은 것이 역시 바뀌므로, 뭐, 이런 일을 사전에 클라이언트씨와 작전 회의라고 하는 것을 시켜 줄 수 있습니다.

오, 바꿀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조금 화장품의 사례가 메인이었습니다만, 저, 예를 들면 의류 브랜드씨에서도 역시 같고 시부야의 팔콘에 넣고 싶다든가 109 에 팝업하고 싶다고 말해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역시 구매자로부터 반드시 그 실적이라고 하는 것을 국내에서의 실적을 묻는다고 하는 것도 최근 얼마 전 그 정확히 그러한 소매점씨의 영업 갔을 때에 재미 있었던 것이 이미 한국에서 팔리고 있다는 것은 이미 엉망입니다.

듣는다 듣는 것 같은 것을 대단히 말하고, 역시 지금 한국이라고 하는 워드가 역시 대단한 일본 속에서도 많이 흐르고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팔리고 있는 것 뿐이라고 솔직히 그 깊게 납득할 수 없는 것 같은 것이 상당히 있거나 하기 때문에 [박수] 맞습니다.

역시 독감을 위한 전시회를 팝업하기 전에 독감을 위한 전시회라고 하는 것을 소규모로 열어 그래서 거기서 독감을 하루에 30 사람을 부르거나 50 명을 부르거나 하루 종일 독감이 와서 이런 사람 우리에게 게시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렇게 협상 재료를 이렇게 영업시에 가지고 가면 대략 같은 긍정적 인 고려 받다 쉽지만 역시 많아 역시 거기 역시 스텝 업의 부분을 여기만 밖에 보이지 않는다.

팝업을 대형 점포에서 한다는 곳밖에 보이지 않는 것이 역시 아무래도 하거나 하는군요.

그래.

이야기 물론 브랜드 씨에 따라서는 이제 지름길로 단번에 팝업 넣을 수 있다고 하는 곳도 있거나 합니다만, 즉 팝업은, 뭐, 어디까지나 수단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 그래서, 그, 메의 사업의 페이스, 그 단계나, 제대로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이라도 조금 포함해 확실히 이렇게 목적을 명확화한다고 하는 것이, 뭐, 중요하다고 하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네, 말씀드립니다.

고마워요.

정리해 주시고 그렇습니다.

다음에 묻고 싶은 것은, 그, 역시 실제로, 뭐, 어떤 장소에서 팝업을 할 수 있는지 말하는 것도 굉장히 신경이 쓰입니다만, 어떻습니까? 네.

그것도 엄청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역시 그, 화장품입니다.

화장품 씨, 마, 로프트 씨 또는 의류입니다.

1093년 파르코 씨, 둥근 씨라고 하는 곳이 역시 정평으로서 많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뭐, 열면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열고 있으니까 거기 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보다는 우리가 손님과 이야기하는 경우는, 뭐, 목적이라든지 예산 타겟을 확실히 그 명확화한 뒤 어디에서 하는 것이 좋지요.

그럼 상업 시설에서 할 필요가 있다면, 상업 시설에서 할 이야기를 해주세요.

받았어.

나는 다음 달에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그래서 역시 3 개월이지만 정말 처음입니다.

그렇다면 6 개월 전부터 준비 하지 않거나 하지 않으면 안 된다 , 원래 장소의 신청 수속이라고 말해 6개월 전이나 하는 일도 많거나 한다 그래서 대개 이렇게 팝업 검토되고 있다 네, 네, 6 개월 이상 이런 기간을 확실히 연두에 두고 스케줄을 세워 주셨으면 하는 바람에 그렇군요.

네, 그렇습니다.

부터 신청해 주시는 것도, 그, 상업 시설에서 팝업의 경우 가능 하지만, 역시, 그, 우리가 한국에서 팝업하자.

되었을 때, 네, 제로로부터 신청 접속한다 우리들도 어쩌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역시 언어처럼 벽이 있거나 익숙하지 않은 경우 꽤 장애물이 높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뭐, 그럴 때는 아 저, 뭐, 우리 같은 회사씨, 뭐, 우리 회사가 아니어도 그런 회사씨 사용해 주시는 쪽이 보다 부드럽게 출점까지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거기는 역시 제대로, 뭐, 실적을 가지고 계시는, 뭐, 프로에 맡긴 쪽이 빠르네요.

그렇네요.

그 쪽이 뭔가 안심하고 부드럽게 진행될 수 있을까.

그래.

감사합니다.

다음은, 뭐, 실제로 이렇게 팝업을 검토하고 있다.

네, 그렇습니다.

3 네, 네, 1 두 번째가 한국에서의, 뭐, 실적을, 뭐, 정리해 주시는 것이 좋을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 매출의, 뭐, 정량적인 실적도 그렇고, 정적인 실적도 준비해 부드러운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KPO 아이돌이나 여배우의 누군가를 이미지 모델로 사고 있다든가, 그런 이미지군요.

아, 알겠습니다.

하나는 상품 정보입니다.

시트, 뭐, 상품의 내용량이라든가, 오, 뭐, 구획, 에 생산 장소와 같은 그런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음, 우리의 경우 청각 시트와 같은 것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 정보를 한국어로 넣어 가능한 경우 일본어로 변환하고 함께 제발 첫 번째 프로모션 계획이지만, 음, 이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점하는 것은 좋지만, 어떤 프로모션 할 것 같은 이야기에 절대되기 때문에, 거기는 그 사전에 우리와 우리와 함께 하는 메이커씨의 경우는 어쩌면 우리로부터 이런 프로모션 플랜 어떨까 하는 것을 베이스로 논의해 준비를 하는 것 같은 형태로 진행시켜 주고 있습니다.

과연.

그런 프로모션 프라 같은 곳은, 그, 역시 상당히 난이도가 있는 작업이라고 생각하므로, 거기는 역시 제대로 서포트 받을 수 있으면 매우 고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상담해 주시면.

고마워요.

그럼 이번에는 B 힘든 코사카 씨에게 팝업에 대한 포인트를 그 설명 드렸습니다만, 더 듣고 싶다는 메이커 씨가 계시면 네.

네.

그 전혀도 부담없이 상담해 주시면 하고 생각하지 않거나 하기 때문에 전혀 정보 수집의 단계에서도 부담없이 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럼, 그렇게 하면, 그, 개요란에도, 그, 구체적인 상담이 하고 싶은 분이 있어, 저, 계시면, 저, 홈으로부터 문의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감사합니다.

네오늘 끝진출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부담없이 아라폼을 통해여러분의질문에성신껏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1번진출관련콘텐츠는 시리즈로 앞으로 계속제작될 예정이니채널 구독과 좋아아요누러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다음영상도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음악]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데이터라본은 일본시장 진출 도움을 위해 준비했어요.

2. 한국을 넘어 일본시장 크로스보더 지원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3. 일본 오프라인과 온라인 커머스 경험이 있는 파트너사와 이야기합니다.

4.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등 현실적 주제 다뤄요.

5. 일본사업 전문가인 데일본이 인사이트 제공할 예정입니다.

6. 일본 진출 관심 브랜드에게 유익한 정보와 상담 기회도 있어요.

7. 오늘은 일본 팝업스토어 진행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8. 주식회사 코사님이 회사와 경험을 간단히 소개해 주셨어요.

9. 코사님은 화장품 제조, 유통, 마케팅 모두 담당하는 회사입니다.

10. 일본 시장 진출 지원뿐 아니라 수입, 프로모션도 함께 해요.

11. 일본 시장 팝업 전략에 대해 대화 형식으로 이야기 나눕니다.

12. 팝업 관련 상담 요청과 궁금한 점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13. 일본 시장 진출 계기는 광고 대행 경험에서 비롯됐어요.

14. 한국 기업들의 일본 진출 상담이 늘어나고 있어요.

15. 일본 수입 대행업체와 프로모션이 잘 연결되지 않는 문제도 언급했어요.

16. 일본 시장은 지원이 분산돼 있어 전략 설계가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17. 수입, 유통, 프로모션 모두 자사에서 해결하는 게 목표입니다.

18. 일본 진출 후 확대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어요.

19. 팝업 전략은 목적에 따라 다르게 설계해야 해요.

20. 팝업의 목표는 매출 증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 다양합니다.

21. 팝업 장소 선정은 목적과 예산에 맞게 신중히 결정해야 해요.

22. 장소 신청은 최소 6개월 전부터 준비하는 게 좋아요.

23. 일본 팝업은 현지 경험 많은 전문가와 협력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24. 브랜드 실적과 목표를 명확히 하고 협의하는 게 중요해요.

25. 팝업 장소 선정 후, 브랜드와 협력해 전략을 세우는 게 핵심입니다.

26. 일본 내 인기 장소는 로프트, 파르코, 109 등이 있어요.

27. 장소 선정 후, 목적과 예산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게 좋아요.

28. 팝업은 수단일 뿐, 전략적 목표를 먼저 세우는 게 중요합니다.

29. 일본 시장에서 팝업 성공하려면 사전 준비와 목표 명확화가 필수입니다.

30. 상담 요청은 부담 없이 언제든 가능하며, 문의 폼도 준비되어 있어요.

31. 브랜드 실적과 상품 정보도 미리 정리하는 게 좋아요.

32. 프로모션 계획도 사전 논의와 준비가 필요합니다.

33. 팝업 장소 선정과 일정은 최소 6개월 이상 여유를 두세요.

34. 한국 브랜드 일본 진출 성공 사례도 소개하며 도움을 드립니다.

35. 앞으로도 관련 콘텐츠를 계속 제작할 예정이니 채널 구독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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