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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다시 시작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1. 마케팅 전략과 시장조사 후 퍼포먼스 마케팅을 소개했어요.
  2. 광고 오해와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았어요.
  3. 매체 선택은 업종과 제품에 따라 달라진다고 설명했어요.
  4. 전환 캠페인만이 정답이 아니며 고객 유입도 중요하다고 했어요.
  5. 광고비 많이 쓴다고 무조건 잘하는 건 아니라고 강조했어요.
  6. 업종과 제품 특성에 맞는 광고 매체 선택이 중요하다고 했어요.
  7. 해외와 국내 매체, 리타겟팅, 네이티브 광고 등 분류했어요.
  8. 고객 행동에 따른 검색형, 탐색형 광고를 구분했어요.
  9. 제품 인지도, 가격, 경쟁 강도에 따라 적합한 매체를 추천했어요.
  10. 예산 구간별 광고 전략과 배분 방법도 설명했어요.
  11. 퍼널별 광고 캠페인, 인지도부터 구매까지 전략을 제시했어요.
  12. 타겟팅은 머신러닝과 수동 방식의 장단점을 상황별로 설명했어요.
  13. 머신러닝은 데이터가 충분할 때 유리하며, 초반엔 수동이 나을 수 있어요.
  14. 타겟팅 단계별로 넓게 시작해 좁혀가는 방법을 추천했어요.
  15. 광고 소재는 매체별 특성과 고객 목적에 맞게 제작해야 해요.
  16. 탐색형은 관심 유발, 검색형은 신뢰와 정보를 강조하는 게 좋아요.
  17. 예시를 통해 호기심 유발과 팩트 전달 소재 차이를 보여줬어요.
  18. 퍼포먼스 마케팅은 캠페인 구조와 소재, 타겟팅이 모두 중요하다고 강조했어요.
  19. 전환만 고집하지 말고 도달과 인지도 캠페인도 병행하라고 했어요.
  20. 마지막으로 상황에 맞는 전략 선택과 소재 기획이 핵심임을 정리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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