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요약 제목

쿠팡 수동광고로 매출 폭등! 반드시 따라야 할 성공 비법 공개

원본 제목

이걸 알고 매출이 폭등했습니다 무조건 따라하세요! (쿠팡수동광고)

돈크라테스

조회수 조회수 23.0K 게시일 게시일

설명

🔥🔥 돈크라테스 로켓그로스 강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donkmoney 📌카페 : https://cafe.naver.com/donkmoney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r0430 📌메일 : urc430@gmail.com 📌최소광고효율 구하는 공식! 판매가 / 마진 * 100% = ROAS (쿠팡 광고비는 부가세별도) 📌아이보스키워드 조합기 : https://www.i-boss.co.kr/ab-subkey #쿠팡광고 #위탁판매 #로켓배송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후발주자도 고인물을 이길 수 있는 강력한 무기 바로 쿠팡 광고입니다 저는 쿠팡 광고에만 약 1억원 이상 사용했습니다 저번 영상에서는 쿠팡의 좌동광고인 매출 최적화 광고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우리가 키워드와 클릭당 광고 비용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수동성가용 광고를 알아볼게요 저번과 같이 쿠팡 윙 좌측 메뉴 중 광고 관리 광고 운영 탭을 눌러서 캠페인 추가를 눌러주겠습니다 캠페인 추가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리는 아래에 있는 상세한 키워드 및 입찰과 관리를 선택하여 광고 만들기를 누르겠습니다 캠페인의 이름은 상품명 수동 자동 여부 로하스로 적어주시고 123까지 설정해 줄게요 다음 화면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광고를 할 상품을 선택할 겁니다 좌측에서 상품을 선택한다면 우측 목록으로 상품이 선택됩니다 상세 설정 수동성가형 광고입니다 수동 광고니까 우리가 직접 설정을 해야 합니다 하나씩 설정해 보겠습니다 이런 창이 보이는데요이 스마트 타겟팅이란 시스템은 수동 광고에서는 우리가 키워드를 직접 설정하지만 우리가 설정한 키워드 외에 다양한 키워드에 우리의 상품을 노출시키는 기능입니다이 기능을 설정한다면 우리가 설정한 수동 키워드 외에 생각하지 못했던 다양한 키워드에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너무 좋아 보이는 기능이지만이 기능을 사용할 바에 매출 최적화를 돌리는게 낫다고 판단하여 저는이 스마트 타겟팅을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음악] 스마트 타겟팅을 꺼주면 이런 화면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키워드 직접 입력하네 우리가 원하는 키워드를 최대 500개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상품과 연관된 키워드를 조합하여 처음에는 최대한 많이 넣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마우스라는 상품을 팔기 위해 광고를 설정한다고 한다면 쿠팡에 컴퓨터 마우스를 검색해서 나오는 연간 검색어 중 우리의 상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아줍니다 유선 무선 게이밍 마우스 키워드가 유효해 보입니다 하지만이 키워드로는 부족합니다 연간 검색어 중 하나인 컴퓨터 마우스 유선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사무용이라는 키워드를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연간 검색어를 통해서 계속해서 찾다보면 다양한 키워드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유선 무선 게이밍 사무용 저소음 무소음 블루투스 USB 마우스 이런 다양한 키워드들이 나옵니다이 키워드들은 아이보스 같은 키워드 조합기 프로그램으로 섞어 주겠습니다 아이보스의 링크는 더보기란에 적어두겠습니다 키워드를 섞어주는 이유는 쿠팡의 연관검색어를 보면 이상한 조합의 단어가 나올 때가 많은데요 유선 마우스가 당연하게 생각되지만 마우스 유선으로 검색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유선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유선 마우스 유선 마우스 게이밍 같은 여러가지 키워드를 검색하는 다양한 소비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해 줄 겁니다이 방법 말고도 네이버 검색 광고에서 키워드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방법을 사용하여 연간 검색어와 세부 키워드까지 다 조사해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네이버에서도 키워드 검색 도구로 연간 검색어와 세부 키워드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조사하는 방법도 다음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보스 등을 통하여 만들어낸 키워드들을 우리는 추가해 줄 겁니다 추가 키워드 칸에 이렇게 키워드들이 생성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입찰가는 최소 100원부터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110원이나 120원으로 설정할 겁니다 이유는 최소 금액이 100원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100원으로 등록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10원에서 120원으로 설정하게 된다면 10은 20원만 사용하여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마른 노출이 가능하게 됩니다 제한 입찰가는 누군가가 그 키워드에서 광고를 하는 사람이 있는 겁니다 우리의 상품이 상위에 노출이 될 수 있다고 쿠팡이 제한하는 권장 금액입니다 어차피 저 금액으로 광고를 설정해 놓은 분들의 예산이 떨어지면 순차적으로 우리의 상품이 노출되기 때문에 무리해서 처음부터 큰 금액을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키워드에 공격적으로 주식하고 싶다면 그 키워드에는 입찰가를 더 올려주어도 좋습니다 좌측 박스를 선택해 전체 선택한 뒤 입찰과 일괄 입찰가를 일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위 사진에서 저는 키워드를 110 1개 밖에 설정하지 않았지만 여러분들은 최대한 500개를 다 채워 주셔야 됩니다이 키워드들은 며칠간에 심사 후 반려승인이 결정되면서 상품과 연관성 없는 키워드들은 걸러집니다 광고를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판매가 일어나는 키워드들은 입찰가를 올려주어 노출을 증가시켜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해도 좋습니다 반대로 노출도 클릭도 일어나지 않는 키워드들은 삭제 후 새로운 키워드들로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주는게 좋습니다 후에는 광고 보고서를 보면서 진행을 해야 되는데 광고 보고서 보는 방법은 다음에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그 아래로 내려오면 비검색 영역 설정하기라는 칸이 있습니다 쿠팡 페이지 곳곳에 나타나는 이런 공간들이 비검색 영역입니다 다른 상품 페이지 안에서 나의 상품이 노출됩니다 나중에 광고서를 보면 알겠지만 비검색 영역에서 노출되는 숫자가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비검색 능력의 가격을 올린다고 크게 체감은 되지 않습니다 최소 금액인 100원에서 120원만 설정하셔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이 비검색 영역만 잘 이용한다 하더라도 머리 아프지 않게 간단하게 효율을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비 검색 능력까지 금액을 설정해 주시고 하단에 완료를 눌러주시면 수동 광고가 생성됩니다 수동 광고로 광고비를 적게 소진하며 효율을 높게 가져가는 방법과 자동광고로 광고비를 공격적으로 사용하며 효율은 조금 떨어질지라도 판매량을 증가시키는 방법 둘 다 매력적이고 잘 사용한다면 큰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 설정이 끝이났습니다 제가 설명을 잘 하지 못하여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없었나 걱정됩니다 혹시나 헷갈리시거나 모르는 부분이 생긴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제가 최대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주의해야 할 점은 쿠팡 광고는 설정했다고 끝이 절대 아닙니다 매일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광고 보고서를 보면서 캠페인을 수정해 주어야 합니다 광고 보고서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다 보셨다면 다시 일하러 갑시다 감사합니다 [음악]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후발주자도 쿠팡 광고로 이길 수 있어요.

2. 저는 쿠팡 광고에 1억 원 이상 썼어요.

3. 지난 영상에서는 매출 최적화 광고를 설명했어요.

4. 이번에는 수동 광고를 배워볼게요.

5. 광고 관리 탭에서 캠페인 추가를 눌러요.

6. 캠페인 이름은 상품명과 자동 여부로 정해요.

7. 광고할 상품을 선택하고 상세 설정으로 넘어가요.

8. 수동 광고는 우리가 키워드와 입찰가를 직접 정해요.

9. 스마트 타겟팅은 시스템이 자동으로 키워드를 확장하는 기능인데, 저는 사용 안 해요.

10. 키워드 입력창에 최대 500개까지 넣을 수 있어요.

11. 관련 키워드를 많이 넣는 게 좋아요.

12. 예를 들어, 컴퓨터 마우스 상품이면 검색어를 찾아 넣어요.

13. 유선, 무선, 게이밍, 사무용 등 다양한 키워드를 조합해요.

14. 키워드 조합은 아이보스 같은 프로그램으로 섞어주면 좋아요.

15. 네이버 검색 광고도 활용해서 키워드를 찾을 수 있어요.

16. 키워드 조사 후, 추가 키워드에 넣어요.

17. 입찰가는 최소 100원부터 정할 수 있어요.

18. 저는 110원이나 120원으로 설정해요.

19. 경쟁자가 많은 키워드에는 입찰가를 높여도 좋아요.

20. 전체 선택 후 일괄 입찰가를 정할 수 있어요.

21. 최대 500개 키워드를 넣는 게 좋아요.

22. 광고 심사 후, 성과에 따라 키워드를 조정해요.

23. 잘 되는 키워드엔 입찰가를 올리고, 안 되는 건 삭제해요.

24. 광고 보고서로 성과를 계속 체크해야 해요.

25. 비검색 영역도 설정할 수 있어요.

26. 비검색 영역은 상품이 다른 페이지에 노출돼요.

27. 이 영역은 노출량이 많아 효과적이에요.

28. 비검색 영역 금액도 100~120원으로 충분히 좋아요.

29. 이 설정으로 수동 광고를 만들면 돼요.

30. 수동 광고는 적은 비용으로 효율 높게 할 수 있어요.

31. 자동 광고는 더 많은 비용으로 판매량을 늘릴 수 있어요.

32. 광고 설정이 끝나면, 매일 또는 일주일에 한 번씩 보고서 분석이 필요해요.

33. 캠페인 수정으로 성과를 계속 높일 수 있어요.

34. 영상이 도움이 됐다면, 댓글로 질문 주세요.

35. 쿠팡 광고는 설정 후에도 계속 관리하는 게 중요해요.

36. 그럼 모두 화이팅!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