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AI 채팅

BETA

아침 긍정 확언 264일째|희망과 용기로 살아 있음을 느끼는 순간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2024년 9월 4일 수요일 아침 긍정 확언 264일차 경험 공유

오늘은 내가 겪었던 특별한 경험을 이야기해 줄게.

뜻밖의 만남과 진심 어린 대화

얼마 전 월요일 밤, 인스타그램 앱을 삭제하고 네이버로 접속했는데, 한 친구에게 메시지가 와 있었어. 그 친구와는 인스타그램 친구는 맞지만, 대화를 나눠본 적은 없었지. 메시지 내용은 자신의 전화번호를 알려주며 연락 달라는 거였어.

카톡으로 대화를 나누다 보니, 이 친구가 삶에 대한 고민이 많고, 자신에게 조언해주던 사람이 떠나면서 마음이 많이 심란해 있다는 걸 알게 됐어. 어떻게 나에게 연락하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야기를 더 나누고 싶어 했지. 그래서 나는 "전화해 봐"라고 말했고, 결국 전화를 하게 됐어.

새벽 1시까지 이어진 용기와 희망

사실 다음날 아침 일찍 서산과 하남으로 가야 하는 빡센 일정이 있었지만, 나는 이 친구에게 지금 당장 조언이 필요하다고 느꼈어. 그래서 내 일정을 뒤로하고 새벽 1시가 넘도록 거의 한 시간 넘게 통화했지.

처음 대화하는 친구였는데도,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살려고 하고, 내가 보기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었어. 나는 그 친구에게 "네가 생각하는 대로 가면 된다. 걱정하지 마라"라고 용기를 북돋아 주었지.

그 친구는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몰랐는데, 네 이야기를 듣고 확신을 얻었다"며 고마움을 표현했어. 나는 "너도 나처럼 확신을 가지고 네가 원하는 것을 찾고 노력하면 된다. 안 되면 언제든 나에게 찾아와라"라고 말하며 진심을 다해 이야기해줬어.

나눔에서 오는 행복과 성장

그 친구와 대화하면서 오히려 내가 더 큰 에너지를 얻는 느낌이었어. 누군가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사실 자체로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고 행복했지. 마치 내가 멘토나 선생님에게 도움을 받는 것처럼, 나도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감사했어.

인생은 혼자 사는 게 아니잖아. 나처럼 같은 가치관을 가지고 함께 살아가는 동료들을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그 친구 덕분에 나는 어제 하루도 경매 낙찰, 좋은 분과의 만남 등 즐겁게 보낼 수 있었어.

20대, 혼란스러움 속에서 희망을 찾다

나는 20대들이 인생의 길을 찾느라 혼란스러워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 어른들처럼 이미 높은 곳에 있는 사람들의 조언보다는, 그들보다 조금 앞서 경험한 사람으로서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 수 있는 것이 나에게는 큰 기쁨이야.

함께 성장하는 세상

내가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 용기를 줄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나눔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싶어. 나처럼 도움을 받은 청년들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면, 세상은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이 될 거라고 믿어.

오늘의 긍정 확언:

  1. 나는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가치를 만든다.
  2. 그렇게 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온다.
  3. 매일매일 성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4. 아침 긍정 확언을 통해 열정을 꾸준하게 유지한다.
  5. 내가 원하는 것을 하루에 100번씩 매일매일 외친다. 그럼 다 이루어진다.
  6. 경제, 금융, 부동산, 토지에 대한 공부를 계속한다. 부자 대학 부르길 수 있고 DNA 솟아난다.
  7.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지구는 행동의 별이다.
  8. 나에게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9.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 용기를 줄 수 있음에 감사하며, 그 길로 쭉 가면 된다.
  10.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 파이팅!

최근 검색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