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투퀸 체스 아카데미 오픈! 초보부터 고수까지 체스 마스터 도전하세요
폰투 퀸 체스 아카데미 오픈! ♟️
작년에 체스 배우는 거 돈이랑 시간 낭비라고 영상 올렸던 거 기억나? 그때 체스 배우기 좋은 환경이랑 시스템 만들고 싶다고 했잖아. 그래서 열심히 준비해서 드디어 폰투 퀸 체스 아카데미를 열게 됐어!
왜 '폰투 퀸'이냐고?
이름처럼 체스에서 가장 약한 말인 '폰'이 가장 강한 말인 '퀸'으로 변신하는 것처럼, 우리 학원에서 너희들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자는 의미를 담았어.
내가 체스를 20년 했다고?
맞아!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거의 20년 동안 체스를 하고 있어. 그래서 체스에 대해 정말 잘 알고 있지. 어릴 때 나도 체스를 배웠는데, 그때 '아, 이렇게 배우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은 경우를 많이 봤어. 그래서 그런 경험들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너희들이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체스를 배울 수 있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어.
폰투 퀸 체스 아카데미는 어떤 곳이냐고?
내가 어릴 때 '이렇게 배웠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다 모아놓은 곳이라고 생각하면 돼! 한국 체스의 문제점도 직접 겪어봤고, 지금은 한국에서 체스 제일 잘하는 사람 중 한 명이기도 해. 다양한 레벨의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경험도 많이 쌓았고, 지금도 계속 쌓고 있어.
그래서 폰투 퀸 체스 아카데미가 최고라고?
사람마다 체스를 배우는 이유나 목적이 다르니까 무조건 최고라고 말하진 않을게. 하지만 진짜 제대로 된 체스 교육을 받고 싶다면, 폰투 퀸 체스 아카데미가 최고의 선택이 될 거라고 확신해!
관심 있으면?
네이버에 폰투 퀸 체스 아카데미를 검색하거나, 고정 댓글에 있는 내용을 확인해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