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유튜브 영상의 자막과 AI요약을 추출해보세요

잠수탄 자청 근황과 이상한마케팅의 실력

F킬라

조회수 조회수 89.4K 좋아요 좋아요 2.2K 게시일 게시일

설명

@F-Killa 자청의 후기조작 가능성에 대한 의문제기 및 해명요구 https://youtu.be/mlqNUPSfULQ?si=ro2-WiEul-BRJeDh “기업리뷰, 어디까지 믿어야 할까” 현직자 평판 조작으로 얼룩진 '잡플래닛' https://magazine.hankyung.com/job-joy/article/202101110684b 블라인드: 이상한마케팅 https://www.teamblind.com/kr/post/%EC%9D%B4%EC%83%81%ED%95%9C%EB%A7%88%EC%BC%80%ED%8C%85-nHAj7Sg0 이상한마케팅 기업정보 https://www.jobkorea.co.kr/recruit/co_read/c/isanghanhr #성공포르노 #동기부여뒤집기 #자기개발
자막

자막

전체 자막 보기
어 누가이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상한 마케팅 자청 채널에 올라왔던 나락 자청의 필살기 영상에 좋아요대 실어요 비율이 무려 1대 9임을 보여주는 사진인데 자청의 실내가 그의 표현대로 얼마나 나락을 갔는지를 보여주는 엄청난 비율입니다 싫어요가 아홉 배라는 것을 보여주는 한 장의 사진이고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별거 아닐 수도 있는이 사진이 별 거라는 생각이 들고 이 사진이 불러온 나비 효과가 상당하다라고 생각을 하고 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가장 최근 동기 부여 뒤집기 채널에서 다룬 내용이 바로 자청의 후기 조작 가능성에 대한 의문이었습니다 자청을 후기에 조작이 없다는 것을 주장해 왔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이제 시로를 어떻게 보는지를 방법을 여러분들께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구글에 들어가서 리턴 유튜브 디스라이크 치시고 맨 위에 크롬 확 확장 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하시고 까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깔려 있기 때문에 삭제할 거냐고 물어보는 버튼이 생긴 거죠 이렇게 개별적으로도 영상의 싫어요를 확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영상도 늘 그렇듯이 중립 기어 받고 가겠습니다 첫 번째 자청 영상에서 자청 입장에서 대중을 설득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되는가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 드렸고 두 번째 영상에서 저 에프킬라를고 한다라는 메일을 받아서 또 킬라의 입장을 말씀드렸고요 그 이후로 제보가 많이 오고 있는데 실제로 사실 판단에 도움이 되고 있고 또 제보할 내용이 있으신 분은 유튜브에 기재된메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특히 마케팅을 진행했던 내부인이 경험이 있는 분들의 제보는 신빙성이 높겠죠 제보자는 제 채널을 걸고 익명을 보장합니다 제보자 말고도 본인이 피해자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카카오 오픈 채팅에 자청 역행자 피해자 모임으로 검색을 하시면 현재 777명의 모여 있는 방이 보이실 겁니다 피해자 모임이 500명이 달성이 되면은 고소를 하는게 목표인 모임이기 때문에 현재 고소 절차가 진행 중이라고 알고 있고요 집단 소송을 준비 중이고 민사 형사 둘 다 간다라고 합니다 규모가 큰 로펌이 하고요 다양한 자청의 실책 중에서도 가장 심각 문제로 여겨지는 대상은 어 이상한 마케팅이라는 자청이 운영하는 마케팅 회사라는 사실을 알 수가 있고 동기 부여 뒤집기에서도 그렇고 피해자 모임에서도 그렇고 후기 주작과 관련된 내용과이 주작을 담당하는 것으로 지목되고 있는 이상한 마케팅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피해 사실이 공유가 되고 있기 때문에 카카오 오프 채팅에 참여하시기를 동료 드립니다 어 현재 청은 유튜브 활동은 멈춘 듯 보이고요 반면에 블로그에 근을 올렸는데 제목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글입니다 팬들께 근황을 전달하는 내용이고 지금은 때가 아니라서 어쩔 수 없이 가만히 있습니다 진짜 하고 싶은 얘기가 산더미 같아서 두근두근 거린다 이건 나중에 진짜 무한 콘텐츠라서 기대해 주세요 과연 자청이 지금 컨텐츠 때문에 두근두근 거리를 때인가 허를 부리고 있다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구 하는 모습의 사진도 올렸는데 어 멋진 스파이크를 날리는 자청의 모습을 볼 수가 있고요 잘 지내고 있다라고 합니다 어이 와중에 상황 파악을 못한다라는 댓글이 달리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를 보면은 소송의 시작과 재판이 도래했음을 암시하는 내용과 그 전에 형사 조사가 시작이 되면 구속이 될 수가 있다라는 사태의 심각성을 담고 있는 내용을 미루어서 소송에 참여한 사람임을 유치해 볼 수가 있습니다 어 배구를 하면서 허세를 부리는 모습과 상관없이 진짜로 활동을 멈춘 이유가 뭘까 저는이 사진의 영향이 크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본인이 직접 유튜브에 등판을 했다가 원래는 볼 수가 없는 싫어요가 공개가 되면서 자충수가 되었다라는 것을 스스로 깨달은 것이 아닌가 어 한마디로 실로가 대중에게 공개가 되어 버리는 상황은 자청이 원하는 상황이 아니죠 직접 유튜브에 나와서 여론전을 펼치기에는 발목이 묶여버린 상황이란 겁니다 이제까지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이상한 마케팅 업무에 일면이 드러나 버린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을 하고 그래서 저도 관심을 갖게 됐고요 이상한 마케팅이라는 회사는 자청 입장에서는 실질적인 헤드쿼터 생각을 합니다 이상한 마케팅이 말로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서 여론전의 화력을 퍼붓고 있는 자청의 숨은 비밀 기지도 하고요 아스트라 상이나 유튜브는 멈출 수가 있지만 사실 이상한 마케팅 은 다르다는 겁니다 이상한 마케팅이 타격을 받게 되면 자청을 든든하게 지원 사격을 해주던 전략의 요충지를 잃게 되는 격이 된다 자청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사실이 웹상에서의 인터넷 안에서의 화력이 있습니다 그 마케팅 능력이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부대는 자청의 뿌리자 전략의 요충지라고 할 수가 있고 동시에 자청이 진행하는 모든 사업에 허브라고 볼 수가 있다 더불어 악플과 폭로들 상대로 여론전을 펼치고 뒤에서 이메일 작업을 할 수 있었던 비결도 바로 이상한 마케팅인 겁니다 자청 부대의 본체이자 캐시 카우이기도 하면서 또한 자청이 슈퍼스타를 만드는 것 또한 바로 이상한 마케팅이라는 거죠 어 이상한 마케팅은 실제로 클라이언트가 있고 또 돈을 벌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청 본인 명의의 사업체이기도 하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청 그 자체인 회사가 바로 이상한 마케팅이 때문에이 이상한 마케팅이 타격을 잇게 되면은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치명타로 작용이 될 것이다 유튜브 채널 이름도 이상한 마케팅 자청이 아아 이상한 마케팅이 너무나도 중요한 요충지이다 보니까 이상한 마케팅이 댓글이나 트래픽 조작을 했다라는 그 증거가 투명하게 공개가 되어 버리면 데미지로 이어질 수밖에 없는 것인데 바로이 한 장의 사진이 이상한 마케팅의 작업에 증거가 될 수도 있다는 겁니다 댓글은 운영자가 지울 수 있고 좋아요도 회사 차원에서 작업을 할 수가 있는 건데 싫어요는 조작을 할 수가 없는 영역입니다 그런 싫어요는 원래 비공개인데이 민낯이 드러나 버렸고 자청을 이제까지 계속 트래픽 조장에 대해서는 부인을 해왔습니다 싫어요 좋아요 비유를 보면 9대 1이고요 악플과 선플의 비율도 마찬가지일 것이고 현재이 영상의 댓글수는 남아있는 댓글수가 74개 있니다 모두 다 선불이고 실어요 비율을 반영해서 계산했을 때 악플의 계수는 666개 그 정도였다는 것을 예상할 수가 있고이 숫자가 이상한 마케팅에서 삭제를 한 댓글수가 아닐까라고 추정을 해볼 수가 있는 겁니다 일단 나락 자청 영상의 조회수가 만인데 어 댓글 74는 비정상적인 숫자 확실하죠 란 중심 사람인데 제 영상 중에서 어 조회수 45천원 짜리가 댓글이 611 게임을 볼 수가 있고 또 5 4천짜리 영상의 댓글이 910이기 때문에 조회수 5만회 나락 자청 영상은 아마도 그 사이 정도가 아닐까라고 추정하는 것이 합리적일 텐데 지워진 악플 666개 남아 있는 선플 74개로 더 하면은 740개 딱 그 사이의 중간 값이죠 어디까지나 어림 잡아서 낸 계산이 하지만 중요한 사진 한 장으로 논란의 중심에서 있는 자청의 가장 최근 영상의 댓글 74개 대한 의문점이 풀리는 실마리가 되는 사진인 것이고요 싫어요는 조작이 되지 않기 때문에 진실을 말하고 있다라는 겁니다 이상한 마케팅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이고 이상한 마케팅의 작업이라고 합리적으로 추론을 해 볼 수가 있다 이상한 마케팅에 대해서 제기되고 있는 의욕을 하나 더 보면은 자 플레인에 대한 말이 굉장히 많습니다 왜냐면 이곳에서 평점 4.

6 받는다라는 것에 대한 이제 의구심이 있다라는 거죠 정말 이상한 마케팅이 이렇게 대단히 좋은 회사인가 대중들은 의아하다는 겁니다 자 플레인과 비슷한 기업 리뷰 플랫폼인 블라인드에서 내용이 좀 다릅니다 일단 블라인드에는 평점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고요 좋은 평점도 나쁜 평점도 쓸 수가 없습니다 당연히 1을 이상하게 생각한 내용에 계시 글이 올라와 있고요 2023년 8월에 올라온 글인데 자 플랜이 리뷰는 많은데 블라인드 리뷰는 왜 없지 리뷰 점 써줘 궁금해이 게시판에 달린 글입니다 여기 보면 댓글 중에 플은 잡플레 있은 연락하고 돈 내면 지워줘요 블라인드도 될지 모르겠네 이게 사실인지 확인을 해 보겠습니다 확인해본 결과 사실이었습니다 환경에서 올라온 기사이고 기업 리뷰 어디까지 믿어야할 현직자 평판 조작으로 얼룩진 잡플래닛 자 플래닛은 조작이 가능하다라고 합니다 제 의견이 아니고 한국 경제에서 자 플래닛이 조작이 가능하다라는 근거를 파헤친 기사가 있습니다 모든 회사가 조작을 한다라는 말은 아니지만 자청이 대표로 있는 이상한 마케팅은 현재 후기나 트래픽에 대한 조작 가능성을 이미 의심을 받고 있는 중인데 그런 회사인데 자 플린의 평점 4.

6 조작 의역도 역시 근거가 없지는 않다 그리고 또 하나의 댓글이 눈에 띄죠 블라는 안지워짐 점점점네 그러니까 비공개를 해놨다는 거죠 그러다 보니까 아예 블라인드에서 리뷰 섹션을 활성화시켜 놓은 것을 확인할 수가 있다 이상한 마케팅과 이곳에 모여 있는 80여명의 SNS 및 디지털 마케팅 인력 집단이 자이 버리는 모든 사업의에 있으며로 자의 성공신화의 적을 한 1등 공신 임은 부정할 수가 없는 것이다 바로 지금의 자청의 유명세와 버리는 사업들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사업까지 모든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가능했던 것이고 이외에도 소개하기가 벅차만큼 많은 이상한 마케팅의 활약상들 있고요 유튜브 블로그 구매 페이지에서 댓글 리뷰 좋아요 등 모든 영역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고 결국 본질은 이상한 마케팅이다 개인적인 판단으로 중요하다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먼저 이야기해 드렸고요 카카오톡 피해자 방에 들어가시면 킬라 방송에서 나온 그 이상의 내용들이 실시간으로 팔로우하기 벅차 정도로 공유화 되고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참여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누가 사진을 공개했어요. 이상한 마케팅 채널에 올라왔어요.

2. 나락 자청 영상 좋아요와 싫어요 비율이 1대 9예요.

3. 이 사진은 자청의 실내 상태를 보여줘요.

4. 싫어요가 아홉 배라는 사실이 엄청난 비율이에요.

5.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별거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6. 하지만 이 사진이 큰 파장을 일으켰어요.

7. 최근 채널에서는 자청 후기 조작 의문이 제기됐어요.

8. 자청은 후기에 조작이 없다고 주장해요.

9. 유튜브 싫어요를 보는 방법도 알려줬어요.

10.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싫어요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11. 오늘도 중립적으로 이야기하려고 해요.

12. 자청은 대중 설득을 위해 노력했어요.

13. 또 에프킬라 관련 이야기도 나왔어요.

14. 제보도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15. 제보는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했어요.

16. 내부인 제보가 더 신뢰를 얻어요.

17. 피해자 모임도 만들어졌어요.

18. 777명이 모여 있고, 고소를 준비 중이에요.

19. 집단 소송과 민사, 형사 모두 진행 중이에요.

20. 가장 심각한 문제는 이상한 마케팅 회사예요.

21. 이 회사가 후기 조작과 관련돼 있어요.

22. 수많은 피해 사실도 공유되고 있어요.

23. 자청은 유튜브 활동을 멈춘 것 같아요.

24. 블로그에는 근황 글을 올렸어요.

25. 자청은 앞으로 무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해요.

26. 자청은 컨텐츠 때문에 두근거리고 있어요.

27. 멋진 스파이크 사진도 공개했어요.

28. 소송과 재판이 다가오면서 긴장하는 모습이에요.

29. 형사 조사가 시작되면 구속 가능성도 있어요.

30. 활동을 멈춘 이유는 이 사진 영향이 크다고 봐요.

31. 유튜브에 나와서 여론전이 어려워졌어요.

32. 이상한 마케팅이 숨은 전략인 것 같아요.

33. 이상한 마케팅은 자청의 핵심 무기예요.

34. 디지털 마케팅 능력으로 여론전도 해요.

35. 악플과 폭로도 이상한 마케팅이 담당해요.

36. 회사는 자청의 수익원이기도 해요.

37. 이상한 마케팅이 타격 받으면 큰 타격이 올 거예요.

38. 이 회사가 자청의 가장 강력한 무기예요.

39. 웹상에서의 화력과 마케팅 능력이 핵심이에요.

40. 댓글 조작과 트래픽 조작도 이 회사의 역할이에요.

41. 싫어요는 조작이 불가능해서 진실을 말해줘요.

42. 최근 영상 댓글은 74개로 적어요.

43. 악플은 약 666개, 선플은 74개 예상돼요.

44. 이 숫자는 댓글 삭제 추정치일 수도 있어요.

45. 조회수는 만 정도, 댓글은 74개예요.

46. 댓글 수와 조회수 비율이 비정상적이에요.

47. 이 사진이 논란의 핵심 증거가 될 수 있어요.

48. 이상한 마케팅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이죠.

49. 댓글과 좋아요 조작 가능성도 있어요.

50. 싫어요는 조작할 수 없어요.

51. 싫어요 비율이 9대 1로 유지돼요.

52. 댓글 조작으로 예상 댓글 수는 666개예요.

53. 이 사진이 논란의 실마리예요.

54. 영상의 댓글 수와 비율이 의심스러워요.

55. 이상한 마케팅에 대한 의혹이 계속돼요.

56. 자 플레인 평점도 의심받고 있어요.

57. 블라인드에는 평점이 없어요.

58. 2023년 8월 글에 의혹이 제기됐어요.

59. 자 플레인도 조작 가능성에 무게가 실려요.

60. 블라인드 리뷰도 비공개 상태예요.

61. 이상한 마케팅은 자청 성공의 핵심이에요.

62. 디지털 마케팅 능력으로 모든 게 가능했어요.

63. 유튜브, 블로그, 리뷰 모두 이 회사가 담당해요.

64. 결국 이상한 마케팅이 핵심인 거예요.

65. 많은 활동과 활약상이 있어요.

66. 피해자들은 카카오톡 채팅방에 모여 있어요.

67. 실시간으로 정보가 공유되고 있어요.

68. 오늘은 여기까지, 구독과 좋아요 부탁해요.

69. 도움이 되셨다면 꼭 눌러 주세요.

최근 검색 기록