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방해소년의 재능 발견과 극복 비법, 감동 해설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 선생님은 소년에게 질문하라고 했어요.
- 소년은 글자가 춤춘다고 말했어요.
- 선생님은 큰 소리로 읽으라고 했어요.
- 반 아이들이 웃음을 터뜨렸어요.
- 선생님은 소년을 교실 밖으로 내보냈어요.
- 그는 복도에서 춤을 추며 즐거워했어요.
- 그는 마당에서 놀고 있었어요.
- 아이들은 공을 가져오라고 부탁했어요.
- 그는 속도 개념이 없어서 실수로 던졌어요.
- 친구들은 그를 바보라 부르며 싸움이 났어요.
- 한 친구가 그의 머리를 내리쳤어요.
- 소년은 당황해 도망쳤어요.
- 집에 돌아오자 아버지가 그를 때렸어요.
- 소년은 웃으며 부끄러워하지 않았어요.
- 아버지는 그를 기숙학교에 보냈어요.
- 그는 먹기와 마시기를 거부했어요.
- 밤에 욕실에서 울었어요.
- 선생님은 백일몽 때마다 분필을 던졌어요.
- 질문에 대답 못하면 손바닥을 맞았어요.
- 소년은 자신이 왜 혼났는지 몰랐어요.
- 어느 날 새 선생님이 오셨어요.
- 그는 아이들과 놀며 수업했어요.
-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게 했어요.
- 소년은 조용히 앉아 있었어요.
- 선생님은 소년 이름을 물었어요.
- 소년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 친구들은 그를 바보라고 불렀어요.
- 그는 공책에 가득 찬 실수를 봤어요.
- 그는 진실을 알게 됐어요.
- 어느 날 이야기를 들려줬어요.
- 공부 싫어하는 아이에 관한 이야기였어요.
- 그는 교과서를 찢고 연필도 부러뜨렸어요.
- 숫자를 거미로 상상했어요.
- 모두 웃으며 그의 이야기를 들었어요.
- 그 사람은 바로 아인슈타인이었어요.
- 선생님은 천재는 세상을 다르게 본다고 했어요.
- 소년은 귀 기울이며 미소 지었어요.
- 선생님은 난독증 극복을 약속했어요.
- 함께 모래로 단어를 만들었어요.
- 색깔로 글자를 구별했어요.
- 선생님은 인내심이 많았어요.
- 소년은 자신감을 얻었어요.
- 그는 열심히 노력했어요.
- 학교 그림 그리기 대회가 열렸어요.
- 모두 그림에 색을 칠했어요.
- 소년은 그림을 완성했어요.
- 선생님은 그의 재능에 놀랐어요.
- 선생님은 그를 천재라고 믿었어요.
- 소년은 선생님 그림을 보고 알았어요.
- 그림이 바로 선생님이었어요.
- 대회에서 그의 그림이 1등 했어요.
- 그는 단상에 올라갔어요.
- 울면서 선생님에게 달려갔어요.
- 선생님은 그를 꼭 껴안았어요.
- 이 선생님이 옳았다고 생각하나요?
- 댓글로 의견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