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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몽 대신 선택! 매출 폭발하는 상세페이지 제작 비법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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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까지 크몽 맡기실건가요? 이렇게 만들어야 매출 오릅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비법공개!

돈크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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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아니더라도 이미지로도 잘 표현할 수가 있습니다 그건 정말 강력한 방법 중 하난데요 특히 구매 회사가 확 올라갈 겁니다이 단계만 따라간다고 하면 웬만한 상세 페이지들 보다는 훨씬 더 잘 만든 상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우리가 다룰 제품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수요가 어마어마하겠죠이 제품은 20대부터 50대까지 운전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어요이 사람들은 특히 안전이랑 편리함을 중요하게 생각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상세 페이지에도 그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다뤄 주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자 그러면은 이제 상세 페이지를 어떻게 계획해야 될지 4단계로 나눠서 알려 드릴게요이 단계만 따라간다고 하면 이거 진짜 사고 싶다라는 느낌이 드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첫 번째 바로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는 겁니다 소비자한테이 제품이 정말 좋다라는 걸 느끼게 해 줘야 돼요 예를 들어서 네이버에서 1,000개 이상 판매된 제품 98% 고객이 만족한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이런 수치는 소비자에게 무의식적으로이 제품이 정말 좋은가 보다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또이 제품이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했다면 그 결과를 상세하게 보여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서 고속도로 주행에서도 흔들림이 없었다라는 결과 같은 거를 넣으면 확실히 신뢰도가 올라가겠죠 그리고 고객 후기나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했다라는 리뷰를 활용해 보세요 이건 정말 강력한 방법 중 하난데요 특히 자동차 관련 인플루언서가이 제품을 추천했다는 그 영상이나 리뷰를 상세 페이지에 넣어 준다면 구매 회사가 확 올라갈 겁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제품을 소개를 해 줘야겠죠 제품의 핵심 장점을 세 가지 정도로만 추려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많아도 신뢰성이 떨어지고요 세 가지면 충분한데 이때 중요한 건 무조건 근거를 함께 제시해 줘야 돼요 당연히 안정성이나 편리성이 좋아야 되는 제품이니까 어 첫 번째 소고 점은 고정력으로 잡았습니다이 제품이 고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휴대폰을 단단히 고정 할 수 있다라는 거를 보여 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고정력이 뛰어나다는 걸 볼 수 있는 사진이나 GI 같은 걸 넣어 주면은 훨씬 좋겠죠 두 번째는 360도 회전 가능 기능입니다 운전 중에 휴대폰을 가로든 세로든 자유롭게 회전시킬 수 있다라는 점을 강조해 주는게 좋겠죠 360도 회전이 안 되는 제품들은 이렇게 불편했는데 360도가 회전 가능해서 이렇게 편해졌다라는 거를 알려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당연히 사용하는데 편리함에 있어서도 강조를 해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뭐 원터치 버튼으로 한 손으로 쉽게 휴대폰을 거치하거나 뺄 수 있다라는 걸 보여 줘야겠죠이 제품을 설치하는 과정도 얼마나 간편한지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이런 것도 당연히 이미지나 영상으로 보여 주는게 훨씬 더 효과적일 겁니다 세 번째는 정보를 제공해 줘야 됩니다 고객이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모두 먼저 알려 줘야 돼요 그래야 소비자들이 어 내 차에도 가능할지 적합한지 쉽게 확인할 수가 있겠죠 그리고 자주 좀 묻는 질문도 꼭 넣어 줘야 됩니다 예를 들어서 거치대가 뜨거운 날씨에도 녹거나 하는 문제는 없을까요 같은 질문에 대해서 어떤 어떠한 특소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고온에서도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자주 묻는 질문에가 먼저 넣을수록 좋습니다 의류라고 하면 당연히 사이즈라는 혹은 세탁 방법 건조기를 돌려도 되는지 안 되는지 이런 것들도 넣어 주면 굉장히 좋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품이나 교환 정책을 확실하게 안내해 주는 게 좋습니다 구매 후 30일 이내 무료 반품 가능 같은 내용이 있으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가 있을 거예요 마지막에는 cta 넣어 줘야 되는데요 cta kan 콜투 액션이라고 행동 촉구하고 얘기합니다 상세 페이지에이 제품에 대해 설명을 잘했지만 마지막에 구매를 하라고 이제 유도를 하는 겁니다 뭐 지금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까지 드립니다 혹은 품절 인박 요런 멘트들도 다 cta 행동 촉구에 속합니다 이런 차량 휴대폰 거치대를 예를 들어서 설명을 좀 드렸는데요 상세 페이지를 어떻게 기획해야 될지 감의 좀 오실까요이 방법대로만 하면 매출은 당연히 오를 수 있을 겁니다 우리 복습 한번 해 볼까요 자 첫 번째는요이 제품이 얼마나 우수한지 잘 판매가 되고 있는지 같이 입증을 우선해 줘야겠죠 그다음이 제품의 관심사를 이끈 뒤에 제품의 소개를 해 줘야 됩니다 소구점을 보통 세 가지 진짜 필요한 세 가지만 말해 주면 되고요 세 번째는 정보 제공입니다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먼저 미리 알려 줘야 됩니다 마지막에는이 제품을 당장 구매하게끔 행동 촉구 cta 해 줘야 된다라고 말을 했죠 어 이렇게만 하셔도 웬만한 상세 페이지들 보다는 훨씬 더 잘 만든 상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이 너무 고퀄리티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오히려 현실감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공감을 더 이끌어낼 수 있을 거예요 상세 페이지 프가 있으면 좋은데 이제 쿠팡 같은 플랫폼에서는 프를 못 넣는단 말이에요 그런 경우에는 프가 아니더라도 이미지로도 이렇게 잘 표현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가 용량이 많이 클 수도 있는데요 그러면 소비자들이 핸드폰에서 이렇게 로딩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없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있으면 좋겠지만요 무료버전은 미리 캔버스가 있고 유료버전은 망고 보드가 있는데요 이미 뭐 만들어져 있는 템플릿이 많기 때문에 어 사진이나 텍스트만 갈아끼우면 쓸 수 있으니까 그런 식으로 초반에는 어 쉽게 만들어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링크만 업로드해도 상세 페이지를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AI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무료니까 카페 들어오셔서 꼭 확인해 보세요 쿠팡에는 아이템 위너라는게 있기 때문에 상표권이나 저작권 치매 금지 이런 경고문 같은게 있는 걸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근데 이거는 소비자가 볼 때 어떻게 보일지를 한번 확인을 해 봐야 돼요 만약에 제가 소비자 있는데 상품 들어오자마자 이런 경고 문구가 있으면은 아 저는 구매를 안 할 것 같아요 판매자들 그리 능치 싸움을 하 한다고 이렇게 넣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이거는 완전 반대입니다 소비자들이 조금이라도 어 구매를 좀 걱정해야 할 만한 요런 거는 다 뺐으면 좋겠어요 소비자들은 지재권이 뭔지도 모르고 상표가 뭔지도 모르기 때문에이 상세 페이지는 판매자들 그리 보는게 아니라 소비자가 보는 거니까 요런 내용은 저는 무조건 빼는게 좋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당연히 다른 제품보다 훨씬 좋다라는 걸 바로 직관적으로 비교해 준다면 좋을 것 같긴 합니다 근데 쿠팡에서는 쓸 수가 없는 게요 어 A4 이사 요런게 어 실제로 회사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허위 상세 페이지일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쿠팡에서는 안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스튜디오에서 찍는 사진들이 당연히 좋아 보이고 브랜드 같은 이미지는 있는데이 이미지를 사용한다고 해서 무조건 물건이 팔릴 거라고는 생각 안 합니다 웬만하면은 원래 있는 1688이나 도맥 국에 있는 사진 이용하시고요 없다 그러면은 애초에 처음부터 소싱할 때 예쁜 이미지가 있는 제품을 소싱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 제로 진짜 대형 브랜드 같은 분들은 엄청 고퀄리티 스튜디오보다 주방이라는 방이라는 현실적인 이미지나 동영상으로 첨부해 주는게 훨씬 더 공감이 일어나기 때문에 그런 이미지나 동영상을 많이 쓰고 있더라고요 상세 페이지 같은 경우에는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만지기가 조금 어려운 부분이긴 합니다 처음에는 디자인 쪽으로는 조금 부족해도 됩니다 어이 틀만 지켜서 조금씩 보완하면서 만들어 가면 충분히 좋은 상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영상 다 보셨다면 일하러 갑시다 감사합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이미지만으로도 강력한 표현이 가능해요. 특히 판매가 급증할 수 있죠.

2. 오늘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상세 페이지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3. 이 제품은 20대부터 50대 운전자들이 주 타깃입니다.

4. 안전과 편리함이 중요한 포인트이니, 그 부분을 강조하세요.

5. 상세 페이지는 4단계로 계획하면 좋아요.

6. 첫 번째는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는 거예요.

7. 판매량과 고객 만족도를 보여주면 신뢰가 쌓입니다.

8. 안정성 테스트 결과도 상세히 보여 주세요.

9. 고객 후기와 인플루언서 리뷰도 활용하면 좋아요.

10. 두 번째는 제품 핵심 장점을 세 가지로 정리하세요.

11. 각각의 장점에 근거 자료를 꼭 함께 보여줘야 해요.

12. 예를 들어, 고정력, 360도 회전, 편리한 사용법이 있죠.

13. 고정력은 흔들림 없는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여 주세요.

14. 회전 기능은 편리함을 강조하는 영상이 효과적입니다.

15. 사용 편리함은 원터치 버튼과 설치 과정을 보여 주세요.

16. 세 번째는 고객이 궁금해할 정보를 미리 알려주는 거예요.

17. 자주 묻는 질문도 꼭 넣어 주세요.

18. 예를 들어, 고온에서도 문제 없는 소재인지 설명하세요.

19. 반품과 교환 정책도 명확하게 안내하는 게 좋아요.

20. 마지막으로 행동 촉구(CTA)를 넣어야 합니다.

21. 지금 구매하면 무료배송 같은 혜택을 강조하세요.

22. 이렇게만 해도 훨씬 더 잘 만든 상세 페이지가 완성돼요.

23. 사진이나 영상은 고퀄리티 아니어도 괜찮아요.

24. 현실감 있는 이미지가 더 공감대를 형성하거든요.

25. 무료 또는 유료 템플릿 사이트를 활용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26. 링크만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상세 페이지를 만들어주는 AI도 있어요.

27. 쿠팡 같은 플랫폼에서는 상세 페이지에 프레젠테이션 넣기 어려워요.

28. 대신 이미지를 잘 활용하는 게 좋아요.

29. 용량이 크면 로딩이 느려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0. 지적 재산권 관련 경고문은 소비자에게 불필요하니 빼는 게 좋아요.

31. 제품 비교는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보여주는 게 중요해요.

32. 고퀄리티 스튜디오 사진보다 현실적인 이미지가 더 좋아요.

33. 처음엔 디자인보다 내용과 구성에 집중하세요.

34. 조금씩 보완하며 좋은 상세 페이지를 만들어 가면 돼요.

35. 영상과 사진은 현실적이고 공감 가는 게 최고입니다.

36. 지금까지 설명한 방법으로 상세 페이지를 잘 만들어 보세요.

37. 온라인 사업 시작하는 분들은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38. 차근차근 따라하면 충분히 잘할 수 있어요.

39. 영상 시청 감사하고, 이제 일하러 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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