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폭이 때린 할머니, 사라진 진돗개가 밝혀낸 충격 진실!
-
제주 동문 시장에서 할머니가 조폭에게 벨트로 맞았어요. 팔에 멍이 들었어요. 사람들은 그냥 지켜볼 수밖에 없었어요. 그날 밤, 할머니 곁을 지키던 진돗개가 사라졌어요. 다음날, 피묻은 벨트를 문 채 돌아왔어요. 벨트엔 혈흔과 지문이 남아 있었어요. 개는 경찰을 이끌어 은신처를 찾았어요. 조폭은 결국 잡혔어요.
-
새벽 5시, 정불레 할머니는 시장에서 일찍 일어나셨어요. 그녀는 40년간 시장을 지켜온 노인입니다. 보라는 흰 털에 갈색 반점이 있는 영리한 진돗개였어요. 3년 전, 시장 뒷골목에서 발견돼 가족이 되었어요. 정불레에게는 보기가 유일한 친구였어요.
-
시장은 예전보다 조용해졌어요. 젊은 사람들은 대형마트와 온라인을 이용했어요. 정불레는 하루하루 힘내며 장사했어요. 손님들이 오면 따뜻하게 맞이했어요. 하지만 가격 흥정과 무관심에 마음이 아팠어요. 시장은 차가운 거래장으로 변했어요.
-
오후, 정불레는 간단한 도시락을 먹으며 보기를 돌봤어요. 보기는 할머니와 함께하는 시간이 소중했어요.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띠기 시작했어요. 단골 손님들이 찾아오며 분위기가 좋아졌어요. 정불레는 오늘도 만족스러웠어요.
-
그러나 다음날, 정불레는 불안한 느낌을 받았어요. 보기도 이상하게 경계하는 모습이었어요. 시장은 유독 조용했고, 순복도 보이지 않았어요. 오전 10시, 순복은 얼굴에 멍이 들고 나타났어요. 친구가 다쳤다는 걸 알았어요.
-
덕수 아저씨는 밤에 이상한 사람들이 왔다고 했어요. 자리세를 내라고 협박하는 사람들이었어요. 곧, 험상궂은 남자들이 시장에 나타났어요. 그중 강팔봉이 등장했어요. 그는 시장 관리라고 주장하며 협박했어요.
-
정불레는 당당히 맞섰지만, 강팔봉은 벨트로 그녀를 때렸어요. 정불레는 멍이 들었고, 보기와 순복이 도와줬어요. 강팔봉은 벨트를 차며 협박했어요. 경찰에 신고하지 말라고 했어요. 시장은 침묵에 빠졌어요.
-
그날 밤, 정불레는 마음이 무거웠어요. 벨트와 상처, 그리고 복수의 기억이 떠올랐어요. 보기와 함께 밤을 지새우며 걱정했어요. 다음날, 보기가 벨트를 물고 돌아왔어요. 벨트엔 강팔봉의 이름이 새겨져 있었어요.
-
경찰이 조사에 나섰어요. 보기는 집에서 벨트를 찾아냈어요. 벨트에는 강팔봉의 이름이 새겨져 있었어요. 경찰은 증거를 확보했고, 강팔봉은 체포됐어요. 보기는 용감하게 행동했어요.
-
재판이 열리고, 보기는 증인으로 출석했어요. 법정에서 벨트와 명암 조각이 증거로 채택됐어요. 보기는 강팔봉을 가리키며 행동했어요. 결국, 강팔봉은 징역 2년을 선고받았어요.
-
사람들은 보기를 영웅견으로 칭송했어요. 시장은 다시 평화를 찾았고, 보기를 기념하는 동상도 세워졌어요. 정불레는 보기를 자랑스럽게 생각했어요. 시장은 의리와 사랑이 넘치는 곳이 되었어요.
-
보기는 전국에서 유명해졌어요.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으며 감탄했어요. 정불레는 보기를 위해 작은 목걸이도 선물했어요. 시장은 더 활기차지고, 상인들은 동물 보호도 시작했어요.
-
시간이 흘러, 정불레와 보기는 함께하며 행복했어요. 시장 사람들도 보기를 사랑했고, 이야기는 계속됐어요. 보기는 제주도와 전국, 세계로 퍼졌어요.
-
정불레는 보기를 통해 가족과 사랑의 의미를 깨달았어요. 보기는 시장의 상징이 되었고, 사랑과 의리의 상징이 되었어요. 이야기는 끝났지만, 그들의 사랑은 계속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