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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 비즈니스 광고 세팅하는 방법, 이것만 보고 따라하세요

잘 파는 청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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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드디어 당근 비즈니스 광고 세팅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최대한 쉽게 설명 드릴테니까 영상 보시고 잘 따라와주세요. 그 전에 당근 비즈니스 시작하기 당근 비즈니스 세팅하기 영상 먼저 보시고 와주세요! 똑같은 비용으로도 5배 이상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주아주아주 중요한 내용인데요. 이 영상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당근 #마케팅 #자영업 ✔카카오톡 채널 문의 https://pf.kakao.com/_Cmwxoxj ✔비즈니스 문의 ceo@andgivemarketing.com ✔홈페이지 https://andgivemarket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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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사장님이 원하시는 건 광고하는 방법이죠 1 2편은 준비 과정이라면 오늘 영상은 실전입니다 초등학생도 보고 바로 따라할 수 있게 알려 드릴 테니 잘 따라와 [음악] 주세요 안녕하세요 재판 청년입니다 당금 마케팅 마지막인 내각의 홍보하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앞에 제 영상을 잘 따라 오셨으면 디즈 프로필 등록이 세팅은 다 하셨겠죠 사장님들 대부분 광고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실테니까이 영상이 실용적으로 가장 도움이 될 겁니다 방금 광고 종류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릴 거고요 오늘부터 바로 광고 진행할 수 있게끔 제가 설명을 드릴게요 당근 광고는 두 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피드 광고랑 검색 광고인데요 피드 광고는 잠재 고객들이 많이 보는 당근 홈 화면에 노출이 돼요 모든 업종에 다 잘 어울리고 사장님이 작성한 소식이나 프 필 홈을 노출시킬 수 있어요 검색 광고는 사람들이 검색했을 때 상단에 뜨는 광고를 말하는데요 검색한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뷰티 뭐 수리 이사 청소 병원 업종 등에 특히 잘 맞습니다 아 물론 대부분의 업종들이 잘 맞아요 당근은 한 가지 광고만 하는게 아니라 두 가지 광고를 같이 하시면 좋은데요 당근 광고는 3분 만에 세팅할 수도 있고요 휴대폰으로도 세팅이 가능합니다 당근 광고는 당근 소재 만들기 타겟 설정하기 광고 기간 광고 예산 설정하기 이렇게 세 가지면 끝입니다 그럼 이제 한번 시작을 해 볼까요 나의 당근에서 나의 비즈니스에 있는 광고를 클릭을 해 주세요 메인 화면에서 캐시 충전 광고 만들기 다 가능합니다 처음에 막막하시다면 그래 실시간 인기 광고를 한번 눌러 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광고 했는지 벤치마킹 하시면 분명 좋은 광고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드 광고부터 설명을 드릴게요 광고 만들기를 누르시고 피드 광고를 선택을 해 주세요 홈페이지로 문의 받거나 랜딩 페이지가 있는게 아니라면 위에 있는 비즈 프로필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소식이나 비즈 프로필 홈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특정 이벤트를 홍보하고 싶으시면 소식을 눌러 주시고요 소식 같은 경우에는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한 소식을 미리 발행해야 합니다 우선 처음이시면 꾸준하게 광고한다고 생각하시고요 비즈 프로필 홈으로 클릭을 해 주세요 광고 미리 보기해서 비즈 프로필이 또 홍보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비지 프로필 홈 미리 보기를 눌러 보시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내 지역을 표시하고 싶으시면 체크 지역 없이 상호명만 노출하고 싶으시면 내 지역 표시를 꺼 주세요 저희는 단골 고객 만드는게 목표니까 개인적으로 체크하시는 걸 추천해 드릴게요 대표 사진 광고 제목은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클릭률을 높일수록 광고 효과가 좋아진다는 걸 기억하세요 대표사진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나 상품이 가장 잘 드러내는 사진으로 변경을 해 주시면 되는데요 광고 제목은 서비스나 가격으로 적는게 유리합니다 무늬를 많이 받는 방법 중에 가장 많이 쓰이는게 혜택은 많게 비용은 적게 이게 핵심인데요 고객에게 줄 수 있는 혜택을 최대한 많이 적으시고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은 최대한 낮게 적으세요 취미로 노래를 배우고 싶은 고객이 타 게이라면 보컬레슨 월 25만 원이 아니라 하루 8,000원으로 취미 생활 시작하세요이 이런 식으로 작성을 하시는 겁니다 분할 가격은 마케팅 기법 중에 가장 기초적이면서 도움이 되는 마케팅이 그요 꼭 이용하시고요 다음 누르시면 타겟을 정할 수 있는데요 광고 지역은 시구 동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도 있고요 주변 범위를 설정해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이시면 주변에 있는 구를 선택을 해 주세요 지역 선택을 완료하시면 성별 연령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건 사업장마다 다를 테니까요 사장님 사업장에 맞는 성별이나 연령 를 선택을 해 주세요 다음 누르시면 광고 예산 일정 정하기가 나오는데요 하루 예산은 밑에 추천해 준 금액으로 진행해 보시는게 가장 좋지만 비용이 부담되시면 하루 5,000원으로 한번 시작을 해 보세요 일정은 지금 시작 눌러 주시고요 이벤트 기간에만 광고하는게 아니라면 지금 시작에서 종료일 없이 계속 광고하기 체크해 주세요 상세 일정 설정하기를 누르시면 요일이나 시간을 각각 다르게 원하는 대로 광고 세팅 가능한데요 광고를 하면서 효율 체크가 되면 요일이나 시간을 다르게 하셔도 됩니다 처음에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매일 같은 시간에 전체 시간을 체크해 주세요 설정 완료 누르시고 광고 만들기를 누르실 히드 광고 끝입니다 두 번째로 검색 광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광고 만들기 누르시고요 검색 광고를 클릭합니다 피드 광고랑 동일하게 소식이나 비조 프로필 홈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마 마찬가지로 특정 이벤트를 홍보하고 싶으시면 소식을 눌러 주시고 꾸준하게 광고하는게 목표라면 프로필 홈을 눌러 주세요 우선 처음이라고 가정하고 설명드리는 거니까 꾸준하게 광고한다는 목표를 갖고 비지 프로필 홈을 클릭을 할게요 비지 프로필 별점 표시 내 지역 표시는 체크하시는게 단골 몇게 좋습니다 대표 사진 광고 제목은 피드 광고 세팅할 때와 같은데요 당근에서 추천하는 대표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클릭률이 세 배나 더 높다고 하니까 직접 수칙은 사진으로 하시는게 좋겠죠 대표 사진에 글자가 너무 많으면 가독성이 떨어져서 효율이 떨어집니다 서비스나 상품이 생생이 담겨 있는 사진으로 해 주세요 제목에는 우리가의 서비스를 명확하게 해 주세요 소개 문구에는 특징과 혜택을 강조하라고 했지만 특히 혜택에 좀 더 초점을 맞추셔야 됩니다 다음으로 광고 지역은 피드 광고랑 동일하게 진행을 해 주세요 검색 키워드는 사장님의 서비스나 상품명을 적어 주시면 좋은데요 최대 100개까지 가능 가능하니까 최대한 많이 적어 주시면 좋습니다 검색량이 충분히 높은 것만 체크하셔도 되지만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로 문의가 이어질 수 있거든요 그러니까 최대한 많은 키워드에 등록을 해 보세요 클릭당 단가는 평균 단가랑 동일하게 설정을 해 주시면 되는데요 광고당 클릭 비용이 높을수록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에서 돈이 빠져 나갑니다 그러니 클릭 비용을 줄일수록 다양한 키워드에 노출이 돼요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를 많이 세팅하였으며 평균 비용의 50% 70% 정도 도에 비용으로 설정을 해 주세요 클릭당 비용에 대해서 익숙하지 않은 사장님들이 계셔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광고를 집행하는 사장님들이 클릭당 단가를 설정을 하거든요 단가가 제일 높은 두 곳이 먼저 노출이 되고요 하루 예산을 다 소진을 하면 다음으로 3등으로 높은 업체가 노출이 됩니다 그다음 하루 예산을 소진하면서 4등 5등 이런 식으로 순서대로 노출되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비용 같은 경우에는 제가 200원을 세팅을 했는데 2등 제가 150원을 세팅을 했어요 그러면은 1등인 제가 200원이 빠져 나가는게 아니라 10원 더 많은 160원 비용이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해가 좀 되셨을까요 클릭 단가를 설정을 하셨으면 광고 예산과 일정을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잘 모르겠으면 만 원으로 한번 시작을 해 보세요 만 원이 부담이 되시면 5,000원만 세팅 하셔도 됩니다 지금 시장 누르시고 종료일 없이 계속 광고하기 클릭해 주세요 그 광고가 완성이 [음악] 됐습니다 따라오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당근에 대해서도 아직 드릴 말씀이 너무나 많은데요 단골 고객 빠르게 모을 수 있는 소식 발행하는 방법이랑 광고 효율 높일 수 있는 심화 편이 준비가 되어 있거든요이 영상도 잘 준비해 보겠습니다 12월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구독자 1만 명 꼭 달성하고 싶습니다 사장님이 마케팅을 정말 쉽게 하실 수 있게끔 영상 많이 준비할테니까 좋아요 구독하기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영상에서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감사 합니다 [음악]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이 영상은 광고하는 실전 방법을 알려줘요.

2. 1, 2편은 준비 과정이고, 오늘은 바로 따라할 수 있어요.

3. 당근마켓 광고는 피드 광고와 검색 광고 두 가지예요.

4. 피드 광고는 홈 화면에 노출돼요. 모든 업종에 잘 맞아요.

5. 검색 광고는 고객이 검색할 때 상단에 보여요. 특히 서비스 업종에 좋아요.

6. 두 광고를 함께 쓰면 더 효과적이에요.

7. 광고 세팅은 3분 만에 가능하고, 휴대폰으로도 할 수 있어요.

8. 광고는 소재 만들기, 타겟 설정, 기간과 예산으로 끝나요.

9. 광고 만들기에서 피드 광고를 선택하고, 프로필 또는 소식을 선택하세요.

10. 이벤트 홍보 시에는 소식을, 단골 고객 확보엔 프로필 홈을 추천해요.

11. 광고 제목은 클릭률을 높이는 핵심! 서비스와 가격을 명확히 적어요.

12. 혜택은 많게, 비용은 적게 제시하는 게 좋아요.

13. 타겟 지역은 시군구, 주변 범위로 설정하세요.

14. 성별과 연령도 사업에 맞게 선택하세요.

15. 예산은 하루 5,000원부터 시작하는 게 좋아요.

16. 일정은 지금 시작, 종료일 없이 계속 광고할 수도 있어요.

17. 상세 일정은 요일과 시간별로 조절 가능해요.

18. 검색 광고도 비슷하게 만들고, 키워드도 많이 넣으세요.

19. 키워드는 서비스명, 상품명, 최대 100개까지 가능해요.

20. 클릭당 비용은 낮게 설정하면 다양한 키워드에 노출돼요.

21. 비용은 50~70% 정도로 낮게 잡는 게 좋아요.

22. 광고 예산은 만 원 또는 5,000원으로 시작하세요.

23. 광고는 종료일 없이 계속 진행할 수 있어요.

24. 오늘 배운 내용으로 바로 광고 시작해보세요.

25. 앞으로 소식 발행과 심화 강좌도 준비 중이에요.

26. 구독과 좋아요로 많은 도움 받고 싶어요.

27. 다음 영상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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